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210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이슈·소식 유머·감동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145

최가온 친구들 금메달 축하파티 | 인스티즈


오오 부럽다 ㅋㅋ

금메달 진심으로 축하해요 우리나라의 자랑

대표 사진
익인1
남 인스타 이렇게 퍼와도 되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최가온 인스타 아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친구들이 샤넬 디올 사준거겟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화장품 아닐까 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그렇겟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ㅇㅇ선물이니까 친구들이 샀겠지
애초에 스노보드 하려면 금수저여야 가능하고 친구들도 다 금수저일테니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확실히 금수저긴 한가보다 또래친구면 어릴텐데 .. 매달 축하해용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허허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그사세 같네 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 18살이라고 들었는데 이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44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55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66 현실이라니 신기하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77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6
88,,,,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9
99,,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두쫀쿠 준비해둔 거 귀엽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두쫀쿠랑 금초콜릿 너무 귀엽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대박이다 진짜 ㄷ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사세 그잡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샤넬 디올은 화장품 같아서
비비안이 더 그사세 같아 ㅋㅋㅋ 기분낼때보단 여유있어야만 사는 브랜드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맞아요 ㅋㅋㅋㅋ 샤넬 디올은 뷰티 같은데 비비안..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비비안도 주얼리라인은 얼마안하지않나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비싼디? Orb 행성목걸이 개~~작은 쁘띠도 3-40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그정도면 ㄱㅊ다고 생각햇어.. 근데보니까 아직 미자구나 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미안한데 스물초중반이어도 보통이면 친구한테 삼사십은 못씁니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25에게
그럴수잇겟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자기한테 사는 거면 몰라도 친구 금메달 땄다고 비비안 쥬얼리를 선물해준다고..??? 일반인이면 20대 후반도 선뜻 못사줄거 같은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5에게
나 친구가 금메달따오면 비비안쥬얼리까지는 선물할거같은뎅
그것도 다른 친구들이랑 1/n으로 내는거면 더더욱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글쓴이에게
취업을 못한 친구들이 태반인데 그럴 돈이 안되지 현실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35에게
사람마다 다를거같애 난 비비안주얼리 주고받고 해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23에게
너는 잘살아서 그런거고
보통은 여친 남친 기념일에나 사줄 선물값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20살? 정돈데 저정도면 ㄷㄷ 확실히 부유하긴 하다 ㅋㅋㅋㅋㅋ 그냥 케이크 정도 생각했지 ㄷ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19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아무리 재능있어도 금수저 아니면 설상종목 선수를 할수가 없어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대단하네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두쫀쿠 잇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앞으로도 멋지게 꿈 이뤄나가길!!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금수저 개부럽다 진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ㄹㅇ 금수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딴세상같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두쫀쿠라니 ㄷㄷ 넘 부러운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앞에 있는 선물들은 화장품 같은데 그렇게까지 거리감 느낄 필요는 없지 않나,,,?당연히 여유롭겠지만 혹시라도 그 현수막 일처럼 욕하는 사람들 있을까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22 그사세라고 말할 정돈 아닌것 같은데 어린 선수한테 자꾸 이슈나 구설수 붙을것같아서 걱정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33 그놈의 금수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44 여유로운검맞겠지만 저게왜..? 그정돈 아닌데 에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55..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66 그정도로 어나더 금수저가 아니라 나이대에 비해 더 쓴 느낌이지 너무 금수저라고 몰아가지않았으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7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화장품 해봐야 10만원 선일건데
