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90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691 출처

공익 관리하는게 가장 쉬웠다고 하는 공무원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교산데 학교에 같이 근무하신 공익분도 정말 좋으셨어요 특수 학생 보조하셨는데 나중에 아이가 엉엉 울면서 붙잡을 정도로ㅠㅠ 나이가 비슷해서 젊은 선생님들이랑도 친하게 지내구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람 귀한 줄 알고 대우해주는 공무원이나 그걸 당연하게 생각하지않고 보답하려는 공익이나 둘 다 인품이 훌륭하시네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병가연가 다 쓰고도 무단결근 하는애들 수두룩임
그냥 공익잘만난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폐급 공익들 수두룩햐ㅋㅋ 본문 글쓴이가 좋은사람들 만난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괜찮은 애들 만난거에요… 장애인시설에서 여자 이용자분 성추행하는 놈도 봤고 제가 일했던 곳에서는 하루종일 유튜브 보면서 쌍욕하던 사람도 봤어요… 이런사람들한테 뭘 어떻게 잘해줘야 관리가 잘될까요???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간식챙겨주고 편하게 있을 수있는곳도 챙겨주고 해주고 가끔 우체국 갔다오거나 본청 같이 갔다와주먄 고마워서 이거저거 다 챙겨주는 분위기인데 한번씩 이상한 사람 들어오는건 어떻게 못막아여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것도 일단 나와야.. 연가병가다쓰고 무단결근으로 계속 안나오는데 뭐 어떡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공익은 말 그대로 한시적 보조인력인데 무단결근한다고 공무원이 갈굴 필요가 있음? 나도 공무원인데 공익한테 꺼드럭대거나 상사마냥 갈구는거 이해가 안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무단 결근을 어떻게 해? ㅋㅋㅋ 그거 담당자한테 말하면 바로 일수 배로 늘어나는건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공익은 극과극이여
극도로 얌전하거나 폐급이거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함 정신병힙합공익만나봐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휴ㅋㅋㅋ 사비로 돈도 주고 그냥 조금만 일해도 어이구 잘했네 잘했어 하면서 떠받들어놓고 뭘 잘 지냈대
맨날 처자는 놈을 뭐 어떻게 해줘야 함? 방 만들어서 거기서 편안히 주무십쇼 해야 해? 결근한다고 병가 쓴다고 갈구는 게 아니라 그냥 사람이 아니야. 갈구긴 누가 갈구고 뭘 기싸움을 해. 할 것도 없어. 제발 피해만 주지 마하고 바라는 거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라에서 강제노역 시키는거니까... 미안한 마음을 가져야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실상 공익들은 현역 못보내는거라 면제 시켜야 되는게 맞는데 꾸역꾸역 일시키면서 강제노역 시키는것도 웃김.. 국제기구에서 공익을 강제노역이라고 하지마라고 하고 일본에 의한 강제노역 역사가 있는 나라가 자국민 강제노역 시키는 웃긴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가 특수학교에서 일 했을 때 만났던 공익들 다들 착했고 성실했어... 특수학교라서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힘들고 돈도 적게 받아서 현타 왔을 거 같은 상황에서도 다들 잘 해줘서 고마웠음... 오히려 교사들이 힘든 일은 무조건 공익 시키는게 당연한거고 살짝 도구처럼 대하는게 공감 안가고 인간적으로 별로였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걍 상식인들끼리 만난거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막줄 에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건 몸이 아픈 정상적인 공익들…정병 공익만나면 답없음ㅋㅌ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게 맞지... 걍 상식인한테 상식적으로 대해주면 상대방도 상식적으로 나오게 되어있음
진짜 어디 정신에 문제있는데 애매하게 있어서 공익간 ㅁㅊ놈들 만난거 아닌 이상..
가는말이 고우면 오는말이 곱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본인이 괜찮은 공익으로 배정받고 관리한거지 진짜 폐급만나면 학을 떼고 다시는 만나고싶지않게됨. 학굔데 진짜 이상한 사람 와서 도저히 안되겠어서 근무지 변경해달라고 요청해서 다른데로 보냄. 참고로 디시에 공익갤있는데 여기에 진상행동 자기들끼리 공유해서 행동함. 문제일으키는 공익 있음 여기 뒤져보면 글쓴거 은근 찾아낼 수 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ㅎㅎ운이 좋았던 것 뿐
방학 중에 배치받고 도서관에 앉아 있을 땐 좋았겠지 3월 첫 날 하루 하고 '정신병이 있어서 학생한테 해코지 할 것 같다'고 고충신청 하던데요 아주 약았어요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매일 한두시간 늦잠자서 지각하는 공익해결책좀..
2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낭만의 1970년대 건대 축제
06.01 05:53 l 조회 1183
벌집 삼겹살
06.01 05:51 l 조회 835
소고기 국밥
06.01 05:50 l 조회 370
25센트 동전이 생겨난 이유
06.01 05:45 l 조회 1521
차세대 예비 축구 스타 8인
06.01 05:44 l 조회 296
잠을 부족하지 않게 자야하는 이유
06.01 05:41 l 조회 4287
요즘 삼겹살이 평타 이상은 쳐주는 이유
06.01 05:40 l 조회 1314
요즘 절에 보급되고 있다는 기계1
06.01 05:39 l 조회 1583
일본 음식 명칭 총정리
06.01 05:38 l 조회 782 l 추천 1
초중고 급식 시 버려지는 양이 많다는 반찬
06.01 05:36 l 조회 1481
장기가 싫어하는 음식1
06.01 05:35 l 조회 515
참치 야채 비빔밥
06.01 05:33 l 조회 512
눈 결정 사진
06.01 05:32 l 조회 492
겨울철 보일러 난방비 절감 팁들
06.01 05:30 l 조회 474
비눗방울 터지는 모습 슬로 모션
06.01 05:28 l 조회 417
해외에서 연구감이라는 우리나라 직업
06.01 05:26 l 조회 1619
누리호 발사사진 찍으려고 11시간 투자한 사람
06.01 05:25 l 조회 943 l 추천 1
자식농사 망한 걸로 유명한 그리스 신
06.01 05:24 l 조회 727
고인물의 경지에 오른 잔 따르기
06.01 05:22 l 조회 504
홍콩 맥도날드에 있다는 손 씻는 기계1
06.01 05:22 l 조회 2068


처음이전56156256356456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