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40904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유머·감동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남편이 의대 합격해서 갑분싸된 집
173
1년 전
l
조회
120108
인스티즈앱
이 글은 1년 전 (2025/5/26) 게시물이에요
11
28
11
1
치티치티
차라리 결혼 안하고 혼자였으면 모르겠는데... 영끌해서 집도 사고 결혼해서 애도 낳았으면 돈 나갈 일 투성이인 마당에 주변 생각 안하고 자기 꿈만 챙긴 거 같아서 좋게 보이진 않네요... 돈을 왕창 모아놓은 것도 아니고, 저건 자기가 수습도 못할 행동을 한건데
1년 전
킨치
닉넴좀이쁘게할껄
이기적이네요 혼자도 아닌데
1년 전
mimimim
과외해야죠
1년 전
JК
스케일은 전국
혼자였으면 의대 공부 할수 있었을까요 부인 믿고 한거겠지
1년 전
무지렁이
그럴꺼면 결혼전에 미리 인생계획이라고 상의했어야한다고 봅니다
1년 전
swas
난 이혼할래
1년 전
swas
왜 남 뒷바라지를 시키고 자아실현하려고함 상의해보고 한것도 아니고 지맘대로
1년 전
티티카타타
오우 의사 되고나서 이혼해야 위자료 더 많아요
1년 전
swas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위자료 필요 없어요.. 돈은 나도 벌 수 있는데요 뭐 애도 그냥 니가 키워라하고 이혼할 것 같아요 ㅋㅋ
1년 전
키노피
결혼도 하고 아이도 있는데 이기적이긴하네요…
1년 전
왜 울고 있는지 여긴 나와 너뿐인데
me and you
왜 10년을 못 벌어요? 4년만 못 벌지
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왜 울고 있는지 여긴 나와 너뿐인데
me and you
6년제라도 예과 2년 동안은 과외며 뭐며 웬만한 직장인 뺨 치게 벌 수 있어요 수련기간에도 돈 잘 벌고..
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왜 울고 있는지 여긴 나와 너뿐인데
me and you
직장 다니면서 육아하나 예과+과외 하면서 육아하나 부하는 비슷할걸요 그리고 의대생이면 과외 말고도 고액 알바 루트가 많아요 실제로 의대 갔을 때 생애 소득이 어떻게 달라지게 될지 사정을 다 따져 봐야 할 듯해요 10년동안 돈 못 번다 이런 건 애초에 사실도 아니고..
1년 전
다앙그으은
왜 울고 있는지 여긴 나와 너뿐인데에게
직장+육아 랑 예과+과외+육아가 어떻게 비슷하죠...? 가짓수가 어쨌든 1개 더 많은데 신경쓸게 한두개가 아니겠죠...제가 보는 의사 유튜버는 전공의 때 야근이런거 생각해보면 시급 1000원정도 였던 것 같다고 하더군요 지금은 수천배로 벌지만 ㅠ 수련기간에는 육아+살림에 도움될만큼 벌기 쉽지 않을듯 해요
1년 전
왜 울고 있는지 여긴 나와 너뿐인데
me and you
다앙그으은에게
예과생은 정말 출석만 하면 돼서 일반 대학생만큼 신경 쓸 게 없어요 전공의 수련기간에도 연봉 7천 넘고 그동안 육아는 못하겠지만 명문대 공대생이 대기업을 다닌다 쳐도 워라밸 박살에 고용 불안정한데 전문의 되면 연봉은 2배가 되고 정년도 10년은 늘겠죠 반드시 육아를 같이 해야 한다면 몰라도 그런 게 아니면 의대 가는 게 나을 수도 있어요 물론 다른 변수들도 고려해야겠지만
