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241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915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합격률 미쳐버린 컴활 1급 근황 | 인스티즈
합격률 미쳐버린 컴활 1급 근황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익인116
22년에도 엉엉 울면서 땄는데 … 지금 따라면 못 딸 자신 있습미다 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와우 전 개정전에 13트했어요...ㅎㅋ 지금도 자리운 있나 그땐 심했었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와 23년인가에 땄을 때도 어려웠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컴활1급 쓰지도않음 무쓸모..2급이면 충분한거같은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1
공기업에선 2급은 취급안해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알못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아 댓글 개웃기넼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0
개정전에 필기1트 실기 2트만에 성공했는데 개정후에 다시보니까 난이도 헬이던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6
개정 언제됐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9
24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운빨도 필요한거 같음 3일차이로 시험쳤는데 첫날은 무난했고 둘째날은 어려운 함수 많이나왔음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2
난 2급도 10트 미만으로 땄음 ㅠ 실기 너무 복불복으로 붙음 ㅠㄱㄱ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서울 놀러온 김에 양일로 신청하고 둘 다 봤는데 전날에 본걸로 붙음 ㅠㅋㅋㄱ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와 나 개정 직전에 5트해서 합격했는데 엑세스 붙으면 엑셀 떨어지고 엑셀 붙으면 엑세스 떨어져서 미치는줄....화나서 공부하다보니 붙은 시험에서 15분 남기고 다 풀음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4
1급 필기만 5트 중인데 실기는 엄두도 안 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5
빨리 따길 잘했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실무에서… 진짜 소수 직무 아니고선 컴활 1급 그렇게 활용하기 좋은건 아니라서 2급도 충분합니다 여러분… 너무 1급 여러번 시험 보시지 마세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샾 컴마 샾샾샾~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9
ㅋㅋㅋ와 딱 7트했어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진짜 기업들에서 스펙 1급이나 2급이나 동일하게 쳐주지 않는 이상 계속 이럴듯...
솔직히 2급만 따도 사무일하면서 필요한건 다 할 줄 아는데 너무 과열됨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1
개정전에 실기 공부하다 포기하고 지금 다시 도전중인데 난이도 확실히 다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2
나도 1급 필기 3수하고 실기 결국 못따서 2급으로 돌림…하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3
빨리 따둘걸 ㅠㅠ 후회중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와우... 저는 특성화고나와서 학교에서 쳤는데 1급은 무난하게 땄음... 맨날 듣는거 그런거라서 ㅠ 근데 지금은 암것도 모름 껄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1
ㅋㅋㅋㅋㅋ 미투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컴공생 실기 6번 시도하고 포기함.. 정처기는 한번에 후루룩 땄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7
나도 컴공이라 난이도 궁금했는데 정처기랑 비교하면 어떰? 정처기는 걍 필실기 걍 후룩 따지는데 컴활이 저렇게 어렵다고?? 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정처기는 재밌고 공부하면 알겠는데 컴활은 재미도없고 에바 ㅜ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8
26년도에 6번 만에 붙은 내 자신 장하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0
헐 개정됐구나.. 훨씬 어려워졌나봐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1
나라에서 취준생 다 죽이려나봄 ㅎㅎ 자격증 따는것부터 힘든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2
개정전에 필기 따놓고 귀찮아서 실기 안갓다가ㅜ 유효기간 만료돼서 첨부터 필기시험 다시보는데 확실히 어려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3
진짜 쓸데없이 왜이렇게 어렵게 만드는지 모르겠음 ㄹㅇ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오 뭐지 내가 초등학교6학년때 땄는데 ...... 그때보다 엄청 어려워졌나보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6
애기때 따길 잘했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8
23년도에 엉엉 울면서 땄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9
19년도에 필기 실기 둘 다 1트에 합격했는데… 그때 따길 잘했다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이래서 1급 1트만에 딴 게 내 유일한 자랑임
1개월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강아지 키우는 집 명절 풍경
19:05 l 조회 1
지옥에서 온 엘사
19:04 l 조회 85
고양이 안키움
19:03 l 조회 4
프라다쇼 입장부터 애프터파티까지 단체로 다 잘생겼던 남돌
19:01 l 조회 168
우리나라 한옥마을
18:57 l 조회 263
교도소 8년 징역 살고 나와서 느낀 점.jpg1
18:56 l 조회 998
오늘(6/22) 데뷔한 에반 (전 엔하이픈 희승) 데뷔곡 뮤비.yt
18:56 l 조회 93
노가다 뛰다가 생긴 썰들
18:55 l 조회 466
야알못들이 생각하는 야구
18:52 l 조회 296
중학생에게 어르신 취급 당함
18:50 l 조회 642
이제 마지막인거 같다는 리센느 미나미의 갸루컨셉.jpg1
18:45 l 조회 3165
나폴리탄 회사1
18:43 l 조회 796
공중에 떠있는 강아지
18:39 l 조회 987 l 추천 1
삼겹살 맛을 알아버린 미국
18:39 l 조회 2565
mbti별 순함&착함
18:38 l 조회 2281
처음 양을 보게 된 강아지
18:38 l 조회 742
CNN이 뽑은 세계 최악의 여행지 10
18:34 l 조회 1398
순경 '남녀 통합' 채용 첫해…여성 합격자 비율 2배 가까이 늘었다
18:32 l 조회 614
인싸 감성 술집 입구1
18:31 l 조회 760
현존하는 바이러스 위험도 순위
18:31 l 조회 402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