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친밀한이방인ll조회 115127l 5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하객입장으로 가장 최악의 결혼식 | 인스티즈

 

하객입장으로 가장 최악의 결혼식 | 인스티즈
추천  5


 
   
19960717JWW  전원우 복덩어리

18일 전
STARDUST 차성빈  🦊🍀

18일 전

18일 전
성 한빈  ZB1 첫째 빈이

18일 전
정구기ya  방탄포에버~~~💜

18일 전
딱 하객입장만 보면 저는 비오는데 지하철역에서 걸어가야하는 예식장이요ㅠㅜㅠ
18일 전
로딩중이지만 저는 11시예식이랑 주차장불편+먼 곳..ㅠㅠ!!!
18일 전
2-3시 보닷 낫죠..제일 애매함 배도고프고
18일 전
일요일 오후 결혼식.....
18일 전
한번가봤는데 신랑 신부한테 눈도장만 찍고 다 밥먹으러 가더라구요 ㅋㅋㅋㅋ 식당 터지는줄
18일 전
하객입장에서 최고는 다필요없고 주자창 넉넉한곳+밥맛있으면됨
18일 전
찬우동  ssupporter
연휴에 있는 결혼식
18일 전
또잉'-'  💚 귀여~워!
22 근데 이러면 그냥 안가긴해요..
18일 전
인티 아프지마라.. 요새 왜그러냐...
18일 전
지방
18일 전
~~
시간대 애매 일요일 오후 5시
주차 불편, 밥 맛없음

18일 전
쥰며니며니  사랑둥이얌 '^'
로딩... 시간, 날짜, 밥 다 있겠지만 전 주차 불편한 곳이 가장 최악이었어요.
18일 전
난 춤추는 결혼식 그런 건 좀 미리 적어놓던가.....
자기들끼리 추던가....

18일 전
베리아슈  비리슈비루바샤랄랄라
로딩땜시 안보이네
저는 그냥 주차 힘든 곳, 밥 맛 없는 곳

18일 전
말티즈는 참지않긔  크르르르르르
주차 힘든 곳...최악
18일 전
밥맛없음+밥먹는곳 협소가 최악....결혼식이 이쁘면 뭐해요 .. 어디 기사식당같은 느낌인곳에서 먹어야하는데...
18일 전
오옹 혼인미사 그렇게 별로인가욥?? 천주교인이라 궁금합니다
18일 전
교회에서 하는(이건 ㄱㅊ) 목사 주례.......
18일 전
깜식  우리집 고양이
저는 종교예식이 젤 최악이였어요 ㅋㅋㅋㅋ 특히 천주교... 그냥 자기들끼리 1차 예식하고 2차로 결혼식하면 좋을텐데 앉아라 일어나라 기도해라 밴드에 노래부르고 머리아프고 정신사나워서 앞으로는 종교예식한다고 하면 축의만 하려구요 ㅠㅠ그리고 너무 오래걸렸어요 ㅠㅠㅠ
18일 전
전 그거 장례식에서 느꼈어요.
진짜 무교입장에서 너무 싫었어요..
왜 무교 사람들도 일어나라 노래하라 기도해라 이러는지 이해 안 감요 진짜..

그 와중에 친척이 성당 안 온다고 혼내기까지 하심

18일 전
이거진짜 사바사 아닐까요? 사촌이 4사간겁내서 다왔데서 겁먹고 갔다왔는데 신부 결혼1시간 겋리고 밥도 잘나와써요
18일 전
주차...
18일 전
뮤지컬 결혼식
18일 전
그래요?
한번도 본적없어서 뭔가 재밌을거같은데

18일 전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8일 전
결혼식이 긴거는 좀 그러긴하겠네요ㅠ
근데 노래 잘하면 재밌을듯요ㅋㅋ

17일 전
주차 힘든 곳이요
18일 전
전 밥 맛없는 곳...
18일 전
성당 결혼식이요 ㅋㅋㅋㅋㅋ
18일 전
부랭 여왕님  두산베어스
주차 힘든 곳이요.... 진짜 주차가 힘들면 가기도전에 짜증상태라.,.,
18일 전
귀여운아이  행운이 엄마
평일 공휴일에 결혼식 하신분 계신가요.. 아직 하진 않았는데.. 날짜가 그렇더라구요..
18일 전
방탄소년단 진♡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주차장 내려가는데 겁나 좁고 자리도 없는곳.. 근데 음식이 맛 없다?? 두고두고 회자
18일 전
주례 목사님이 계속 빻은 발언 하던 결혼식... 남편은 어때야 하고 부인은 어때야 하고 ㅎ
18일 전
거봐라  동숲 미랑
그냥 결혼식 자체가 긴 곳..
18일 전
밥 맛없
주차/교통 별로
시간 애매 오후 3시 이런
종교결혼식
축가, 영상, 공연, 글 등등 합쳐서 2개 이상
진짜 싫음ㅋㅋㅌㅋ

