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311344_returnll조회 83787l
월급 300이하가 하지 말아야할 것 | 인스티즈

 

 

월급 300이하가 하지 말아야할 것 | 인스티즈

셋다 하는데..

추천


 
   
1은 연봉 2~3억받아도 금수저들 인스타보면 현타와서 안한다고 하더라고요 자기는 인생 가장 빛나는 시기인 지금에서야 겨우 몇년 이 연봉받을텐데 저사람들은 2~3년 사이 오르는 건물값만 10억이상이라고...
29일 전
저는 sns 하면 돈 더써서 하지말라는걸로 이해했어요
29일 전
진짜.. 독립하고 싶은데 돈을 못 모아서 못하고 있어요ㅠㅋㅋㅋㅋ
29일 전
다귀찮  로또당첨소망
어차피 300 이하 급여는 차 살 돈이 없어요 ㅠㅠㅠㅠㅠㅜ
29일 전
ssz
둘이나 하네
29일 전
체릿  ʕ•ﻌ•ʔ
ㅠㅠㅠㅠ안 하면 그 돈도 못 벌어요 ..🥹
29일 전
찌미뇽  너 김피탕 호야 불호야.
시골쥐라 자동차 없인 출근을 못해요...따흑
29일 전
덕질로 SNS 더 가열차게 하고 있구요, 자동차는 이거 보기 전에 샀슴다. ㅋㅋㅋㅋ
그나마 독립할 생각이 없어서 다행인데 부모님이 독립 수준으로 생활비를 달라고 하네요..
분명 내가 해주는 게 있는디.... 그걸로 퉁 가능한데... 흠

29일 전
ㅇㅈ
29일 전
2나 3 양자택일 극단적이야 넌 해야 함..
29일 전
1. 안하구..
2. 오빠가 타던 차 받아서 타고있고
3. 독립해야 살것같긴해서ㅠㅠㅠ..지방이라 전세대출껴서 했습니다...물론..^0^ 독립해서 돈많이쓰긴함 헤헤

29일 전
1은… 인스타는 안 하는데 트이타 보는.. 크흠
29일 전
독립은.. 타지역으로 취직을해서 어쩔수가없어욤..
29일 전
셋다안해서 돈 짱많이모음 뱅샐기쥰 상위8퍼
29일 전
세전인가요?
29일 전
300초반인데도 독립 엄두도 못내는중
29일 전
차라리 저거 하고 연애결혼 포기하는게 낫....
29일 전
OCS  130기
셋 다 하는데 월170씩 저축하는뎀..
29일 전
sns로 돈 벌고 있는데 sns를 하지 말라는..
29일 전
독립해야 돈을 벌어요 ㅠㅠㅠㅠㅠㅠㅠ
29일 전
ㅎㅎ...
29일 전
박원  널생각해
출근 편도 3시간인데 독립하지마요ㅠ??
29일 전
셋다네?? ㅋㅋㅋㅋㅋㅋ
29일 전
셋다 해봤는데 돈 잘모으고 잘 살고 있습니다~ 단 2, 3 둘다는 어려워서 하나는 포기했는데 그래도 한달에 150 저축해요
29일 전
차빼곤 다하는뎈ㅋㅋ큐ㅠㅠㅠㅠ
29일 전
피렌티아  롬바르디
Sns빼고 다 합니다
29일 전
차가 없으면 출퇴근이 안된답니당.. 극악의 농어촌버스..
29일 전
다안해도 생활비드리고 적금넣으면 뭐…여유 없음ㅜ
29일 전
독립안하게 데발 지방에도 일자리 좀 주소 줴발 ㅠ
29일 전
STARDUST 차성빈  🦊🍀
독립을 안 하면...일자리가 없는데...
29일 전
222ㅠㅠㅠㅠ
29일 전
3333 이건 생존이 달린거라ㅠㅠ
29일 전
임웅재  임시완죽도록사랑해.
444.... 시골에 일할데가 없음...
28일 전
2는...이동수단 없으면 출근을 못해서 ㅇ....
29일 전
진짜 자동차사는게 문제가 아니라 유지비가 문제임
29일 전
~~
1,2,3 다 해도됨 대신 소비를 최대한 줄여 봐야죠

차를 사도 경차로 산다던지 등등

29일 전
하...... 독립했는데 다시 들어가고 싶어요ㅠㅠ
29일 전
진짜 자취가 돈 많이 나가죠......
29일 전
독립은 누군가한테는 필수적일 수도 있다구요ㅠㅠㅠ 본가 근처에 일자리가 없는데 우캐요
29일 전
독립은 사실상 강제임
29일 전
사바사
300이하 벌어도 셋 다 하면서 잘 사는 사람 많아여~ 하고 싶은 거 하면서 사세요

29일 전

29일 전
ㅠㅠ
29일 전
찬우동  ssupporter
언제는 성인되면 독립부터 하라매요...
월 300은 뭐 어디 쉬운줄아나...

