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253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406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30대 되고나서 자연스레 살빠진 경우 이것때문인거 많음.jpg | 인스티즈

바로 소화기능 떨어져서


30대 되고나서 자연스레 살빠진 경우 이것때문인거 많음.jpg | 인스티즈

조금만 과식하거나 잘못먹어도 잘 체함 그리고 심해지면 두통과 함께 구토 시작

30대 되고나서 자연스레 살빠진 경우 이것때문인거 많음.jpg | 인스티즈

이런경험을 여러번 겪다보면 금식상태가 제일 속이 편하고 주로 음료만 마시거나 양을 알아서 조절하게 먹게됨





건강검진도 이상없고 이런 상태가 반복되면 그냥 어쩌다보니 몸이 어느새 소식가가 됨 그러다보니 살도 자연스레 빠져서 오히려 20대때보다 줄어듬



대표 사진
jkjkk
아직 20대지만 저네요
1년 전
대표 사진
夏油傑  게토 스구루
22.. ㅋㅋㅋㅋ 더이상 몸이 못 버텨요 ㅜ
1년 전
대표 사진
까르보나랄
소화 안되지만 계속 먹는 나.
1년 전
대표 사진
곤듀님♥
22
1년 전
대표 사진
곰팽잉
33333333333333
1년 전
대표 사진
럭키비키니시티주민
4 버텨라 음식들어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남똥  내꺼♡
5555 버텨 먹고싶은게 많단말이야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다귀찮  로또당첨소망
6666
1년 전
대표 사진
ఇ ◝‿◜ ఇ
나는 왜 조절이 안될까.. 몸이 소화가 안된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미뉴에트
7777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두둠두두둠
앗.. 저 네요 진짜 옛날보다 양 많이 줄었어요ㅋㅋㅋㅜ
1년 전
대표 사진
태호건곤범궁오둥  쏘비스트하이라이트
아직 20대긴 하지만 진짜 그래요... 딱 작년부터 과식하면 몸에서 안 받는 게 느껴져요ㅠㅠ 최근에 욕심에 배불러도 먹었다가 내시경받고 위염 확정행...ㅎ 소식이 건강에는 좋은 거 같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찡구짱구쿵구  1994.05.05
입덧이 심해서 9달내내 토했는데 그 여파로 소화기능이 약해져서 20대지만 저도 저래요ㅋㅋ예전엔 먹기 위해 살았는데 요즘엔 살기위해 먹는
1년 전
대표 사진
경수하뚜  됴코야키
헉 진짜 맞아요 20대 후반이긴한데 원래 대식가 였는데 이제는 점심만 먹어도 저녁에 배가 안고파요,,
1년 전
대표 사진
Motive
두통과 함께 구토시작 <<< 이거 ㄹㅇ이에요.....
1년 전
대표 사진
즐거운라테일생활  같이라테일해요~!
어직 20대인데 점점 줄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도루토
위경련 자주 오는데도 걍 먹어요……..스트래스
1년 전
대표 사진
jimvely
삼십대 넘었는데 참을성만 많아져서 걍 체한체로 또 먹고 먹어서 내리고 체해서 두통오면 뜨거운걸로 내리고....신진대사는 느려져서 살은 더찌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나니난니
소화기능 안 좋아지는게 서서히 느껴진다..
1년 전
대표 사진
히소카 모로  나를 즐겁게 해줘
저는 앉아만 있으니 살은 안빠지고 근육만 빠져요..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우누양없  0522 AB6IX
아직까진 괜찮은데 확실히 20대때보다는 떨어지긴 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夏油傑  게토 스구루
20대지만 예전에는 배불러도 계속 먹었는데 이젠 먹고 괴로울걸 아니까 알아서 그만 먹게 되더라구요^^..
1년 전
대표 사진
나츠메 우인장
소화제+두통 잦아서 진통제를 거의 영양제 챙기듯 먹어요...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햄똘
20대후반인데 ㅇㅈ 진짜 작년에 천천히 10kg 빠졋어요 많이 먹음 속 더부룩하고 기분나빠서 쬠씩 먹으니 살 계속빠짐... 너무 배부른것도 괴롭더라구요....ㅠㅠㅋ
1년 전
대표 사진
뇽뇽뇽뇽  냥냥늉늉야옹얘용야용야오옹애오옹
아직은 정신력으로 우겨넣는 나
1년 전
대표 사진
젱라
단맛을 싫어하게 되는 것두
1년 전
대표 사진
모래
20대 중반인데 벌써 저래요..ㅎ
1년 전
대표 사진
1월 26일
아직 20대지만 이래서 밥 한 공기, 라면 한그릇도 못 먹어요 ㅠ
1년 전
대표 사진
코끼리코구
전 양은 줄었는데 살은 안빠지더라구요... 운동부족인듯해요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DAY6(데이식스) 강영현  삐롱이
30대도 아닌데 벌써 소화가 안 되고, 위경련까지 와요 🥲
1년 전
대표 사진
파워 쿨톤  은팔찌 철컹철컹
무시하고 먹어서 난 빠지지 않는거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뾰루퉁
소화 안되다가 갑자기 밤 11시에 배고파져서 소용無
1년 전
대표 사진
왐마이게뭐여
단것도 싫어지고 새모이만큼 먹게되고 튀김 밀가루가 이제 안받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Shigol Jabjong  귀족
저요... 저 10키로 빠졌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1475182212
아직 20대지만... 소화기간 약한게 느껴져요ㅠㅠ 이제 햄버거세트 하나 다 못 먹음...ㅠ
1년 전
대표 사진
살살살  Diet
오히려 소화기능 활발한대요..
1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뭘로하지
어쩐지 올해부터 먹던대로 안들어가더라...술도 음식도 다 양이 줄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오이마사지
진짜 ㄹㅇ… 똑같이 먹는대로 먹는데 하루종일 배불러서 힘듦..
1년 전
대표 사진
강영현  나연❤️
소화기능보단 과식하면 업무할 때 집중이 안 되더라구요.. 졸립고
1년 전
대표 사진
케니스
진짜 귀신같이 저 나이되니까 바로 문제왔어요....ㅋㅋㅋㅋㅋㅋ 병원가도 이상없다고만 하고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치킨은 양념이진리  꺄르륵
분명 소화 기능은 떨어져서 훨씬 조금 먹는데 살은 절대 안 빠짐..
1년 전
대표 사진
썸머메리
오 어쩐지 요즘 밥이랑 라면이 그렇게 안 들어가더라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마세라티
아 ㄹㅇ
앞자리3달자마자 소화급격히 안됨
대창먹고 한달내내 속이 안좋아서 위내시경까지 받았지만…이상없음
결국 소식하고 운동이 답임

