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444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338
이 글은 1년 전 (2025/6/01)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의외로 다이어터들이 스벅에서 많이 찾는 메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댕구르르  굴러갑니다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 맛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태민이  X
22 진짜 짱맛탱
1년 전
대표 사진
어휴..또시작이네
오 믿고 내일 먹어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이하얀
33 최애입니당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아무로 하로
콜드브루오트라떼 시럽1번 최고
1년 전
대표 사진
뺑오쇼콜라
같은 콜드 브루인데 카페인이 두배 이상 차이나는 이유 뭔지 아시는 분…
1년 전
대표 사진
진지원우
커피 들어가는 양이 다른느낌...?
오트라떼는 우유양이 더 많고
바크콜은 커피양이 더 많더라고여

1년 전
대표 사진
뺑오쇼콜라
오..! 알려주셔서 감사해여
1년 전
대표 사진
asssssss
에스프레소와 더치로 내리는 방법이 달라서 카페인 함량이 달라요
에스프레소는 파우더 같은 입자로
18g~20g으로 빠르게 30초 이내로 뽑고 콜드브루는 천천히 우리는 더치 방식이라 100~150g 등 좀더 입자가 굵고 물과 접촉 시간이 길어서 에스프레소 보다 카페인 함량이 높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hellossol
본문에 나오는 두잔 다 콜드브루에여
1년 전
대표 사진
조아하고조아해서
아 바닐라 저거 먹고 심장 두긍거려서 죽는줄알았던
1년 전
대표 사진
오오이이잉잉
👍
1년 전
대표 사진
崔傘  배놀ㄱ
바크콜 맛잇어용
오트는 그래도 탄수덩어리라ㅠ 탄수량 부족할때말곤 걍 일반 카페라떼 우유나 두유로먹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태냥럽
저거 맛이 어떤가요?
쓴건 못먹어서요ㅜㅜ
쓰지만않음 되는데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렝렝
오트라떼는 걍 라떼랑 쓴 정도는 똑같구요
바크콜은 걍 좀 가벼운 바닐라라떼에요!!

1년 전
대표 사진
Dove  알칼리비누 아니고 바 Bar
디카페인 되면 먹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커플매니져
오트우유가 정제탄수화물이라 혈당스파이크 장난없다고 본거 같은데.... 그럼 저 콜드브루도 동일하겠죠...?
1년 전
대표 사진
RUSSELL
하지만 둘 다 달달함을 기대하면 안되겠죠...? 라떼에 시럽 안넣어먹는 맛이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띠 앗  좋은아침줄여서좋.아
바닐라 가끔 먹는데 달달해용!
1년 전
대표 사진
즈에발가라고 아주가라고
바닝라달달해여
1년 전
대표 사진
털난젤리
다이어트할때 바닐라라떼 먹고싶으면 무조건 바크콜 먹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도 복순  잉여왕
헉스 당이 둘 다 장난아닌디요
1년 전
대표 사진
에두윌
당류가 저정도면 낮은편인가요ㅠ 스벅가서 먹을게 엊ㅅ어요 아메는 맛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4729371
당류가 14인데 무슨..그냥 아아 마셔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오호러
22
1년 전
대표 사진
sub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 존마탱입니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민정
둘다 달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두두시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 맛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도링링
당류가 저정도인데 다이어트?
1년 전
대표 사진
베니쥬
두개 다 최애커피
1년 전
대표 사진
SHINe  e
클래식 밀크티에 클래식 시럽 뺀 건 다이어트에 어떤가유
1년 전
대표 사진
황희태
클래식 시럽 말고도 흑당시럽이 기본으로 많이 들어가서.. 칼로리 높을거에요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지호야 너는....LOVE  그리고 나는....wife
먹으면 화장실 가서 다이어터들이 찾나..?
1년 전
대표 사진
별명왕  김튜브
당은 흐린눈!
