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245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소식 정보·기타 유머·감동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고르기·테스트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750
골드만삭스 "삼전닉스 빼면 코스피 4700" … 이게 우리 증시 현주소 | 인스티즈

 

 

삼전 하닉 빼도 4700이면 높은거 아냐? 5000p 달성 가능하겠는데? ㄷㄷ

 

 

 

 

 

 

 

 

 

 

 

골드만삭스 "삼전닉스 빼면 코스피 4700" … 이게 우리 증시 현주소 | 인스티즈
골드만삭스 "삼전닉스 빼면 코스피 4700" … 이게 우리 증시 현주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이런 기사 왜 안나오나 했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생각보다 높네 삼전 하이닉스 없이도 거의 5000이라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빼도 4700이나 찍는다고? ㄹㅇ 격세지감이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실상 선박 1차로 약간 시작하고 반도체로 팍 올리고 이제 시작인거같은데 어디까지 갈거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미국도 빅테크 빼던가 ㅋㅋ 엔비가 끌어다준게몇인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빼도 5000 언저리면 진짜 커졋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골드만삭스에서 골드 빼면 너도 그냥 양말이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샤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졸라웃김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ㅋㅋㅋ센스 인정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웃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양말 만장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랏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만개잖아 ㅋㅋㅋㅋㅋㅋㅋ 만삭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아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애플 테슬라 엔비디아 다빼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몸에서 뇌랑 심장을 빼보세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뭔 개 똥같은 소리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빼도 4700인데 요 몇 달 제외하고는 4700 찍어본 적도 없는게 코미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애플 엔디비아 빼면 나스닥에서 뭐가 남노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그걸 왜빼는데ㅋㅋㅋㅋㅋㅋ
삼전닉스는 코스피아니냐고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ㄱㄴㄲ 우리나라 대장주를 왜 빼
잡주도 아니고 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ㄹㅇ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그걸 왜
빼세욬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빼도 5천에 근접한거면 진짜 엄청난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매고도 4700이면 ㄱㅊ은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생각보다 높은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쩌라는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정확히 1년전에는 삼성 다있어도 3천이 안됐음 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니 왜 빼는지 말좀해주고 빼세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빼도 작년보다 올랐잖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니 빼도 곧 5000이라고?????? 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1년전엔 합쳐도 5000이 안됐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ㅍㅋ에서도 저런반응이면 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 너네도 M7 빼면 별거 없잖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럼 삼전 하닉은 어디 끼워주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4700도 처음뵙는숫자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빼도 4700임? 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투명하다 투명해
4700이 우스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미국도 10대기업 빼면 똑같은거 아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전에는 다합쳐도 3천이 안됐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내가 우파언론은 취급안하는 이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ㅋㅋㅋㅋㅋㅋ엄근진하게 팔짱 척 끼고 한다는 말잌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너네도 골드만 빼면 삭스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개 부들거리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니네도
M7다 빼라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문제는.. 한국은 대기업과 그 외 기업들 간의 소득 격차가 다른 나라에 비해서 매우 크고(월평균 2배 차이), 골드만삭스도 그걸 지적한 거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한국 사람들이 대기업에 다니는 게 아니잖아요?? 여기도 저번에 초봉 4000이면 만족하고 가겠다라는 글에 세상물정 모른다는 댓글들이 대다수였던 것 같은데,

이렇게 반도체 대기업 그것도 기업 2개가 지수의 1/4 이상을 차지하면 고소득자들은 억 단위로 성과급 받으면서 재산이 점점 불겠지만 대다수의 일반 국민들은 격차만 점점 벌어지겠죠

