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5684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285
이 글은 1년 전 (2024/7/02) 게시물이에요

아이패드가 있는데 병을 치료 못한 사람들의 모임 | 인스티즈



1. 보태보태병

기본형이 있으면 에어, 에어가 있으면 프로가 갖고 싶어지는 유형

 

2. 크기크기병

미니러 - 아 큰거 사고 싶다
12.9인치러 - 아 작은 거 사고 싶다

11인치러 - 아 큰 거 작은 거 둘 다 사고 싶다

 

3. 셀룰러 혹은 용량병

와이파이 버전->아 셀룰러 달고 싶다
128기가 -> 아 256 이상 달고 싶다

 

4. 악세사리병

펜슬 살까말까
펜슬촉 살까말까
매직키보드 살까
뫄뫄 거치대 살까말까
마그네틱 뭐시기 살까말까 

대표 사진
jimvely
확실히...미니 사니까 에어 갖고싶고 매직키보드 갖고싶고...
1년 전
대표 사진
김석진없는김석진팀  전정국은 정없찌
프로가 있는데 에어가 갖고 싶더라구요..?
1년 전
대표 사진
내앞길에행복을빌어줘
258기가로 용량병 걸렸다가 걍 아이클라우드 2테라 구독으로 치유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한예린  🪸🤍
123 애초에 병날때 제일 좋은걸로 해버려서 병안남…
1년 전
대표 사진
한예린  🪸🤍
대신 최신형이 갖고싶어졌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Colin Andrew Firth  완댜 미스터다아시 해리하트
프로 쓰는데 미니가 눈에 들어와요ㅠㅠ 넘 귀엽짜나
1년 전
대표 사진
오타니 와이프
저도요!! 프로에 매직키보드까지 지르니까 미니가 눈에 들어오더라고요…결국 사서 잘 쓰고 있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Colin Andrew Firth  완댜 미스터다아시 해리하트
아아아악 유혹하지마쎄욧!!!!!!!
가방 작은거 들고다닐때마다 미니 간절히 사고싶습니다... 꼭 사고말겠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베아트리체 달
근데 진짜 궁금한게 미니는 주로 무슨 용도로 사용하세요??! 너무 작아서 사고는 싶은데 뭐에 쓸지 모르겠어서 고민중임다 ㅜ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Colin Andrew Firth  완댜 미스터다아시 해리하트
전 아직안샀 아니 못샀지만...
사면 그냥 패드쓰는거마냥 영상시청이 위주일거같아욯ㅎㅎㅎㅎ 전 자주 들고다녀서 휴대성이 좋은게 제일 탐나는거라... 영상 작게봐도 핸드폰보단 크니까 상관없다는 주의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해리 에드워드 스타일스
저는 큰거 쓰는데 이제 이것도 작아보여요 애플아 더 큰걸 만들어줘…
1년 전
대표 사진
dudu1016
에어 있는데 요즘에 펜슬 당근 찾고 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구리구리구리쓰
프로 12.9 사니까 미니가.. 갖고싶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제과제빵점
아이패드 에어 쓰다가 프로 12.9인치로 넘어가고 보태병으로 아이패드 미니까지 샀어요 만족
1년 전
대표 사진
뽕잉
저도 에어 쓰다가 12.9로 넘어가서 미니까지 사고 치료됐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손나은  너는 LOV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손나은  너는 LOVE❣️
전 에어유저에요 후횐 없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망고요구르트  얄루~~~~
12.9 쓰는데 미니 갖거시퍼요,,
1년 전
대표 사진
그날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감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카카오프렌즈 무지  토끼아님주의
미니있는데 에어사고싶어요 ㅎ
1년 전
대표 사진
Team PLAVE  💙💜💗❤️🖤
미니있는데 에어사고싶어요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_lover_
에어쓰다 팔고 미니삼
1년 전
대표 사진
다시 만날 땐  우린 빛이 날거야
프로 사고싶다… 사라고할때 살껄ㅠ
1년 전
대표 사진
연하늘