1년 전
다앙그으은
왜 울고 있는지 여긴 나와 너뿐인데에게
주위에 예과생이나 의사가 없어서 유튭이나 드라마같은데서만 접하는데 예과생이 일반 대학생만큼 신경쓸게 없다고요? 며칠안에 책 한권을 다 외워야 했다던가 드라마보면 며칠째 샤워도 못 하던데...좀 이해가 안 가네요 수련기간에 돈 잘 버네요 근데 육아를 못하는게 아내한테 리스크가 클 듯 하네요
1년 전
왜 울고 있는지 여긴 나와 너뿐인데
me and you
다앙그으은에게
넹 말씀하신 내용은 본과 이후 이야기고 예과생은 사실 다른 과 새내기보다도 더 부하가 없어요 어쨌든 본과 사 년 동안 대출을 쓴다 해도 뒷바라지는 필요하고 아이들 한창 크면서 돈 들어갈 때 수입원이 사실상 사라지게 되니 그걸 포함해서도 여러 고려를 해야겠져
1년 전
주토피아닉
왜 울고 있는지 여긴 나와 너뿐인데에게
아저씨인데 과외 알바가 들어올까여..?ㅋㅋㅋ 그냥 평범한 청년 대학생 기준을 생각하면 안될듯해요..ㅋㅋ 게다가 아이도 보려면 학교생활 + 육아 하고 남는 시간에 일 하셔야 하는데 그 시간에 보통 40대 가장만큼 버는건 불가능이죠.. 걍 평범한 청년 대학생이면 월에 200벌면 떵떵거리면서 살지만 자식있으면 최소 3-400은 필요할텐데..
1년 전
별별별
다앙그으은에게
예과생은 정말 그정도 아닙니다....... 그리고 본과 돼서도 과외+부수입으로 월 천만 원씩 버는 사람도 꽤 있어요 본인 하기 나름임
1년 전
남방큰돌고래
어떤 직장이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과외 시급이 생각보다 세지 않더라구요 저도 고려대 의대다니는 쌤한테 과외 받았는데 시간당 3.5였던걸로 기억해요
1년 전
예하234
엥 자사고 고대의대 루트 탄 친구 과외시급 5 6만원불렀음 심지어 2010년대였는데
지금 2025년도인데 고대의대생 시급이 3.5라니 너무 내리친거같은데ㅋㅋㅋㅋ
의대생들 보통 4.5 ~6사이임 심지어 고대면 메이저제외 탑인데 보통 5 6임 과고나 영재로 루트는 더 높게 부르는경우도 있음
1년 전
남방큰돌고래
예하234에게
제가 과고 나왔는데 의과대학 간 동기 그만큼 못 받았어요 영재고는 모르겠네요 과외 받은건 2010년도 중후반이었고 선행목적 수학과외였어요 과외 시급은 코로나때랑 크게 안달라진걸로 알고 있고요
1년 전
한교동두교동
그럼 결혼을 하지말고 부모님한테 지원해달라하고 다시 의대를 갔어야지 미리 아내랑 상의해서 준비한것도 아니고 시댁이 여유가있어서 생활비 지원해줄 수 있는 여건도 아닌데다가 오히려 시부모 노후까지 책임져야한다고? 진짜 남편 무책임하고 이기적인 행동임 지만 꿈있는 것도 아니고
1년 전
됴근됴근
학교다니는동안 어떻게든 알바라도 뛰면서 돈벌어야지.... 애가 있으니 어쩔수 없음 미래는 미래고 현실에 대한 책임은 져야함
1년 전
logosunny
이기적임 .. 이혼하는게 나음
1년 전
불란서에서온리라
영끌 풀대출인데,,,,,마통으로 학자금+대출금이 되려나,,,
1년 전
로제❤
블핑못잃어엉엉
차라리 얘기라도 하고 시작하시지…갑자기 저러면 ;
1년 전
주리아리
안녕갑세요
왜 저래.. 결혼만 한 것도 아니고 애도 있네
1년 전
수다삼
저게 문제가 아님 저 남편은 살아가면서 잇는 모든 일에서 자기 마음대로 결정할 사람이고 아내 의견은 묻지도 존중하지도 않을거임. 이걸로 스타트 끊은거..