1년 전
대표 사진
돈많이벌고싶다
토는 안 하는데 배가 자꾸 아파....
매운거 핵좋아했었는데 맵찔다됐으뮤ㅠㅠㅠ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한국과 일본의 화장실 차이
06.24 04:53 l 조회 836
본인 남자운 손금이 어떤지 봐달라는 여자
06.24 04:52 l 조회 262
파김치에 크림빵 먹는 연예인
06.24 04:50 l 조회 762
여름에 음쓰통 열었을 때 특
06.24 04:49 l 조회 318
자기야, 맥주 딱 1팩만 살게.gif
06.24 04:47 l 조회 277
파닭 원조집 특징
06.24 04:46 l 조회 493
아들 키 180이상으로 키우는 법2
06.24 04:46 l 조회 442
누나 사랑해
06.24 04:44 l 조회 1235
여름에 땡기는 면
06.24 04:43 l 조회 270
30대 어휘력 근황
06.24 04:42 l 조회 729
하이디라오 후기
06.24 04:41 l 조회 2237
하늘을 나는 바위
06.24 04:40 l 조회 141
김치찌개 앞에 일본어가 불편하네요
06.24 04:39 l 조회 1514
편견없는 편의점 아주머니
06.24 04:37 l 조회 564
인생이 마음대로 안될 때 해야하는 것
06.24 04:37 l 조회 326
자취 처음 시작하는 사람의 고민
06.24 04:36 l 조회 409
미국인이라면 메이저리그를 꿈꾸는 이유
06.24 04:35 l 조회 485
영어가 세계 공용어가 된 이유
06.24 04:34 l 조회 2062
배달아저씨 괜찮아요?
06.24 04:34 l 조회 331
평냉 좋아하는 사람들 사이에선 용기가 필요한 일.jpg
06.24 04:33 l 조회 516


처음이전50515253545556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