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8591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유머·감동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친구가 내 고양이에게 짜증냈는데 정떨이거든 이거 손절사유 되나?
291
2개월 전
l
조회
95519
인스티즈앱
13
1
2
익인133
동물 있는 집에서 잘 땐 어느정도 각오하지 않나
고양이 있는 집에서 자놓고 고양이가 못자게 했다고 자고 일어난 뒤에도 짜증내는 거 신기하네
애기 있는 집에 애기가 새벽에 울어서 못잤다고 하는 거 같음ㅋㅋㅋㅋ
잠결에야 저리가라 할 순 있어도 흠
그리고 그걸로 사과하라는 것도 웃김ㅜ
자다 깼는데 성깔나지 안나나
이제 둘이 집에 초대하고 자고가고 그런거 하지마라
2개월 전
익인135
고양이 때린 것도 아니고 짜증 낸 건데 뭐가 문제지? 나도 자는데 우리 집 개가 계속 와서 깨우면 아 쫌 오지 마라!!!!! 하고 짜증내는디 느그 고양이 느그 눈에나 예쁘지 그러게 왜 밥을 진작 안 챙겨 줌
2개월 전
익인135
그리고 어케 둘 다 별로라는 반응이 나오지? 동물에 눈 돌아간 사람들이랑은 상종 진짜 안 하고 싶음.. 친구도 오히려 글쓴이 거르게 돼서 좋을 듯
2개월 전
익인177
2222222....
2개월 전
익인136
1. 고양이가 그럴수잇음
2. 집주인이 잠깨우는 일 이미 알고있었던 만큼 관리해야함
3. 친구도 집주인한테 더 짜증났을듯
4. 개, 고양이 키울 때 관리는 필수라고 생각. 특히 다중세대, 공공장소
2개월 전
익인137
근데 글쓴이 자고있었다면서 짜증내는 장면은 어케 봤다는거임
2개월 전
익인138
이게 어케 둘다 별로지 지고양이 케어도 안해놓고 피해봤다니까 인성 운운하는 쪽이 압도적으로 별로인데
2개월 전
익인139
친구가 뭘 잘못햇다는거야 본인이 저걸 봤으면 고양이한테 밥을 주던가 다시 데려가던가 해야지
2개월 전
익인140
고양이 키우는거 뻔히 알거고 각오하고 자러갔을텐데 저런다고?ㅠ 난 귀여으ㅓ서 우쭈쭈했을거같아 으아아 잠좀자자애기양 우잉? 막이럴거같은데ㅠ
2개월 전
익인141
아너무웃기다 아ㅜㅜㅠㅠ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42
니가 일어나서 밥 줬어야지
2개월 전
익인143
누구든지 자다가 깨서 화들짝 놀라면 짜증날만도 한거 같은데 이게 친구가 사과를 해야될 일인가?
2개월 전
익인145
동물 있는 집이면 알고 자지 않나? 나는 고양이 좋아해서 친구 고양이가 저러면 황당은 하지만 귀여워~ 하고 걍 밥 주고 다시 잠
근데 애초에 동물 안 좋아하는 친구들은 고양이 키우는 친구 집에서 절대 안 자려고 함 저런 돌발상황이 싫으면 나가서 자
2개월 전
익인145
느그 고양이 니 눈에만 예쁘다 < 이런 마인드인데 왜 고양이 사는 집에서 잘 생각을 하냐고 ㅠ
2개월 전
익인64
ㄴㄴ 고양이가 밤에 보챈다고 말을 안 했을 듯
2개월 전
익인146
둘러둘러말하면 고양이한테 짜증났다는건 그걸 케어못한 당사자 저격인셈
2개월 전
익인147
나도 친구집 갔을 때 고양이가 새벽부터 돌아다니면서 깨웠는데 어차피 하루 자는 거고 그게 이 집 고양이 습성인데 내가 놀러온 거니까 별 말 안 하고 그냥 넘어갔음
뭐 저렇게까지 화내는지도 이해 안 가고 고양이도 저 사람한테는 가족인데 욕하면 기분이 좋겠음?? 손절해도 쌈
2개월 전
익인147
저게 동물이 아니고 영유아 있는 집이었으면? 쟤는 우는 애 한테도 화낼 놈임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70
22222
2개월 전
익인89
사람이랑 동물이랑 같나ㅋㅋㅋ 욍알욍알 거리는거 뿐만 아니라 맞기까지 해서 썩나간거 같은데
그리고 밤새 아기가 울어도 담날이면 집주인이 친구한테 우리 애가 너무 울어서 잠 못잤지 미안해부터 나와야 하는건데 오히려 사과받을 생각을 먼저 하시면^^
게다가 집주인은 고양이 울어싸도 안일어나고 남들깨우고 다니는거 뻔히 아는데도 처누워있었으면서 적반하장은 참
2개월 전
익인176
아니 동물 있는거 모르고 간거 아니잖아ㅋㅋㅋㅋ 고양이 밤에 맞은거 감안하고 가서 자야지 냅다 성질부리는건 집주인도 우습게 보는거 아님?