29일 전
셋다 하는데..!
29일 전
셋다 안해도 그진디...
29일 전
저 독립 어쩌고는 서울 사람에게만 해당되는 얘기일 것 같네요 수도권이나 경기권 사람 아닌 이상 일자리가 서울에 몰려 있으니 대부분 강제로 독립함
29일 전
지방인에게 독립은 어쩔수없어요ㅠㅠㅠㅜ...광광웁니다ㅜㅜㅜ 지방은 일자리가없어요..
29일 전
독립, 차 어쩔 수 없이 하는 분들은 술 안 마시면 됩니당
29일 전
터키즈온더블럭  잡아야지~ 못잡겠지~ 멍충멍충
독립금지 메모
29일 전
Shigol Jabjong  귀족
독립은 할수밖에 없었다고용..
29일 전
1,2번 다 안하는데 독립은 고딩 때부터 타지에서 취업하느라 어쩔 수 없네요ㅠㅠㅠ 숨만 쉬어도 빠져나가는 돈이 너무 많아요......
29일 전
1 안함
2 없음. 유지비 자신없음.
3 독립못함

이렇게 20대에 1억 모았습니다

28일 전
셋 다 안 하는데........ 으흠....
28일 전
햄쮸  🐹🧀

28일 전
근데 자제력없는분들은 SNS 자주하진마세요... 이거때문에 정작 자기 인생을 잃어버리는 애들 많이 봤어요
28일 전
1,2 는 안하는데 일자리때문에 강제독립했어요 어쩌겠어요 ktx로 두시간 걸리는데
28일 전
셋 받고 결혼도 했는데용?
28일 전
그럼 취업을 못함
28일 전
후시기다네  フシギダネ
세전?세후?
28일 전
  꼭꼬꼬

28일 전
김빵주  🍞
1은 뭐 덕질만 하는 계정이라
28일 전
안뇽웅  정정정
다행히 아직안해요 ㅎ
28일 전
김경란  지니어스1 준우승자
13은 공감..
28일 전
김경란  지니어스1 준우승자
2는.. 필요하다고 봐요
28일 전
임웅재  임시완죽도록사랑해.
독립을 이미행는데 뮤슨.......ㅜ
28일 전
쿠라모치요이치  다이아몬드 에이스
1은 그냥 하는 건데 2,3은 어쩔 수 없이 함
2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사람마다 다 갈린다는 "누가 여주인가?"262 똥카15:2235283 1
유머·감동 공짜로 초초초초초초초초호화 웨딩하기 vs 그냥 내 돈주고 하기260 꿍치따치14:3842037 8
이슈·소식 실시간 성범죄자로 몰리는중인 디시인 ㄷㄷㄷㄷㄷㄷ218 꾸라:)8:3481578 11
이슈·소식 박재범 온리팬스 오픈.JPG (후방주의)160 우우아아12:3960274 7
유머·감동 보라색 간장게장 먹고 장염걸림125 몹시섹시11:0658966 3
[원피스] 버기가 순전히 자기 의도대로 이룬 업적 한 편의 너 20:33 124 0
구멍에 소금을 조금 뿌렸더니 알라뷰석매튜 20:31 307 0
원빈의 얼굴은 평범한 아시아 남자.jpg2 Sigmund 20:21 1301 0
방금 월드게이 3편 예고했다는 케이윌 ㄷㄷ3 어나더레벨이 20:19 1577 1
화성 화재 사망자 20여명 넘어설 듯…사망 9명·실종 15명(상보) 우Zi 20:19 257 0
[TV동물농장] 생선가게 지키는 고양이, 수협이2 꾸쭈꾸쭈 20:16 1103 2
제대로 호불호 갈리는 맥도날드 버거3 311324_return 20:15 1659 0
한국어 배우는 외국인들의 한국어 공부 장벽 사대천왕.jpg4 굿데이_희진 20:13 1713 0
'구하라 금고 도둑' 낙인…지코 "끝까지 책임 묻겠다"7 원 + 원 20:13 3368 0
마라탕 vs 마라샹궈1 호롤로롤롤 20:13 360 0
'국민 키보드' DT-351 짱진스 20:13 350 0
배달 시켰더니 사장님이 그림 그려줌1 언행일치 20:12 1051 1
"한밤중 폭포 소리가…" 물벼락 맞은 신축 아파트, 무슨 일1 311324_return 20:12 778 0
MCU)가장 공감되고 잘 표현했다싶은 영화 리뷰 배진영(a.k.a발 20:11 406 0
예담아! 수준인 로운 과거 WD40 20:09 704 0
미국 기업밈 311341_return 20:09 637 0
외모비하 개그가 하고싶은 개그맨들4 원 + 원 20:08 3385 0
산본은 천년동안 미남기근에 시달릴 것 같은 달글 +ordin 20:08 1196 0
탁구의 장단점 인어겅듀 20:07 237 0
롤렉스 S급 짭퉁 감정 받아보기 어니부깅 20:07 88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