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241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915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합격률 미쳐버린 컴활 1급 근황 | 인스티즈
합격률 미쳐버린 컴활 1급 근황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익인116
22년에도 엉엉 울면서 땄는데 … 지금 따라면 못 딸 자신 있습미다 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와우 전 개정전에 13트했어요...ㅎㅋ 지금도 자리운 있나 그땐 심했었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와 23년인가에 땄을 때도 어려웠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컴활1급 쓰지도않음 무쓸모..2급이면 충분한거같은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1
공기업에선 2급은 취급안해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알못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아 댓글 개웃기넼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0
개정전에 필기1트 실기 2트만에 성공했는데 개정후에 다시보니까 난이도 헬이던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6
개정 언제됐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9
24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운빨도 필요한거 같음 3일차이로 시험쳤는데 첫날은 무난했고 둘째날은 어려운 함수 많이나왔음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2
난 2급도 10트 미만으로 땄음 ㅠ 실기 너무 복불복으로 붙음 ㅠㄱㄱ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서울 놀러온 김에 양일로 신청하고 둘 다 봤는데 전날에 본걸로 붙음 ㅠㅋㅋㄱ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와 나 개정 직전에 5트해서 합격했는데 엑세스 붙으면 엑셀 떨어지고 엑셀 붙으면 엑세스 떨어져서 미치는줄....화나서 공부하다보니 붙은 시험에서 15분 남기고 다 풀음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4
1급 필기만 5트 중인데 실기는 엄두도 안 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5
빨리 따길 잘했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실무에서… 진짜 소수 직무 아니고선 컴활 1급 그렇게 활용하기 좋은건 아니라서 2급도 충분합니다 여러분… 너무 1급 여러번 시험 보시지 마세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샾 컴마 샾샾샾~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9
ㅋㅋㅋ와 딱 7트했어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진짜 기업들에서 스펙 1급이나 2급이나 동일하게 쳐주지 않는 이상 계속 이럴듯...
솔직히 2급만 따도 사무일하면서 필요한건 다 할 줄 아는데 너무 과열됨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1
개정전에 실기 공부하다 포기하고 지금 다시 도전중인데 난이도 확실히 다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2
나도 1급 필기 3수하고 실기 결국 못따서 2급으로 돌림…하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3
빨리 따둘걸 ㅠㅠ 후회중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와우... 저는 특성화고나와서 학교에서 쳤는데 1급은 무난하게 땄음... 맨날 듣는거 그런거라서 ㅠ 근데 지금은 암것도 모름 껄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1
ㅋㅋㅋㅋㅋ 미투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컴공생 실기 6번 시도하고 포기함.. 정처기는 한번에 후루룩 땄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7
나도 컴공이라 난이도 궁금했는데 정처기랑 비교하면 어떰? 정처기는 걍 필실기 걍 후룩 따지는데 컴활이 저렇게 어렵다고?? 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정처기는 재밌고 공부하면 알겠는데 컴활은 재미도없고 에바 ㅜ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8
26년도에 6번 만에 붙은 내 자신 장하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0
헐 개정됐구나.. 훨씬 어려워졌나봐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1
나라에서 취준생 다 죽이려나봄 ㅎㅎ 자격증 따는것부터 힘든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2
개정전에 필기 따놓고 귀찮아서 실기 안갓다가ㅜ 유효기간 만료돼서 첨부터 필기시험 다시보는데 확실히 어려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3
진짜 쓸데없이 왜이렇게 어렵게 만드는지 모르겠음 ㄹㅇ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오 뭐지 내가 초등학교6학년때 땄는데 ...... 그때보다 엄청 어려워졌나보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6
애기때 따길 잘했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8
23년도에 엉엉 울면서 땄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9
19년도에 필기 실기 둘 다 1트에 합격했는데… 그때 따길 잘했다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이래서 1급 1트만에 딴 게 내 유일한 자랑임
1개월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이게 음식이 맞나 싶은 번역 레전드
21:06 l 조회 1
13살 연하가 들이대서 사귄다는 남자
21:06 l 조회 46
대충 보면 자연스러운 사진
21:05 l 조회 110
꼭 챙겨먹는 건강보조식품
21:04 l 조회 35
110,870엔짜리 새우볶음밥
21:02 l 조회 183
미국에 파는 스팸의 종류
21:02 l 조회 118
궁금한건 무조건 물어본다는 오사카 사람들
21:01 l 조회 547
누가봐도 확실한 K-달팽이2
20:51 l 조회 2145
면접 망치고 울어버린 딸
20:51 l 조회 1119
치킨 스톡을 뛰어넘는 농축액6
20:44 l 조회 4402
경찰한테 플러팅 날리는 법
20:44 l 조회 1268
잡탕면을 파는 중국집
20:36 l 조회 2199
키 크고 못생긴 사람 vs 키 작은 존잘남1
20:35 l 조회 2064
일본어 몰라도 이해 가능함
20:33 l 조회 1604
CJ 빵집 이름이 뚜레쥬르인 이유8
20:33 l 조회 3717 l 추천 1
해외 Z세대들이 카페에서 견디기 힘들어하는 것
20:32 l 조회 2506
어둠의 화학자가 생각하는 국력의 목적1
20:31 l 조회 658
시골 깡촌에선 절대 경찰하지 마라1
20:30 l 조회 4723
서울 큰 성당에 시골 신부님들이 가끔 앵벌이? 오시는데 개웃김3
20:29 l 조회 3931
옷 입으면 말라 보이는 스타일5
20:28 l 조회 5552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