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060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방치하면 실명까지 갈 수 있는 증상
51
2개월 전
l
조회
69787
인스티즈앱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1
93
1
익인1
당장 안과로 ~
2개월 전
익인2
막상 떠다녀서 안과 가면 정상임
2개월 전
익인10
머리 충격받는일 있었거나 고도근시거나 갑자기 비문이 많이 증가하면 망막 열공이나 박리 초기증상 일수 있으므로 반드시 안과가서 망막검사 받아야 함 ...
나도 비문이 갑자기 증가해서 검사하고 레이저로 망막 붙임...레이저 시술 전에 2군데 이상 안과에 가볼것...
2개월 전
익인2
가서 검사 받았는데 정상이라고
2개월 전
익인3
저도 렌삽 검사 하면서 망막열공 있다고 조치 받아라 해서 쫄아있었는데 대충 10분? 정도 밖에 안 걸리더라구요
2개월 전
익인4
무슨 조치 받은거야??
2개월 전
익인3
레이저로 지졌다고 해야하나? 근데 아프지도 않고 별거 없더라구 그냥 불빛만 계속 보고 있으면 끝나
2개월 전
익인5
헐 혹시 부작용은 없었어?
나 오늘 병원갓다가 구멍 잇댓는데 좀만 지켜보자그래서 아직 안햇거든 ㅠ
2개월 전
익인3
치료 받은 직후에 온세상이 보라색으로 보인 거 외에는 없었어 이것도 부작용이라기보다는 정상적인거라고 하더라구
2개월 전
익인6
헉 혹시 치료비용은 얼마정도들었어? 보험되나?
2개월 전
익인3
자세히 기억 안나는데 5만원 아래였던 걸로 알고 있어 실비보험도 가능했던 걸로 알고 있기는 해
2개월 전
익인6
3에게
헐 생각보다 안비싸구나 답변고마워 🍀❤️
2개월 전
익인8
범위에따라 다른데, 나는 1회에 10만원+a 나왔었어
실비청구 돼!
2개월 전
익인6
8에게
상세한 답변고마워💖🍀
2개월 전
익인7
아 깜짝아 새까맣게 보여야 위험한거구나
2개월 전
익인10
갑자기 비문증가, 눈안에서 번쩍거림, 커튼 친것처럼 부분적으로 어두워짐 등 증상이 위험신호래...
2개월 전
익인8
떠다니는거와 별개로
눈앞이 번쩍거린다면 위급해요 바로 가야해
내가 그랬었어 쿸ㅋㅋ
2개월 전
익인32
과거형이라 진짜다행이다 ㅜㅜ
2개월 전
익인9
비문증 몇개 있는건 괜찮은데 갑자기 많이 늘었다 싶으면 빨리 병원에 오라고 하더라구요
2개월 전
익인11
안과 갔는데 아무 증상 없다 그러면 괜찮은 건가? 풍선 안에 컨페티 든 걸로 예시 들던데....
2개월 전
익인12
증상 딱히 없었는데 나도 라섹하기전에 검사받다가 발견하고 레이져로 지졌었음 한 10만원정도했던것같은데 실비청구하고 시술로 잡혀서 개인보험들었던거로도 받아서 70만원정도 돌려받았음
2개월 전
익인13
이것땜에 갔는데 정상이래 그냥 비문증이라고 해서 이글 볼때마다 걱정하며 들어옴
2개월 전
익인14
검사부터 고고
2개월 전
익인15
증상 없어도 시력 안 좋은 사람은 한번씩 검사 받아봐..
2개월 전
익인17
안그래도 지지직 거리듯이 일부 안보이는 증상이 갑자기 생겨서 병원가볼라구요..
2개월 전
익인18
스마일 라식하면서 망막 박리 직전까지 갔다는 게 확인되어서 레이저 치료 받았는데 진짜 아팠음 ㅜㅜ
2개월 전
익인19
우리아빠 박리로 응급수술 받았음…실명직전 ㄹㅇ
2개월 전
익인20
최근에 검사받음 무서워죽는줄
2개월 전
익인21
옛날에 저거 있었는데 그때도 그냥 가끔 멍때릴때? 아님 눈알 굴릴때? 그럴때나 보였는데 내 친구는 서른 평생 저게 안보인 적이 없다 함. 그냥 평소에도 계속 보인대서 놀람
2개월 전
익인22
<<갑자기>>가 포인트군요... 원래 보이긴 했는데
2개월 전
익인23
라섹 전 검사로 치료 했음.. 생각보다 꽤 있어서 놀램 다만 레이저치료가 라섹보다 아프고 기분 나빴음.......