1년 전
위시캣
222222 제 지인 중에도 남편이 못다한 꿈이 있어 결혼 후 의대 다니도록 지원해준 아내분 있었는데 진짜 쉽지는 않았다더라고요... 근데 그걸 떠나 저 남편은 사전상의가 없었다는 게 너무 좀 그래요
1년 전
오청명
33
1년 전
이청아
언니 사랑해
44
1년 전
오징어는 마른 오징어
이에 끼면 걸리적거려요
55
1년 전
英
꽃 뿌리
66 심지어 합격까지 했으니 자기과신 확신 뿜뿜일듯
1년 전
톰 리들
77
1년 전
캐모마일
88
1년 전
우누양없
0522 AB6IX
9 혼자 결정하고 할거면 혼자 사셔야함
1년 전
청포도사탕레몬사탕
99
1년 전
오늘내잉(╹◡╹)
오늘내일(╹◡╹)
10 이게 제일 문제죠.
1년 전
난 모든걸 세글자로 말하지
11 이게 문제같아요
1년 전
운정한
LUCKY U
1212
1년 전
대장강아지
유
13
1년 전
나는야스무살
13자기 맘대로..
1년 전
발로란트
손으로란트
14 의대가 문제겠냐고 포인트는 저 부분임 저렇게 혼자 독단적으로 해놓고 왜 안 기뻐 해 줘? 라고 하는 거 보셈 100% 그냥 본인만 생각하는 사람임
1년 전
잡채볶음밥
안먹은지 오래됨
15
1년 전
만듀만듀
16 책임감도 없고 아내를 전혀 존중하는 태도가 아님... 3년 동안 비밀로 했다는 것도 소름. 그래놓고 왜 안 기뻐해주냐고 의아해하는건 ㄹㅇ 사회성 떨어짐
1년 전
임웅재
임시완죽도록사랑해.
17.. 이거 몇 번 봤는데 볼 때마다 이 생각 저렇게 상의도 없이 지 맘대로 할거면 결혼은 왜한거잉
1년 전
HLE_Viper
전원우 아내
18
1년 전
광어야왜우럭
19
1년 전
이상하게 아름다운
20
1년 전
les Cotes Guerang
패션하우스 꼬트-게랑 엠버서더
21
11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KIM FEEL
돈은 돈대로 나가고 벌 시간은 적고 시부모님 노후까지 생각해야하면 너무 이기적인 생각 같은데요ㅠㅠ 게다가 애 키울 시간 없어요... 책임감 없는 결정 같네요 상의도 안하고
1년 전
와랏차차
이혼 추천~
1년 전
냄비
어질어질하다 독단적으로 행동할거 같으면 뭐하러 결혼함?
1년 전
파카네
미리 얘기를 하고 계획을 세운 담에 해야 방안이라도 있지....
1년 전
바지락칼국숭
하 ...............
1년 전
운동 해야하는데ㅠㅠ
이젠진짜할꼬에요ㅠ
대단하긴 한데....어질어질하긴 하네요...
1년 전
밀무기
책임감 없네요.. 본인 부모 노후 준비도 안되어있는데 10년동안 어떻게 먹고살려는건지
1년 전
딸기꽃
...
1년 전
므에
아내 입장에선 결혼을 했는데 남편한테 기댈 수가 없고 큰아들 하나 키우는 느낌이겠지.. 막막한거 이해감 게다가 아내라고 하고 싶은 진로가 없는 것도 아니고 가정을 위해 육아하고 뒷바라지하고 있는 걸텐데 남편은 자기 꿈 이루겠다고 저러니까 실망했을 수 있고..
1년 전
나츠요이
그런 꿈이 있다고 솔직하게 말했으면 최소한 아기는 안 가졌을 텐데...
