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86681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진짜 잘생긴 친구 술집에 데려가봄
178
7개월 전
l
조회
86801
인스티즈앱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05)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10
35
10
1
익인1
술집는 아니고 클럽가서 경험해본건데 친구중에 내가봐도 잘생긴 남자애가 있음. 근데 들어가는 순간부터 나와서 택시타는 순간까지 여자애들이 항상 꼬임ㅋㅋㅋㅋ 다른 친구랑 놀다 다른 애들 뭐하나 싶어서 뒤돌아보면 여자한테 번호 따이고있음ㅋㅋㅋㅋ 잘생긴 친구 둬서 좋은거 하나는 술에 돈 안들어가는거. 여자애들이 친구한테 술 사주는데 친구는 술을 잘 안마시거나 그날 이미 많이 마셔서 받은 술 그냥 나나 다른 친구한테 줌ㅋㅋㅋㅋㅋ
7개월 전
익인1
술 비싼 해외 살아서(두잔 사면 팀 포함 $35정도 나옴) 술값 아끼는거 개꿀임. 5잔 정도는 공짜ㅋㅋㅋㅋㅋ
7개월 전
익인2
자신이 가진 것에서 최선을 다해 삽시다.
부럽기는 해요. 그게 솔직한 심정이에요.
7개월 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개월 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7개월 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개월 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개월 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개월 전
익인13
ㅋㅋㅋㅋㄲㄲㅋㄲ
7개월 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7개월 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뭔데 왜이리 담백하게 웃곀ㅋㅋㅋ
7개월 전
익인16
빠른인정 축하드립니다!
7개월 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개월 전
익인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개월 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개월 전
익인24
ㄹㅇ
부럽긴 함
근데 어쩔겨
살아야지
7개월 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개월 전
익인32
좋은 마인드 👍
7개월 전
익인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개월 전
익인51
맞아욬ㅋㅋ 미모가 출중한 사람보면 마지막엔 결국 부럽다.... ㅠㅠㅠ
7개월 전
익인53
ㅋㅋㅋㅋ아웃겨ㅠㅠㅜㅜ
7개월 전
익인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교양있어 굿
7개월 전
익인72
이분은 유머달란트가 있어서 실제로 보면 매력적이실 듯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
7개월 전
익인7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개월 전
익인77
담백해서 좋다!
7개월 전
익인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개월 전
익인81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개월 전
익인8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개월 전
익인8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개월 전
익인90
ㅋㅋㅋㅋㅋㅋ난 오히려 이런 분들한테 끌림 외모보다 더 값진 넓은 마인드
7개월 전
익인8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개월 전
익인96
ㅋㅋㅋㅋㅋ
5개월 전
익인9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7
이런거 보면 차은우 연예인 되기전 인생썰이 궁금해짐
7개월 전
익인20
식당에서 메뉴 고민하면 걍 둘 다 시키라하고 서비스로 주셨다던데요ㅋㅋㅋㅋㅋ
7개월 전
익인64
와 ㅋㅋ
7개월 전
익인8
잘생긴 친구 있었는데 사는 세상이 정말 다르더라. 맨날 아는 누나들이 술 사준다, 밥 사준다 부름. 어딜가나 번호 따임. 정말 어딜가나. 알바할때 여학생들이 초콜릿같은거 줌. 어떤 집단에 있으나 항상 걔를 짝사랑하는 애가 있음. 남자들은 잘생긴사람이 진짜 드물어서 그런가 인기 많은줄은 알았지만 생각보다 인기가 진짜 많았음
7개월 전
익인18
나도 짝사랑 잘하는데 보고싶다 ㅠ
7개월 전
익인9
아니 연애 유튜버들 잘생긴 남자여도 남자한테 먼저 다가오는 여자는 드물어서 먼저 접근하고 좋아하는 거 티내면 엄청 특별한 기억으로 남을 거다 이런 소리 많이하는데 잘생긴 남자친 보면 저어어언혀 아님... 본문처럼 요즘 여자들도 엄청 적극적이어서 쟁취하려고 노력 많이하더라
짱잘까지 아니고 그냥 훈훈정도여도
7개월 전
익인11
가는 길마다 모세
여자들은 알 거임 잘생긴 남자 지나가면
특유 제스처 일단 자신도 모르게 쳐다봄
친구 옆에 있으면 빠른 전달
지나갈 때까지 일단 침묵 지나가면
감탄사
일단 내 눈에 잘생김을 모조리 담아야 한다는
필사적인 눈
7개월 전
익인11
이걸 옆에서 실시간으로 보는
여자들 눈 낮더라
7개월 전
익인12
요즘은 잘생기고 이쁜게 최고에여
7개월 전
익인17
인생이 베스킨라빈스31이지 ㅜㅜ
7개월 전
익인33
이게 무슨 뜻이야??
