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87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131

부산 서면에 만든다는 제 2의 청계천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기 냄새 심한곳을 굳이 물 색깔도 더러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청계천도 원래 그랬는데 정비해서 지금의 청계천이 된거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동천강 좋아지면 좋지 밑댓 보면 알듯이 물수질 좋아지게 하려고 시도 많이 했는데 달라진게 없었음 다리 하나 생긴거 빼고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나라가 드디어 도시 미관에 신경쓰는 날이 오네 감격이다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동천은.....똥천이라고 부르는 곳 아니었나요ㅋㅋㅋ 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초록물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냄새 해결되면 진자 좋을듯 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냄새랑 수질 해결이된다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될까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청계천도 더러운 강이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개선하면 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33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44 냄새 나니까 바꾼다는건데 왜 냄새 타령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5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6666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7777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8888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99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면 좋을 것 같긴 함... 물이 깨끗한 걸 본 적 없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선거철마다 나오는 돌림노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기는 개발한다고 한 지가 얼마나 됐는데 여전히 똥천임 ㅠ 심지어 지금도 많이 시도한 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ㄹㅇ 제일 마지막으로 개발 시도한거 봤을 때는 산책로랑 분수 같은거도 했는데 몇 년 지나니까 관리도 안되고 다시 똥냄새나는 더러운 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선거철 공약 또 나왔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똥물이랬는데 저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온천천 관리나 잘해...이상한 포토존 그만 만들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동천이….될라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청계천도 완전 썩은 물이었어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거 하면 좋겠다 북 콘서트…(?)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똥천 가능하겠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제대로 수질관리만 한다면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제대로만 되면 너무 좋을듯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좋다.... 제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미 몇 번 실패해서 걱정스럽긴 함... 근데 진짜 개선은 되면 좋겠는게 동천 때문에 서면~금융단지까지 이미지가 별로인 느낌..? 진심 범일역~ 한전 쪽 넘어갈 때 숨 참고 넘어가야하고 딱봐도 물도 더러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맞아요.. 저기 진짜 냄새 대박이여서 왜 관리 안하나? 싶을 정도였던... 잘 되면 좋겠네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냄새도 심하고 이미 걍 더러운 물이란 인식이 더 쎈데 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볼게없는 한국 특: 맨날 제2의 ~~~ 이 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똥천 제발 관리 좀 해줘요 나 대학생 때 똥천 개선시키는 방안 레포트 열 장 넘게 썼는데 아직도 개선이 안 됐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좋아요 화이팅 진행 잘 됐으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제발..그냥 공약으로 뱉고 보는게 아니라 제대로 진행했으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옛날보단 괜찮아졌는데 정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이미 갈아엎고있어용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개선하면 좋지 서울말고 지방에도 저런 곳 만들어져야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서면 빕스 근처 다리에 지날 때 냄새도 엄청 심하고 물도 그냥 거품이었던 기억있는데, 개선되면 좋겠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좋다ㅏㅏ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ㅈㅂ 서면사는데 잘됐으면ㅜㅜ 어차피 하는거 잘해서 진짜 청계천 처럼되면 얼마나 좋냐 서면에 안그래도 외국인 많이 오는데 위치도 좋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똥천 되겟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근데 개선되면 좋긴할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 물비린내만 날 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왕 관리잘해서 잘됐으면 부산인으로서 부산이 더 흥했으면 해용ㅜ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와 수질 어째 잡으려나 냄시 진짜 장난 아닌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쓰레기통도 많이 배치해주세요ㅠㅠ 관광객들한테 창피해죽겠음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부산 강변 자체가 안동 영천 쪽에서 내려온 생활 오수물이 다 모여서 바다로 나가는 걸로 알고 있는데 될려나.. 잘됐음 좋긴 하겠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진짜 시꺼먼 오수 수준인데 가능한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진심 여름 되면 지나가는 길에 숨쉬기 힘들 정도로 악취가.. 매번 정비사업 한다 말만 하고 되는 꼬라지를 못 봤는데 해줘라 진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아니 저기 상권도 없고 서면 메인에서 벗어나서 가기도 번거롭고 물도 구린데 부산시 니 할 수 있나 돈도 없는데 부산진구 니 할 수 있냐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우와 제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ㄷㄷ... 저기 정화되는곳이었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내 인생 30년동안 개선이 안되던게 뚝딱 된다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9
동천 살려줘 진심 질식하겠어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30년 넘게 안 되던 게... 되면 좋긴 한데
1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역대급으로 쏟아지고 있다는 일프듀 케이팝 경연곡 모음3
05.03 23:34 l 조회 1131 l 추천 1
현재 못풀면 심각하다는 ebs 문해력 문제..JPG100
05.03 23:26 l 조회 65539
노예녀 시키는 거 다해요3
05.03 23:18 l 조회 15224
택시 아저씨가 절대 지각 안하게 해주겠다고 했는데
05.03 23:18 l 조회 2682
웨딩 케이크가 7억이 넘는다고?8
05.03 23:16 l 조회 21651
쿠팡 반품센터 알바하고 느낀 후기35
05.03 23:13 l 조회 28404
이 셋 중 제일 GOAT는
05.03 23:10 l 조회 1160
현재 𝒥ℴ𝓃𝓃𝒶 밤티라는 신혜선 신작 상황설정..JPG206
05.03 23:10 l 조회 148941 l 추천 4
떨어진 마이크팩 때문에 인이어 빼버리는 어떤 남돌.jpg
05.03 23:10 l 조회 3290
물맛 구별할 수 있다는 아이돌
05.03 23:09 l 조회 591
강의실에 안내해달라고한 학생
05.03 23:07 l 조회 1122
회사 대리님이 T팬티 입는걸 알아버렸다
05.03 23:06 l 조회 9805
초등학생때 친구 아빠가 바람나서 도망갔는데1
05.03 23:05 l 조회 6199
힘들어져 식사 업체를 푸드 트럭으로 바꾼 회사3
05.03 22:58 l 조회 12957
의외로 있다는 부모 유형4
05.03 22:56 l 조회 4746
주차장에서 문콕한 사람이 보낸 문자1
05.03 22:52 l 조회 3164
괜히 들어갔다가 기죽고 나오는 장소 3곳21
05.03 22:51 l 조회 33579 l 추천 8
선 쎄게 넘은 수영장 이용수칙3
05.03 22:50 l 조회 10959
고모 목 아픈거 정확하게 맞춘 무당4
05.03 22:47 l 조회 18855
몇몇 다이소 물건 포장이 삐뚤빼뚤한 이유31
05.03 22:36 l 조회 57566 l 추천 37


처음이전90190290390490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