2개월 전
익인24
라식하러 갔다가 망막박리 있다해서 큰병원 갔더니 왜 이제 왔냐고 ㅠㅜ 증상이 하나두 없었음 나는..
한쪽은 전신마취 수술하고 한쪽은 레이저 시술함
암튼 늦으면 실명이라 위험하다 했음
2개월 전
익인25
겁많아 가지구 맨날 걱정돼서 안과가면 정상...
2개월 전
익인26
나도 고딩 때 살 확 찔 때
갑자기 하얀실지렁이 떠다니는게
보이기 시작해서 개놀랐었음…
낮에 운동장에서 보면 더 잘 보이더라
약국에서 브로멜라인 같은 거 사서 챙겨먹으니까 점점 덜 보이다가 지금은 거의 신경 안 쓰임
2개월 전
익인27
렌삽 하고 비문증 심해졌는데 다 정상이래요..
2개월 전
익인28
나네.. 알러진줄 알고 갔다가 바로 대학병원 가래서 수술하고 겨우 실명위기 벗어남 ㅠ
2개월 전
익인29
나도갔는데이상없다함..
2개월 전
익인30
가서 풀패키지로 검사 받았는데 정상이던데
2개월 전
익인31
울아빠 이래서 병원갔는데 의사가 노화증세라고만 했움요 그럼 그냥 .. 자연스런 현상이겠져? ㅜㅜ
2개월 전
익인33
투명실지렁이는 ㄱㅊ은거야?
2개월 전
익인34
나 진짜 망막열공으로 레이저 받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전부터 비문증이 심해졌었음 동네 안과 두 곳 다 비문증은 크게 문제 아니라고 눈이 피로한것같다고 쉬라고만 했음 계속 심해지기만했음 떠다니는 양도 점점 많아지고 어쩔땐 하루종일 보일때도 있었어 그러다가 작년말에 동네에 안과가 새로생겼길래 어 한번 가볼까 했음 되게 웃긴게 처음 간날은 접수 조기마감이라고 입구컷당함ㅋㅋㅋㅋ 원래 성격같았으면 걍 안가는데 뭔가 가야할것같아서 다음날 또 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날은 접수했음 우리병원 처음오셨으니까 검진한번 해보시죠 하고 기계 다섯개인가 했는데 의사선생님이 님 큰일났다고 망막에 구멍났는데 상태가 거의 박리직전이라고 당장 수습해야해요 하고 다음날 첫타임으로 바로 레이저로 지졌음 망막에 구멍나는것까지는 레이저로 가능하고 구멍난 다음에 떨어지면 대학병원수술임 눈 좋은사람도 안좋은사람도 안과 가서 정기적으로 검진받아라 레이저 이후로 주변에 안과 꼬박꼬박 가라고 얘기하는중 ㅜ
2개월 전
익인42
겁나무섭네뇨 ㅠㅜㅜㅜ
26일 전
익인35
안과로
2개월 전
익인37
나 비문증 번쩍번쩍해서
검색하다 개 무서워서
바로 안과과서 레이저로 지짐
다행히 실명 이런 위험한 상황은 아니였음
안과 한번씩 가서 정밀 검사 받는 게 좋은 거 같음...
1개월 전
익인39
규모 큰 안과 가서 받았어
특히 라식해주는 곳은 이 시술 할 수 있더라
눈물 흘리면서 받음ㅋㅋㅋ
1개월 전
익인40
렌삽하고 까만거 생겼믄제ㅜ
27일 전
익인41
갑자기 많이 생긴 비문증으로 병원갘ㅅ더니
대병을 가래용
대병 갓더니 거대세포바이러스 (추정)으로 포도막염 와서 비싼경구약 안약으로ㅠ6개월째 치료중입니도.,,..^.^^^.... 눈은 무조건 빨리ㅜ가세요
26일 전
익인43
헉 원인이 뭐래요?
13일 전
익인41
거대세포바이러스로 (의심) 인한 눈에 포도막염이용....!