7개월 전
익인39
인생이 달콤하다는 뜻 아닌가,,,
7개월 전
익인40
내 기준 여자가 많이 꼬여서 골라서 사귄다 이런 뜻으로 알아들었는데
7개월 전
익인41
맘대로 골라 먹을수있다(이상한뜻 아님) 선택지가 많다 이런뜻 아녀??
7개월 전
익인63
선택지가 많다는 뜻 아인교
7개월 전
익인22
진짜 잘생긴 남사친 있었는데 넘사벽으로 잘생기면 남자들도 은근히 챙겨줌. 애매한 애들이 잘생긴 애들 질투하고 욕하는거고 대부분 애들은 오히려 챙겨주는듯.
7개월 전
익인25
잘생기면 일단 어딜가든 여자애들이 가만 안놔둠ㅋㅋㅋㅋㅋ
7개월 전
익인27
일단 그 정도로 잘생긴 남자가 정말 없어 주변에...ㅜㅜ
그래서 지나가면 한번 더 보게 됨 또 언제 볼지 모르니
7개월 전
익인31
ㅇㅈ
7개월 전
익인66
ㅇㅈ28년 살면서 진짜 잘생긴 일반인 딱 2명봄
7개월 전
익인28
잘생긴애들은 진짜 귀해서..
7개월 전
익인29
대학 동기 중에 진짜 잘생긴 애 있었는데 아예 타과 과팅 조건이 걔 참석이더라. 나랑 친해서 한번은 걔가 옷 골라 달래서 홍대 같이 간 적 있는데 난 엔터 명함 받는 거 그때 첨봤음 ㅋㅋ 진짜 눈 앞에서 주고 가더라
7개월 전
익인36
내 친구도 명동 백화점에 뭐 찾을 거
있다고 같이 잠깐 들려달라고 해서 갔다가 명동으로 밥 먹으려고 가는데 그 사람 많은 명동 한복판에서 어디서 튀어나왔는지 명함 주고 가더라ㅋㅋ
7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개월 전
익인36
민경훈 버즈 시절
7개월 전
익인30
아 근데 난 토마토 위에ㅔ처럼 잘라서 먹는게 좋던데. 진짜임.
7개월 전
익인34
학과에 진짜 잘생긴 선배 있었는데 12학번인데 20학번 애들한테까지 이야기가 내려져 오더라⋯
7개월 전
익인37
이거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 대학이든 알바든 잘생긴 사람이 있었다? 그러면 다음에도 사람 물갈이 되도 전해져 내려옴,,,무슨 고대 신화 마냥ㅋㅋㄲㅋㄱㅋ쿠ㅜㅜㅜㅜ 예쁜 사람은 안그러는데 잘생긴 남자는 꼭 이야기가 전해져 내려오더라구여
7개월 전
익인73
왜 예쁜사람은 안그럴까요? 여자미모의 가치를 남자미모의 가치보다 낮게 여기는것도 그닥 좋은건 아닌거같은데,,
7개월 전
익인37
뭘 또 그렇게까지 가요,,,긍정적으로 생각해보면 여자들은 잘꾸미고 평타로 훈훈한 여자분들이 많은 반면 막 훈훈 잘생긴 남자는 잘 안보여서 더 그런것도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7개월 전
익인73
여자능력자를 남자능력자만큼 가치있게 안여기면 여혐이나 여성차별이라고 하잖아요. 능력이나 미모나 똑같음. 뭔사 잘난남자에겐 그렇게 환호하고 높게 쳐주면서 잘난여자에겐 조용한게 그닥 좋아보이진않음ㅋㅋ 예쁜여자도 똑같이 높게쳐줬으면~~
7개월 전
익인37
73에게
,,,? 혼자 어떤 세상에서 살고 계신거세요? 예쁘고 잘생긴건 다 높게 쳐주는데 여기서 성별이니 혐오니 너무 당황스럽네요ㅋㅋㅋㅋㅋ
7개월 전
익인73
37에게
“예쁜 사람은 안그러는데 잘생긴 남자는 꼭 이야기가 전해져 내려오더라구여” <- 본인이 한 말 아닌가요? 어떤 세상에 살고있냐뇨?ㅋㅋ 잘생남 얘긴 신화처럼 전해져내려오는데 예쁜여자 얘긴 잠잠한 세상에 살고있죠ㅋㅋㅋ
7개월 전
익인37
73에게
앞서 말했듯 여자분들은 평타 치는 사람들도 많고 잘꾸미고 다니니 그런말이 안나오는거같다는게 제 생각이고요 잘생긴 남자나 훈훈한 사람이 잘 없으니 말 나온다고 생각한다고 앞에 말했어요 어찌됐든 아름다운건 성별 상관없이 높게 쳐주고요 근데 본인 예쁘세요? 수지가 이런말했으면 납득이라도 되는데 일반인이 여자미모 가치가 어쩌구 이러니 당황스럽네요 ㅎㅎ
7개월 전
익인73
37에게
그럼 능력녀를 능력남만큼 높게 안쳐주는건 차별이다 라는 말은 개쩌는 능력녀만 할 수 있는 말인가요?ㅋㅋㅋㅋㅋ 본인이 수지도 아닌데 왜 뭐라하냐고 비꼬는건 뭐죠?ㅋㅋㅋㅋㅋㅋ 여자ceo가 남자ceo만큼 대접 못받는거 지적하려면 여자ceo여야만 하는거???
