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248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뮤직(국내) 할인·특가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098

봄동 비빔밥 어제까지만 해도 8500원이었는데 오늘 되니까 만오천원됨.x | 인스티즈

두쫀쿠는 원재료라도 비싼데
이건 좀..
ㄹㅇ 봄동은 만들어먹는게 싸다..
씻어서 양념에 버무리면 떡을 침

대표 사진
익인1
저런거진짜싫다 음식양아치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바다 진심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어제 마트에서 봄동 2천원에 사다가 비빔밥 해먹었었는데...2천원어치로 2인분 해먹고도 반이나 남았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봄동 해먹기 개쉬운데 그냥 해먹을 듯; 누가 저 가격 주고 먹어.. 만오천 미쳤나 ㅋㅋㅋㅋ 차라리 딴 걸 먹겠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모든 잎사귀종류 생야채에 간장소금고추가루참기름만 알맞게 치면 되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만오천은 너무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양아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봄동은 양념 무치기만 하면 끝나는데 진짜 양아치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양아치라기보다 유행에 미친 대한민국 사람들이 저래도 봐줘서 그럼ㅋㅋㅋㅋㅋㅋㅋ 걍 이쯤되면 소비자 탓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야채가게도 3천원 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봄동비빔밥은 만들기 쉬운거 알아도 집에서 요리 안/못 하는 자취생들은 걍 딱 이맘때 한 번 먹을거니까 8500원 정도는 주고 사먹을만한건데 ㅋㅋ.... 저걸 15000원을 받는다고;; 양심 진짜 어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봄동비빔밥은 진짜 쉬운데 양심없나 차라리 진심 저돈으로 고추장을 사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래도 먹으니 문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늘 이마트에서 2900원에 샀는디; 딸기도 7900원인데 달고 맛있도라 삽겹살도 한팩에 6처넌에 사옴 저거 시켜먹을 돈으로 마트가서 이것저것 사오는 게 훨 이득이여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겉절이 양념사서 해먹고 말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넘 심하다 ㅋㅋㅋ 안 사 먹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마트에서 봄동 작은거 한포기 1,800원에 샀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생필품 독과점만 아니면 뭐... 알아서 도태될 거라고 봐서
그럼에도 잘 팔린다면 만오천원 낼만큼 맛있는 거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엔 어제 마트에서 2000원 주고 봄동 샀는데
두덩이 주셔서 아직도 한덩이 큰게 남아있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봄동 겉절이 진짜 만들기 쉬움 제발 만들어머거 애두라... 액젓 있으면 좋지만 없어도 진간장 설탕 고춧가루만 있어도 비빔밥용 겉절이 충분히 만들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두쫀쿠면 몰라두 봄동은 좀 심하긴하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업자도 양아치지만 사주는 인간들이 더 문제임
가격 올려도 팔리는데 안 올릴 이유가 있겠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두쫀쿠는 재료구하기가 힘들어서 + 만드는 노동력 때문에 그랬던건데 봄동은 마트에 널렸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별걸로 다 한탕해먹을라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표독스러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두쫀쿠를 잇는 유행이라 하니 저게 진짜 두쫀쿠인줄 알았나 제정싴이 아니네 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봄동은 유행이 아니라 제철입니다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제철음식이긴 한데 지금 유행하는 것두 맞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두쫀쿠는 합리적인 이유라도 있었지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해먹을게용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니 뭔 미쳤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앞 슈퍼에서 2500원 주고 해먹었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심지어 혼자 다 못먹어서 엄마랑 나눠먹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봄동 2천원치 사서 가족 다같이 해먹고도 남았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봄동 비빔밥이 15000원 와 진짜 양심없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김치볶음밥도 만원주고 사는 세상인데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이슈·소식 현재 𝙅𝙊𝙉𝙉𝘼 쳐맞고있는 아이유 유재석..JPG202 06.06 14:54153581 0
이슈·소식 현재 유치원민원 수준이라는 잠실피크닉..JPG195 06.06 20:03112928 15
이슈·소식 현재 순혈 알파메일들로 가득찼다는 잠실..JPG124 06.06 21:5184120 2
이슈·소식 현재 극우없냐 극우 소개시켜줘야쥬🥴 수준이라는 잠실사태..JPG107 06.06 16:4885255 1
유머·감동 강남 저소득층 근황112 06.06 22:2584537 0
조카 주려고 신발 산 사람
8:20 l 조회 1
헤르미온느 누가 괴롭히면 말해
8:20 l 조회 2
시험문제에 빡친 초딩
8:18 l 조회 129
투명 새우
8:17 l 조회 113
너 그리기 쉽게 생겼다
8:16 l 조회 179
동네 미용실 특징
8:16 l 조회 38
부부 생활 꿀팁
8:14 l 조회 491
짜장면에 환장한다는 몽땅이
8:12 l 조회 194
샴 고양이 머리에 앉아를 입력시킨 결과
8:11 l 조회 381
우체국에서 물 얻어마시는 까치
8:10 l 조회 343
신발 벗으면 큰일나는 날
8:09 l 조회 540
절대 안 쓰지만 한번쯤 말해보고 싶은 대사
8:07 l 조회 196
입이 무거운 캡틴 아메리카
8:07 l 조회 333
요새 수도권에서 하루살이가 안 보이는 이유
8:04 l 조회 719
한여름에 뜨거운 아메리카노 시킨 손님
8:04 l 조회 422
잘생긴 어린이 모델의 근황
8:03 l 조회 497
제품 속에 숨겨진 이스터에그
8:02 l 조회 394
아니 이게 그렇게까지 삐질일임
8:01 l 조회 488
임금님도 먹었다는 별미
7:58 l 조회 926
집에 냉면 70인분이 있는 사람
7:56 l 조회 1118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