12일 전
익인44
늘 검사하면 정상이래 힝
13일 전
익인45
눈물약 받으려고 갔다가 뭐 떠다니는게 한달전쯤부터 보인다~ 한마디 했는데 갑자기 검사받고 망막열공 3군데 있다고 진단받음 다들 눈앞에 뭐가 떠다니면 꼭 가보세요 참고로 얼굴에 배드민턴채로 세게 맞았을때도 멀쩡하다가 몇년뒤에 갑자기 생김 박리되면 실명 위험이니까 꼭 병원가보기.. 초고도근시 초고도난시있거나 다른 가족도 망막열공이면 더 꼭
1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한국인이 외국인이랑 '확실히' 다른 특징 말하고 가는 달글
이슈 · 5명 보는 중
AD
ㄹㅇ 이성사랑방 애들 이런거 좀 보고 배웠으면
일상 · 9명 보는 중
현재 정전으로 난리난 세종시 자이..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어른들 가슴 먹먹해지는 초딩 운동회 사진 한 장
이슈 · 4명 보는 중
염증폭탄에 당첨됐다는 신호 9가지
이슈 · 4명 보는 중
AD
어느 헌팅포차의 포스트잇
이슈 · 2명 보는 중
AD
운전 습관이 너무 귀여운 박보영.jpg
이슈
단종이 안 되는 게 신기한 과자류
이슈
AD
몰래 1억 기부한 직장인, SK하이닉스 직원이었다…"돈을 돈답게 쓴 기분"
이슈
157/51 인데.. 마운자로 맞는 거 개오바지???
일상 · 3명 보는 중
당신이 가난한 동네에 산다는 증거..JPG
이슈 · 5명 보는 중
한 달에 140만원 지원금 받는 기초생활수급자의 지출내역
이슈 · 3명 보는 중
AD
AD
'박명수와 결별' 한경호 이사, 1월부터 업무 배제됐다…"정신과 치료까지"
이슈 · 2명 보는 중
신입 여직원은 인사하지 마시오
이슈 · 3명 보는 중
AD
승무원이 받은 컴플레인
이슈
월루중인 사람 옷 한번 봐줘!
일상 · 4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정보·기타
의사생활 10년만에 처음 보는 환자
179
0:18
93725
1
정보·기타
아이에게 종교적인 이름이 학대인걸까요
158
0:27
74303
0
이슈·소식
(충격) 쯔양이 입터지는 날 하루에 먹는 양..JPG
150
06.16 22:41
99910
0
이슈·소식
🚨(충격주의) 오늘자 30년만에 드러난 충격사건🚨
241
11:54
42056
76
이슈·소식
'딸깍딸깍' 키캡 유행이라는데…"소음 적당히" 부글부글
102
06.16 22:02
93850
0
정보·기타
아이돌 찐템 향수 정리.jpg
182
12:11
25605
0
아들 담임 선생님이 예쁘다고 들뜬 남편
88
11:15
37263
0
이슈·소식
[속보] 잠실개표소 혼자 막은 '올다르크', 경찰 수사받는다
90
13:18
20775
1
유머·감동
난 로또되면 회사 절대 안 다녀..
98
06.16 22:48
64203
4
유머·감동
20대와 30대의 여행 차이
80
06.16 23:33
82584
6
이슈·소식
오늘 자 충격적인 사실을 들었음...
53
13:42
26848
0
이슈·소식
혜리, 뜬금없는 뱃살 논란에 정면돌파 "꼭 날씬해야 프로인가"
53
10:14
43379
0
남미새 친한 언니 진짜 미쳤나
58
13:33
28497
0
유머·감동
단국대 축제 한남녀 대통합.jpg
62
10:35
36528
13
유머·감동
입욕제 한 통 다 넣었더니 심해공포증 생김
52
06.16 23:34
81722
1
비행기에서 성인 남성이 절대 앉을 수 없는 좌석
15:43
l
조회 454
빨간마스크가 "나 예뻐?"라고 물어볼 때 MBTI별 반응
15:42
l
조회 269
특이한 피자 많이 시도하던 사장님 최신 근황.jpg
15:40
l
조회 488
l
추천 1
제목 실수로 등록했다는 말 나왔었던 영화 근황
15:40
l
조회 409
엄마가 식탐 심해서 내 음식 한 입 씩 뺏어먹음.pann
2
15:34
l
조회 1653
장원영 공항 뉴스댓글보다가 빵터졌어ㅋㅋㅋㅋ
15:34
l
조회 1090
7년 사겼는데 결혼준비 안됐다 하면 기다린다vs헤어진다.jpg
1
15:30
l
조회 881
오늘자 파데 바꿨으면 하는 국회의원.jpg
3
15:30
l
조회 2756
성격 좋은거 어디서 티나는지 말하는 달글
7
15:19
l
조회 2905
인생 8개월차가 이 세상을 살아가는 법...JPG
15:17
l
조회 784
최근 외국인들이 한국 오면 엄청 쓸어간다는 것.jpg
14:53
l
조회 5336
유성은, 컴백 D-1 수록곡 'Divin' 공개…전곡 자작 앨범 기대감
14:47
l
조회 349
"역겹고 구역질" 아파트 주민 갑질에 미화원 사과문...누리꾼들 공분
24
14:39
l
조회 8322
89살 할머니 이름 듣고 어린 아이 반응…jpg
2
14:36
l
조회 9644
중고 장터 🛒
내 물건 팔기
5000원
6/24수) 엘지 ..!