에어인데 프로로 살껄 이백퍼 후회중
1년 전
대표 사진
혜미네
1+3이요.. 아이패드병이 완치가 아니라 호전된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미뢰찾기  나는야미식가
프로도 이ㅆ고 애어도 있는데 미니가 갖고싶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스폰지밥 광어  넙죽이는 광어야
프로 있는데 미니 갖고 싶어요 ..ㅎ
1년 전
대표 사진
걸어다니는산딸기  강찬희•내남편
아이맥까지 사고 나니까 싹 완치됐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빛의  울트라샤이니변신
에어3있는데 미니 갖고시퍼요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앤 셜리 커스버트
에어 3 있고 정말 잘 쓰는데 프로 갖고 싶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Hyeop  협!
아이패드 에어샀더니 질려서 2년도 못쓰고 갤탭플러스샀어요... 참나
1년 전
대표 사진
  찌와 여섯애기들
에어가 저한텐 차고 넘쳐요 프로 안 사길 다행.. 인데 갖고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턱시도 가면
기본형 와이파이형 사서 몇 년째 잘 쓰고 있슴돠...^^솔직히 그림 그리고 작업용으로 샀는데도 집에서 취미로 그릴 정도면 비싼거 필요 없는 것 같긴 한데...미니가 갖고 싶긴 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레드필
잇고 바꾸고싶긴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핱나요정  워다름여운
2 프로있으니까 미니..
1년 전
대표 사진
오늘의밥
첨부터 프로 11인치 256 사서 쓰고있는데 대만족해요 그림 아무리 그려도+ 파일다운해도 용량 반도 못썼어요ㅋㅋㅋ 그리고 필요할 땐 폰으로 핫스팟키니까 셀룰러도 딱히 생각안나더라구요
1년 전
대표 사진
SSG랜더스 V6
오 저랑 똑같네요
1년 전
대표 사진
까꾸루
1 4번 병 진짜 답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민윤기'  보라해
미니 제일 작은 용량쓰는데 3년째 다른 거 사고싶다는 생각 안 들어용
1년 전
대표 사진
2WICE  TWICE❤️
프로 사고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폼 폼 머 핀
네 제가 보태크기보태크기병 에어4 샀더니 프로 12.9인치가 사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성하피.합스카치.핑크독  ENTP/舊ENFP
지금 서브용 아이폰이 그러네요 미니보다가 뭔 14까지갔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r냑으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최근 프랑스 폭염, 난리난 일본인 트위터글 ㄷㄷ.jpg2
7:09 l 조회 1175
남아공이 이번에 한국에게 선물받은 또하나
6:47 l 조회 2625
남한에서 북한으로 보냈던 삐라 수준.jpg11
6:28 l 조회 6020
1점 리뷰를 본 중국집 사장님 대처 레전드
6:21 l 조회 3554 l 추천 2
미용실까지 차린 올공 점거 현장
5:59 l 조회 2303
말 한마디로 수직 낙하하는 여자 아이돌1
5:55 l 조회 3018
신입이 "대리님 일로 와보세요" -이해가능?1
5:55 l 조회 3831
오늘자 데뷔 26년만에 처음 보는 보아 헤어스타일8
5:51 l 조회 7317 l 추천 1
직원 8명 에서 회식했다는 디시인
5:47 l 조회 1484
ㅋㅋㅋㅋ너 뭐 되냐?
5:41 l 조회 285
인형탈 안에서 사는 남자의 사연
5:38 l 조회 582
남아공 감독 실시간 인터뷰
5:37 l 조회 310
설윤아
5:31 l 조회 434
파양비 받고 반려견 학대한 가짜보호소 실형 선고
5:31 l 조회 320
오세훈·한동훈, '반도체 호남행' 비난 공세…"국정 사유화” "명청대전 총알”
5:28 l 조회 200
경기전부터 상당히 불리한 패널티를 갖고 있었던 남아공🇿🇦
5:27 l 조회 466
실시간 스코틀랜드
5:21 l 조회 616
조만간 몇 남돌들이 입고 나올듯한 아크네 봄 신상1
5:19 l 조회 8487
서비스직들 한숨나오게 하는 한마디
5:18 l 조회 659
전남친한테 신박하게 복수한 외국 여성
5:15 l 조회 1048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