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76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009


지방직 공무원들 그만두라고 등떠미는 거 같은 정부 정책들 | 인스티즈

공무원이니까 차량2부제로 고통 감내해
(지방은 대중교통 불편해서 자차 없이 다니기 힘든 곳이 많음)


지방직 공무원들 그만두라고 등떠미는 거 같은 정부 정책들 | 인스티즈

(((2018년 글))) 국회는 예외(?)야



근데

지방직 공무원들 그만두라고 등떠미는 거 같은 정부 정책들 | 인스티즈

산불근무는 해야지?




지방직 공무원들 그만두라고 등떠미는 거 같은 정부 정책들 | 인스티즈

유가피해지원금도 줘야지?




지방직 공무원들 그만두라고 등떠미는 거 같은 정부 정책들 | 인스티즈

지방선거도 해야지?
(물론 기본 업무에 추가되는 업무들임)



지방직 공무원들 그만두라고 등떠미는 거 같은 정부 정책들 | 인스티즈

저거 다하라면서
차끌고다니다 3번걸리면 징계엔딩
법적근거는? 만드는 중





연차 하루 주는 걸로 퉁쳐지는 게 아닌 수준임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일 개많은데 1일 2회 주차장 단속하고, 점검일지 만들고, 사이트에 점검 실적 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수도권도 아니고 지방에 차 놓고 다니라는건 레전드긴 함 특히 도서산간지역은 절대 안되고 시 정도 되는곳도 시골은 배차 시간 에반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발 우리동네 일주일만 살아봐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교통 잘 되있는 수도권은 또 몰라도 읍면리 단위 지방도 있는데 어쩌란건지 모르겠음 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배차간격 45분 이런데 환승도 해야함
차로 15분 대중교통 60분 어떻게 다니라는거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차라리 강제로 재택이라도 좀 시켜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2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제 친구 군 소속 면사무소에 근무하는데 이 작고 작은 곳에서 뭔 일이 이렇게 많은지ㅋㅋㅋㅋㅋ 맨날 야근하고 주말 출근하고 쉬는날에도 비상근무해서 어디 놀러 나가지도 못하고... 축제하면 동원돼서 지역특산품 판매하고 있고ㅋㅋㅋㅋ 진짜 공무원이면 꼬박꼬박 쉬는 줄 알았는데 고생 많이 하더라구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직원들 자택 주소 조사해서 긴급 출퇴근 버스라도 대주던지..ㅠ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당연히 해야지
면접때는 국민의 봉사꾼
합격후에는 징징
나는 오세훈표 쓰리아웃제 도입이 필수라고 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에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여긴 리 소재지인데 대중교통이 말이 되나 진짜ㅋㅋ큐ㅠ 배차가 1시간 간격이에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래도 시켜준다면 할 사람들 널려서 아우성쳐봐야 소용없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래서 점점 합격커트 낮아지고 수준 낮은 사람들 들어오는 중 ㅎㅎ 수준 낮다=일 못하고 민원인도 답답 직원도 답답~~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치 그래도 꼬우면 나가 할사람 널림 이거라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선거 준비 기간이랑 겹쳐서 고유가 지원금 줘야하는데 뭐 어쩌라는 건지 모르겠음. 선거만해도 매번 과로사 한둘씩 나오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것도 맞말이고
공무원 더 안뽑아서 저 사달이 극한으로 가고 있고 무능한 애들이 과장부장급이라 밑에 애들만 줄퇴사 중임 또한 줄퇴사 막으려고 무급휴직?제도 있는걸로 아는데 그걸 또 미친듯이 쓰고있어서 휴직자가 재직자로 세어지는지 공무원 더 안뽑고있음 계속 딜레마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방은 빼줘요 차없으면 집밖에 나가지를 못하는데 서울만 해도 충분히 되겠구만 유동인구 제일많은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숨막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지방 사정도 모르면서 2부제 하라하면 다냐고.. 운전해서 30분, 버스타면 1시간 넘게 걸리는데다가 버스 배차간격도 넓은데. 이런거 다 고려해서 공공기관 2부제 하는거 맞는지 진심 묻고싶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정부에서 나라 여러가지 방법으로 망가뜨리는 느낌임 강하게 부러뜨리는게 아닌 서서히 휘어서 장애로 만드는 느낌이랄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 노비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독재나 다름이 없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공무원 중에서도 지방직 공무원은 대우가 진짜 좀 ㅜㅜㅜㅜ 너무하다 싶을때가 많아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지방은 어떻게 다니라는건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진짜 이번 정권 공무원한테 너무한 거 같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인구 5만도 안 되는 시골에 있는 우리 학교도 2부제 한다 ^^ 출퇴근 어쩌라고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짜 선생님들은 유연근무제도 안 되고 재택근무도 안됨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33 우리 학교도 2부제 하는데 너무 힘들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31
대체 언제까지 2부제인지 하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 징계까지 때린다고???? 작 작 쳐해 진짜
유독 찐따도 아니고 아무리 자조적으로 공노비래지만 공무원 쳐 패면 인기 올라가는줄 알고 상 노예취급 너무 심함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인티만 봐도 백수,중소 익들은 부등부등 해주고 공무원 익들한테 엄격한 잣대 들이밀고 내려치기 심하긴 함 ㅋㅋㅋ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적당히 좀 해 안 그래도 힘들어 죽겠는데 아니 출근길부터 열받게 하는 건 뭔데 대중교통이라도 제대로 갖추고 하던가 대책도 없고 진짜 무능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선 정리 고수
05.26 23:47 l 조회 1381
한국인이 등산을 가자고 하면 조심해1
05.26 23:45 l 조회 3838
집사 게임 못하게 방해하는 고양이1
05.26 23:44 l 조회 1051 l 추천 1
200원으로 시말서 쓰기
05.26 23:41 l 조회 1860
IT회사 3대 막장1
05.26 23:39 l 조회 2749 l 추천 1
고수는 장비 탓을 하지 않는다
05.26 23:32 l 조회 1234
미신을 맹신하진 않고 '참고'만 한다는 사람들 특
05.26 23:31 l 조회 2219
태국의 길거리 바리스타
05.26 23:30 l 조회 284
조선통신사가 대접 받은 밥상
05.26 23:28 l 조회 2427
애기냥
05.26 23:27 l 조회 654
국물 칭찬했는데 사장님 반응에 당황한 유재석
05.26 23:25 l 조회 4736
문신 안 좋아한다는 냉장고를 부탁해 윤남노 셰프32
05.26 23:23 l 조회 36337 l 추천 4
우주소녀 다영, 구릿빛 피부 자연산이다…"원래 몸 전체에 화장" ('전참시')9
05.26 23:20 l 조회 40053 l 추천 1
호불호 갈리는 커피1
05.26 23:17 l 조회 1091
21세기 대군부인 고증오류1
05.26 23:16 l 조회 791
대충 살자
05.26 23:13 l 조회 1071
신기한 동전들
05.26 23:09 l 조회 948
햄버거가 마카롱이 되는 마법2
05.26 23:06 l 조회 2306
매력 넘친다고 반응좋았던 제니 샤넬쇼 브이사진 & 움짤
05.26 23:03 l 조회 2255
찜질방의 어이없는 규칙1
05.26 23:03 l 조회 3831


처음이전54654754854955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