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472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270
이 글은 1년 전 (2025/6/08)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현재 메가커피에 밀려서 무리수 두고 있다는 스타벅스.JPG | 인스티즈

현재 메가커피에 밀려서 무리수 두고 있다는 스타벅스.JPG | 인스티즈

ㅊㅊ ㄷ/ㅋ

123

대표 사진
누워있자
근데 여전히 사람 많고 여전히 프리퀀시는 당근에서 비싸게 거래되고.. 메가는 테이크아웃손님이 많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김하늘하
22
1년 전
대표 사진
룰루랄라링
스타벅스 지점도 엄청 많다며 그것부터 줄여
1년 전
대표 사진
strony
디저트 개에바임 진짜 비싸고노맛
1년 전
대표 사진
영국닭집  토트넘
기프티콘 발사대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천팀장
양도 퀄리티도 많이 줄어든 상태라서...정말 깊콘이나 카드 소비하러 가요. 근데 그마저도 잘 안가서 그냥 갈때 뇌 빼고 비싼것만 주문하며 억지로 소비 중이에요..
굿즈들도 안 끌려요..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게시물 판독기  판독기 독기야
음료 진짜 맛없는데 양도 적고 비쌈 디저트? 비싼데 맛없음 그럴바엔 걍 디저트 맛있는 개인카페 가거나 메가 가지
1년 전
대표 사진
게시물 판독기  판독기 독기야
그래도 한참 전에는 서로 선물로 기프티콘 주고받았는데 이제는 스벅 안주고 배민 올영 이런거만 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주황전골쌈밥
본사가 무리수 너무 많이 둬요
1년 전
대표 사진
Walter Elias Disney  월트 디즈니
맛이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김소원
맛도 그냥그런데 비싼데다 양도 적어서 안간지 진짜 오래된듯..
1년 전
대표 사진
역천괴케리앙  T1
커피는 원래도 경쟁력 없었고, 케이크나 디저트류가 예전에 비해서 퀄리티가 너무 떨어지는 거 같아요 ㅠ 투썸도 비슷하긴 한데,, 요새 워낙 디저트 카페들도 흔하게 보이다 보니까 저 가격이면 차라리 디저트 전문점 가게되더라구요
1년 전
대표 사진
섭서비죠아
위에 그림이 먼가 거슬려.. 스벅이 사람몸인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늘 곁에 부는 바람이되어줄게
걍 깊티 생기거나 바크콜 땡길때만 가욤
1년 전
대표 사진
Stingray  ꯁ.̮ꯁ
커피 맛도 그냥 그렇고 디저트도 가격에 비해 양이나 퀄리티 전부 별로고... 정말 별 수 없는 상황 아니면 스벅 안간지 꽤 오래 된 것 같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낭낭오
근데 왜 스벅 갈때마다 사람이 넘칠까...
1년 전
대표 사진
하늘고래
너네 진짜 맛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아니 무슨
그냥 맛이 없어.. 그래서 스벅 안 마심
1년 전
대표 사진
소꼬기
스벅도 점바점 심한가요?.. 말차라떼 시켜 먹었는데 예전에 시켜먹은 곳은 맛있었는데 엊그제 먹은 곳은 무슨 슈렉쥬스인줄 알았어요...위에 초록색 거품?같은게 잔뜩 올려져있는게..
1년 전
대표 사진
dldlde
다른 프차랑 다르게 스벅은 블렌더기 써서 섞기때문에 거품이 생길수밖에 없어요
10개월 전
대표 사진
과라파이
기프티콘 사용 아니면 잘 안 가긴 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왈왈
근데 메가 진짜 개맛없는데…. 저는 컴포즈가 제일 낫더라구요 메가 진짜 사과유자차랑 아사이볼 빼고는 다 쓰레기..
1년 전
대표 사진
네?머라구요  너무해 나 배추할래
그림 왤케 숭해 ㅋㅋ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고준(김준호)
우선 가격대비 맛이 없음
매장 시끄러움
MD상품 점점 촌스러워짐
케이크/베이커리 맛없음
비쌈

10개월 전
대표 사진
sil
비싸니깐..
10개월 전
대표 사진
달디
재료값 아낀다고 설쳐서 맛이 정말없어짐
10개월 전
대표 사진
오렌지나무
그리고 파트너들 서비스질도 현저히 떨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 가면 갈수록 어쩌라고의 파트너들이 너무 보여서 이제 그나마의 서비스때문에 갔던 것도 안 가게 됨. 저가형 커피 큰 거 먹고 무난한 게 최고~ 개인적으로 상품 가치도 잘 모르겠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물가가 너무 비싸서 그런거같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 돈에 다른 곳가면 더 맛있는 커피 먹을 수 있고,
스벅 퀄리티면 차라리 더 싼 커피 먹는게 나으니까요.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컴포즈 내 최애히야
9개월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도둑맞고 훼손당한 수원 행궁동 장미 포토스팟1
15:28 l 조회 190
장례 도중에 사망신고하면 안 됨
15:25 l 조회 709
대박실적 잡아서 기분좋은 강아지
15:23 l 조회 591
건물 청소부가 잡아준 집 나간 고양이
15:22 l 조회 569
빨간맛 남자목소리의 정체
15:16 l 조회 1427
정말 쨈지 가려워서 못자겠다.....2
15:15 l 조회 1228
항상 오빠 손만 잡는 아빠가 미웠어...
15:13 l 조회 2443
포카칩 파란색 vs 초록색 뭐가 더 맛있어?
15:11 l 조회 316
트로트계에서 주목받고 있다는 2003년생 신인...jpg1
15:04 l 조회 1704
릴스 반응 난리난 스페인에 있는 롤러코스터…jpg
14:58 l 조회 1742 l 추천 1
61위가 중요한게 아니라니까!
14:45 l 조회 1953
'중고거래 플랫폼'서 구한 청소 알바생…현관문 열자 돌변해 흉기 위협1
14:36 l 조회 4003
이 노래 아는 사람들은 꼭 건강검진 받으세요
14:22 l 조회 1230
시장에서 차별당했다고 생각한 일본인 아내9
14:14 l 조회 11552
드론과 야간촬영장비의 발달로 알게 된 것🐯🐯🐯1
14:09 l 조회 4059
은둔 금쪽이 3년 후 근황.jpg60
14:05 l 조회 20022 l 추천 15
에반이 흔들렸을 때 위로 받았었다는 말
13:54 l 조회 1084
오현규 부모님 식당 후기36
13:49 l 조회 29405
잉글랜드대표팀 물품 도난단함2
13:48 l 조회 6536
내친구 맹구
13:47 l 조회 845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