7개월 전
익인37
73에게
하 진짜 혼자 계속 뭐에 긁혀서 능력이니 여자미모도 가치가 높았으면 좋겠다느니 이런 소리를 하는지 모르겠네요? 도대체 누가 예쁜여자 미모를 낮추고 다니는데요,,,결국 잘생긴 남자 찬양은 여자들이 하는건데 남자들한테 가서 예쁜여자미모 가치 어쩌고 하세요,,,하 저한테 이러지마시고요
7개월 전
익인73
37에게
본인이 더 긁힌거같은데요ㅠㅠ 잘생남보다 예쁜녀가 더 많은거에 대해선 긁혀서 맨날 불평불만 오지게 하면서 잘생남이 예쁜녀보다 유독 대우받는건 왜 지적하면 안돼죠?
반대로 예쁜녀가 더 대우받았으면 본인이야말로 난리쳤을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단순한 댓에 먼저 긁혀가지고 시비조로 댓단거 본인이세요ㅠ 못생겨가지고 예쁜여자가 잘생남만큼 대접받는건 죽어도 싫으신가보다ㅋㅋㅋㅋㅋㅋㅋ
7개월 전
익인37
73에게
,,,,? 제가 어디에 긁혀서 시비로 댓달았다는거죠,,? 도대체 뭔 말을 하시는거에요 아까부터 혼자,, 저는 예쁜사람한테 긁힌적도 없고 제 댓글 다 예쁜여자가 지금 많다고 말도 했는데 이게 어딜봐서 예쁜여자를 낮추고 시기한거죠,,,? 진짜 왜그러세요 어디 아프세요?
7개월 전
익인73
37에게
맨위애서부터 쭉 다시보세요 전 걍 “왜 예쁜여자한텐 안그럴까요? 한쪽 성별 미모 가치만 덜 높게 여기는건 그닥 좋은건 아닌거같은데“라고 혼잣말 형식으로 단순 제 생각을 가볍게 썼을 뿐인데 님이 답댓으로 ”뭘 또 그렇게까지가요“ 라면서 타박하셨구요.
그래서 제 생각 풀어서 설명해주며 미녀도 미남만큼 대우받았으면 좋겠다고 한 것 뿐인데 님이 긁혀가지고 “혼자 어떤 세상에서 살고 계신거에요?“ 라며 님이 시비거셨어요.
7개월 전
익인37
73에게
여기 본문글 보세요 여자미모 후려치는글인가요? 다 잘생긴 남자 만난 경험썰푸는 가벼운 글에 혼자 내 댓글에 여자미모가치가 어쩌고 왜 자칭페미 어쩌고 이게 왜 나옴? 니 댓글 파서 쓰든가 ㅋㅋㅋㅋ내 댓글에 써놓고 혼잣말식으로 썻다는게 진짜 어이없고 웃기네 당연히 내기준 니 댓글이 웃길 수 밖에 없지 혼자 무슨 혐오니 뭐니 아무도 여자 미모 낮춘 사람 없다고 님아 그래놓고 지 혼자 나보고 시비 걸고 내가 언제 남자보고 여자 외모품평하지 말랬냐고요 혼자 왜 뭐에 긁혀서 발작하는데 아무도 안그러는데 지금 너혼자만 그래,,,정신좀 차려 진짜
7개월 전
익인73
37에게
누가 여자외모 후려쳤다함? 니 첫댓을 봐 “예쁜 사람은 안그러는데 잘생긴 남자는 꼭 이야기가 전해져 내려오더라“ 라고 니 입으로 인정하지 않음?