내 자식이 금메달 딴 친구 축하파티 간다고 하면 내가 비싼거 사서 들려보낼 것 같음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비비안 빼고 화장품인데 고3이 그정도도 못하나...? 립밤 핸드크림 쿠션 그정도...비싸면 지갑?
요즘 고등학생들 솔직히 명품 화장품 좋아해서 다 하긴 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10대인데 저 정도면 ㄹㅇ 그사세 맞지 현실에 명품 화장품 쓰는 중고딩들이 뭐 얼마나 있겠냐 하물며 20대 초중반들도 로드샵꺼 쓰지 명품은 잘 안 쓰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ㅋㅋㅋㅋ귀엽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 부모님도 같이 합쳐서 사줌걸수도 있죵ㅎㅎㅎ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금초콜릿 왜 이렇게 웃기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설마 금메달 표현하고 싶었던 건가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30대도 명품 화장품 큰 맘 먹고 고민 또 고민하면서 사는데 그사세일 수도 있죠 뭐..어차피 이미 다른 세계인거 알아서 거리감 느끼거나 그렇지도 않음 국가대표라 멋있기만 한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귀엽지 뭐
내친구가 금메달 따오면
온갖 돈 다끌어다 파티해줄듯
여유있으면 뭐 더 해주고 싶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부모님이 사들려보냈겠지 파티한다는데 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두쫀쿠 먹고싶다더니 두쫀쿠도 있네🥹🥹귀여워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딸 친구가 금메달이면.. 부모가 선물 사주라고 용돈 좀 쥐어주지 않았을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다르긴하네
아무리 찡친이래도도 어떻게 다 명품으로 사줘..
금메달 축하해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귀엽다 축하해용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와 나도 선물 들어올때만 쓰는 명품화장품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지인이 금메달 선수인건데 돈 없어도 끌어모아다 사줄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이미 18살 금메달부터 그사세예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두쫀쿠있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두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근데 케익은 왜 비트코인인건데 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귀엽다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금메달땄다고 금초콜릿 금화케이크 개귀여운디 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두쫀쿠 귀엽다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저게 그사세까지인가? 두쫀쿠 기엽 ㅋㅋ ㅊㅋ해여!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두쫀쿠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샤넬 디올 보다 금초콜릿에 금색 풍선에 금색 반짝이로 꾸민게 너무너무 귀여움 거기에 두쫀쿠까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애당초 반포 신축아파트사는데 저정도야 뭐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관계 중 한 개밖에 없는 콘돔이 찢어지면 무시하고 지속한다는 그 남들254 06.14 09:47140764 0
정보·기타 남편이 제 꿀호떡을 이지경으로 해놨어요176 06.14 17:22102904 1
정보·기타 와..에어컨 온도 262728 튼다는 애들 진짜야?166 06.14 13:1592657 0
정보·기타 용산아이파크몰 가본 사람들만 공감하는 글...JPG161 06.14 14:53100818 9
정보·기타 선크림 공지 안해준 학교95 06.14 15:0275801 0
H.O.T 팬들이 정말 좋아했던 노래.JPG
2:05 l 조회 1
"한국이 옳았다”…'햇빛에 우산' 의아해하던 美의 반전 '태세 전환'
2:01 l 조회 216
STAYC(스테이씨) - '2 L0VE' MV 티저
1:57 l 조회 4
안산 의자 랑 강슬기의 비밀을 밝힌 썰
1:52 l 조회 1043
다정한 태도에 대한 여러 의견
1:51 l 조회 1314
몇년전부터 꽤 보편화된 남돌 네일.jpg
1:49 l 조회 986
수면내시경 하는데 눈뜨고 자는 이창섭.jpg
1:34 l 조회 512
"출시 전 제품 먹고 23kg감량?"…장영란 브랜드, 방송 논란 재점화1
1:32 l 조회 361
금감원, 스페이스X 공모주 미래에셋 '0주' 배정 "경위 파악”
1:32 l 조회 306
스페이스X 상장 후 역사상 최초의 조만장자가 된 일론머스크의 자산으로 살 수 있는 것들
1:32 l 조회 88
"모르고 지나칠 뻔"…스타벅스 충전금 전액 환불 오늘 종료
1:32 l 조회 1058
아니 남쟈없냐 남쟈 인스타툰까지 진출함 ㅠ
1:32 l 조회 368
8억짜리 아파트 해준다는 시댁의 조건 10가지
1:32 l 조회 344
[틈만나면] 크로스핏을 하는 20, 30, 40대 차이.jpg
1:32 l 조회 271
흑인의 태아와 아기1
1:32 l 조회 1182
당근 등에 올라오는 강아지 산책시켜주실 분 정체
1:32 l 조회 414
日 건너뛴 젠슨 황 행보에...안에서 번지는 'AI 소외론'
1:32 l 조회 281
제네시스 마그마 레이싱 첫 르망 24시간 출전 완주 성공!
1:25 l 조회 118
투팍, 비기 피쳐링의 로맨틱 겨울
1:10 l 조회 72
[르망24시] 제네시스 마그마 레이싱, 19번 차량 13위로 완주!1
1:08 l 조회 149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