2개월 전
익인89
아 진짜?? 집에 동물있으면 원래 아무때나 맞는거 각오하고 가는거야? 그러면 미안 내가 동물 안키워봐서 몰랐어.
그렇지만 별개로 사과는 집주인이 먼저 해야 한다고 생각해. 누가 먼저 피해를 끼쳤는가=고양이=집주인 책임
고양이가 밤에 시끄럽게 울고 때려서 놀랐지 미안 -> 아니야 나도 성질내서 미안해가 나와야지 집주인이 먼저 사과받을 생각하는건 경우 없지
2개월 전
익인220
2222 ㅋㅋㅋㅋ 맞는거 각오하고 가야 한다는 발상은 뭔지 와 동물을 너무 사랑하면 이성적 판단이 안되나봐 어거지 ㄹㅈㄷ 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76
220에게
성격 ㅇㅇ 맞다고 쓴거 필터링 된거임;
2개월 전
익인203
동물 있는 거 알고 갔어도 주인이 케어할 거라 생각하고 가지 누가 새벽에 밥 안 준다고 나한테 와서 날 때릴 거라고 생각하고 가냐...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억지 미쳤네...
고양이가 주인 깨웠는데 주인이 못 일어났대잖음 동물 있는 집 놀러가서 뭐 좀 놀아주고 핥퀼 수도 있다 그런 정도야 예상하지 밤에 자다가 주인 부주의로 맞을 것까지 예상한다고? 그럼 더더욱 주인 문제짘ㅋ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 지 고양이 루틴 있는거 알면서 왜 안 깸? 왜 미리 말 안 해줌? 주인이 미리 말해서 선택권 있었으면 그 집 안 감ㅋㅋㅋㅋㅋㅋㅋ
뭔 간 사람 탓을 하니 케어 못한 주인 탓이지
2개월 전
익인221
ㄹㅇ 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48
사과는 집주인이 해야지 원래 새벽마다 밥달라고 그런다는걸 알고 있는데도 빨리빨리 안 일어나서 결국 손님들 깨운거니까
2개월 전
익인149
집주인이 고양이 관리했었어야지
2개월 전
익인150
난 반려동물한테 막대하는 애들이랑 상종 안해... 말로라도 그러면 멀어짐
2개월 전
익인151
차마 주인이 친구라 친구한테 화는 못내고...
2개월 전
익인152
자식이건 반려동물이건 본인들한테 소중 하지 그걸 왜 남한테까지 강요하느냐 이거임 저 상황도 밖에 친구들 자고 있으면 고양이 관리 잘해야지 나가서 자는데 깨우면 짜증나지 자식들 식당에서 뛰고 소리쳐도 냅두는 부모들 강아지 남들 앞에가서 짖던말던 신경 안쓰는 견주들 전부 똑같지 너한테만 소중해 남한테 피해 안가게 관리 좀해라
2개월 전
익인153
둘다 이해됨.. 누구한쪽의 잘못이라하기 애매해서 나라면 그냥 담부턴 울집에 초대안할래 ㅠ
2개월 전
익인154
누구집에 누가 왔나요
2개월 전
익인155
집주인 잘못, 친구 반응이 현실적인거임
2개월 전
익인156
본인 고양이가 저런줄 알고있었으면 집주인이 고양이를 관리했었어야지 밥 안 주는 집주인 때문에 자다가 고양이한테 처맞은 손님은 무슨 죄야
2개월 전
익인156
그냥 챱 수준이야 는 너네동물이니까 그렇게 생각하는거고ㅋㅋㅋㅋ 본인이 반려동물 내버려두고 어떻게 우리 고양이에게 그럴 수 있어 ㅜㅜ 책임전가 ㄹㄱㄴ
2개월 전
익인158
동물 안 키우는 사람은 가정집 고양이가 야행성인지 아닌지 어느정도 데시벨로 얼마나 울어대는지 아예 모름. 자다가 이유도 없이 그냥 쳐맞았는데 저정도 반응이면 천사네
2개월 전
익인177
ㄹㅇ
2개월 전
익인159
친구들 잠 못잔건 안미안하나? 뭔 저런걸로 손절할 생각을 해 ㅋㅋㅋ 진짜 본인밖에 모르네
2개월 전
익인160
나는 밥 충분히 주고 자고 보면 밥이 있는데도 깨울때가 있는데 ㄹㅇ 내가 키우는 내고양이인데도 빡치는데 자다가 이마 먗 대 맞으면 얼마나 빡칠까
2개월 전
익인162
고양이가 울면 집주인이 일어나서 밥 줬어야지ㅋㅋㅋㅋㅋ 방문 열고 나와서 이마까지 때릴줄은 몰랐을듯
2개월 전
익인164
고양이가 주인닮았네
2개월 전
익인165
화 한 번 낸거 갖고 유난이네 본인한테나 소중한 가족이지 남한테는 아무리 생명이 소중하다 해도 그정도는 아님...