18일 전
정우혜  七时吉祥
주차장 작은곳.......
18일 전
무화과토스트  조며들었다
자리 많이 부족해서 다들 서서 봐야하는거
주말에 시간내서 축하하러왔는데 자리도 넉넉히 안해놓으면 서서보다 빡쳐요

18일 전
22 ^^.... 다리 터질 거 같아서 끝나기 전에 집 간 적도 있어요
18일 전
운명이 별건가 싶어 우리가 운명이지  이 말을 해 주고 싶었어
애매한 시간에 하는 예식이나 공휴일 겹쳤을 때 하는 결혼식,,,,, 축하하러 가는 길인데 짜증 나요,,
18일 전
불한당원  형 나 경찰이야
첫째도 주차 둘째도 주차 셋째도 주차…
18일 전
주차,뷔페,예식 30분컷 이 세가지가 평타만 쳐도 딱 좋은뎅
18일 전
6시 이후 결혼식이요..... 음식들 상태 넘 처참..ㅠ
18일 전
밥도 못먹은 크리스마스 이브날 결혼식
18일 전
2시예식
18일 전
자기들만 신난 결혼식도 저는 별로에요 신랑이 춤추면서 노래한다거나 그런거.. (개인취향 )
18일 전
전 토요일 오전 10시반 식.....
18일 전
남금짝  빅쮸 베리베리
주례 길고 밥 맛없는거 진짜 최악 근데 그게 사촌 결혼식이었음.... 진짜 개짜증났었음
18일 전
기억에 정말 강렬하게 남던 종교 결혼식..

청첩장 나눠주던 장소 / 남의 결혼식
결혼식 장소 / 그 종교의 강당? 걸을 때마다 조화가 후두둑 하고 떨어져내리는데 양쪽에서 종교인들이 축복한다 신의 은총이 내릴 것이다 하면서 박수치고 저쪽에선 아멘.. 함
주례 / 아내는 남편에게 항상 순종해라를 시작으로 하여 거의 종교 1부 느낌으로 체감시간 1억시간으로 진행
혼잡도 / 같은 종교인들 1억명 모아져있어서 사람 밀도가 높음
밥 / 구내식당? 출장 구내식당 느낌? 불고기에서 머리카락 나옴 회사밥이 1억배 맛있음

18일 전
줄줄이 최악이네요ㅠㅠ 기억에남는다니밥카운 사람앴나봥노
18일 전
밥 맛없는게 제일 최악
18일 전
종교 결혼식... 일어나라하고 말도 길고...
18일 전
그리고 친구 축가... 신랑신부도 아니고 누군지도 모르는 사람이 부르는 노래 듣는 거 고역이에요... 삑사리 나면 대리수치에... 빨리 밥 먹고 집 가고싶은데 노래부르는 중간에 나가기도 애매하고
18일 전
기독교 결혼식중에 주례 긴곳이요...ㅠ 비종교인이여도 좋은 마음으로 축하는 해줄 수 있지만 너무 길면 그냥 중간에 나오게 되는게 친한 지인이면 나오지도 못하고 고역입니다ㅠㅠ
18일 전
신부 섹시댄스
눈 둘곳도 없고 섹시하지도 않고 예쁜 드레스입고 미꾸라지처럼 왜 꿈틀대나 모르겠음

18일 전
우기련  이신연
아 상상했어욬ㅋㅋ
18일 전
주차 힘들고 식당 맛없고 자리 너무 불편한 결혼식이용
18일 전
굽네치킨  굽굽굽네를원해
밥 맛없는곳...종교 결혼식이니 축가2,3개에 교통편 빡세도 밥 맛있으면 용서되는데 음식 맛없으면 화나요
18일 전
길고긴 성당결혼식에 기다려서 사진찍고 식당내려가니 출장뷔폐 음식 다 바닥나서 먹을게 없었던 기억이 아직도 나네요
18일 전
신랑 신부가 댄스하거나 노래하는거 개인적으로 별로고
공휴일 이나 휴가철에 결혼 하는 거 진짜 최악
하나같이 뒤에서 다 욕했음

