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861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7
그 릴스가 갑자기 알고를 탔는지 다 위고비 뭐시기 그거 쓴거 아니냐고 디엠 엄청오는데
분명히 운동으로 뺀 과정 다 나오거든 거짓말 치지말라고 비꼬고 조롱하는 사람 엄청 많대

[잡담] 내친구 4개월동안 친구도 안만나고 걍 운동만해서 35키로 뺐는데 | 인스티즈

이렇게 써도 안믿음 개에바야 다들

결국 내친구 기록용으로 올린것도 다 내리고 알고탄 릴스도 삭제함 운동하고 등산하는거 보기 좋았는디

대표 사진
익인1
이런게 문제임 뭐든 쉬워지면 누군가의 노력이 폄하당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넘 속상해 정보는 뭐 그렇다쳐도 구라인거 티난다 운동해서 뺀 몸이 아니다 그런말을 어ㅐ하는건지 정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이거 진짜ㅋㅋㅋㅋ 나 운동으로 16키로 빼고 친구들 만났는데 운동 뻥카고 위고비나 마운자로 맞은거 아냐? 이럼서 웃는데 농담이라도 기분이 별로였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ㅠㅠ 맞아 설령 위고비로 뺐다 해도 조롱당하거나 노력을 폄하당할 일도 아닌데
글고 직접 뺀 거면 그대로 믿지 왜 거짓말이라고 비꼬는건지도 이해 안 가고 되게 슬픔... 나도 약 없이 30kg 뺐더니 약으로 뺀줄 알더라 되게 속상하게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근데 마운자로 위고비 맞는 게 불법도 아니고 엄연히 시판된 비만치료제인데 그걸로 비웃는 사람들도 웃김.. 남이 운동으로 뺐든 약으로 뺐든 님들이 뭔상관이세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33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런 치기하는 애들 정작 위고비 마운자로 살 돈도없고 너 친구처럼 미친듯이 운동해본적도 없는 개쌉루저들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다시 올려서 어그로 떠들던 말던 냅두고 그걸로 돈벌라해
저 내용으로 릴스 올리면 그것도 수익창출ㅎㅎ
나도 운동으로 살뺐는데 굶어서 뺀거라고 수근거리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런 사람들은 본인이 꼬여서 말을 그대로 못알아듣는거임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람들 진짜 못됐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게 주작같으면 보질 말던가ㅋㅋㅋㅋㅋ굳이 찾아와서 저런 댓글 쓰는 이유가 뭐임? 그나저나 쓰니 칭구 대단하다 거의 초등학생 한명이 몸에서 빠져나갔네ㄷㄷ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가 악뮤 ㅇㅅㅎ 진짜 좋아하는데 사람들이 위고비, 마운자로 맞았다고 억까해서 진쨔 속상했거든. 얼마나 열심히 운동하는걸 알렸었는데..... 못된 사람들 많음 진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들은 못 빼니까 열등감에 저러는 거일듯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사람들 진짜 못됐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맞든말든 그게 깔일인가?? 운동식단으로 뺀 순수한 다이어터가 아니면 머 급이 낮아? 얼척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마운자로 맞고 뺐더라도 맞은게 죄가 되냐?? 하여간 우리나라 사람들 남 잘되는 꼴을 못 봐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사람들 왜저럼…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뭔기 계획만 잔뜩 세워도 이미 다 이룬 것 같은 기분이 들어
17:27 l 조회 1
근데 진짜 동양인이 더 작아?
17:27 l 조회 1
내 친구 학벌도 스펙도 좋은데 취업을 삼년째 안하고있음
17:27 l 조회 1
충수염 수술하고 어제 퇴원했는데 (더러운 얘기 있어)
17:27 l 조회 1
오일 미스트는 세안후 언제 뿌려?
17:27 l 조회 1
마켓컬리 주문하면 언제도착해?
17:27 l 조회 1
너네는 훈남이 쳐다보면 기분 좋아?
17:27 l 조회 1
와 방금 고속도로에서 사고날뻔함
17:27 l 조회 2
울집개는 이빨까까라고 하면 알아들어서 그 서랍 앞에 서있거든. 그래서 이빨까까라고 안하고 망고라고 함.
17:26 l 조회 2
무말랭이 vs 오징어 젓갈
17:26 l 조회 1
20대 애들아 다들 연락하고 지내는 친구 몇명 정도 있나
17:26 l 조회 6
Ai 교육시키는게 중요하긴 하네..
17:26 l 조회 7
까르보나라에 계란후라이 어울리는 조합 맞아?
17:26 l 조회 9
??우리 축구 탈락임???아직아니지않나?? 6
17:26 l 조회 16
와 사촌 연애기간 진짜 길어
17:25 l 조회 15
부동산 알못이라 그러는데 오피스텔 매매는 왜 말리는거야?3
17:25 l 조회 12
올영 알바 있어?? 내가 아까 산걸 반품하고 2개 사고싶은데3
17:25 l 조회 18
서른 중반에 집에 일 생겨서 겨우 마련한 집도 팔고 돈도 죄 땡겨쓰게되고 그런 경우가 있나1
17:24 l 조회 10
인천공항 무료 와이파이 돼?1
17:24 l 조회 6
오늘 내 저녁 닭가슴살토핑 바질페스토파스타
17:24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