그럼 여기서 반응은 1. 아항 잘생남이 예쁜녀보다 더 쩌는 대접 받는구나! 요즘은 여자외모는 별거없고 남자외모가 더 중요함ㅎㅎ 이라고 반응하든 2. 왜 예쁜녀는 잘생남만큼 대접을 못받지? 그것도 좀 별론데 라고 반응하든 내맘 아님?ㅋㅋ
너는 1같은 반응 원하고 댓글 쓴건데 내가 2로 반응해서 긁혔나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외모가 여자외모보다 더 중요하고 가치높다고 주장하고싶어서 댓글썼는데 원하는 반응 안해주니 긁혀서 시비거는거 투명함ㅠㅠ
그리고 혐오, 자칭페미라는 말이 왜 나왔냐고? 왜냐면 예쁜여자 찬양하면 여혐이라고 하는 사회적 분위기가 존재하니까요ㅠ 그냥 그런 이상한애들을 페미라고 부르면 또 페미욕한다고 난리칠거니까 앞에 ‘자칭’ 붙여준거구요ㅠ
7개월 전
익인37
73에게
진짜 얘 정신병 ㄹㅈㄷ네,,,혼자 장구치고 북치고 난리났네 와 도대체 어디까지 생각을 하는겨 진짜 정신병 ㄹㅈㄷ 너는 진짜 커뮤 끊고 병원가
7개월 전
익인73
37에게
그리고 남자들도 원래 예쁜여자 찬양 많이 했었어요 그런데 일부 자칭페미들이 남자들이 예쁜여자 찬양하는건 얼평이나 외모품평이니 여성의 가치를 외모로만 판단하니 여혐이니 몰아가서 남자들은 예쁜여자 찬양도 못하고 예쁜여자한테 잘해주지도 못하게 만들어놓고 정작 본인들은 잘생긴남자 맘껏 찬양하고 있으니 그 이중성을 지적하는거죠. 잘생남 찬양하고싶으면 남자들이 예쁜여자 찬양하는것도 가만 놔두든가 ㅋㅋㅋㅋㅋㅋㅋㅋ
7개월 전
익인37
73에게
근데 그걸 왜 저한테 지이랄이시냐고요 ㅋㅋㅋㅋㅋㅋ하 내가 남자들보고 그랬냐고 ㄲㅋㅋㅋㅋㅋㅋ진짜 어디아픈가 가벼운 글에 여자미모 가치 어쩌고 자칭페미 어쩌고가 왜 나와 ㄲㅋㅋㄱㅋㄱ하 ㅜ 진짜 이상한애한테 잘못걸렸네 혼자 놀아
7개월 전
익인73
37에게
니같이 여초커뮤하는 애들이 예쁜여자 찬양하면 여자외모품평하지마라 외모지상주의가 어쩌고 저쩌고 여혐이 어쩌고 외모코르셋이 어쩌고 지이랄 하면서 남자외모 얘기엔 태세전환 하니까요^^ 걍 내로남불 이중잣대 하지말란건데 그게 그렇게 이해하기 어렵나??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도 봐봐 ”미녀도 미남만큼 찬양받았으면 좋겠다“ 이 한마디 했다고 긁혀서 달려드는거^^ ㅋㅋㅋㅋㅋㅋㅋ 개웃
7개월 전
익인73
37에게
여기 댓글만봐도 잘생긴남자>>>>>>예쁜여자라고 하는데 이런 사회분위기 지적좀 하면 안됨? 반대로 예쁜여자>>>>>잘생남이라고하면 문제삼을거잖음? 그리고 잘생남이 예쁜녀보다 가치높다고 하는게 여자들이 잘 꾸미고 평균외모가 높은거랑 뭔 상관인데ㅋㅋ
7개월 전
익인87
그냥 본인이 못생긴 남자셔서 꼬이신거예여~ 안타까워여~
막판에 예의 다 버리고 급발진하는 것까지 완벽하십니다 굿굿
7개월 전
익인73
익37이랑 너님이 못생긴 여자라 발작하는거겠죠
^잘생긴남자는 이렇게 대접받는데 예쁜여자는 별거없음! 요즘은 남자외모가 더 중요하다!^ 고 주장하고싶어서 댓글 단건데 그것도 일종의 차별이라고 지적당하니까 발작중ㅠㅠ
7개월 전
익인37
73에게
와 저 댓글에서 이렇게 생각 할 수가 있군아 와,,,대박 너는 진짜 찐이다,,,와
7개월 전
익인73
37에게
네 다음
잘생남은 대대손손 전해져내려오는데 예쁜여잔 별거없다는 지 댓글에 “왜 그럴까요? 그것도 별로 좋은건 아닌거같은데…” 라고 답댓 하나 달았다고 이렇게 긁힐수도 있구나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개월 전
익인87
73에게
지금 본인이 제일 답글 많이 달고 제일 긁히셨어요...
진심으로 안타깝습니다. 아프신 거 잘 치료받으시길 바랍니다.
그대의 밝은 미래를 응원합니다!
7개월 전
익인73
87에게
한명 상대로 우루루 달려들어서 싸불하니까 답글을 많이 달수밖에 없겠죠? 저는 적어도 제가 어떤 취지에서 어떤 입장인지 조곤조곤 설명이라도 하는데 니들은 달려들어 무지성 비아냥 비꼬기 인신공격밖에 못하는것만 봐도 누가 진짜 아프고 긁힌건지 답 나옴ㅋㅋㅋ똑같은 것들끼리 같은편이리고 서로 우쭈쭈 해주고 난리났네ㅋㅋㅋ 그래용 남자외모만 중요하고 여자외모는 별거없다고 주장하고 그거에 토달면 달려들어 싸불하는 니네끼리 똘똘뭉쳐 잘 사세여~ 우웩~
7개월 전
익인87
37에게
귀한 시간 다른 생산적인 일에 쓰시지요 ㅜㅜ
대화는 사람이랑 하는 거잖아요
익인 37님 진짜 고생하셨습니다.
7개월 전
익인37
87에게
ㅜㅜㅜㅜ 감사해요 익인87님 저도 이제 답 안할려구요 많이 아프신거같음 저분 우리 그냥 귀한시간좋은곳에 보냅시다!
