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46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242



쓰봉 난리에도 우리나라 국민들 착하다 느낀 점 | 인스티즈

순한맛 국민들

대표 사진
익인1
쓰레기 봉지를 살 수 없다 -> 그냥 대충 버리자 가 아니라 쓰봉이 없어서 못버린다!! 큰일났다!! 인게 귀엽긴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재기하는 사람들때문에 좀 그렇긴한데 것도 보면 웃김 어떻게서든 쓰봉에 버릴려는 의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사재기 사유가 법을 지키기 위해서 라는게 귀엽 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 그니깐 난 이거 이렇게 말해줬을때야 비로소 깨달았어 아! 맞네 하고 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맞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네 무단투기는 절대 생각안하네ㅋㄱㄱ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생각하면 웃기긴하네ㅠㅋㅋㅋㅋㅋ 머 쓰봉단종된다고?!?!! 미쳣다 쓰레기어케버리라고!!@ 당장사재기해 가 웃기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아 ㄹㅇ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걸 몽총하다고해야할지 착하고순수하다해야할지 웃프긴해..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하,, 이렇게라도 웃어 봅니다,,^_^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봉 없는데 근데 진짜 어케버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 쓰봉을 사재기해 ㅜㅜ 법 잘 지키려고 후다닥 사재기히는 사람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저걸 국가차원으로 해결하게 둬야지 사재기를 왜해요ㅠㅠㅠㅠ나 진짜 집에 쓰봉 없어서 사야되는데 사지를 못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여러분 쓰봉 제조어려워지면 음쓰처럼 종량제 스티커로 팔아서 투명비닐에 스티커붙여 배출하라고 할거임 쓰봉 사재기 ㄴ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 진짜 나도 사재기하는거 이해못했음 ㅋㅋ 국가에서 문제 생기면 스티커를 붙이는 방법을 강구하겠지 당연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래도 길에 그냥 버릴 수는 없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그러네 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애초에 나라에 쓰봉이 부족하면 어련히 그냥 버려도된다고 하거나 대체품이 나올텐데 착하게 그냥 쓰봉 모으기를 실현중인....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귀엽 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마자ㅠ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외국인 친구들이 많은데요. 애들이 맨날 물어보는게 한국인들은 왜 회사욕하면서도 지각안하려고 열심히 가냐는 거였어여ㅋㅋㅋ 자기네 나라였음 욕하고 그냥 나온다고. 우린 일단 출근해서 상사욕을 하던지 하는디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맞네 ㅋㅋㅋㅋㅋㅋ 걍 대충 버린다라는 전제가 아예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리나라 귀여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개웃기다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 난 쓰봉없으면 뭐... 아무 비닐에라도 버리게 해주겟지 하고 잇엇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뭐 가격오를까바 그런거짘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ㅋㅋㅋㅋㅋㅋ 나도 저번주에 급하게 열봉지 사다놨는데 나도 진심 쓰레기봉투 못구하면 어쩌지!! 라고 걱정만 했지 걍 아무 비닐에다 버릴 생각은 생각도 못했음 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집에다 두면 더러우니깐 어쩔수없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헐 그러네 저런 식으로 생각 못 했는데 왜 귀엽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ㅇㅇ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진짜 사재기한다는거 듣고 뭔가... 음? 싶았는데 저런거때문이었나보다 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러넼ㅋㅋㅋㅋㅋ생각도 못했어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전지현 유재석 극과극 주식투자스타일1
05.20 14:53 l 조회 2133
아기 '리얼돌'까지…'만 16살 미만' 기준 모호, 입법 필요1
05.20 14:51 l 조회 2865
박종철 고문치사 희화화 논란 SBS 런닝맨 '행정지도'21
05.20 14:43 l 조회 28728 l 추천 2
해외여행 가면 공감 간다는 노홍철 발언8
05.20 14:41 l 조회 25744 l 추천 18
대군부인 모아놓고 보니 엄청 음습한데?168
05.20 14:41 l 조회 87431 l 추천 51
진짜 신박했던거.. 길거리 돌아다닐 때 날벌레 떼가 내 얼굴로 달려드는게 싫으면.. ⭐️5
05.20 14:38 l 조회 15247 l 추천 1
대구 고등학교 축제에서 나온 문제수준11
05.20 14:37 l 조회 13309
2026 NCT JNJM FANMEETING TOUR [DUALITY] # SEOUL
05.20 14:13 l 조회 372
K-여름 근본 음료 출시한 이디야19
05.20 14:02 l 조회 28706
NCT 태용 WYLD 챌린지 With NCT 제노 & NCT 재민1
05.20 13:44 l 조회 820 l 추천 2
현대 아틀라스 근황...jpg12
05.20 13:20 l 조회 17962 l 추천 3
소가 근육질인 이유2
05.20 13:18 l 조회 9511
나이 40살에 운전면허 따러간 남편이 받은 취급16
05.20 13:16 l 조회 22909
드디어 다이소에 판매하는 개당 100원짜리 생리대21
05.20 13:08 l 조회 16455 l 추천 1
20대가 본 가난한 3040 특징96
05.20 13:03 l 조회 63298 l 추천 3
남동생 징역 살 수도 있다는데 골아픔87
05.20 12:58 l 조회 106813
2
05.20 12:52 l 조회 1587
지방 발령났는데 어떡하죠...149
05.20 12:50 l 조회 112586 l 추천 2
대군부인 이슈에 대중들이 분노하는 이유
05.20 12:49 l 조회 4463
부사관 하면 안되는 이유2
05.20 12:45 l 조회 5281


처음이전78678778878979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