2개월 전
익인165
밀치고 뭐 어떻게 가한거면 그건 잘못인데 그냥 화낸거면 그렇게 잘못인가 싶고... 애초에 집주인이랑 고양이 같이 방에서 잤던거면 고양이가 나올거라는 생각 못하지 않았을까 싶은데 잠결 섞이니까 더 그럴 수도 있음 친구가 왜 미안해야 하는지 모르겠음
2개월 전
익인166
주인은 미리 말했어야하고, 친구들은 그거 알면서도 잔다고 한거였어야함. 합의가 되었어야지. 근데 저런식으로 짜증내는 인성은 나도 손절할 듯ㅋㅋ
2개월 전
익인167
난 동물 안좋아하지만 남의 집 반려동물한테 왜 화를 냄 동물 존중 차원이 아니라 남의 집 재산이잖아
동물 있는 거 알고 놀러갔을텐데 본인이 감안해야지
서로 미안해야함
2개월 전
익인168
친구탓하는 댓글 제정신이냐 집주인이 손님 초대했으면 불편하지 않게 대접하는게 당연한거지 집주인이 방문 잠궈놓든가 밥을 챙겨주근가 해야될걸 안해가지고 친구가 지 고양이한테 화냈다고 손절ㅋㅋ 등신같은 소리 하네
2개월 전
익인169
머라는거야 진짜 ㅋㅋㅋㅋ 자는데 처 깨우면 그게 사람이라도 짜증난다
2개월 전
익인170
난 쓰니 입장 이해 되는데... 자기들이 먼저 남의 집 와서 자고 가려고 했으면 동물 키우는 집인데 당연히 감수하고 참아야하는거아닌가? 짜증낸거 자체가 문제가 아니라 쓰니 입장에서는 소중한 아이들일텐데 그런 사람 앞에서 그런 행동을 한게 배려가 없는 행동이라고 생각해
2개월 전
익인158
진상 학부모 마인드 ㄷㄷㄷ
2개월 전
익인170
지금 봤는데 어떤 점에서..? 진상 학부모라는 네 말에 따르면 나는 자기들이 어린이집에 아이 맡긴거면 그정도 일은 참아야한다는 입장이고 잠들었을때 고양이한테 좀 맞은거에 대해서도 뭐라하면 안된다는 입장인데 네가 진상 학부모 아니야? ㅋㅋㅋ
2개월 전
익인158
뭐라는거임? 너 말 진짜 못한다
2개월 전
익인170
ㅋㅋㅋㅋ 자기가 이해 못해놓고 남탓하네 ㅋㅋㅋㅋㅋ 자기들이 고양이 있는 집에 놀러오겠다고 한거면 그정도 일은 일어날 수 있다는걸 감수해야한다는게 내 입장이고 그 말인 즉슨 진상 학부모 마인드라는 네 말의 반대라고~ 네 비유대로면 나는 어린이집/학교에 자기 애 맡겼으면 거기서 일어나는 일은 어느정도 다 감내해야한다는 입장인데 어떻게 그게 진상 학부모냐고~ 내가 아니라 네가 진상 학부모 마인드라고 ㅋㅋ 이해 됐어?
2개월 전
익인39
170에게
유치원에 애를 맡겼는데 친구한테 맞고와서 항의하는 거랑 지 애가 때려서 짜증좀 낸 거가지고 항의하는거랑 뭐가 더 진상 같냐?
1개월 전
익인171
새벽 내내 못자서 컨디션 꽝 거기다가 자다가 맞음 이 콤보로 예민한거같은데.. 집주인이 케어를 잘 했어야지 손님 초대해놓고 뭐하는짓이람 그리고 자꾸 동물이랑 애랑 동일선상에 놓는데 반려동물 안키우는 사람은 키우는 사람을 존중하는거지 동물을 말못하는 애로 생각하거나 그러지않아 그냥 동물일뿐임 왜 자꾸 애한테도 그럴거냐고 그래 애랑은 당연히 다른데ㅜ
2개월 전
익인172
쓰니가 잘못했음
2개월 전
익인173
응? 내가 우리 냥이에게 하는 소리인데? 아쉬 나가 절루가~~~~~
2개월 전
익인106
사람이랑 고양이랑 동일시하는 사람 많네
2개월 전
익인174
챱 수준이라해도 맞으면 기분 나쁨... 애초에 못 나가게 관리를 잘 했어야지
2개월 전
익인179
고양이 주인이 자기 고양이 제대로 관리했어야 함. 다른사람한테 피해 안 주도록. 그걸 못했으면 오히려 고양이 주인이 친두한테 미안하다는 내색을 했어야 함. 내 고양이가 잠 깨우는거 내 눈에나 예쁘고 그러려니 할 수 있는 일이지, 사람으로 따지자면 유치원생 애기가 민폐짓하는거 아기니까 그럴 수도 있지!하면서 우쭈쭈하며 짓 하는 거랑 똑같다고 봄
2개월 전
익인180
뭐지ㄱㅋㅋ아니 나 강아지 키우는데도 쓰니 이상함ㅋㅋ
2개월 전
익인181
친구가 자고 가겠다고 한건지 집주인이 자고 가라고 한 건지가 중요할 듯. 친구가 자고 가겠다고 한거면 불편해도 남의 집이니까 감수해야지. 반대로 집주인이 자고 가라고 한 거면 물그릇 밥그릇을 미리 방에 갖다 놓든지 해서 손님 배려를 더 철저히 했어야 하는 거고.