1년 전
러시
아내는 애 돌보느라 정신없을 때 의논 한 번 없이 혼자 공부 시간까지 확보해서 공부함 여기서 벌써 답 나오지 않나요
1년 전
러시
애 때문에 힘든데 남편은 지 자아실현 결혼기념일에 말하는 걸 보니 양심도 눈치도 없고.. 본인 뒷바라지라도 하라는 건가요 뭔가요,,
1년 전
청포도사탕레몬사탕
22
1년 전
엔더맨
33 와 생각해보니 정말 싫네요 그냥 말 안 한 하나뿐이 아님 양심도 없고 눈치도 없고
1년 전
김치볶음밥
계란 반숙 프라이
444 이 부분에서 정떨어져서 같이 살기싫어요ㅠㅠ
10개월 전
tomi1
의사는 정년 없는 평생직장
회사원 50대 혹은 60대 대부분 퇴사임
과외하고 하면서 다녀야지
1년 전
블루베리나무
말이 10년이지🤷🏻♀️
1년 전
콩아야
대출해서 해결이 되나.
대출은 뭐 내가 돈 벌어 갚을때까지 이자 원금 납부 없이 무기한 연장 되나.
집 담보대출은 원리금 같이 갚을텐데..
애 앞에 돈 한두푼 들어가는 것도 아니고, 혼자 결정한거 너무....
애라도 없었으면 몰라, 어질어질하네요.
1년 전
사근통닭
최소 합의는 하고 준비했어야죠. 그리고 와이프 로스쿨 붙어서 남편이 싫어하는 경우도 봐서 배우자가 마음에 안들어하는것도 이해는 되네요
1년 전
천팀장
어우..어질어질.
1년 전
은바다
염경엽 나가
저럴거면 결혼을 왜 했지? 자기 혼자 꿈 이루지 진짜 무책임하네
1년 전
D.Va
차라리 애라도 낳지를 말지..
1년 전
꾸우웅
대단한데 이기적인사람
1년 전
니니닌
이혼한다고 애를 누가 돌봐줄수 있는것도 아니고 남자가 직장이 없으면 양육비도 적은데 이혼만이 답은 아닌거 같아요...ㅠ
1년 전
마루세젤귀
자식도 있는데 너무 무책임하네
1년 전
김혜준
아내랑 상의는 했어야지..
1년 전
복숭아수박
몇 년간 자기 뒷바라지 하라는 거네요
징그럽다
1년 전
주먹밥쿵야
오렌지쿵야
이기적인인간
1년 전
마피아
SVT, PLAVE
부부인데 이런 일을 혼자 결정했다는 게 문제죠
1년 전
라인out
제2의 인생을 준비한 것도 아니고… 무책임함
1년 전
칼럼터너
테세우스 스캐맨더
장난하냐ㅠ
1년 전
Mars Argo
Beauty is Empty
결정 다 맘대로 하고 하는말이 대출 또 받자...
1년 전
무무무무무무
다들 왜 학비얘기는 안하시는지..6년 다니면 최소 몇 천은 깨질텐데요..과외해도 학비로 나가느라 빠듯할거 같아요ㅠㅠ
1년 전
곰곰무슨곰
결혼은 왜 하고 애는 왜 낳은거야 항상 자기가 우선시되는삶살고싶으면 진짜 애는 안낳아야지
1년 전
n7l-ㄱ
지삐모르네 콱씨
1년 전
Verse2
노력했는데 왜 기뻐하지않아?
진짜 철저히 자기중심적이다 와이프는 당신 엄마가 아니에요...
1년 전
성규(INFINITE)
그럼 애는 낳지 말았어야지....
