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42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960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최근 발매 러닝화 중 제일 좋다고 평가받는 신발 | 인스티즈
최근 발매 러닝화 중 제일 좋다고 평가받는 신발 | 인스티즈
최근 발매 러닝화 중 제일 좋다고 평가받는 신발 | 인스티즈





최근 발매 러닝화 중 제일 좋다고 평가받는 신발 | 인스티즈





최근 발매 러닝화 중 제일 좋다고 평가받는 신발 | 인스티즈




아디다스 evo sl


데일리부터 대회까지 커버 가능
단점이 없다는게 대체적인 평가

1

대표 사진
익인1
광곤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볍긴 드럽게 가벼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예쁘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뭔가 못생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편하려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비싸다 ㅠㅠ20이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러닝 하기 좋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저거살걸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근데 너무 몬생겻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신어봤는데 좋았음 근데 너무 밤티 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게 데일리로 가능하다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디다스 저비슷한 모양들은 지우개라던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왜 지우개예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우개처럼 빨리 닳아서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감사핮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개웋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0만원이 순삭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 내구성 수준이 지우개군요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발볼 개좁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고시픈데 비싸다 ㅜㅜ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러닝화들은 왜 다 못생긴건지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잉? 내전이슈 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발목브레이커 22 저거 러닝 한참 한 사람들만 신을 수 있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러닝 초보랑 해본사람이랑 무슨 차이로 갈리는구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음 굳이 따지자면 페이스로 가를 수 있을듯. 아무리 타고난 런수저라도 시작하자마자 5분이상 페이스로 못뛰거든. 저 신발은 조깅페이스 5분30초 미만인 사람들이 신어야 맞는 신발이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 고마워 왜 저신발이 잘하는 사람이 신어야 하는지 궁금했어 너무 푹신해서 그런건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큰일날뻔했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가볍고 좋음 근데 발볼러한텐 좀 불편ㅠㅠ 그리고 실물이 이쁘긴 진짜 이쁩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호카 온클라우드랑 비교해선 어떤가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호카는 마하6 온은 클라우드 몬스터 하이퍼가 아디다스 에보슬하고 비교할 수 있는 라인이예여 슈퍼트레이너 라인. 러닝하시는 분들은 보통 온 제품은 별로 선호하지 않구요 마하6 제품은 좋습니다. 에보슬하고 비슷한 느낌으로 내전이슈는 에보슬에 비해 없어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감사합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러닝화는 원래 밤티라서
그냥 자기발에 편한게 최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울부랑비슷한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넘 못생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앵간한 러너들은 다 좋다던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초보가 신으면 발목 큰일나지않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빅보 발같아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저건 600-630 뛰는 과체중 러너는 못 신어요..(=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신발 신기하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발 아치가 너무 높아서 되려 걸을 때 발바닥 땡기듯이 아픈데 혹시 신발 추천 좀 해주실 분 계신가요? 러닝화 중에서도 발아치 부분이 올라와있는 디자인이 있을까요?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직도 파는지 잘 모르겠지만 나이키 인빈서블3 이거 아치 있었어요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감사합니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ㅜ 전 약과회내가 잇는데 넘 안잡아줘서 근육 아프더라고요 그냥 안정화 신음 ...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브룩스가 훨 좋음
20일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이슈·소식 현재 𝙅𝙊𝙉𝙉𝘼 심각하다는 티빙 유출사태..JPG217 8:3985519 1
이슈·소식 (충격주의) 경악스러운 잠실사태 결말..JPG162 12:0980053 0
한국인한테는 너무 쉽다는 여기 진짜 한국인이 하는 것 같아?에 대한 대답116 14:0561251 1
정보·기타 사람들은 끼리끼리 만난다는걸 느낀 메가커피 알바생113 9:5079281 16
이슈·소식 🚨[1보] 법원, '평양 무인기' 혐의 尹에 징역 30년 선고🚨108 11:1350876 8
의외로 걸러야한다는 여자
20:36 l 조회 274
한국이 살기 좋은 10가지 이유.jpg
20:35 l 조회 145
자살 직전에 일어나는 일
20:34 l 조회 443
생선구이 대참사1
20:30 l 조회 747
엄마가 귀엽다고 올린 아들의 다이어리 내용5
20:18 l 조회 4590
헤외 시골에 간 사람이 겪은 일2
20:14 l 조회 1878
삼선우동.jpg1
20:14 l 조회 1687
지방사람들이 서울살이하면 현타 느낀다는 것1
20:10 l 조회 3024
힘나게 만드는 헬스장 문구4
20:06 l 조회 2722
밥 반찬, 어디까지 가능?
20:06 l 조회 1064
정신과 의사도 처음 보는 경우
20:03 l 조회 2771
한국인들 뒷목 잡게 만드는 일본의 참기름 홍보2
20:01 l 조회 4516
현대인들이 자꾸 이상한 질병에 걸리는 이유
19:57 l 조회 3239
회사 전체가 사원 하나를 왕따시킴.jpg
19:56 l 조회 10911
태극전사 첫 경기 시작...광화문 울린 "대~한민국"
19:55 l 조회 189
취향 크게 갈린다는 미역국2
19:54 l 조회 963
수비드 육회
19:53 l 조회 2072
코스믹 호러란 무엇인가.jpg
19:52 l 조회 579
다음 중 혈액을 붉게 하는 물질을 고르시오4
19:52 l 조회 6005
대패삼겹살 비빔면
19:50 l 조회 298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