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5789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00
이 글은 1년 전 (2024/7/19) 게시물이에요

어중간하게 못생긴 사람들 특징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총몇명  오마이갓김취
😏
1년 전
대표 사진
김오돌뼈
나는 남자들이 대부분 자기 외모 5~60점 준다는 글 보고 놀랐음.
나는 내가 100점으로 따지면 순수 외모는 30점짜리인데, 다들 그렇게 자존감 높나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VIXX Red Bean
그게 어렸을 때 부모님으로부터 오구오구 내 아들. 하고 커서 그렇대요. 여자들은 주변 환경으로부터 자기 객관화가 잘 되어오도록 얘기를 들어오고. 일반화하기는 조금 거시기하지만 남자들 샤워하고 거울보는 루틴 얘기만 들어도 어느정도 맞말같기도...
1년 전
대표 사진
김오돌뼈
아 우리 부모님도 아들한테 한번도 잘생겼다 이런말 해준적 없긴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VIXX Red Bean
잘 생겼다 까지는 아니더라도 아마 못생겼다고 까내리면서 자기 외모보다 점수가 낮다고 생각되게끔 말씀하시진 않으실 거예요. 그리고 남자는 나이를 먹으며 능력에 따라서 + 될 요인이 많지만 여자들은 나이를 들게됨에따라 - 될 일들만 있기에 ... 🥹
1년 전
대표 사진
김오돌뼈
우리 엄마 엄청 매워요.
일단 낮은코랑, 이마 꺼진거랑 귀는 정말 못생겼다고. 광대랑 넙데데한 얼굴은 친가닮았다고.
제동생은 얄쌍하고 외탁 오져서 얘는 같은 뱃속에서 나온 애같이 안생겼어요.
또 따지고 보면 우리엄마 리즈시절 대전바닥에서 잘나갈만하게 생겼었어요. 요거는 인정하는 부분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아머킹
남자라서 궁금한데 여자들은 외모 평가를 솔직하게 해주나요? 남자들끼리는 잘 생긴 애한테는 잘 생겼다만 해주지 애매하거나 못생긴 애한테는 뭐라 하진 않는 거 같아서요
1년 전
대표 사진
VIXX Red Bean
나이가 찼을 때는 귀엽다는 둥 얼머부리거나 솔직하게 안 하지만 저학년 때나 어릴 때 같은 경우 생각해보면 자연스럽게 알게되었지 않나 싶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얘긴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최배달의 맨손으로 소 잡는 다섯가지 조건
7:44 l 조회 1198
5살 조카의 충고
7:42 l 조회 885
한국인이 피곤한 이유
7:41 l 조회 1171
찐친의 리얼 병문안
7:40 l 조회 1075
일년에 한번가는 애기 소풍날3
7:33 l 조회 2455
한 일본인의 6년동안의 실력 변화3
7:31 l 조회 2047
인간을 신의 영역에 들어갈 수 있게 만들어준다는 기술3
7:16 l 조회 4185
이스라엘의 노골적인 아동살해
7:11 l 조회 2904
결혼 안한 여자의 후회1
7:09 l 조회 2109
라면에 달걀 넣는 스타일
7:07 l 조회 533
강아지가 자신이 입양간다는걸 깨달았을때
7:06 l 조회 692
자유이용권 산 외국인 막는 중국인 알바1
7:04 l 조회 3390
이번 월드컵에서 나온 메시 인생사진
7:01 l 조회 647
칼국수 맛집1
6:58 l 조회 526
[단독] 엽기떡볶이, 17년 만에 가격 올린다…내년 7월 7% 인상
6:56 l 조회 255
비둘기가 얼마나 더러운지 직접 보여주겠다는 유튜버8
6:54 l 조회 5720
달라 (different) 가 아니라 달라 (dollar)
6:52 l 조회 168
곰 세마리 가족의 최후1
6:50 l 조회 1395
힘껏 하이파이브 하는 강아지
6:42 l 조회 364
인생은 당연히 무료지1
6:40 l 조회 158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