1년 전
나카모토 유타
멋져
쉽지 않을텐데요...ㅠㅠ 돈만 없나 가족이랑 보낼 시간도 10년간 사라지는 거나 마찬가진데
1년 전
jaehyunn
육아은 아내의 몫
그러면 가정의 경제든 육아든 제일 빡셀 시기에서 본인만 쏙 빠진다는 소리인데
아니 육아에도 신경쓰고 뭐라도 한 남편이었으면 그 10여년 동안 가정에도 충실하고 공부도 열심히 해서 그 기간을 버틸 가치가 있을 남자다 신뢰가 가겠는데.. 이건 뭐 신뢰도 안가고 의대 다니면서도 오롯이 본인만 생각하며 살 사람 같아서
1년 전
아샷추 주세요
아이스티에 샷 추가
진짜 이기적이디 최소한 애는 갖지 말았어야지
1년 전
지용이랑게임하지용
용용죽겟지~
애를 낳지늘말던가집을사지말던가 대책없다진짜 상의할생각은못하냐?
1년 전
suuui
아내분이랑 아이가 불쌍하다...ㅜㅜ
1년 전
마리넷
신기하다 아내 생각을 전혀 안 하네
1년 전
김갈맥
애가 없으면 모르겠는데 애도 있는데...
1년 전
어으~~~싫어
사실 돈 걱정만 아니면 전 상관 없을 것 같긴 해요
1년 전
갈비천왕
주변 환경 신경 안쓰고 하고 싶은거 다하고 살거면 혼자 살아야징
1년 전
seventh heaven
일곱번째 천국.
진짜 이기적이다 와이프랑 애는 니 인생 들러리가 아닌데요
1년 전
파워퍼프걸 버블
'^'
일단 저는 좋아할듯
1년 전
배인혁♥
상의도 없이 그랬다고? 적어도 상의는 했어야죠....ㅠ 그리고 아무런 미래 대책도 없이 저러면 저는 힘들거같아요.....
1년 전
~~
부부사이에 3년 숨긴것도 대단 그리고 아내도 대단한게 3년간 하는걸 모름 ㅋㅋ 잠깐도 아니고 주말에는 거의 하루종일 했을텐데 이걸 모를수가 있나?
1년 전
창또야채부인바람났네
부부가 상의해서 돈모아놓고 대비를 한것도 아닌데다가 시댁 노후도 책임져야하고 영끌대출에 육아도 해야하는 양반이 참 이기적이네..그럴거면 결혼하지 말았어야지
1년 전
다귀찮
로또당첨소망
그냥 이혼하고 혼자 애키워야할거같아요...양육비 지급 요청하고
1년 전
하선우
아내는 하고 싶은 게 없었을까요... 부모라고 모든 걸 포기해야하는 건 아니지만 적어도 상의하고 결정했어야죠
1년 전
룰루랄라링
상의를 안 해? 아내를 뭐로 생각하는 거야
1년 전
탐이
애들 교육비도 있을텐데,,,
1년 전
멍게
무책임
1년 전
파워오브럽
결혼을 했으면 상의를 해야지...의사되면 무조건 좋아할줄알았나...
1년 전
밍밍즈
왜 진작에 안가고 저때 갔을까…
1년 전
Hane
난 고맙다고 할 것 같은데 아니 이거 서프라이즈!!! 마통만 끌어쓸 수 있다면 상관없음
1년 전
샤라방방
근데 ㄹㅇ 대단하다..미혼이기도 하고 내 워너비라서 다른건 모르겠고 걍 대단함..
1년 전
다시다맛다시다
이혼하고 혼자 의사해라 걍
1년 전
이옹앵
애초에 영끌해서 집을 왜 사.. 결혼은 왜하고 애는 왜
1년 전
매맴
저렇게 책임감없고 자기중심적인 사람이 의대 간다고 잘 다닐지도 미지수임
생각했던 것과 다르다면서 나의 진정한 꿈은 이게 아니었다며 중간에 자퇴 할지도
1년 전
핳힣훟헿홓
결혼을했으면서 왜 미래를 혼자결정하고잇는건지...
