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14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897

북한에서 먹는다는 인절미 스타일.......jpg | 인스티즈

북한에서 먹는다는 인절미 스타일.......jpg | 인스티즈

북한에서 먹는다는 인절미 스타일.......jpg | 인스티즈

북한에서 먹는다는 인절미 스타일.......jpg | 인스티즈

북한에서 먹는다는 인절미 스타일.......jpg | 인스티즈

북한에서 먹는다는 인절미 스타일.......jpg | 인스티즈

보통 떡은 떡 안에 소가 들어가는데 이북식 인절미는 소가 떡을 감싸고있음







북한에서 먹는다는 인절미 스타일.......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이거 비슷한떡 우리도 있는거 같은데,, 이름이 기억안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거 이름있는데 너무 오랜만에봐서 기억이 안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회사에 선물들어와서 먹었는데 정말정말 맛있었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북한 쪽이랑 무역하는 회사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ㅋㅋㅋㅋㅋ 이거 서울에도 팔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컬리에 파는데 맛있는뎈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티떡같돠 앙금많은 이티똑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 ㅁㅈ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ET 떡…?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도수향이라고 거기꺼먹어봤는데 안달고 어른들이좋아할스탈 선물하면 거의다들조아했음
나는달달한거조아해서 쏘쏘했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옛날에 시장에서 팔길래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탈북했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얜 왜이러니 평양냉면은 그럼 다 평양에서 먹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그니까ㅋㅋㅋ어이없어서 빵터짐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말하는 거 개웃기다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댓글이지만 개웃겨서 답글을 참을 수 없어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지능낮음이 느껴진ㅋ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북식 인절미 맛도리라 원정나가서 사먹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감자떡 겉과속이 바뀐 비주얼이다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도수향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음! 넘 비싸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거 북한에서 먹을 수 있는 사람 1000명도 안 될듯 ㅜ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첨엔 앙금만 뭉쳐놓은 거 같아서 이게 떡이라고? 생각하면서 별로였는데 안에 떡 들어있는 거 뭔가 감다살.. 씹는데 갑자기 안에 쫄깃한 거 씹히면 기분 좋을 거 같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존맛임 우리나라에서 왤케 비싸게 파는진 모르겠지만 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거 맛있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거 맛있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응 아무리 바이럴해도 월북 안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월북안해도 한국에서 많이팔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 떡 진짜 맛있어
비싼게 단점이다. 존맛.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맛있어요! 교대쪽에 파는곳있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거 손으로 쥐어서 만들어서 저런 모양인건가
왠지 입맛 떨어져..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 모양만 다르면 먹을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맛이 없을수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씨 겁나 맛있겠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동부콩인가...? 아 진짜 너무 맛있겟다 ㅠ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거 감자떡아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저거 옛날엔 우리도 저렇게 만들었어 그냥 뭉티기 만들듯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맛있어요 ㅜ
도수향이랑 경기떡집에서 파는거. 짱맛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맛있겠닷 침고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생긴건 뻑뻑해보여서 별로 먹고싶지가 않네요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짜맛있어저거
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청바지핏 개쩌는 김세연 아나운서.jpg6
04.27 18:37 l 조회 8418
북한에서 강아지 부르는법 .jpg2
04.27 18:27 l 조회 7989
걷는 것도 연기력이 필수인 이유2
04.27 18:23 l 조회 1889
트럼프 암살 미수 당시 긴박했던 현장 사진들3
04.27 18:21 l 조회 13043
일본인들이 가장 살고 싶어하는 지역 1위27
04.27 18:11 l 조회 20548 l 추천 3
트럼프 암살미수범 스펙7
04.27 18:04 l 조회 21090
암환자 생존률1
04.27 18:01 l 조회 2509
걷는 것도 연기력이 필수인 이유 gif288
04.27 18:01 l 조회 114873 l 추천 8
흑요 촬영 때 커피머신을 직접 가져왔다는 김도윤.jpg2
04.27 17:59 l 조회 6478 l 추천 1
하이브측 변호사 5명 전원사임 > 소송 미루기 전략?5
04.27 17:55 l 조회 1845
오늘자 투어스 신유 컴백머리 상태..JPG117
04.27 17:50 l 조회 86423 l 추천 6
페스티벌 섭외 1순위라는 싱어송라이터 .jpg1
04.27 17:49 l 조회 1686
아동성착취물 범죄자 절반이 10대…한국서 한 달간 225명 검거8
04.27 17:42 l 조회 4306 l 추천 1
스페셜 버스킹으로 약 2년 만에 완전체 오프라인 공연한 루시
04.27 17:36 l 조회 800
민주당 당대표 정청래 vs 김민석 레이스 근황
04.27 17:36 l 조회 970
계훈이가 계랄하면서 귀 빨개지는 거 처음봄
04.27 17:26 l 조회 3432
소중한 기억으로 남을 무대✨ 6명의 이해리와 강민경이 함께 부르는 〈타임캡슐〉 ♪ | 히든싱어8 4회 | JTBC 26..
04.27 17:23 l 조회 372
[미공개] 방송에선 처음 공개하는✨ 다비치 '타임캡슐'♪ 앵콜 무대 | JTBC 260421 방송
04.27 17:22 l 조회 405
전설의 일본 여자 아이돌 버스 투어
04.27 17:20 l 조회 1711
인천 야경 명소 12곳
04.27 17:18 l 조회 1490


처음이전98198298398498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