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293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214
나빼고 다 천재인팀에서 숨쉬듯 자괴감느끼기vs내가 유일한 희망인 팀에서 혼자 소처럼 일하기 | 인스티즈
123

대표 사진
익인213
1 저축해야징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4
2는 진짜 울화통 터져서 안됨. 1는 정신 잘차리면 배울 거 천지에 스펙도 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5
나는 머리나쁜거 진짜 못견뎌서 차라리 1이 나음.. 지금 팀에 머리나쁜사람 하나 있는데 그것만으로도 복장터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6
1 배울점이 있잖아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8
1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9
11 월루짓 제일 잘할수잇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0
1 그들이 나를 한심해하는 것만 아니면 좋겠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1
1.
광대 및 감정 쓰레기통이라도 되어드리겠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2
1 하는 중인데 자괴감 눈치 장난 아니게 들고 보여요 ㅠ 나를 얼마나 이상하게 볼까 짤릴까봐 전전긍긍 마음 고생이냐 몸고생이냐 둘 중 하나인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3
최근에 1 느낌으로 팀플했는데 내가 너무 잉여인간 같고 눈치도 너무너무 보이고 내 스스로가 너무 싫었음ㅜㅜ 학점 잘받아서 너무 감사한데 한학기내내 무기력함을 지울수가 없었음………. 차라리 2 할래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4
팀플과..사회생활은 달라요..한학기와 내내 그러는거라.. 즐기실수있어야해요
그리고 익223님이 잘했기때문에 학점 잘받은거예요 고생많으셨어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4
차라리 1이면 저는 0.5인분만 해도 충분한데, 2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5
11 2해봤는데 나만 ㅂ;신됨 인류애도 사라지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6
1번은 내가 잘리고, 2번은 내가 나가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8
지금 1하는 중인데 배울점 많아서 좋아요 ㅎㅎ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9
1은 쭈구리되고 2는 빡치구...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0
11 서포트나 열심히 하렵니다 옆에서 뭐라도 배울점있을텐데 2는 스트레스만 가득할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1
1번으로 일하면서 재롱이나 떨죠 뭐.. 성실하게 일하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2
1 배울점도 있고 노하우도 얻고 개꿀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2
1 2는 배울게 없음 소처럼 일했어도 이직할때 써먹을게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4
닥2...1은 안겪어본 사람은 잘 모를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5
111 다들 잘하니까 내가 안나서도 될거같음 가늘고 길게 갈래 2 하면 내가 번아웃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6
1 천재들도 모든분야에서 천재는 아니겠지
내가 그런 부분에서 할수있는 역할이 있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7
1 워라밸 지키고 싶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9
근데 뭐 천재까진아니지만 비슷한상황 겪어봤는데 2는 막말로 회복이되는데 1은 그 업계에 내가다시시작을 못할거같다는 생각이들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0
1 너무 좋은데 그 사람들한테 모르는거 다 물어보고 이것저것 배워가면 그만큼 나도 성장하는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1
1 전제는 그 사람들이 나를 월급 빼먹는 식충이 무쓸모 취급 안 한다는 전제에 가능이지
그리고 요즘 같은 때에 저러면 난 그냥 바로 ai 1순위 대체 대상일 것 같은데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2
닥1임. 왜냐하면 2의 경우 일 못하는 사람들이 사리는 게 아니라 오히려 본인은 본인이 일 못한다는 걸 모름. 일 못하는 것들이 자기객관화 못하고 나대는거 보는것 만큼 괴롭고 ㅈ 같은 게 없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
지금 2인 상태인데 죽고싶음 걍 퇴사할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3
1. 천재들한테 자괴감 안느껴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4
평생이면 당연히 1.... 자괴감 느끼는것도 한두번이지 그냥 받아들이고 보조 수발러에 익숙해지면 되는건데 2는 평생 혼자 고생 다해야되는데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5
1 배울 거 많은 팀에 가고 싶어요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6
무조건 1이다 2로 며칠만 살아보면 사람 인성파탄남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7
1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8
1은 우울한 정신병 오고 2는 ㅉㅉ 바보들 내가 한다+과로로 인한 짜증 정신병 와요
근데 후자는 자칫하면 우물 안 개구리가 될 수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9
난 2...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0
1 시켜주세요
11일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이슈·소식 "양홍원이 학폭" 작업실 침입해 거울 깬 동창…소속사 "강경 대응"146 12:1960290 5
이슈·소식 현재 전세계 현상이라는 젠지들 문화..JPG100 12:0662571 5
아직까지 플미로 판매되는 '촉촉한 황치즈칩' 먹어봤다 vs 못 먹어봤다83 14:1628799 0
신입 때문에 회사 망할뻔함72 14:2041314 4
유머·감동 딸이 기상캐스터 합격해서 기뻐하는 어머니.jpg65 12:1657625 5
요새 일본이 한국에서 가져간다는 것9
05.07 20:50 l 조회 12318 l 추천 1
한국에서 제일 큰 버스 노선 번호3
05.07 20:47 l 조회 4380
친오빠한테 사과 받고 싶은데13
05.07 20:42 l 조회 11331
주식하는 사람이 예적금 무시하는 이유.JPG31
05.07 20:39 l 조회 37559 l 추천 2
포켓몬빵 풀매수 때렸다는 편의점 점주
05.07 20:38 l 조회 5778
얼굴 믿고 아무것도 안 하는 시장 알바2
05.07 20:36 l 조회 5844 l 추천 1
악동뮤지션이 사인 안 해주는 이유7
05.07 20:35 l 조회 19002
엄마한테 임영웅이 DM 보냈다16
05.07 20:33 l 조회 30368 l 추천 1
고깃집에서 진상부리면 안되는 이유2
05.07 20:31 l 조회 2871
사람들 앞에서 치즈볼 한 통을 다 비운 남자3
05.07 20:29 l 조회 2240
평소에 화 한번 안내던 남친이
05.07 20:26 l 조회 1568
김이나가 남편한테 잔소리를 절대 안하는 이유
05.07 20:24 l 조회 4793
연예인들이 술집에서 걸리는 시비1
05.07 20:23 l 조회 5068
휴.... 집안일 해보니 월급 480만원은 받아야 겠습니다.jpg100
05.07 20:21 l 조회 37205 l 추천 1
중국의 악성 채무자 신상공개 방법1
05.07 20:19 l 조회 2097
살목지 귀신 자업자득임1
05.07 20:17 l 조회 10680
활자중독 생일자가 받는 질문1
05.07 20:13 l 조회 3569
이중 월급 하나를 고른다면?13
05.07 20:08 l 조회 2311
가끔 있다는 떡볶이 취향6
05.07 20:06 l 조회 9268
사회생활 만렙의 메뉴 선택은?2
05.07 20:04 l 조회 1473


처음이전84184284384484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