그렇다고 모든 국민들이 주식을 하는 것도 아니구요. 전 벼락거지 되기 싫고 이재명 대통령이 코스피 올리겠다는 말 믿고 국장으로 옮겨서 수익 많이 봤지만 전체적인 체질개선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진행중인 벨류업이랑 상법 개정이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22 다른 댓글들 너무 비꼬내요..저번 상법개정은 소액주주는 좋지만 기업이 외국자본에 넘어가기 쉬운 법이라 개정이 필요하고, 상속세도 고쳐야되고 여러가지 고칠 게 많아보이긴 해요
부동산에 돈 몰리는 거 고치고 제대로 코스피 올릴려면 아직 멀긴 한 거 같아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많이 배워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와 빼도 4700ㄷㄷ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2천대였을때는 없는 수준이었겠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너네도 애플 엔비 빼고 말해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좋게 말하면 삼성 하닉 제외 코스피 상당수 기업이 저평가되어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해석 가능함. 그리고 국가의 부가 한 곳에 쏠리기보단 다양한 산업과 기업에 분산투자되어야 국가의 효과적인 성장이 가능하니 조언한 것.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다 포함하고도 2600대였는데 탑2빼고도 4600이면 미친수준아닌가 ㅋㅋㅋㅋ
별ㅋㅋㅋㅋㅋㅋ 저걸 빼고 계산하는것도 코메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빼도 4700이야?? 오 높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코스피 60프로 비중을 단 두 기업이 차지한다는 게 위험이 큰 건 맞다고 생각해요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2
정확히는 반도체기업들이 국내경제 전반을 견인하는 구조라, 저거만 빼고 4700 이라는말도 어불성설임. 더빠지긴하겠지.
근데 애초에 삼전닉스가 해외로 뜨는것도 무리한 가정이니 전제자체도 비현실적임ㅋㅋㅋ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관계 중 한 개밖에 없는 콘돔이 찢어지면 무시하고 지속한다는 그 남들224 9:4787998 0
정보·기타남편이 제 꿀호떡을 이지경으로 해놨어요102 17:2232095 1
정보·기타 와..에어컨 온도 262728 튼다는 애들 진짜야?102 13:1546048 0
블라인드 보면 한국인들이 왜 불행한지 보여줌186 7:3978335 32
정보·기타 용산아이파크몰 가본 사람들만 공감하는 글...JPG96 14:5346026 6
가짜라서 더 맛있는 해산물
19:21 l 조회 3
잠실야구장에서 스포츠만화 찍고 있다는 남돌..
19:18 l 조회 325
김가연이 차린 집밥
19:17 l 조회 473
유명하다고 해서 가봤는데 진짜 맛있었던 맛집 말해보는 달글
19:15 l 조회 302
다시 미친듯이 알티타기 시작하는 그때 그 조규성 이강인 뽀뽀1
19:13 l 조회 484 l 추천 1
2026년에 부르는데 2004년 여름 바로 소환하는 목소리
19:13 l 조회 185
중국 팬들 냄새 때문에 공항에서 헛구역질 하는 제시카
19:08 l 조회 847
촉촉하고 쫀득한 찰보리빵.gif
19:06 l 조회 537
판을 뒤집는 박승규의 2타점 역전 적시타
19:05 l 조회 59
빅페이스의 모란시장 돼지부속 무한리필 리뷰
18:58 l 조회 1220
장모땜에 이혼하게 생겼다는 블라남1
18:58 l 조회 1360
아시아 최고 수준이라는 한국의 재활병원 클래스...
18:57 l 조회 718
번장 당근 다 팔아봤는데
18:56 l 조회 345
유재석이 한마디도 못하고 갈거같다고 이야기한 다음주 핑계고
18:55 l 조회 348
남편이 사온 접시가 너무 맘에드는 일본인1
18:52 l 조회 1677
생각보다 부모님 노후준비가 안된 분들은 많음
18:49 l 조회 794
명문대 못 갔다고 해서 정말 인생이 끝난 걸까요?1
18:45 l 조회 499
아빠 돌아가셨는데 현실 때문에 더 괴롭다12
18:38 l 조회 4286
거미에 대한 비이성적인 두려움을 고치는 법
18:38 l 조회 1874
동양인이 서양인처럼 먹으면 안되는 이유
18:27 l 조회 5651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