2개월 전
익인182
너한테나 느그가족이지 남한테는 그냥 짐승이지..
2개월 전
익인183
근데 주인은 일어났으면 자기가 밥 주면 되지 고양이가 친구 이마 때리고 화내는걸 지켜만 보고 있었음?ㅋㅋㅋ
2개월 전
익인183
지가 케어 안해놓고 친구한테 사과 들으려고 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84
고양이가 울었고 나가서 친구한테 그런거 까지 알면 일어나서 밥 먹이던지 했어야지.그걸 그냥 보고만 있는거 자체가 문제임
일어나서 밥줬으면 고양이도 친구도 문제해결될 일인데 본인이 안 일어나서 생긴일을 누굴 탓해
2개월 전
익인185
사람위에 고양이 있구나.. 저런마인드 가진 친구 별로야
2개월 전
익인186
오히려 집주인이 고양이 대신 사과해야지
2개월 전
익인186
집주인 니가 고양이 보호자니까 대신 수습하는 게 맞지 뭔소리야 내 새끼 남도 이해해야 한다는 거야 뭐얍
2개월 전
익인188
동물한테 승질 내는 친구도 별로긴 한데 집주인이 더 별로임 우너래 새벽에 깨우는 거 알고 있었으면 손님이 왔음 더 신경썼어야지 친구는 고양이 우는 소리 때문도 참다 참다 터진 걸 수도
2개월 전
익인187
주인인 지가 미리미리 밥을 주든가 일어났으면 지가 바로 고양이 챙겼어야지 친구가 한 대 맞고 화내는거 보고만 있음? 주인 맞음?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89
보통 친구집 고양이나 강아지는 어화둥둥해주지않음? 친구가 예의없음
2개월 전
익인190
아니 진짜 고양이만 관련되면 ㅋㅁ마냥 어딘가 사고회로 이상해지는 사람 꼭 있네
이게 어떻게 쌍방 내지는 친구한테 고양이있는집 가놓고 잘못있다 하는거임?
아침에 일어나서도 짜증낸게 아니라 정작 잠깬 당사자한테 당시에 자기가 관리못한건 사과도 없이 입꾹닫하고 자기 고양이한테 짜증낸거만 꽂혀서 꾸역꾸역 아침까지 사과도 없이 너 잠결에 우리애한테 짜증낸거 어떻게 생각하냐고 따지면 당연히 친구도 불만부터 말하지않겠음?
사과가 먼저 나왔으면 친구도 아 나도 잠결에 예민해서 제정신 아니었다 라고 사과하는 방향으로 흘러갔을수도 있지 친구 잘못은 그 후에 논하는거임
말못하는 동물한테 화낸거에 정떨어질수는 있는데 상황만 보면 원글쓴이나 글쓴이편 드는애들이 진짜
이상해보임ㅋㅋ 아니면 새벽에 우리 냥이가 밥달라고 하는 습관이 있다고 언질이라도 미리주던가
2개월 전
익인191
피곤하게들 산다
2개월 전
익인192
와.....정말 ..말이 안나온다
2개월 전
익인193
고양이가 때리고 친구가 짜증내는걸 목격해서 정떨어질 정도면 본인은 잠에서 깨어있었는데 왜 본인이 고양이 밥 안주고 그걸 지켜만 보고있음? 주작ㅋ
2개월 전
익인194
고양이키우는 집인거 알면 감안하고 자야지 지 집도아닌데 별ㅋㅋ 고양이입장에선 고양이집에 불청객이 자고가는건데
2개월 전
익인195
목격한거면 고양이가 깨울땐 자고 있다가 문열고나가는 소리에 깼다는건데 고양이가 친구때리기 전에 수습하지
2개월 전
익인196
집에 사람을 초대했으면 불편하지 않게 신경쓰는 태도도 필요함 쓰니도 “밥 달라고 우는건데 내가 자느라 못 들었어 미안해” 가 나와야되는거 아님? 애기 잇는 집에 놀러갔다가 애기가 뭣모르고 머리카락을 잡아뜯거나 얼굴을 치게돼도 양육자는 미안하다고 사과를 함.. 당연히 괜찮다는 대답이 나와야 하는 일이고.. 글에 잇는 친구는 고양이한테 화낸 게 아니라 글쓴이한테 화낸거 같은데ㅋㅋ
2개월 전
익인197
친규가 내 고영이 한테 화내써 손절!! ㅋㅋㅋㅋ 이게 넷사세인가? 개웃기다 ㅋㅋㅋㅋㅋ... 우리 애기나 고양이나 강아지가 친구 불편하게 하면 사과 안하고 아이고 우리 애한테 짜증내써요 사과하세요! 이러는게 언제부터 정상인 세상이었나...
2개월 전
익인200
난 이해가는디 반려동물 키우는 친구들 집 가면 항상 얘 어떻다 쟤 어떻다 그래도 괜찮아? 물어보길래 난 ㅇㅇ 기여움 ㄱㅊ 하고 가서 자고 하는디..