18000원
오피스365패밀리 1년
쓰시는 마소계정으로 초대는 28,000원제가 전달해드리는 계정은 18,000원 입니다일댈 챗주세요
3400원
넷플릭스 5인팟 1달 구해요
티비 x 일단 1달만 구해요
29900원
제미나이 AI Pro 18개월 29900원
딱 30초면 활성화 (안전성 200% 보장)• 로그인/비밀번호 공유 NO!• 내 계정 그대..
7000원
뮤드 풀 블룸 글로우 팔레트 블루밍 미개봉
미개봉 반택지 포함 칠천원에 핍니다 유통기한은 27년 7월 28일까지입니다
4500원
넷플릭스 한달간 함께할 3명
~7월 16일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10000원
6/21 롯데 키움 3루쪽 2연석 표 남는사람...ㅠㅠㅠ
원정석 아무 곳 상관없고 2연석이면 돼..! 혹시 남는 사람 댓주라!ㅠㅠ
5000원
정훈은퇴하지마
이렇게슬픈데은퇴를왜해야하는데은퇴가뭔데우리1루도비었는데
오늘 드디어 컴백한다는 소속사 옮긴 10년차 남돌...jpg
3
14:31
l
조회 5030
無빈소장·2일장·자유장 확산… 10명 중 7명이 "긍정적"
14:23
l
조회 1810
20년 만에 서열정리 한 동슈501
8
14:13
l
조회 1900
l
추천 1
PD수첩에 나온 일베들 인사
34
14:07
l
조회 16360
l
추천 3
초대박 난 넷플릭스 참교육 흥행 추이.jpg
5
14:05
l
조회 8769
l
추천 2
요즘 외국인들이 𝙅𝙊𝙉𝙉𝘼 쓸어간다는 것..JPG
7
14:01
l
조회 17328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42
1
오늘자 파데 바꿨으면 하는 국회의원.jpg
2
"역겹고 구역질" 아파트 주민 갑질에 미화원 사과문...누리꾼들 공분
21
3
엄마가 식탐 심해서 내 음식 한 입 씩 뺏어먹음.pann
2
4
성격 좋은거 어디서 티나는지 말하는 달글
6
5
PD수첩에 나온 일베들 인사
32
6
장원영 공항 뉴스댓글보다가 빵터졌어ㅋㅋㅋㅋ
7
초대박 난 넷플릭스 참교육 흥행 추이.jpg
4
8
오늘 자 충격적인 사실을 들었음...
52
9
요즘 외국인들이 𝙅𝙊𝙉𝙉𝘼 쓸어간다는 것..JPG
6
10
89살 할머니 이름 듣고 어린 아이 반응…jpg
1
11
특이한 피자 많이 시도하던 사장님 최신 근황.jpg
12
최근 외국인들이 한국 오면 엄청 쓸어간다는 것.jpg
13
오늘 드디어 컴백한다는 소속사 옮긴 10년차 남돌...jpg
3
14
7년 사겼는데 결혼준비 안됐다 하면 기다린다vs헤어진다.jpg
1
15
제목 실수로 등록했다는 말 나왔었던 영화 근황
1
예적금 쫄보충입니다
29
2
하이닉스 300만 간다는데 진짜야?
