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46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226



쓰봉 난리에도 우리나라 국민들 착하다 느낀 점 | 인스티즈

순한맛 국민들

대표 사진
익인1
쓰레기 봉지를 살 수 없다 -> 그냥 대충 버리자 가 아니라 쓰봉이 없어서 못버린다!! 큰일났다!! 인게 귀엽긴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재기하는 사람들때문에 좀 그렇긴한데 것도 보면 웃김 어떻게서든 쓰봉에 버릴려는 의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사재기 사유가 법을 지키기 위해서 라는게 귀엽 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 그니깐 난 이거 이렇게 말해줬을때야 비로소 깨달았어 아! 맞네 하고 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맞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네 무단투기는 절대 생각안하네ㅋㄱㄱ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생각하면 웃기긴하네ㅠㅋㅋㅋㅋㅋ 머 쓰봉단종된다고?!?!! 미쳣다 쓰레기어케버리라고!!@ 당장사재기해 가 웃기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아 ㄹㅇ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걸 몽총하다고해야할지 착하고순수하다해야할지 웃프긴해..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하,, 이렇게라도 웃어 봅니다,,^_^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봉 없는데 근데 진짜 어케버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 쓰봉을 사재기해 ㅜㅜ 법 잘 지키려고 후다닥 사재기히는 사람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저걸 국가차원으로 해결하게 둬야지 사재기를 왜해요ㅠㅠㅠㅠ나 진짜 집에 쓰봉 없어서 사야되는데 사지를 못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여러분 쓰봉 제조어려워지면 음쓰처럼 종량제 스티커로 팔아서 투명비닐에 스티커붙여 배출하라고 할거임 쓰봉 사재기 ㄴ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 진짜 나도 사재기하는거 이해못했음 ㅋㅋ 국가에서 문제 생기면 스티커를 붙이는 방법을 강구하겠지 당연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래도 길에 그냥 버릴 수는 없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그러네 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애초에 나라에 쓰봉이 부족하면 어련히 그냥 버려도된다고 하거나 대체품이 나올텐데 착하게 그냥 쓰봉 모으기를 실현중인....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귀엽 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마자ㅠ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외국인 친구들이 많은데요. 애들이 맨날 물어보는게 한국인들은 왜 회사욕하면서도 지각안하려고 열심히 가냐는 거였어여ㅋㅋㅋ 자기네 나라였음 욕하고 그냥 나온다고. 우린 일단 출근해서 상사욕을 하던지 하는디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맞네 ㅋㅋㅋㅋㅋㅋ 걍 대충 버린다라는 전제가 아예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리나라 귀여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개웃기다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 난 쓰봉없으면 뭐... 아무 비닐에라도 버리게 해주겟지 하고 잇엇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뭐 가격오를까바 그런거짘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ㅋㅋㅋㅋㅋㅋ 나도 저번주에 급하게 열봉지 사다놨는데 나도 진심 쓰레기봉투 못구하면 어쩌지!! 라고 걱정만 했지 걍 아무 비닐에다 버릴 생각은 생각도 못했음 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집에다 두면 더러우니깐 어쩔수없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헐 그러네 저런 식으로 생각 못 했는데 왜 귀엽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ㅇㅇ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진짜 사재기한다는거 듣고 뭔가... 음? 싶았는데 저런거때문이었나보다 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러넼ㅋㅋㅋㅋㅋ생각도 못했어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차에 있으면 은근 유용한 아이템 말해보고 가는 달글7
05.17 00:16 l 조회 6529
우리나라에서 고반사 필름 랩핑이 불법인 이유7
05.17 00:13 l 조회 13841
강아지 옷 샀는데 너무 과한가..?37
05.17 00:09 l 조회 18898 l 추천 32
요즘 박지훈에 진심이라는 티비엔 근황 ㅋㅋㅋㅋ
05.16 23:56 l 조회 1765 l 추천 1
돌덕 예절샷에서 처음 보는 아이템이 등장함ㅋㅋㅋㅋ
05.16 23:49 l 조회 4240
나는 고기집가면 굽는다 VS 안 굽는다7
05.16 23:49 l 조회 1927
요즘 커뮤서 말 많이 나오는 호랑이 jpg3
05.16 23:45 l 조회 2355 l 추천 1
굽네치킨 초창기 시절.JPG2
05.16 23:43 l 조회 3102
여자 장교 출신이 말하는 요즘 군대1
05.16 23:38 l 조회 2010
중국 여성이 한국 생활에 만족하는 이유
05.16 23:37 l 조회 2504
추경호 "李대통령, 대구 온다면 세 가지 답 가지고 오라"2
05.16 23:37 l 조회 700
어느 가난했던 집에서의 라면 데이6
05.16 23:35 l 조회 17232 l 추천 19
군대에서 맞선임이 예쁘다고 보여준 여자 영상
05.16 23:34 l 조회 4186
일식 자격증 없다는 일식 셰프
05.16 23:33 l 조회 2770
둘이 술마시다 말도 없이 사라진 친구 1 vs 21
05.16 23:31 l 조회 922
'더 스카웃' 탈락자는 이재혁…마스터 팀 구성 완료! 본격 수업 시작 [종합]
05.16 23:15 l 조회 424
이천 하이닉스 엔지니어 책상에 감자가 있는 이유.jpg
05.16 23:12 l 조회 4090
정신 나간 챗지피티 ㅋㅋ
05.16 23:12 l 조회 3088
주식 단타 명언
05.16 23:09 l 조회 2922
콜센터 하청 회사 화장실에 있는 안내 문구...3
05.16 23:07 l 조회 9999


처음이전7067077087097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