1년 전
대표 사진
황희태
바크콜 시럽없이 좋아용
1년 전
대표 사진
뽀먀먀
오트밀크 탄수덩어리라서 차라리 두유 들어간 라떼 드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나나꽃
바크콜 점바점이 너무 심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쿠리먄쥬  캬 -
바크콜 맛나용
1년 전
대표 사진
변의주
바크콜 시럽빼도 맛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브릴
바크콜 시럽빼고 베이스 적게~최애메뉴!
1년 전
대표 사진
먀아앙
다이어트하는 사람들 입맛 믿으면 안된다는데 바크콜 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로켓배송
삼각커피우유맛
1년 전
대표 사진
모로후시 타카아키  천공명
콜드브루 간장맛나서 싫어하는데 저건 맛있나요?
1년 전
대표 사진
느비예트  최고 심판관
간장맛 안나고 깔끔하면서 진하고 시큼해요
11개월 전
대표 사진
핑쿠공쥬
카페인 없는 당류 적은 음료는 없나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여름.
칼로리 떠나서 바크콜이 진짜 맛있어요 딱 원하는 당도의 바닐라 라떼 화장실도 잘감요
1년 전
대표 사진
駆落
바크콜👍
1년 전
대표 사진
웅앵룽
바크콜 없었으면 못살았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Mylove윙깅  할랕 워너원 세븐틴
헐 바크콜 칼로리 낮은거 몰랐어여 최애 메뉴인데 앞으로 더 많이 먹어야지 ^_^
1년 전
대표 사진
또또떠
그렇게 안낮아유,,,,, 당류가,,,,
다들 약간은 흐린눈하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이번주복면가왕노래하는닭털  책객해지매애애
디카페인도 내주쇼
1년 전
대표 사진
리코타치쥬  —̳͟͞͞♡
😍
1년 전
대표 사진
민횽  기가 맠히네
콜드블루 오트라떼 맛있음 오트에 빠졌을때 자주 먹엇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지렁이이
잘몰라서그런데 당류 10g대이면 괜찮은편아닌가유..?
11개월 전
대표 사진
느비예트  최고 심판관
콜드브루 머리아파서 못 먹는데 ㅠㅠㅠ아쉽
11개월 전
대표 사진
제로콜라가 짱이야  💛
다이어트는 모르겠지만...바크콜 최애메뉴ㅠㅠㅠ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박윙꾸  Wanna One
바크콜 너무 좋아요
10개월 전
대표 사진
수플레케이크
왜 스벅은 디카페인 콜드브루는 없는걸까요 ㅠㅠ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PD수첩에 나온 일베들 인사
17:30 l 조회 3
동생이 교황인걸 깜빡한 형
17:29 l 조회 69
저기요. 거기 밤산책하는 오빠.
17:28 l 조회 84
남성은 50세 전까지는 어린애다
17:26 l 조회 312
유재석과 윤종신에게 조언하는 장항준
17:24 l 조회 255
소고기 무국 하면 떠오르는 비주얼2
17:22 l 조회 381
실물 봤으면 할배
17:17 l 조회 925
UN에서 새로 발표한 나이 기준
17:16 l 조회 1210
세계에서 가장 작은 국제 다리
17:15 l 조회 512
"친손자 몸엔 칼 못 대"…외손녀에게 간 기증 요구한 외가 식구들 '불쾌'7
17:12 l 조회 2664
잘 못 나온 계란찜 계산 해야 한다 vs 안 해도 된다4
17:08 l 조회 2108
읽어보면 정신이 번쩍 드는 짧은 글귀
17:07 l 조회 1032
"죽고싶어" AI에 물어보는 청소년…'안전벨트' 강화 움직임1
17:06 l 조회 473
한국사람들에게 섭섭한 앙리1
17:06 l 조회 1299
한 중소 남돌의 남아공전 응원 스케일…jpg
17:05 l 조회 679
학폭 걱정에 같이 등교하는 엄마
17:04 l 조회 1485
남친집 등기부등본 때본 여친1
17:03 l 조회 1510
퇴사 욕구 오게 만드는 상사 카톡4
17:00 l 조회 4222
남는 자투리공간 100% 활용하기
16:57 l 조회 2044
골목길에서 대형곰 습격당했을때...gif
16:55 l 조회 609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