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002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776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4) 게시물이에요

현재 생각보다 반응없다는 케이스티파이 캐리어..JPG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익인135
촌스러운 디자인에 양심 없는 가격...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안예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9
개밤티
저 가격의 10프로 가격이어도 안 삼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아니 9만 7천원도 아니고 97만원이면 ㄹㅇ 연예인도 안 사것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5
연예인은 구매자체를 안하져 ㅋㅋㅋ
차피 협찬으로 뿌리는데
왜 구매함 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1
또 연예인한테 싸악 돌리고 홍보 한 번 해주면 다 사겠지 모 아직 홍보 빡세게 안 돌렸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2
협찬이나 많이하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3
키치한 걸 노렸나본데 알리에서도 안 팔 것 같은 디자인임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4
걍 유행 지난느낌 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진심 캐리어 뿐만 아니라 폰케이스도 안예쁨….저걸 십만원 주고 사는게 역시 사람 눈은 사바사구나 싶었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5
예뻐서 사는게 아님….. 보호력때문에 삼 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6
디자인 그렇게 예쁜 것도 아닌데 가격이 최종밤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7
케이스도 에바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8
디자인도 취향 아니긴 한데, 캐리어는 그저 튼튼하고 눈에 안 띄어야 최고인 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9
가격 왜이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0
못생겼다고ㅠ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1
무늬없는거 귀엽네~하고 내려왔는데 네??? 가격이 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2
구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3
?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아 그 본인들 노얼탱 연예인 마케팅비를 가격에 과도하게 산정하여 소비자들에게 돌리는 그회사구나
연예인들, 인플루언서들에게는 아이폰 + 케이스 구성으로 잘만 주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5
그것도 그런데 캐리어를 저런거 들고다니면 걍 소매치기 맛집될것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딱봐도 뜯어갈게 많아보이잖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6
보기에 몇몇개는 딱나쁘진않은데 저튀는걸 가지고다닐 자신이없다 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8
핑크택스 박박 먹여가지고 핑크만 죄다 비싼거 봐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8
는 아니네 근데 그냥 구려서 꼬움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9
저 돈이면 좀 더 보태서 리모와를 끌지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7
ㄹㅇ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0
연예인들한테는 새 휴대폰에 케이스 세트로 협찬해주면서 일반 사람들한테는 비싸게 받아먹는거 알고부터 싫어졌는데 뭔 캐리어가 97만원 이러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1
가격이 ㅠ ~ 또 연예인들한테 꽁짜로 돌리면서 마케팅할거같은 이미지임 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2
케이스도 언제부턴가 디자인 별로임. 콜라보제품 아니면 다 별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3
폰케이스도 유행지나고있는 마당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캐리어 가격보니 자아가 너무 비대한 것 같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4
이제 또 연예인들한테 뿌리겠지? ㅜ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5
비싸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6
비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8
협찬이나 하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9
폰케도 이쁜거 100개중에 1개 있을까말까하는데 디자인 ㄹㅇ 구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0
개념없는 가격
터뮤니없는 내구성 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1
자아가 너무 비대해요ㆍㆍㆍ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2
첨부 사진보자마자 싸이월드 생각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3
캐리어 예뻐봤자 쓸데없던데 어차피 막 굴리고 살아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4
밤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6
10만원짜리같음 솔직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7
와 개촌스럽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8
폰케이스도 왜 사는지 모르겠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9
진짜 비싸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0
폰케이스인줄 ㅋㅋ 이쁘긴 한데 가격이 사악해서 별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1
사양할게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2
진짜 구리네 0하나 떼도 안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3
줜나 비싸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4
와,, 5번 끌면 바퀴 빠질거같이 생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6
개구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7
오 드럽게 비싸고 안 예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8
별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9
안 예쁜데다가 가격도 창렬이니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0
너무못생겼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2
내구성은 어떨지 모르겠으나... 디자인은 너무 구림...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3
저거 이니셜은 커스텀인가요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4
안튼튼해보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5
5만원이라해도 안살것 같은 개밤티 디자인..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6
가격이 쫌 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7
난 선물 받아도 안쓸거같음.. 한 10년전이면 예쁘다고 생각했을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8
예쁘지도않고 터무니없이 비쌈 애초에 저 브랜드 핸폰 케이스파는것도 왜 그가격에 파는지 그정도 브랜드가치가 있는건지 항상 의문이었음
3개월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최근 공중에서 고장난 미국 놀이기구
1:13 l 조회 1
도파민 중독자 증상 말해보는 달글
1:11 l 조회 3
토이스토리 가상 캐스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jpg1
0:57 l 조회 1167 l 추천 1
백제쌀국수 멸치맛 불림정도: 15분
0:57 l 조회 653
포인핸드에서 유기묘 데려온 남돌5
0:42 l 조회 4582 l 추천 2
범죄 외 까글 끌올 / 악플유도글 금지: 쩌리공지임
0:37 l 조회 92
토이스토리 우디..앤깍지 끼다1
0:36 l 조회 2154
독서실 총무인데 좀 은교여시같은 사람 옴4
0:32 l 조회 5098
보고나면 충격먹어서 맥도날드에 정 떨어지는 영화.jpg3
0:31 l 조회 6264 l 추천 1
SBS에서 올공 극우 시위랑 다른 진짜 순수 2030의 시위라고 보도한 홍대 시위대 정체.jpg
0:30 l 조회 504
은행먹고 응급실 실려갔을때 구급대원도 의사도 병원 관계자도 간호사도 나보고 왜 은행 120개 먹었냐고 설마2
0:28 l 조회 3751
[익웃] 나 이런옷 4년내내 입고다녔어 ;;;;6
0:28 l 조회 8307
기강 딱딱 잡힌 빌라ㅋㅋㅋㅋㅋ3
0:24 l 조회 2808
섹스자세가 여자를 로 만든다고 생각하는 달글3
0:24 l 조회 4099
강진 여아 실종사건 스너프필름 가해자 풀려남
0:24 l 조회 1250
당시 전혜빈 20살, 오연서 16살 때 걸그룹 시절
0:23 l 조회 638
KT&G, '에쎄' 해외매출 1조원 돌파…국가브랜드경쟁력 17년 연속 1위 달성
0:21 l 조회 322
바닷물이 철을 녹슬게 만드는 이유 ㅋㅋㅋ1
0:20 l 조회 996
결혼식 암행투어.jpg1
0:18 l 조회 538
스페이스x 최신 근황1
0:15 l 조회 2635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