2개월 전
익인201
글쓴이는 염치가 없고
친구는 짜증 예민러고
2개월 전
익인202
딱히 누구 잘못이라고 하기도 애매한데
별개로 정떨어졌음 손절하는거지...
2개월 전
익인205
ㅋㅋㅋㅋㅋ 고양이가 그런 습성인거면 미리대비하고 밥을 주든가 자고간다했을때 경고하고 괜찮다하면 재우든가 100프로 집주인잘못
2개월 전
익인206
이야 쌍욕도 아니고 짜증낸 거 가지고 친구한테 사과를 받아야겠다는 생각을 하다니ㅋㅋㅋㅋㅋ 사과도 도대체 누구한테 해야 함? 설마 웃기게 나의 소중하신 고양이님한테 사과를 하란 소리는 아닐거고 결국 자기 기분 나쁘니까 대신 사과하란 얘기네ㅋㅋ 차라리 고양이 때문에 잠 방해해서 미안하다는 소리가 집주인 입에서 먼저 나와야지... 친구잘못 없음
2개월 전
익인206
친구도 당연히 고양이를 싫어하진 않아서 그 집에 갔겠지 근데 반려인이라면 싫어하진 않는다고 해서 다 엄청 좋아하는 건 아닌 걸 항상 명심해둬야한다고 생각함.. 모두가 동물을 자기 자식처럼 아껴줄 거라고 생각하는 사람에게 오히려 편견있음
2개월 전
익인207
고양이 우는거 진짜 스트레스임
2개월 전
익인208
근데 나는 둘다 짜증났을수있다고봄
서로 기분 나쁜 포인트가 달랐던거지
2개월 전
익인209
나도 고양이 키우는데 자율급식 또는 자동급식기 안해? 새벽에 깨서 밥 달라고 울 정도면 냥이도 배 많이 고픈 것 같은데 자율급식 안 할 거면 주인이 알람맞춰 일어나서 밥 챙겨줘야하는거 아냐?
동물들은 평생 자라지않는 아기같은 생물인건데 고양이 케어 조금만 더 해줘 솔직히 친구 잘못이라고는 생각 못하겠어 주인만 잘했으면 아무일도 없었을거야
2개월 전
익인210
안 키워봤는데 어떻게 앎 그렇게 매일 얻어맞은 거면 본인이 일어나든가 미리 경고를 해주지 그리고 동물한테 짜증낸다고 뭐라고 한다는 게 ㅋㅋㅋㅋ ㅠ 아침도 아니고 새벽 중간에 갑자기 누가 때리면서 깨우면 비몽사몽한 가운데 사람이든 동물이든 눈에 뵈겠음...?
2개월 전
익인211
주인이 안 일어난걸 뭐 어째.
반려동물 안키우면 짜증 날 법 하지.
2개월 전
익인212
친구가 쓰니를 손절해야겠는데 ㅋㅋㅋ? 친구 입장에선 자다가 갑자기 모르는 고양이한테 얻어 맞은건데 그럼 안그래도 졸려서 정신없는 와중에 "아 고양이가 그럴 수도 있지~" 이래야 되냐.. 다들 그렇게 할 수 있어서 둘 다 잘못했다고 말하는건가본데 난 그렇겐 못함 집주인이 케어를 잘 했었어야지
2개월 전
익인213
글도 글인데 댓글에 캣맘들 개질린다... 진짜 사고방식부터 다르구나
2개월 전
익인215
고양이를 실제로 때리거나 괴롭힌 것도 아니고 인간 말로 짜증냈는데 그것도 안 된다고? 황당 ;;;;;;
2개월 전
익인215
고양이가 그럴수도 있으면 인간도 짜증낼수도 있는거임
2개월 전
익인216
뭔 동물을 괴롭힌것도 팬것도 아닌데 동물 대하는 태도에서 인성 보인다 이러네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뭐든 극성들은 질린다
2개월 전
익인217
고양이를 때리기라도 한줄알았네ㅋㅋㅋ
2개월 전
익인218
새벽에 저럴 수도 있다고 미리 얘기했는데 괜찮다고 하고 간 거면 친구 잘못 미리 얘기도 안 했으면 주인 잘못 글고 평소에는 자느라 못 줘도 친구 데려온 날은 더 신경썼어야 했다고 생각함...
2개월 전
익인226
짜증정도는 낼 수 있는거 아냐? 애초에 깨우는데 넌 왜 안 일어나...얼마나 가볍게 생각하길래 밥 달라는걸 무시하고 늘어져라 자고있냐
2개월 전
익인229
애초에 동물 키우는 집이고 고양이가 얌전히 못 자는 거면 초대를 하지 말았어야...