7개월 전
익인93
73은 똥댓글을 길게도 싸놨네 니같이 길게 쓰는거도 재주다 정상적인 삶을 좀 살아라 클린한 인티를
위해 하루빨리 탈퇴를 바란다
6개월 전
익인73
응 니 사상이 똥이라 멀쩡한 내 의견이 그렇게 보이는거임. 여자 능력을 남자 능력보다 더 가치낮게 여기는게 여혐인것처럼 미모도 똑같다 했을뿐인데 그게 너의 무엇을 자극했길래 이토록 공격적으로 나오는지? 미남이 미녀보다 가치높다고 우기고 싶었는데 그게 안되서 화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넌 인티 탈퇴하지말고 인생을 탈퇴하길 바란다. 다시 말하지만 니가 추녀라서 미녀를 미남보다 낮게 여기지 말란 말에 니가 화가 나는거야. 논리 없이 인신공격이나 하는 수준만 봐도 넌 하루빨리 인생탈퇴가 시급하다
6개월 전
익인38
먼저 잘생긴 사람을 좀 보고 싶다
7개월 전
익인40
살면서 잘생긴 사람 못봄
7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개월 전
익인43
진짜 스윗하다...ㅜㅜ 아침부터 회사에서 감동 받고 간다 익인아!!
7개월 전
익인44
..? 생각하는 그 의도로 말한걸까..? 익40이 여자라면..
7개월 전
익인45
ㅅ..스윗한 말 맞아..?ㅋㅋㅋㅋㅋㅋㅋ
7개월 전
익인54
긍정 파워에 힘얻고 갑니다
7개월 전
익인59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7개월 전
익인40
앜ㅋㅋㅋㅋㅋㅋㅋ왜케 긍정적이야ㅠㅠ 귀엽게
7개월 전
익인8
이걸 이렇게 해석할수도 있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본받아야지...
7개월 전
익인88
아나 ㅌㅋㅋㅋㅋㅋㅋㅋ
7개월 전
익인40
의도가 negative 였다면 살면서 많이 힘내길 바란다 ㅎㅎ
7개월 전
익인46
연예인들 말고 일상생활에서도 잘생긴 사람 가끔 보는데 늘 얼굴 값을 했음 그 이후로 좀 환상이 사라짐 본문처럼 어딜가나 친절하고 잘해주니까 나르될 확률이 높더라
7개월 전
익인52
ㅇㅈ
7개월 전
익인47
잘생긴사람의 부재…ㅋㅋㅋㅋㅋㅋ 이쁜애들은 많은데 왜 잘생긴사람이 없나요
7개월 전
익인55
성형의 부재죠.
한국인 얼굴이 다 똑같은데 여자는 이쁜사람이 많은데 남자는 없다라는 말이 성립이 안되는게 유전자는 똑같을텐데 남자가 성형하는남자보다 안하는 남자가 많은거고 화장하는 남자보다 안하는 남자가 많은거고 그런거죠.
여자는 외모에 투자를 하는거고 남자는 별로 투자를 안하는거 차이죠.
7개월 전
익인68
구러니까 남자들 부러워하고 질투할 시간에 성형하고 꾸미고 가꾸면 되는것을 왜 안만나죠 다 돈많은 남자 잘생긴 남자 밝히기만 해 하고 짖지만 말라는 뜻을 맨날 지들끼리 말로만 앵앵댐
7개월 전
익인70
2 백날 차은우라면?하면 뭐해요 그래봤자 입만 아프죠. 가진거에서 최대한 활용하고 살아야지 뭐 어떡함... 좀 이성적으로 생각할 필요가 있음. 예쁘고 잘생긴 사람만 연애하고 결혼을 하냐? 그건 또 아니거든. 비슷한 사람은 만날 수 있어 근데 본인들도 자기보다 잘난 외모의 여자를 바라면서 왜 안만나줘 불공평해 하는거임. 결국 나는 바라면서 여자들이 외모 보는건 견디기 힘든거지... 남녀불문 예쁘고 잘생긴걸 좋아하는건 본능임. 아니면 외모를 상쇄할 만큼의 능력으로 예쁜여성에게 어필은 해볼 수는 있지... 잘생남보다 더 노력해야겠지만 목 마른자가 우물을 파는거임. 여자 만날생각 없으면 전혀 상관없고 즐겜모드로 살면됨 누가 강요하지 않음ㅇㅇ
7개월 전
익인79
33 ㅇㄱㄹㅇ 성형이라도 해서 좀 사람처럼 만들고 만나줘 하던가 안만나주면 걍 죽이던데
7개월 전
익인82
44 이거ㄹㅇ 제발 좀 얼굴 피지컬 내면 건강하게 가꾸면 충분히 매력적일텐데 그것도 안하면서....