1년 전
Cogito
애도 있는데 상의 한마디 없이…
다른 걸 떠나서 이런 중요한 문제를 상의하지 않고 통보하는 사람과는 결혼 생활이 힘들죠
1년 전
ililillililiillii
지금도 월 500씩 나가는데 의대보내면 학비에 아이 키우는 비용에 그걸 어케 다 대출로... 😰
1년 전
ㅁㄹㄱㅇ
이건 아내분한테 더 감정이입됨ㅠㅠ 최소 10년 뒷바라지 해야 하는건데ㅠㅠ 3살 자녀가 13살 되는 그 과정이 정말 인격형성에도 중요한 시기인데 그 시기에 아버지가 부재인거나 다름없는 상황이니 자녀한테도 못할 짓 같음 남편이 넘나 이기적이고 저렇게 이기적인 사람이 과연 10년 15년 후 딴짓(바람) 안하고 가족을 위해 살까 생각해보면 미래도 회의적임
1년 전
boli
자가 팔고 작은집에서 같이 시작하던가 이혼하던가 둘중 하나겠네
1년 전
201_return
아파트 팔아서 투룸빌라 들어가야죠 부부가 고생 같이 하고 십년 이상 앞을 내다보면 의사아빠남편 둔 게 나쁘지 않으니까요
대신 앞으로 모든 명의와 통장은 와이프에게....
분노를 확실히 표시후 대책과 책임감을 받아내고 같이 고생하고 힘내야죠 거기엔 남편이 잘해야 하는건 물론이구요
1년 전
rladusdk0208
왜 결혼하고 저 난리
1년 전
광고없음
아..
1년 전
정변
하고싶은 게 많고 자기 마음대로 살고싶으면 결혼을 왜 함
1년 전
온유와사랑
이미 몰래 의대 준비할때부터 아내분이 얼마나 고생하셨을지 눈에 보이네ㅜㅜ...
1년 전
닉네임1569272849
결혼도 하고 애도 있는데 저건 쫌...
시댁에서 생활비 매달 받는 거면 모를까
1년 전
오마이걸 진이
행복해주라 내 사랑
니만 꿈이있냐
11개월 전
서빈
그냥 자기 뒷바라지 해줄 사람이 필요해서 결혼한거네
11개월 전
gjdlls
22 역겹
11개월 전
화생
이기적인 인간이네 아내 갈아서 지 꿈 이루는거지
그렇게 간절하면 총각 때 의대 도전하던가 적당한 직업 갖춰서 여자 꼬셔서 결혼하고 애까지 낳아놓고 10년간 노예살이 하게 만들어? 애가 날개옷도 아니고 대단하다 진짜
11개월 전
어피치
APEACH
저러면 엄마아빠한테 손벌려야죠 당연히 ㄷㄷ혹시 수능공부하는 동안에도 일을 안한건 아니겟지..?
10개월 전
섭섭행
이기적이네
10개월 전
익인202
진작에 가던가
9개월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돌 답례품으로 최악이라는 평이 많은 선물
이슈
AD
오늘자 스벅 관짝에 못박은 유명인....JPG
이슈
💥고현정, 50년 만에 돼지고기 먹었다 "10세 전에 먹고 처음..모르는 게 많아"
이슈 · 2명 보는 중
AD
모델 정혁의 후회되는 말
이슈 · 3명 보는 중
두명이서 살기 좋다는 아파트 평수.jpg
이슈 · 1명 보는 중
현재 댓글창 험한 팀장님 글 올린 젠지..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동급생 칼로 찔러 죽였는데 무죄 받은 사건
이슈 · 2명 보는 중
나 가슴 개큰데 솔직히 스트레스임
이슈 · 1명 보는 중
AD
고양이한테 앉아 가르치기
이슈
AD
18년만에 범인 검거한 노원 주부 살인사건.jpg
이슈 · 2명 보는 중
교도관들의 면직률이 높은 이유
이슈 · 1명 보는 중
현재 약이 없어서 난리난 정신병원들 근황
이슈 · 4명 보는 중
AD
(초스압) 빽다방 사건 점주 법률대리인 글..JPG
이슈
신발로 알 수 있는 사람의 인생습관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친손자 몸엔 칼 못 대"…외손녀에게 간 기증 요구한 외가 식구들 '불쾌'
이슈 · 3명 보는 중
cgv 스몰세트에 팝콘 반반으로 바꾸면
일상 · 2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
246
패션계에서 지겹도록 밀고있는 바지핏..JPG
156
배라 30주년 기념 판매순위 총결산...JPG
157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
119
알러지 있다고 밝히는 사람들이 겪는 짜증나는 상황들
125
요즘 헤어스타일 때문에 난리난(n) 남돌팬덤...JPG
122
손흥민을 오랫동안 싫어해왔던 홍명보...jpg
135
다들 한달에 섹시비용 얼마정도 써?