18일 전
계획  Plan
이틀 전에 3시+주례 약 15분 넘게하는 결혼식 다녀왔습니다....ㅠ
18일 전
In the SEOM  I P U
주차장 협소해서 외부주차장 이용하면서 먼곳...... 거기다 무료 주차 시간제한 있는..ㅋㅋ
18일 전
주차 힘든 곳이 별로…
밥, 동선, 축가, 시간 등 나머지는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함

18일 전
국회의원 선거날 결혼식 ㅋㅋ
18일 전
주차
18일 전
우리간식 영양남편  술아이 우리안주
성당 결혼식이 젤 최악이라고 생각...
18일 전
일요일 저녁 결혼식ㅠ출근 전에 쉬고 싶어요ㅠ
18일 전
칼럼터너  테세우스 스캐맨더
전 경험해본바로는 없었어요..... 천주교식도 축가없고 좋았어서 그냥 저한테 멀면 좀 힘들다 정돜ㅋㅋㅋㅋ
18일 전
일요일 오후 6시 결혼식.... 최악....
18일 전
축가 음치 겪어봤는데 갑분싸였어요 진짜ㅋㅋㅋㅋ
18일 전
미파  조라족
전 축가 보는거 좋아해서 축가는 괜찮은데 주례긴게 젤 싫어ㅇ효
18일 전
밥맛없고 주차 거지같은데가 최악이지..
18일 전
이노오 케이  헤이세이점프 이노오 케이!
노래 못부르는 지인, 친익척들 축가가 진짜 듣기 싫고 기독교신지 교회 아동 화동이랑 교회 집사 주례거 진짜 별로임
18일 전
밥맛없는곳 최악
18일 전
폭우 오는 날 야외 결혼식
진흙 때문에 구두 결국 버림

18일 전
연휴낀 주말에 하는 결혼식 진짜 최악
3시 이후 결혼식도 너무 싫음
오전-점심에 하면 결혼식갔다 다른일정가면되는데 3시이후는 진짜....어우... 너무 자기들 중심임
찐친아니면 절대안감..

18일 전
교회에서 한 결혼식이요
18일 전
타지역인데 차량도 지원 안 해주고 밥도 맛없는 거(이렇게 맛없기도 힘듦), 일요일 오후인 거, 성당(너무 힘듦 ㅠㅠ) 이 세 개가 힘들었어요… 특히 첫 번째…제일 빡침 ㅠㅠ 친한 친구라 참았음 ㅠ
18일 전
엄청엄청 긴 천주교결혼식+협소하고 맛없는 뷔페 콜라보인곳 갔다온적 있는데요.....ㅎ 정말... 대박이었습니다
18일 전
주차,,
18일 전
최근에 엄청더운날 야외결혼식
+불친절한 직원들안내
+맛도없는데 가성비까지챙겨보이는식사
+근데 손님들 다 불편해하는데 와중에 신혼여행에돈많이쓴거 자랑하는 신랑신부
진짜 여기저기봐도 다들 축복해주지못하고 짜증나서 욕만하더라구요..
밥도 한정식코스엿는데 안내제대로안나가고 맛없고 부실해서 밥먹다가 이탈하시는분들 많았어요..결혼식 밥이중요하다는거 다시한번알게되었습니다

18일 전
낮경영 밤밴드  DAY6 강영현
시간 애매한 2-3시 예식 / 밥 맛없는 곳 / 주차 헬
18일 전
주차....정말 중요
18일 전
하루 10팀 이상 결혼식 올리던곳 뷔페에서 줄서느라 시간 다 뺏겨서 밥먹느라 바빴던 기억이
18일 전
본문 죄다 레전드인데 신랑 신부 안오는 결혼식이 실존한다고요?? 와 드라마에서만 나오는 얘긴줄
18일 전
민윤기'  보라해
주차도 최악이었는데 밥맛도 최악이었던⋯ 그 흔한 아이스크림조차 없고 초밥도 롤초밥만 가득하고ㅠ 가짓수도 별로고⋯ 오렌지주스만 3컵 마시고 나와서 집에서 삼겹살 구워먹었어요ㅠ
18일 전
  꽃 뿌리
접근성 안 좋은 곳 ㅠㅠ
18일 전
개 먼 지방+천주교예식+밥이 맛없는데 심지어 모자람 ㅠㅠ
18일 전
식당이 너무 협소해서 자리 찾느라 쉴새없이 돌아다니고.. 한참 있다 겨우 앉았더니 음식이 다 털려있던.. 최악이였어요 ㅎ
18일 전
축가 4곡이요
재혼이였는데 뮤지컬식으로
신랑 입장하면서 한곡
신부 입장하면서 한곡
지인들이 한곡
퇴장하기전에 신랑신부 둘이 한곡