7개월 전
익인92
555 본인들 외모부터 가꾼 다음에 여자 외모 후려치셈ㅋㅋㅋㅋㅋ 백날 차은우랑 본인들 얼굴 비교해봐라 뭐 이기는거 있나
7개월 전
익인48
잘생긴 대학선배 계섯는데 그분 자전거타고 내리막길 내려가면 남자든 여자든 다 뒤돌아봣다는 전설이잇음 ... 5년인지 6년전 선배라 졸업햇는데도 썰이 떠돌아다님 군대따지먼 6년이상이긴할듯..
7개월 전
익인49
남자에 관심없는데도 잘생긴남자 보면 눈이 감 보기가 힘들어서 그런가 신기해 ㅋㅋㅋㅋ
7개월 전
익인50
그럴 수밖에ㅠ 훈훈말고 잘생긴 남자는 희귀하다 못해 멸종위기 아닌가
7개월 전
익인52
압구정인가 신사에 잘생남 많다던데 함 가볼까낭
7개월 전
익인57
본문이나 댓글 정도로 잘생긴 남자를 본 적이 없는데...다들 어디서 보는 건가요 나도 좀 보고 싶다 연예인 말고 일반인 잘생긴 남자...
7개월 전
익인58
살다보면 한명정도는 볼수있어요
7개월 전
익인60
22 진짜 그 정도로 잘생긴 사람 한 번도 못봄... 댓은 거의 다 길가다 돌아볼 정도로 잘생긴 사람 본거 같은데 나는 진짜 한 번도 없음 제발 좀 보고 싶다
7개월 전
익인72
전 전 회사 상사가 여배우 남동생이라 진짜 잘생겨서 회사 광고도 직접 하는 거 봤어요
7개월 전
익인95
33 나도... 27년간 그 정도로 감탄 나오는 사람은 못 봤는데... 다들 어디서 보는걸까 ?
5개월 전
익인61
잘생긴건 참 좋다 어차피 쓸돈이면 잘생긴애 밥사주는데에 쓰겠습니다 얼굴 볼 생각에 이번주 기대된다 ㅠ
7개월 전
익인62
나도 웹드 배우 친구 있는데 같이 길 걸으면 다 쳐다보는게 느껴지긴함 .. ㅋㅋㅋ 유흥가는 본문대로 갈때부터 택시탈때까지 이성한테 붙들려있음
7개월 전
익인65
미남이 밥먹여 주나요? 아니요 미남에게 제가 밥을 먹여줄겁니다
7개월 전
익인67
내 사촌동생이 진짜 진짜 잘생겼는데, 걔랑 놀면 가는곳마다 서비스받음
옷가게에서 티를 사면 양말이 딸려오고
카페에서 커피시키면 케이크가 딸려오고 이러는식
걔가 사는 세상은 참 맑고 깨끗하고 친절하고 따뜻한 세상이더라
7개월 전
익인69
근데 진짜 잘생기면 여자들은 물론이고 남자들도 반응이 다르긴 하더라ㅋㅋㅋㅋ
7개월 전
익인71
카페 알바할 때 진짜 잘생긴 손님 들어왔는데 옆의 직원언니가 활짝 웃으면서 나한테 빨리 보라고 알려줬던 게 생각난당ㅋㅋㅋ
7개월 전
익인74
저 정도로 잘생기면 ㄹㅇ 봉황목격담임ㅋㅋㅋㅋ 나 아직도 3년전에 터미널 역 에스컬레이터 내려갈 때 서강준 닮은 사람 봤다는 얘기 하고 다님
7개월 전
익인75
대학교 새내기 때 과 학생회장이 14학번 오빠였는데 ㄹㅇ 첨 보고 공유 닮았다고 생각했었어요 나중에 새터 갔을 때 선배들이 새내기 때 그 선배 잘생겼다고 소문나서 다른 과 언니들이 엄청 구경왔었다고 하더라고요ㅋㅋㅋㅋㅋ그럴만두…라고 생각했읍니다…
7개월 전
익인78
우연아님 .. 잘생기면 나도 모르게 저렇게 하게됨..
7개월 전
익인84
진짜 쉬운 인생난이도로 치면 잘생긴 남자 >>>>> 예쁜여자 >>>>>> 평범 남녀 인듯...
7개월 전
익인85
ㅎ...
7개월 전
익인86
술안주로 토마토 주문할수 있는 술집 어딘가요 너무 좋다
7개월 전
익인94
동기중에 잘생긴오빠 있는데 생각보다 번호는 거의 안따여봤다고 하더라고요..? 신기
6개월 전
익인100
여자는 진짜 이쁜거 아니고서야 잘생긴 남자 번호 못따더라 근데 또 이쁜 애들은 먼저 대쉬 잘 안함
4개월 전
익인98
무지 잘생겼는데 입열면 깨는 타입은 해당안되더라고요
4개월 전
익인101
Wowow
4개월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스타벅스 인증' 시끌..."남이사 커피 사먹든 말든?"
