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6650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782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자취한다고 무조건 저렴이만 사지마.jpg | 인스티즈


저렴이 사면 얼마 못쓰고 망가져서 이사할때 또 사야함
돈이 이중으로 나가

그리고 식기,침대처럼 건강하고 직결된 물건은 진짜 싼거 쓰지마 싼거 사서 쓰는거 그거 건강 좀먹어가면서 쓰는거야 삶의질도 훅 떨어지고 진짜 몸 망가지는 지름길이야

또 싼물건은 이사할때 가져가기엔 애매하고 버리자니 폐기물 스티커 값 아깝거든? 그래서 그거 그대로 냅두고 이사가는 경우가 많은데 그러면 집주인이 그 물건들 원래 있던 옵션처럼 말함ㅋㅋㅋ
특히 행거,책상,화장대,제습기,공청기 이런거
방이랑 어울리지도 않고 엄청 뜬금없는 색상인데 원래 있던 옵션이래

그래서 호실마다 옵션이 다르잖아ㅋㅋㅋ 207호는 행거 301는 공청기 403호는 책상이 옵션으로 있어ㅋㅋ

대표 사진
남도현,
이거 맞다.. 나도 좀 싼거 사고 버리고 하면되지 했는데 그것도 은근 모이면 돈이 자잘하게 꽤 되고, 플러스로 그닥 애정이 안가니까 이사가서 또사게 되는것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아싸봉
맞아 ㅋㅋ 가습기 싼걸로 2~3만원대 샀었는데

1년지나고 다음해 쓰려니까 작동안도미..... 그래서 같은 가격대로 하나 더샀는데 또 고장남.....

빡쳐서 걍 10만원짜리 가열식 가습기 샀는데 진작 이거살껄...... 후회중임

1년 전
대표 사진
붐버맨.K
이사할때 버리고 새로사는거도 좋지 않남 ㅋ
1년 전
대표 사진
비비아느
비싼거사서 이사가는집에 안맞아도 문제임ㅠㅠ
내집마련 전까지는 색상이 집분위기에 안타고
가성비 괜찮지만 여차할때 당근으로 팔수있는 가구가 최고더라!
전자제품은 ㅇㅈ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눈꽃씨
나도 저렴이로 시작했다가 가격대 있는거 사기 시작했는데 확실히 좋긴해 이사갈 때 들고갈 생각하면 막막한데 어차피 짐 늘어나서 포장이사 할거 생각하고 좋은거 생각하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솔희냐
집크기, 버는돈 고려해서 적당한거 사야합니다 무조건 비싼게 옳은것도 아니에요
1년 전
대표 사진
극적극적
오히려 이사할 때 그냥 버리려고 싼 것 사는 편
1년 전
대표 사진
ㅊㅇㄴ
2
1년 전
대표 사진
종완  에서 왼쪽으로
3
1년 전
대표 사진
치도
444자취 2년후면 수익이 늘어나니 더 좋은제품 볼테고 2년이면 기술력도 은근 차이 많이남 새로 사는게 개익든
1년 전
대표 사진
마쿤
맞아요 새 집 이사가면 그에 맞춰서 새로 가구들이나 내구품들 좀 바꿔서 새 기분도 내고싶고하니까 이사를 계기로 버리면 딱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코코팜하니
싼 것도 좋지만 너무 싼 거는 결국에 얼마 안 가서 버리거나 바꾸고 싶은 마음 들더라고요 너무 비싼 걸 욕심낼 필요는 없지만 적당한 거 사서 적당히 쓰는 게 좋은 것 같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코롱코롱
제습기만 공감
1년 전
대표 사진
뽀롱뽀롱뽀롱뽀로로
자취방 이사는 이사짐센터 안부르고 지인이나 가족 동원하거나 택배 부치는 경우가 많은데 저런거 한두개 사기 시작하면 센터 불러야해요… 30대 즈음 되고 독신할지 결혼할지 그림이 그려지면 그때부터 제대로된 집 알아보고 그때부터 새로 사도 늦지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kikikiri
싼거도 오래쓸려면 오래 쓸 수 있어요 자취 처음할 때 산 플라스틱 서랍, 테이블, 매트리스, 컵이며 접시 다 8년째 쓰고 있거든요. 식탁은 전 세입자한테 얻은거라 10년 된 것 같네요. 비싼 가구가 많으면 이사때 이사비도 많이 들고 스크래치나서 속상하고, 피치못할 사정으로 방 크기 줄일때 너무 아까워요. 다만 저렴해도 견고하고 때 안탈만한 소재로 사는걸 추천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북극곰
식기는 그냥 유리 싫으면 애기들용 플라스틱사셈... 안전하고 떨군다고 별일안일어나고 내구도 ㄱㅊ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나는.
식기는 비싼거 사서 오래쓰는거 추천하는데..
다른 가구들은 이사가면 또 바꿔야 하는 일들이 생기니까 침대 매트리스같이 계속 쓰는건 좋은거 사고 다른건 적당한데 낫지 않나요.

식기류는 고급스탠냄비사면 평생 쓰고 그릇은 코렐이 가볍고 부피 차지도 얼마안해서 추천드립니다. 스탠이 세상을 구한다!!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더높이가줄게
가구 - 싼거 사서 버리기
가전 - 비싼거 성능 누리며 이사다닐때 이고지고 다니기

저는 이게 맞다고 생각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동동이는바보야
원룸방뺄때 폐가전버리고가는건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13살 연하가 들이대서 사귄다는 남자
21:06 l 조회 46
대충 보면 자연스러운 사진
21:05 l 조회 110
꼭 챙겨먹는 건강보조식품
21:04 l 조회 35
110,870엔짜리 새우볶음밥
21:02 l 조회 183
미국에 파는 스팸의 종류
21:02 l 조회 118
궁금한건 무조건 물어본다는 오사카 사람들
21:01 l 조회 547
누가봐도 확실한 K-달팽이2
20:51 l 조회 2145
면접 망치고 울어버린 딸
20:51 l 조회 1119
치킨 스톡을 뛰어넘는 농축액6
20:44 l 조회 4402
경찰한테 플러팅 날리는 법
20:44 l 조회 1268
잡탕면을 파는 중국집
20:36 l 조회 2199
키 크고 못생긴 사람 vs 키 작은 존잘남1
20:35 l 조회 2064
일본어 몰라도 이해 가능함
20:33 l 조회 1604
CJ 빵집 이름이 뚜레쥬르인 이유8
20:33 l 조회 3717 l 추천 1
해외 Z세대들이 카페에서 견디기 힘들어하는 것
20:32 l 조회 2506
어둠의 화학자가 생각하는 국력의 목적1
20:31 l 조회 658
시골 깡촌에선 절대 경찰하지 마라1
20:30 l 조회 4723
서울 큰 성당에 시골 신부님들이 가끔 앵벌이? 오시는데 개웃김3
20:29 l 조회 3931
옷 입으면 말라 보이는 스타일5
20:28 l 조회 5552 l 추천 1
단국대 화장실에 등장한 오겜 성기훈
20:26 l 조회 394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