2개월 전
익인230
양쪽 다 그지같다
굳이 왜 초대를 하고
친구란 것도 모텔잡을 돈도 없냐 구질구질하다
1개월 전
익인231
동빠들은 인간 커뮤니티에 나오지 마라 좀
1개월 전
익인231
나도 키워봤고 주변에 키우는 친구 많은데 저정도에 긁힐거면 남을 집에 초대하질 마; 애시당초 지가 케어 못해서 생긴 일이구만.. 처음부터 친구들한테 양해를
구하던가 동물이랑 안 살아본 사람들이 동물있는 집 가서 잔다할때 저것까지 예측해서 자러가겠음? 자기
고양이 그런 버릇 있는거 알면 미리 준비해놓던가 설명을 해주던가. 애시당초 크게 화내거나 냥이한테
해 끼친것도 아니고 짜증정도인 것 같구만.. 애당초 친구 짜증내는 소리는 들었으면서 본인 고양이 소리는 왜 못들었나 싶기도 하고. 여튼 일어난 일에서만 끝냈으면 해프닝인데 굳이 저걸 파묘해서 사과받겠다는건 친구쪽에서 손절해야 할 것 같음
1개월 전
익인232
진상학부모마인드 때린것도아니고 맞은건데 사과하라니 어이가없을듯ㅋㅋㅋ
1개월 전
익인233
애가 밖에서 욕 듣는 건 대체로 부모 탓이던데 이번에 고양이가 욕 먹은 것도 주인인 쓰니 탓이라고 봄
방에 두던가, 밥을 두던가, 얘길 하던가
1개월 전
익인233
친구도 유난임 남의 집 놀러와서 새벽에 한 번 깼다고 예민하네 ㅋㅋㅋ
1개월 전
익인235
기분 나쁠 수는 있는데
손님 집에 초대해놓고 불편하게 만든건 본인임
글고 주인이 밥 안 챙겨줘서 그런거라는거 알고 있네
지 잘 못인데 손절은 무슨;
1개월 전
익인235
지도 자다가 안 일어났으면서
손님이 화냈다고 손절은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36
손님을 손님 대접해야지 무식한 걸 구구절절 적어놓네
28일 전
익인237
주인잘못이긴하지
어케 사람이 다 본인같길 바람
24일 전
익인238
정 떨어질 수는 있지 않나.. 둘 다 이해는 가
24일 전
익인239
자동급식기를 사면 됐잖아 돈없는 주인 잘못임
24일 전
익인240
내생각엔 친구도 걍 넘어갈 수 있었는데 집주인이 담날 얘기꺼내서 더 그런긋ㅋㅋ
뭘또 사과까지받을라함 집주인은?
15일 전
익인241
근데 반려동물 안키우는 사람이면 좀 빡세긴하더라ㅠ 새벽 늦게 잠들었는데 계속 울고 낑낑대면 짜증 확 나긴해…ㅠ 그래서 순간 짱나서 확 티냇을수도.. 근데 고양이한테 막 위협을 가했다거나 때렷던거 아니면 정떨 까진..
11일 전
익인242
친구가 뭘 잘못했지?
자다가 맞아서 깨면 당연히 기분 나쁘고
동물 안 키워본 사람들은 고양이가 새벽에 깨울 수 있다는 거 자체를 몰라
11일 전
익인29
집산데 챱 이거 먼지 알아서 그냥 개웃기네 아
나 고양이 안조아하고 집사 아닌 시절에 남의집가서 강아지땜에 힘들었던 적 있는데 자는데 똥꼬발랄해서 짜증 많이 났었음 남의 개니까 화를 못냈던 것 뿐이지
방을 바꿔 자지 손님들을 문닫고 자게 본인 방으로 본인은 거실로 손님은 안에서 문 잠그면 고양이 못들어올테니ㅋㅋㅋ 아 챱 넘기엽네
8일 전
익인243
걍 본인 집에서들 자
4일 전
1
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일본거주 7년차가 말해주는 일본음식 단점과 특징
이슈 · 4명 보는 중
AD
넷플릭스랑은 일 안 한다는 박시영 영화포스터 디자이너.jpg
이슈 · 5명 보는 중
배우 천우희가 성형을 하지 않는 이유
이슈 · 2명 보는 중
해외에서 은근 먹는 거 같은 것 🍍
이슈 · 1명 보는 중
AD
故 유상철 감독 장남 근황
이슈 · 1명 보는 중
대군부인 보고 현타온 드라마 작가 지망생
이슈 · 3명 보는 중
AD
[공식] 결국 사달이 났다..르세라핌 김채원, 활동 중단
이슈 · 2명 보는 중
집코바 만들었다!!
일상 · 1명 보는 중
AD
한강 피크닉 가서 절대 자리 비우면 안 되는 이유
이슈 · 6명 보는 중
AD
한국인이 미국 장례식 처음 가면 충격 받는다는 것
이슈 · 4명 보는 중
현재) 전세계 난리난 챗지피티 이미지 2.0 ㄷㄷ..jpg
이슈
AD
[1보] 주왕산 실종 초등생, 실종 사흘째 숨진 채 발견
이슈
부산에서만 파는 부산 명품음식
이슈 · 1명 보는 중
AD
ㄹㅇ 쉽지않은.. 제발 다람쥐 먹이 주지 말라는 경고 무시하기..