이슈 · 3명 보는 중
🚨현재 잠실사태로 초비상걸렸다는 한국 체육계🚨
이슈 · 3명 보는 중
AD
딘딘이 살았다는 캐나다 이스트 헤이스팅스, 템튼
이슈 · 8명 보는 중
현재 못풀면 심각하다는 ebs 문해력 문제..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애드라 오키나와 진짜 좋아........
일상
AD
반짞반짞 셀프네일 했음!!!!!!!!!
일상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
이슈 · 26명 보는 중
"6억 들였는데 두 달만에…" 명랑핫도그 '사라다빵'의 눈물
이슈
AD
AD
요즘 엠지들은 점심시간 1시간이 권리인줄 앎
이슈 · 3명 보는 중
현재 논란인 여론조사 수법 .jpg
이슈 · 3명 보는 중
장현승 사과문
이슈 · 3명 보는 중
롯데월드 최악의 흑역사였던 2006년 무료 입장 사태
이슈 · 4명 보는 중
AD
내 마라로제샹궈 구경할 사람🤤
일상
AD
썸남이 내 가슴 만지고 연락이 없어ㅋ
이슈 · 4명 보는 중
샤워할때 많은 사람들이 겪는다는 특이증상
이슈 · 2명 보는 중
AD
신입사원 특기란에 섹스라고 적혀있는데
이슈 · 3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여경채용 40%로 폭발한 경찰청 블라인드
333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
298
정말 쨈지 가려워서 못자겠다.....
302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
142
도둑맞고 훼손당한 수원 행궁동 장미 포토스팟
148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
96
외국인 아내를 씨받이 취급했던 레전드 9급 공무원
104
청년 미래적금 무조건 들어야되는 이유.jpg
117
주식안하는 친구 너무 답답해
61
학폭 가해자로부터 청첩장 받음 (+후기
71
중국인들이 쓰는 키보드의 진실
57
멸종위기 '남생이' 첫 발견
46
결국 지령 떨어진 '정형돈 유튜브 댓글 테러하고 구독 취소해라'
46
어느 산부인과 의사의 카톡진료
40
현재 오리온이 드디어 해냈다는 일본감자칩..JPG
49
리트리버 왜이래..ㅋㅋ 리트리버 댕청미 레전드ㅋㅋ
8:09
l
조회 65
리센느가 언급했던 여돌 확신의 여우상
7:10
l
조회 3406
2026 지방선거 결과
6:59
l
조회 1624
요즘 여자들 왜케 철이없지.blind
8
6:17
l
조회 8378
깊은 물구덩이에 빠진 사자와 '먹잇감' 개가 맺은 '일시적 휴전'
2
5:59
l
조회 4036
l
추천 1
한국의자 좌판깊이가 ㄹㅇ 정말 깊음
3
5:44
l
조회 13727
노무라 "삼전 목표가 59만원 - 67만 원…2분기 실적 호조 전망"
2
5:40
l
조회 7568
실내 온도별 적정 습도.JPG
5:40
l
조회 3065
개그맨 이동우가 눈 기증을 받지 않은 이유
7
5:34
l
조회 9102
l
추천 3
비싼 돈 주고 사 마셨는데…"생수 대신 수돗물 마셔라” 전문가 경고, 왜?
5:34
l
조회 5144
7월 한달동안 에버랜드에 몸빼바지(일바지) 입고 가면 종일권 25,000원
5:33
l
조회 11616
l
추천 2
지나, 다시 '꺼져줄게 잘 살아'로 돌아온다
5:31
l
조회 1190
나이별로 공감하는 중학생 3학년을 보는 시선
5:31
l
조회 1091
리센느, 거제 이어 수원 홍보대사 위촉 "기쁘고 영광"
5:29
l
조회 306
중고 장터 🛒
내 물건 팔기
25000원
듀오링고 슈퍼패밀리1년
듀오링고 슈퍼패밀리 1년 모집합니다 챗주세요
10000원
넷플 하실분!!!!
오늘 날짜 기준으로 2달 만원.19세 가능하구요티비는 불가능 합니다언제든 실시간 채팅 가능.
3000원
덱 선택 가능!/ 타로 봐드립니다
카톡 재가입으로 인해 방이 달라졌습니다...!!재입장 부탁드립니다 ( _ _ ㅠㅠXX 채팅 XX(알림이..
42250원
티빙팟 1년 1자리 구합니다!
티빙팟 1년 이용자 구합니다!1년에 42250원으로 월 3260원이라 월정액보다 1000원..
12750원
넷플 3개월 같이 보실 분 구합니다!
3개월 = 12750원같이보실 분들 모집합니다! 모바일, 피시, 태블릿 시청가능 티비는 임시시..
18900원
정식등록업체) 유튜브 프리미엄 3,6,12개월
딱 30초면 활성화 (안전성 200% 보장)• 로그인/비밀번호 공유 NO!• 내 계정 그대..