재혼을 식 올리는것도 대단하다.. 했는데 뮤지컬식으로 축가 4곡은 진짜 징글징글하더라구요

18일 전
전 진짜 자리 없고 주차 빡빡하고 이런건 다 예식이니까~할수 있는 이해로 다 넘어가지는데 와 종교 결혼식 가서 결혼식만 2시간 넘게 하는거 보고 진짜 미쳐 도는줄 알았습니다…솔직히 걍 적당히 치고 빠지는 결혼식이 최고인것 같아요…
18일 전
Satoru Gojo  괜찮아 난 최강이니까
그냥.. 뱅기타고 와서라도 축하해줄 수 있는 찐친들만 소수로 불러서 스몰 웨딩하는 게 낫겠다 싶어요
18일 전
먼 길 와준 하객에게 식사대접+적절한 축의가 정도가 아니라, 쥐뿔도 없으면서 성대한 식 올리고 싶어서 결혼식비+a를 하객이 축의금으로 내주길 바라며 청첩장 줄 때 은은하게 구걸하던 거지 부부 결혼식이요.
18일 전
디오공주  치킨나라
와서 욕하는거보단 안오시는게 낫네요,,
18일 전
1.애매한 시간대(너무 이른11시 또는 오후3시 이후)
2.종교식 결혼(예배식/미사식)
3.긴 주례
4.2개 이상의 축가
최악이었던 내 결혼식 ㅠㅠㅋㅋ

하객 입장에선 밥 맛있고+교통(주차) 편하면 장땡

13일 전
2222 주차가 편하면 시작부터 기분이좋음..
12일 전
일요일 오후
1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현재 판에서 난리난 대구 여행기.JPG273 우우아아07.12 13:29123183 6
이슈·소식 36주 낙태(임신중절) 브이로그 주작의심.jpg324 페퍼로니 핏07.12 12:54108975
유머·감동 떡볶이 반만 파시냐고 묻는게 진상인가요154 311095_return07.12 16:2882743 0
정보·기타 구제역 "돈 돌려드리겠다"...jpg137 왈왈왈라비07.12 19:3070848 16
유머·감동 만장일치로 의견 안 갈리는 예의없고 무례하다는 행동.jpg124 우우아아07.12 17:3685595 14
싱크대에 기름 버리면 안되는 이유 Side to Side 6:39 144 0
여름 간식 추천! 얼린 초코바나나1 풋마이스니커 6:29 591 0
천직을 찾는 법 트윗에 달린 인용 twt 311095_return 6:22 1098 1
김태엽 PD "'선업튀' 제작비 200억, 13회 엔딩 악플 실시간으로 봐" [종합.. 인어겅듀 6:15 1532 0
에이지오브 미쏠로지 -리톨드 9월 출시 더보이즈 영 6:11 4 0
이 관세음보살상에서 성모마리아의 느낌이 나는 이유 더보이즈 영 6:05 1920 1
당신의 최애 김치- 조합은? 중 천러 6:00 421 0
김창렬 25살 무면허 음주운전 당시 인터뷰1 사랑을먹고자 5:58 2439 0
90년대 부의 상징1 ♡김태형♡ 5:58 2644 0
10년차 다이어터 오빠가 동생에게 만들어준 음식 뿌바옹 5:56 430 0
여름엔 텀블러에 커피 대신 화채 꿀팁 307869_return 5:56 384 0
요즘 한의원 휴진 안내문1 위례신다도시 5:55 1727 0
영화 전우치에 나오는 도사 고증 수준 한문철 5:55 712 0
호불호 반찬2 참섭 5:53 104 0
잠과 관련된 우리말 마유 5:53 374 0
같은 옷 입은 연예인들.jpg 비비의주인 5:51 501 0
집에 강도 들면 어떻게 할지 상상하는 거 나뿐이니.jpg 게터기타 5:47 108 0
"너 나 만나서 불행했니?” 마유 5:47 285 0
고래밥 종류 성종타임 5:43 243 0
현직 목욕탕 사장이 말하는 여탕문화1 어니부깅 5:40 465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