92
동남아 사람들이 쇼핑다니는 국가가 된 한국😱😱😱
104
똑똑한 엄마들은 애한테 독서 안시켜요
87
프랑스 국민의 78%는 에어컨에 부정적 인식을 지니고 있다
65
영상미 예쁘게 뽑혔다고 반응 좋은 리센느 TV 첫 광고.gif
74
아시아 여름 간접체험중인 유럽인들
71
에로티시즘을 뭉근하게 표현했다는 르메르 봄 신상
103
예비신부가 더이상 안예뻐보여서 파혼
56
미국인이라면 메이저리그를 꿈꾸는 이유
06.24 04:35
l
조회 491
영어가 세계 공용어가 된 이유
06.24 04:34
l
조회 2067
배달아저씨 괜찮아요?
06.24 04:34
l
조회 334
평냉 좋아하는 사람들 사이에선 용기가 필요한 일.jpg
06.24 04:33
l
조회 522
일본에서 로망이라는 호수에서 도시락 먹기.gif
06.24 04:32
l
조회 464
플라톤 : 진짜 남자는 남자를 좋아한다.jpg
06.24 04:29
l
조회 857
라면 맛있게 먹는 법
06.24 04:27
l
조회 843
포유류의 친척 반룡류의 피부화석이 연구되다
06.24 04:25
l
조회 270
자카르타 공항에 있는 소화기
06.24 04:21
l
조회 386
치킨이 너무 먹고 싶멍
06.24 04:20
l
조회 324
죽을 각오로 먹어야 하는 햄버거
06.24 04:20
l
조회 582
금수저 연예인이 맛본 삼겹살
06.24 04:19
l
조회 4880
아인슈타인이 요구한 결혼규칙
06.24 04:19
l
조회 923
지혜로운 스님
06.24 04:18
l
조회 347
HOT
더보기
이삭피셜) 이삭토스트 4대장.jpg
25
점주들에게 뷔 광고 동의하라고 압박준다는 컴포즈 본사
23
님들이 원하는 강아지 품종 이제 포인핸드에도 다 있음.twt
33
프랑스 국민의 78%는 에어컨에 부정적 인식을 지니고 있다
62
쿠팡 쓴 사람 6월 26일까지 이거 안 하면 보상 못받는다
41
아저씨 저 내려요
06.24 04:17
l
조회 600
상추도둑에 화난 할머니
1
06.24 04:16
l
조회 1471
겨울왕국 명장면
06.24 04:15
l
조회 229
여고 경고문
06.24 04:14
l
조회 940
내 눈을 의심한 출근길
06.24 04:14
l
조회 462
틈새 공략
06.24 04:13
l
조회 233
더보기
처음
이전
92
93
94
95
96
97
98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6:18
1
이혼한 사람끼리 진대토크하는 아옳이 X 임블리 X 기은세
2
쿠팡 쓴 사람 6월 26일까지 이거 안 하면 보상 못받는다
42
3
윤남노 식당가서 손님들한테 양해 구하는 이영자
7
4
사회복지 공무원이 느낀 2030 노숙자.JPG
8
5
앞으로 엘리뇨 때문에 랜덤으로 아시아가 시원해지면 유럽이 더워지고 유럽이 더우면 아시아가 시원해지는 무슨 불..