18000원
틴틴팅클
5000원
삼성
대부분이 모르는 도로교통법
5:27
l
조회 800
충청남도/세종특별자치시 출신 아이돌 모음
5:27
l
조회 145
아이돌 메인보컬 메보 모음
5:26
l
조회 353
2025년 한국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여자아이돌그룹 멤버 TOP50
5:24
l
조회 345
미비혼 간호사의 난.twt
1
5:23
l
조회 1703
2025년 한국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남자아이돌그룹 멤버 TOP50
5:21
l
조회 581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8:14
1
[익웃] 나 이런옷 4년내내 입고다녔어 ;;;;
15
2
'만 19세' 윤후, 핸들 잡고 드라이브→'무면허 의혹' 전면 차단…"무면라이더 아냐"
9
3
한국의자 좌판깊이가 ㄹㅇ 정말 깊음
3
4
300만 붕괴된 하이닉스 근황
13
5
개그맨 이동우가 눈 기증을 받지 않은 이유
7
6
2030 직장인들 '눈물 펑펑'…성수동 팝업에 무슨 일이 [현장+]
2
7
독서실 총무인데 좀 은교여시같은 사람 옴
13
8
박명수가 무한도전에서 A형 간염에 걸린 이유
8
9
7월 한달동안 에버랜드에 몸빼바지(일바지) 입고 가면 종일권 25,000원
10
학폭 가해자로부터 청첩장 받음 (+후기
42
11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
135
12
리센느가 언급했던 여돌 확신의 여우상
13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
73
14
현재 오리온이 드디어 해냈다는 일본감자칩..JPG
30
15
기강 딱딱 잡힌 빌라ㅋㅋㅋㅋㅋ
7
1
하닉 또 기회주네
4
2
맥북 아이패드 사려면 빨리사
10
3
난 하닉 294에 주웠는데
6
4
요즘 후쿠오카 왜이렇게 많이가? 뭐 있어?
8
5
어떤 연예인이 20대가 좋은 점이
2
6
지방쿡이 약간 업로드 주기 맘대로고
1
7
지금 축구국대 준나 웃긴점
1
8
다이슨에서 나온 공기청정기+헤드셋 봄?
5
9
지거국 졸업하고 온리팬즈 하는거... 제정신 아닌거같아 보여?
28
10
나 회사에 화장 좀 하고 다닐까봐
11
와씨 월세 내는거 깜빡했는데 왜 집주인분은 말씀을 안하시냐
3
12
인사팀인데 입퇴사자 없고 회사 안정되니까 너무 좋다
13
입사 한달차 신입인데 아침에 공황와서 출긍를 못하겠어
1
14
나 야간알바하고 지금 들어왔는데 팬티 거꾸로 입음ㅋㅋ
15
다 남자친구 있더라 나만없네
1
16
너네 누가 어깨동무하면 기분 나빠???
2
17
주식 금요일은 사는거 아니야?
18
출근길 버스에서 맨날 마주치는 아줌마가
1
19
전회사 대표한테 연락와서 퇴직금 오늘까지처리한다던데
2
20
10년전 짝사랑 연락해본사람 있어?
1
손흥민 LA로 이적한 이유 중에 하나가
19
2
참고로 일본 무조건 응원해야하는게 지금 일본 경기 지면 우리 32강 갈 확률이 반토막남
9
3
홍명보는 손흥민 ㅛ싫어함?
19
4
우리나라 올라가야하는 이유가있음?
10
5
일본 응원은 너네나 해라
5
6
아니 근데 32강은 당연히 가야됨
3
7
일본 축협은 청렴해?
9
8
월드컵 중에 감독 바뀌는게 가능해?
4
9
에콰도르가 이대로 승리시 대한민국 32강 진출 남은 경우의 수 및 진출 확률 업데이트
7
10
2시간마다 국적이 바뀐대ㅋㅋㅋㅋㅋㅋ
1
11
라이즈 반지 보석 색깔 무슨 의미 있는 거야????
3
12
원래 축구인기가 월드컵 끝나면 빠지지?
1
13
32강 가지 말고 오라고 하는 사람들 말도 이해되는데
3
14
환승연애2 재결합 커플 지금 잘 사귀고 있나?
13
15
홍명보 별명 바뀐게 너무 웃김
5
16
참고로 일본이 축구에 투자 시작하고 난 뒤로 한국은 단 한번도 일본을 이겨본적이 없습니다
5
17
원빈이 셋로그 좋다
2
18
아니근데 ... 진짜 뭔 오만 경우의수 다 따져서
8
19
일본이 j리그 만들면서 세운 목표가
20
아니 진짜 일본까지 응원하면서 가야해?ㅋㅋ
7
1
앵 채종협 일드 여주 하시모토 칸나네 ㄴㅇㄱ
7
2
이준영이랑 박지훈 만난곳 바같은데?
1
3
유어아너에서 허남준 애드립이였대 이장면
4
4
선업튀 이해 좀 시켜줘
12
5
멋진신세계
와 다시 1회부터 보기 시작했는데
2
6
폭군의 셰프 보는데
2
7
멋진신세계
작가님 인터뷰 있었나
8
허남준 그래서 유연석 좋아하나?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