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5789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00
이 글은 1년 전 (2024/7/19) 게시물이에요

어중간하게 못생긴 사람들 특징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총몇명  오마이갓김취
😏
1년 전
대표 사진
김오돌뼈
나는 남자들이 대부분 자기 외모 5~60점 준다는 글 보고 놀랐음.
나는 내가 100점으로 따지면 순수 외모는 30점짜리인데, 다들 그렇게 자존감 높나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VIXX Red Bean
그게 어렸을 때 부모님으로부터 오구오구 내 아들. 하고 커서 그렇대요. 여자들은 주변 환경으로부터 자기 객관화가 잘 되어오도록 얘기를 들어오고. 일반화하기는 조금 거시기하지만 남자들 샤워하고 거울보는 루틴 얘기만 들어도 어느정도 맞말같기도...
1년 전
대표 사진
김오돌뼈
아 우리 부모님도 아들한테 한번도 잘생겼다 이런말 해준적 없긴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VIXX Red Bean
잘 생겼다 까지는 아니더라도 아마 못생겼다고 까내리면서 자기 외모보다 점수가 낮다고 생각되게끔 말씀하시진 않으실 거예요. 그리고 남자는 나이를 먹으며 능력에 따라서 + 될 요인이 많지만 여자들은 나이를 들게됨에따라 - 될 일들만 있기에 ... 🥹
1년 전
대표 사진
김오돌뼈
우리 엄마 엄청 매워요.
일단 낮은코랑, 이마 꺼진거랑 귀는 정말 못생겼다고. 광대랑 넙데데한 얼굴은 친가닮았다고.
제동생은 얄쌍하고 외탁 오져서 얘는 같은 뱃속에서 나온 애같이 안생겼어요.
또 따지고 보면 우리엄마 리즈시절 대전바닥에서 잘나갈만하게 생겼었어요. 요거는 인정하는 부분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아머킹
남자라서 궁금한데 여자들은 외모 평가를 솔직하게 해주나요? 남자들끼리는 잘 생긴 애한테는 잘 생겼다만 해주지 애매하거나 못생긴 애한테는 뭐라 하진 않는 거 같아서요
1년 전
대표 사진
VIXX Red Bean
나이가 찼을 때는 귀엽다는 둥 얼머부리거나 솔직하게 안 하지만 저학년 때나 어릴 때 같은 경우 생각해보면 자연스럽게 알게되었지 않나 싶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얘긴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충청도 화법의 세계
6:11 l 조회 126
킬러들의 쇼핑몰 시즌2 7월 공개 예정1
6:07 l 조회 76
어떤 지자체 블로거가 황당했다던 이유
5:55 l 조회 1005
결정사 사장이 국제결혼 사업도 시작하는 이유
5:52 l 조회 659
분위기 못 읽는 개
5:49 l 조회 401
출근길에 비 맞는 인형을 봤다1
5:45 l 조회 1605
아이들이 원하는 한달 평균 용돈
5:42 l 조회 1018
이번 26년 1차 순경 최종합격자 남여 비율
5:40 l 조회 320
인생 최대 난제에 봉착한 남친
5:38 l 조회 589
배달전문점 계란후라이는 어떻게 만들어질까?
5:35 l 조회 1112
유치원 선생님과 애기가 같이 목욕탕에서
5:30 l 조회 1321
미성년자 손님에게 신분증 요구했다가 사과
5:28 l 조회 1657
듀얼에 미친 아이1
5:27 l 조회 708
뭉게뭉게 열매 먹은 사람1
5:23 l 조회 194
모기가 귀에서 윙~ 거리는 이유
5:22 l 조회 521
친구가 우리집 김치를 먹고 이런 말을 한다면.jpg
5:21 l 조회 486
왕이 되고싶은 자
5:14 l 조회 154
뭔가 잘못된 설명서
5:14 l 조회 70
조나단이 본 최악의 악플
5:12 l 조회 875
내 부모라는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5:05 l 조회 1366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