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932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524
이 글은 6개월 전 (2025/11/25)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샷시의 중요성 | 인스티즈


샷시의 중요성 | 인스티즈


샷시의 중요성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샷시 ㄹㅇ 중요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비싸서 내부 샷시만 했는데 벌써 후회중이에요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비싸서 샷시 부분만 했는데 후회중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왜 그랬지 어차피 돈쓸꺼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내부 샷시, 외부 샷시 따로 있구나.. 외부는 베란다 바깥이고 내부는 안에 이중창(?)인거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응! 베란다 확장을 안했기 때문에 외부(베란다 창문) 내부(거실이나 방 창문) 요렇게 나눠지는데 외부샷시가 면적이 넓어서 그런가 훨씬 비싸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가만히 창문 쳐다보는데 커텐이 움직이는것 보고 어디서 바람들어오는구나! 하고 바로 바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구축 본가 살다가 자취하는데
나는 아직 보일러 안 틀었는데 본가가니 냉기도는거보고
샷시가 최고라고 생각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샷시 보고 구축아파트 이사햇는데 작은방 안한걸 몰랏음 바보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 우리집 이번주에 샷시공사하는데 기대중..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전체 방? 얼마줬는지 정보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전체 싹 다 한다더라고 주방이랑 방이랑 베란다 몽땅 ! 금액은 750이라고 엄마한테 들었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혹시 상호명 대충이라도 알려줄 수 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오 되게 견적 잘받았네 보통 1000은 기본이던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쟈요 샷시가 진짜 중요해여ㅠ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동네에 천둥번개벼락 쳐도 우리집만 모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샷시도 효율등급이 있어요 비싸도 이왕이면 1등급으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임
샷시 진짜중요함
근데 시공해주는 사람도 그만큼 중요하니까
잘 알아보고 하세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원룸인데 샷시가 z:in이거든 ? 진짜 좋음...대신 단점은 나 빗소리 듣는 거 좋아하는데 문을 닫아버리면 빗소리가 안 들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샷시 진짜 중요한데 비싸요..ㅠㅠ인테리어 하는데 샷시만 못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가끔 아파트에 업체 찾아와서 공구하는 브랜드들 있던데 그때 하면 될랑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30년 구축 이번에 샷시 한 이후로 보일러 한 번도 안틀어도 내부 온도 21-22도 유지중입니다 너무 좋아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샷시 중요함 여름 태풍 올 때 창문 흔들리는 소리에 깨질까봐 걱정 안 해도 되고 빗소리도 거의 안 들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얼마전에 본가에 샷시 새로 했는데 겁나 새집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인테리어 할때 젤 비싸니까요 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몇년전 전체샷시교체.. 최고의 선택..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리집 창문 많은데...샷시 다 교체하려면 천만원에서 이천만원까지 든다고 햇어요ㅠㅠ그만큼 샷시 진짜 비싸요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맞음
샷시 좋은데로 이사 왔는데
방음 최고
단열 최고 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샤시 공사했는데 진짜 만족... 외풍이 없는 거 대만족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샷시하면 좋겠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샷시 300내고 했는데 방음이 천지차이입니닼ㅋㅋㅋㅋㅋㅋ바깥 소음 딱 차단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다음에는 샷시 교체한 곳으로 가고 싶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샷시 개좋은 오피스텔 신축살았는데 겨울에 하아나도 안추웠음 실내온도 높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구축 살아서ㅜ샷시라도 해보려고 하는데 돈이 만만치 않음 .. 창 많은 집이라 걍 두배임 ㅠ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견적 1500정도 나와?? 아님 얼마 견적 나왔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700이면 괜찮은데?? 동생이 매번 1000 1000거려서 최소가 천이고 2-3천은 하는 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개비쌈…. ༼;´༎ຶ۝༎ຶ༽ 천 기본으로 넘던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구축 32평인데 견적받으면 보통 1천200정도던데 ㄷㄷㄷㄷ700이면 너무 괜찮은데 ㄷㄷㄷ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샷시 중요해요…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ㅇㅈ 울집 원룸 샷시 좋아서 작년 겨울 보일러 10번도 안튼듯
집주인 아저씨랑 아들분이 인테리어 하셔서 필요한거 있음 다 고쳐주심ㅋㅋㅋ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샷시가 ㄹㅇ임.. 우리집 엄청오래된 집인데 샷시라도 하니까 예전보단 덜 추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샷시 2중 하면 소음 차단 좋음 바람은.. 들어오더라 커튼도 있어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짤에 영종도 있는데 ㄹㅇ임... 습기 엄청나고 바람많이불고 도로 넓어서 차소리 대박인데 아파트로 이사오니까 대부분의 문제가 해결됨 사계절동안 보일러 온도 건들일이 없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진짜 중요해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죽고 싶다는 5억 영끌러
0:16 l 조회 276
긍정적인 사람이 잘되는 이유
0:15 l 조회 224
요즘 부모들이 한다는 신생아 교육
0:15 l 조회 316
요즘 프리미엄 고시원 시설 수준
0:14 l 조회 309
당근마켓에 1억원으로 올라온 성경책1
0:14 l 조회 492
닭갈비 사리 논쟁
0:13 l 조회 44
고소공포증을 모르는 사람들
0:13 l 조회 234
맨발 걷기의 효능
0:12 l 조회 186
어메이징 감형 사유
0:11 l 조회 170
집에 맥북 부수고 도망갔어요1
0:11 l 조회 430
세계를 휩쓴 K-라면
0:08 l 조회 600
드라마 허준 열풍이 불던 당시 상황
0:08 l 조회 540
전당포 가격 협상의 기술
0:07 l 조회 592
포도봉봉에 들어있는 포도는 진짜 포도일까
0:06 l 조회 726
커피 시키면 이상한걸 서비스로 주는 카페
0:06 l 조회 732
🚨나라에서 준비한 역대급 이벤트가 기다리고있는 2026년 근황🚨2
0:06 l 조회 2541
친구집 3대 미스터리
0:05 l 조회 766
10년동안 실업급여로 생활한 남자
0:03 l 조회 1271
여자가 끼 부리는 법
0:02 l 조회 750
간짜장에 물 넣었다가 욕 바가지로 먹은 유튜버
0:01 l 조회 1437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