이슈 · 9명 보는 중
AD
요즘 대박 났다는 업계 근황
이슈 · 4명 보는 중
민희진이 레드벨벳 타이틀 바꾼 썰
이슈 · 3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양홍원이 학폭" 작업실 침입해 거울 깬 동창…소속사 "강경 대응"
146
현재 전세계 현상이라는 젠지들 문화..JPG
100
아직까지 플미로 판매되는 '촉촉한 황치즈칩' 먹어봤다 vs 못 먹어봤다
83
신입 때문에 회사 망할뻔함
72
딸이 기상캐스터 합격해서 기뻐하는 어머니.jpg
65
포인핸드에 올라온 귀가 짤린 고양이
49
이화여대 김치찜 전형 없냐ㅋㅅㅋ
46
보이스피싱에 5000만원 잃은 어머니와 아들 숨진 채 발견
38
프로포즈 빠꾸먹은 친형
44
친구 덕에 15억 벌었어요 축의금 얼마 할까요
57
한국에 살고 있는 외국인 국적 순위....jpg
40
그 시절 한국 국대 축구선수들 성격...jpgif
65
💥반도체 계약학과 입결 근황
35
집 열쇠 숨기기 좋은 진짜 감쪽같은 가짜 돌 모형
31
여름 청춘물 느낌난다는 신인 아이돌 미감
34
손가락은 그런 목적으로 있는 게 아니야 미친레즈야...🔞
31
05.17 08:17
l
조회 21499
l
추천 4
가족 13명 모시고 자유여행 다녀온 옹성우가 느낀점.jpg
12
05.17 05:56
l
조회 18580
베트남 다낭에서 유명한 반쎄오집
20
05.17 05:49
l
조회 29107
l
추천 11
아이유 21세기 대군부인 단체관람 현장에서 나온 발언.twt
88
05.17 05:45
l
조회 74723
l
추천 2
컷터칼로 전선 피복 벗기기
1
05.17 05:43
l
조회 1008
평론가 이동진 2006년 한국영화 베스트 12편
05.17 05:40
l
조회 1740
l
추천 1
심각해 보이는 에스파 의상
228
05.17 05:38
l
조회 171513
l
추천 6
혼인신고한 후 남자 멘트
2
05.17 05:35
l
조회 2579
나는 내 작은 가슴이 평생을 발목 잡을 거란 사실을 몰랐다
243
05.17 05:33
l
조회 149311
5월의 순천만국가정원 보고 가세요.twt
05.17 05:32
l
조회 958
l
추천 2
수의사가 댕댕이 약 먹이는법
1
05.17 05:27
l
조회 1382
밥 먹고 바로 누우면 정말 살이 찔까?
1
05.17 05:18
l
조회 2284
l
추천 2
아산병원 채용공고 나와서 공지하랬더니 과대 혼자 지원함
159
05.17 02:55
l
조회 117906
l
추천 3
서울에서만 살아도 차 필요하다고 생각해?
1
05.17 02:53
l
조회 1854
코카앤버터
추가하기
더보기
음원 공개 D-2 남음
정보/소식
코카앤버터 Mi Deh Ya 개인컨포 2
1
CocaNButter - 'Mi Deh Yah' Con..
정보/소식
CocaNButter - 'Mi Deh Yah' 개인..
정보/소식
CocaNButter - 'Mi Deh Yah' Co..
코카 보고싶다
블랙핑크 로제가 찍어줬다는 지수 사진.jpg
1
05.17 02:52
l
조회 6242
l
추천 2
남자친구 차 주차비 주류비 가끔 내주는 게 맞 는거죠?
3
05.17 02:48
l
조회 1632
제일 자주 쓰는 Ai에 이 프롬프트 넣으면 무슨 책 나와?
2
05.17 02:47
l
조회 1659
코스피가 13000까지 가는 이유
1
05.17 02:46
l
조회 4980
용두용미 드라마 추천하는 달글
7
05.17 02:44
l
조회 1615
아이폰 제일 비응신같을때 1위
3
05.17 02:39
l
조회 1361
l
추천 1
더보기
처음
이전
706
707
708
709
7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20
1
태어나서 1인 1엽떡을 역조공으로 주는 아이돌 처음 봄(p)
12
2
이제 마지막인거 같다는 리센느 미나미의 갸루컨셉.jpg
7
3
요즘 거제 분위기가 심상치 않은 이유
19
4
반응𝙈𝙄𝘾𝙃𝙄𝙉 지드래곤 x 토이스토리 디자인..JPG
17
5
지하철에서 뉴비 뜨개질 도와준 고인물
14
6
교도소 8년 징역 살고 나와서 느낀 점.jpg
5
7
어머니가 찍은 묘생샷
14
8
강원도 예식장 뷔페 메뉴에 최고로 감동함
8
9
요즘 무당, 샤머니즘 인기가 많은 이유
3
10
취사병 전설이 되다 원작가가 밝힌 작품 수익 .jpg
18
11
삼겹살 맛을 알아버린 미국
1
12
욕실 청소하다 심장 멎을뻔
13
한국 최저시급 충격적인 사실
14
중국의 후덜덜한 편의점
15
러브버그가 효도버그였으면 덜극혐이야?
