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42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004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최근 발매 러닝화 중 제일 좋다고 평가받는 신발 | 인스티즈
최근 발매 러닝화 중 제일 좋다고 평가받는 신발 | 인스티즈
최근 발매 러닝화 중 제일 좋다고 평가받는 신발 | 인스티즈





최근 발매 러닝화 중 제일 좋다고 평가받는 신발 | 인스티즈





최근 발매 러닝화 중 제일 좋다고 평가받는 신발 | 인스티즈




아디다스 evo sl


데일리부터 대회까지 커버 가능
단점이 없다는게 대체적인 평가

1

대표 사진
익인1
광곤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볍긴 드럽게 가벼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예쁘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뭔가 못생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편하려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비싸다 ㅠㅠ20이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러닝 하기 좋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저거살걸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근데 너무 몬생겻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신어봤는데 좋았음 근데 너무 밤티 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게 데일리로 가능하다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디다스 저비슷한 모양들은 지우개라던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왜 지우개예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우개처럼 빨리 닳아서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감사핮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개웋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0만원이 순삭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 내구성 수준이 지우개군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발볼 개좁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고시픈데 비싸다 ㅜㅜ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러닝화들은 왜 다 못생긴건지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잉? 내전이슈 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발목브레이커 22 저거 러닝 한참 한 사람들만 신을 수 있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러닝 초보랑 해본사람이랑 무슨 차이로 갈리는구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음 굳이 따지자면 페이스로 가를 수 있을듯. 아무리 타고난 런수저라도 시작하자마자 5분이상 페이스로 못뛰거든. 저 신발은 조깅페이스 5분30초 미만인 사람들이 신어야 맞는 신발이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 고마워 왜 저신발이 잘하는 사람이 신어야 하는지 궁금했어 너무 푹신해서 그런건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큰일날뻔했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가볍고 좋음 근데 발볼러한텐 좀 불편ㅠㅠ 그리고 실물이 이쁘긴 진짜 이쁩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호카 온클라우드랑 비교해선 어떤가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호카는 마하6 온은 클라우드 몬스터 하이퍼가 아디다스 에보슬하고 비교할 수 있는 라인이예여 슈퍼트레이너 라인. 러닝하시는 분들은 보통 온 제품은 별로 선호하지 않구요 마하6 제품은 좋습니다. 에보슬하고 비슷한 느낌으로 내전이슈는 에보슬에 비해 없어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감사합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러닝화는 원래 밤티라서
그냥 자기발에 편한게 최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울부랑비슷한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넘 못생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앵간한 러너들은 다 좋다던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초보가 신으면 발목 큰일나지않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빅보 발같아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저건 600-630 뛰는 과체중 러너는 못 신어요..(=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신발 신기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발 아치가 너무 높아서 되려 걸을 때 발바닥 땡기듯이 아픈데 혹시 신발 추천 좀 해주실 분 계신가요? 러닝화 중에서도 발아치 부분이 올라와있는 디자인이 있을까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직도 파는지 잘 모르겠지만 나이키 인빈서블3 이거 아치 있었어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감사합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ㅜ 전 약과회내가 잇는데 넘 안잡아줘서 근육 아프더라고요 그냥 안정화 신음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브룩스가 훨 좋음
1개월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김건희, 남편 당선후 3억원어치 수수…"공무원이면 최고 무기징역"
21:49 l 조회 44
서울시장 선거 패배 후 부동산을 위해 민주당이 추진하고 있는 법안
21:49 l 조회 69
D조 종료시점 32강 토너먼트 진출 확정 국가.jpg
21:46 l 조회 265
양아치들을 극혐했던 아이돌
21:42 l 조회 766
NCT 제노재민 다이죠브이데쇼 챌린지
21:39 l 조회 63
역대 최대 매출 찍은 유니클로1
21:36 l 조회 1251
하이틴 퀸카 실사판 같은 최유정...jpg
21:33 l 조회 1098
친선경기가 이래도 되나?
21:25 l 조회 580
현재 반응갈리는 힐스테이트 아파트 로고 미감..JPG4
21:23 l 조회 5469
대만인들의 해외 여행지 선호도 순위
21:23 l 조회 1107
멕시코의 위험한 헹가래에 한국 남성 머리부터 '쾅' [현장영상]
21:22 l 조회 702
유재석도 정준하한테 박명수 욕 많이했대7
21:22 l 조회 5862
박지훈 훈녀스킬 이거 웃기네 ㅋㅋㅋㅋ3
21:22 l 조회 3998 l 추천 2
당근마켓 캐릭터의 비밀1
21:13 l 조회 1392 l 추천 2
방탄 지민 디올쇼 실물 & 지민 인스타그램 사진17
21:09 l 조회 5820
서울시, 청년위한 매입임대·기숙사 905가구 공급
21:05 l 조회 797
개 쩖!!! 이수연(12세)×구수경(성인) 진달래꽃(마야 곡) [한일가왕전]1
21:04 l 조회 72
현재 벤투 인스타그램 상황
21:04 l 조회 2451
진순이만의 감칠맛이 있다는게 이거 진짜인가요.jpg1
21:03 l 조회 1718
팬들의 카페 예절샷을 위해 어느 아이돌이 생각해낸 빨대 포카
20:58 l 조회 1736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