13
3
지하철에서 핸드폰 하는데 누가 머리에 땅콩 때림;;;;;
16
4
내 동생 오늘 수익률
4
5
포모 안와도되는이유
3
6
하이닉스 또 떨어질까........ 지금 사기엔 넘 늦엇나
3
7
무좀 ㅈ︎됨 ㅎㅇㅈㅇ
16
8
이거 짱구가챠 대체 어디서팔아 제발!!!!!!!!
6
9
청년도약계좌->미래적금 갈아탈 익들아
7
10
연락 안보는 친구 어떰?
19
11
하닉 이틀전에 팔고 개스트레스받아서 자다가 10번 깸
2
12
얘 혼내야 되겠지?
3
13
주식은 진짜 엄마들이 최고 잘해
2
14
여행 계획 다 세웠는데 대한항공 아시아나 아니면 안탄다는 친구 어캄
15
15
익들 연락하는 친구 있어??
16
학벌 콤플렉스 있는 사람들 대학원 ㄱㄱ...
4
17
맘터 직장인 감정기복 원래 19,900원 아님??
4
18
정육점가면 돼지비계만 따로 팔려나?
1
19
Istj들아 만날 약속 잡고 있는데
5
20
매일매일 월루하는 것도 지겹지 않냐
6
1
민희진 ㄴㅈㅅ 데뷔 미뤄진거 그렇게 화날일인가했는데
34
2
토이스토리보고왔는데 진짜 1,2,3,4,5중 제일재미없어....
13
3
급상승
타팬분들 하투하 히퍼 골라주세요
12
4
하닉만 보면 속이 답답함
4
5
급상승
앤톤 진짜 팝업홍보견으로 임명해야함
8
6
마운자로 맞는데 힘이 하나도 없어............
5
7
얘들아 요즘 음료가 6천원인 건 흔해??
9
8
이재 골든으로 얼마 벌었을까
4
9
엥 서바돌인데 계약 7년이나 햇네
1
10
워너원 진짜 고척 가???
3
11
머리카락 두꺼워졌어ㅜㅜ
23
12
앤톤 아니 왹톤아
10
13
아시안팝 << 이 말 자체가 허상임
15
14
강민경 브랜드 포트레 써본 사람!!
11
15
주식 1도 모르는.. 그냥 주식 두글자만 아는데 주식하면 삼성이랑 하이닉스 해야하는건 알것같아
5
16
아 직장인데 엉덩이가 계속 간지러워... 엉딩이에 모기물렸나
1
17
평일 낮에 다니면 드는 생각: 사람들 다 뭐하고 사는 걸까? 일은 안 하나?
3
18
트로트 장르가 우리나라 고유의전통장르는 아닌거 맞지?
4
19
정보/소식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88회로 확대…자카르타·불라칸서 추가 공연[공식]
3
20
빅뱅 10주년 콘 VS 20주년 콘 가격 비교
10
1
와 조보아 출산 4개월됐대
17
2
배우도 인스타 팔로워 중요해?
11
3
급상승
서인국 박지현 둘다 차분하게 생겨선
4
아니 취사병 쓴맛관철 과거짤 봤는데 야르함
3
5
취사병 잘끝남?
6
6
뻘하게 든 생각인데 라미란이랑 염혜란 대본 좀 겹칠 거 같음 ㅋㅋㅋㅋ
2
7
나만 진기주 안효섭 퐁퐁럽으로 먼저 알았나봐
9
8
여주 벙어리 만든게 섭남인데
11
9
참교육 2 할거같아??
6
10
이게 고래별 허남준 비주얼임?
11
11
피오는 작품 잘들어가는거 같음
2
12
정보/소식
[단독] 책으로 만나는 서리세계 커플…'멋진 신세계' 다음 달 대본집 발간
6
13
결혼했는데 폼 안떨어지고 잘나가는 남배
16
14
아 샤갈 취사병 감독님 미각보이즈 무대보고 우셨대
3
15
멋진신세계
대본집은 작가가 싫다 그러면 절대 안 나오는거라
2
16
허남준은 영상으로 봐야 진짜 훨씬 매력이 사는 듯
17
김무열 유퀴즈 나온대
8
18
유어아너 스틸작가님이 허남준 김도훈 사진 풀어줌ㅋㅋ
5
19
멋진신세계
아니 서리 아역이랑 허남준 같이 연기한적 있구나ㅋㅋㅋ
3
20
원더풀스
그럼 이운정 이때부터 혼자 마음에 준비 뭐 그런거 한거냐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