16
대게와 킹크랩 차이점
17
동물농장 제보에 채택되면
18
친구가 만들어준 케이크
19
고3의 일탈
20
mbti별 순함&착함
1
하닉 1주 있음 청년들은 보아라
10
2
와 신입 케어 다들 어떻게했어..? 장난아니다
5
3
와 테슬라 소름돋게 많이 올랐네..
8
4
이와중에 스벅 근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5
공무원 왤케 전화에 집착하는거야??
9
6
난 어릴땐 키큰게 좋았는데 나이먹으니까 좀 그렇더라...
13
7
헐 7월달에 일본가기로했어
16
8
다들 집안좋은게부러워? 연봉높은게부러워?
13
9
친구 시험때문에 내 약속은 취소해놓고
9
10
cma만들었는데 수익률봐ㅋㅋㅋㅋㅋㅋㅋㅋ
11
한국인 MBTI 유형 순위
5
12
어제 알바 그만두고 같이일하는 언니한테 나름 친해졌다 생각해서
13
진짜진짜진짜 너무 퇴사하고싶은데
14
얘들아 친구가 나 은연중에 돼지라고 생각한걸까……??ㅋㅋㅋ
2
15
나만 다이어트하고 당친자 됨?
16
점심에 간장찜닭 푸짐하게 먹엇는데 저녁 곱창 먹으면 위장 혹사 시키는 거겟지??
2
17
진지하게 고양이는 조형적으로 너무 완벽한거같음
4
18
나 오늘 첫출근인데 퇴근도 이제 해.. 저메추 좀 해쥬라
2
19
ㅋㅋ힘들다고 엄마한테 얘기했는데 본인이 더힘들대
20
아까 강아지 데리고 잠깐 주민센터 다녀왓는디 ㅋㅋ
1
1
와 노란수박 먹지머...
4
2
아니 하투하 걍 국내코어 넘사네ㅋㅋㅋㅋ
4
3
정보/소식
하투하 탑백진입
15
4
라이즈 대형 또 바꼈어?
12
5
레몬탱이 틱톡용이라는 거 역바나 견제 확실한듯
19
6
하투하 루드 음원순위 높은거 나레이션 파트가 한몫했나?
3
7
쇼츠용 노래라는게 정확히 뭐임?
16
8
호불호 갈리는게 신기할 정도....
13
9
올리비아 로드리고 U+me=>3 이거 제목보고 당황탐
10
127콘 티켓팅 공지
4
11
아니 윤두준 자체제작폰트 진짜 만들었어 ㅁㅊ
13
12
하투하 저러고 4분기쯤에 포커스깔로 한번더 컴백할라나
6
13
하투하가 넘 좋아서 그런지 다음 슴 여돌도 다인조면 좋겠다
4
14
너네 돈 냄새 지대로 나는 케이팝 뭐 같음
6
15
장윤주님 인스스에 툽 연준 투샷 봐 둘 다 얼굴 개작다
16
헐 희승도 실차진입했네 ㅋㅋㅋㅋ
7
17
레몬탱 앨범커버 예뿌다 커버에 사람 얼굴 박힌거 싫어하는디
18
익들아 냉동과일은 별로야? 아님 ㄱㅊ아??
2
19
엔하이픈 바잇미 명곡이다
1
20
생망고 2개에 13900원이면
2
1
방송계 미친것같음 김새론 중3때 22살남배랑 키스신 찍었잖아
14
2
와 고아성 담배 연기 40번 다시 찍었대;;
10
3
급상승
진짜 웬만한 레전드 드라마도 다 안본 순도 100%의 눈인데 드라마 재밌는 거 추천해줄사람
8
4
정보/소식
[단독] JTBC 촬영 중단 현실화?…'연애의 재발견'측 "재정비"
6
5
급상승
허남준 소속사 대포짤 매니저가 직접 찍더라
3
6
헐 허남준 비스테이지 들어가봤는데
5
7
한소희
한소희 더블유 코리아 화보
1
8
헐 변우석 모델때 개젛음
14
9
우주를 줄게 이제 처음 보는데 배인혁 캐릭터
2
10
허남준 비스테이지 첫 글
12
11
아니 백추 3.3퍼로 시작해서 8.1퍼로 종영햇다는데
25
12
260622 변우석 인스타
17
13
화제성보다 대중성이 얻기 더 힘든거 같아
8
14
허남준 기계치라고 하던데
1
15
멋진신세계
작가님이 기본 캐릭터 설정을 진짜 잘하시는듯 이거 웹소원작 웹툰 원작 이런것도 아닌데
5
16
오늘 시간 떼워야해서 스벅 갔는데 3시에 마감한다길래
6
17
멋진신세계
차세계 전생 꿈에서 서리가 화살 맞는것도 다 봤으니까
2
18
변우석 이짤 뭔 캐릭터 닮았는데
5
19
정리글
멋진신세계
이현 일기장 전문 해석본
21
20
멋진신세계
이번주도 메이킹 화목 2개 주는거겠지?
4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