2
6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
223
7
미니비숑 입양할 여시 없을까?
1
8
무성애자가 말하는 무성애자
45
9
이삭피셜) 이삭토스트 4대장.jpg
26
10
손흥민을 오랫동안 싫어해왔던 홍명보...jpg
89
11
작년 축협 여론 최악일때 물갈이 실패한 이유
1
12
요즘 헤어스타일 때문에 난리난(n) 남돌팬덤...JPG
105
13
예비신부가 더이상 안예뻐보여서 파혼
49
1
유럽여행으로 버스 10시간씩 타고 다니니까
8
2
나 진심 내가 착하다는 거에 자부심 느끼고 못되게 살아본 적도 없거든
2
3
해외 나랑 안맞는데 고양이가 너무 좋아함
4
매일매일 돈 쓰는 습관이 들어버린 것 같아
2
5
난 승무원 직업 '준비생' 혹은 살짝 경험만 해본 사람들에게
1
6
한달만에 2키로가 찜...
1
7
부모가 성적으로 이상하면 자녀도 이상한듯
8
이 글 어떻게 생각해?
12
9
119 안타고 응급실 가도 되나??
6
10
나도 다이어트하고 나름 예쁘단 소리들었는데 진짜
11
간호산데 싸가지없는 보호자랑 환자때매 퇴사마렵다
3
12
다들 지금 일어난거겠지?
8
13
나 방학인데 10시에 자고 지금 일어났음
14
공무원 민원 접수처리하고 실제로 안하는거 존많더라
15
연예인한테 편지랑 선물 주려면 소속사 찾아가야돼?
1
정보/소식
속보) 2026 북중미월드컵 국가대표팀 출국
4
2
홍명보 퇴장 장면 ㄹㅈㄷ시다
3
급상승
걍 수준 이하 발언 하고서 반박하면 인티 똥남아인 많다~ 이러는거임
3
4
난 저러고 안 살아서 다행이다
9
5
소름 돋는게 뭔지 알아???
1
6
외국인 무지성으로 까지말라고 하면 외국 국적 되는 논리가 믿을 수 없엇던거같애
13
7
이거 지금 남연갤애서 심심풀이로 인티 타겟 삼아서 북방계 플 억지로 만드는중인거임
4
8
장원영, 제니, 설윤, 카리나, 하니는 남방계야 북방계야
15
9
한국 대표팀 오늘 출국인데 남아공 대표팀도 오늘 출국 ㅋㅋㅋㅋㅋㅋㅋ
10
너네 밤 샌거야 아님 깬거야
8
11
와 김병현 발언 보고왔는데 가관이더라
2
12
홍명보 돈 받은건 어케되는거임
13
플무인데 아랍상 이것도 인종차별이지?
14
주르륵씨 동남아 어쩌구 북방계 어쩌구 몰려온 애들 다 강퇴시켜주세용
9
1
최현욱은 최근 드라마에서 왜 나이많은 배우랑 키스신 있던거야?
5
2
스김부장
손나은 인스스
3
최현욱ㅋㅋㅋㅋㅋㅋㅋㅋ
3
4
굿파2 장나라 김혜윤 적대관곈가? 티저에 장나라가 저만 믿으세요 이러니깐 김혜윤이 아니,저를 믿으세요..
7
5
요즘 드라마 볼거 왤케 많음
3
6
아이윌파인드유 본 사람 잼써?
1
7
소지섭 소간지는 언제때쯤 생긴 별명이야?
2
8
맨끝줄소년
대중보다 업계가 좋아할 스타일인듯 ㅅㅍㅈㅇ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