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24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601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요즘 드라이기 싼거 쓰는거보면 답답하지않아?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익인124
필립스두 조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1
필립스 나 쓰고 있는데 괜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5
Jmw이랑 다이슨 둘 다 있는데 jmw가 온도 바람 조절이 편하고 뜨거운 바람은 엄청 뜨겁고 찬바람은 진짜 차가움 그리고 거친 바람 느낌이라면 다이슨은 부드러우면서 강한 느낌이라 좋은데 스타일링이 힘들어서 오직 머리 말리는용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6
머리숱 많은 입장으로써 다이슨 진짜 좋고 빨리 마르는데 에어랩은 그거보다 바람 약해서 머리말리는 용도는 절대 아니고!! jmw는 예전꺼만 기억나는데 이게 제일 머리 빨리 말랐음! 대신 바람도 뜨겁구..
그리고 헤드에 꽂는 그게 두피 말리는데 진짜 좋아서 나는 다음에도 살거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읽으면서 JMW가 더 좋다고 쓸려 했는데 댓글에 이미 왕창 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이 좋은 거 쓰면 그냥 좋다 하고 만족하면 되지 왜 굳이 다른 거 잘 쓰는 사람들 조롱하고 내리치는겨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0
Jmw 가성비 쩔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1
jmw 한참전에 산거 아직도 쓰는데 멀쩡함 살때 사람들이 다 드라이기 왜 비싼거 사냐고 했는데 숱많은머린데 이정도로 말릴수있는 드라이기 이거뿐임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3
jmw는 애초에 묭실 드라이기라 성능 쩔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4
드라이기 사러 미용도구 파는곳 갔었는데 jmw 미용계 샤넬이라고 해서 샀음..그리고 같은 jmw인데 1만원차이로 그립력?이랑 가벼운게 다르더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5
다이슨 선물받응거 처박아둬서 당근햇능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6
걍아무거나쓰는데 드라이기에 별 관심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7
다이슨 있는데도 머리 말릴 땐 그냥 싼 드라이기 쓰는데 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9
난 친구가 자기네 집에서 쓰다가 안 쓰는 드라이기라길래 받아온 중고 드라이기 10년째 쓰고있는데......ㅎ 13년도 12월 제조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0
그냥 안타깝다... 세상에 비교할게 없어서 드라이기로 우위를 점하려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2
머리숱 많아서 다이슨보다 큰게 더 ㅃㄹ마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3
JMW 미만잡 ㅋㅋㅋㅋㅋ 진짜 바람 강력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5
jmw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7
다이슨오넠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8
다이슨오너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다이슨이 무슨 천만원도 아니고 얼마나 한다고ㅜㅜ 인생 최대 업적이 다이슨 ㅋㅋㅋㅋㅋㅋ대리 수치심 진쨔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9
필립스꺼 쓰는데 무겁긴해도 빨리말라서 좋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1
jmw가 ㄹㅇ 좋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샤오미 좋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3
근데 jmw도 모델 마다 좀 바람 세기가 다름... 지금 내껀 후에 출시한거고 지금 판매안하는데 그전에 샀던 팬텀? 은 진짜 본가갈때마다 가끔 쓰는데 바람 세기가 완전 다름 팬텀이 진짜 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아이폰 17프로맥스 쓰면 놀라 뒤집어지겠는데...혹시 트리마제 사냐고 물어보겠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5
니가 사줘 근데 나도 jmw씀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6
난 본가는 무슨 미용관련 잡다한거 파는 곳에서 산거.. 한 십년 넘었나? 그거 쓰고 자취방에선 아트박스에서 산거 쓰는뎁 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7
다이슨 개별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8
비싼 거 아니여도 망치처럼 생긴 드라이기 사!! 가벼운 거에 비해 바람 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9
사주고 말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0
다이슨 jmw 둘 다 있는데 나는 다이슨이 더 좋음 jmw는 소리 짱 큼 글고 머리 말리고 나면 다이슨이 더 부드럽게 말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1
있길래 함 써봤는데 바람쎄서 빨리 마르는지만 무겁고 머리가 푸석한 느낌이야 그냥 엄마가 사온거 쓰는게 훨 좋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2
다이슨 에어랩 처음 나왔을때부터 다이슨 에어랩만 재구매해서 드라이기에 관심 없었는데 jmw는 원래 유명한 브랜드인가...? 궁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3
다이슨드라이기랑 에어랩 둘다 있는데
드라이기보단 에어랩 패스트 드라이어 배럴 이게 더 좋던데 빨리 마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4
Jmw 처음들어보는데 광고글인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0
띠용 엄청 유명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5
난 아이폰 8쓰는데 그 감성 왜... 그리고 드라이기고 아이폰이고 감성이 아니라 그냥.. 있는 걸 쓰는 거겠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6
주고 말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7
사주고 그런말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9
JMW 넘 좋아~~~
몇년전 사서 쓸때마다 항상 만족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1
다이슨 좋긴한데 드라이기치고 너무 비싸서 고장나거나 하면 스트레스고 유닉스 10만원짜리 쓰는데 만족 중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2
다이슨에어랩이랑 드라이기잇는데 안쓰고 다른거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3
Jmw 10년째 쓰는데 고장 없고 빨리 마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4
긍데 나 진짜 머리숱많은 인간인데
다이슨드라이기쓰고 광명찾아서 사바사인거같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4
근데 청소기는 절대사지마 ㅠ개별로
근데 고데기는 진짜좋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5
근데 다이슨진짜좋긴해 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6
ㅋㅋㅋㅋ다이슨 산게 진짜 뿌듯했나보다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7
다이슨이랑 jmw 둘다 써봤는데 후자가 좋았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9
드라이기는 jmw 미만 잡이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0
다이슨 오너 개웃김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1
마 다이소가 최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2
난 일단 머리 자체를 잘 안말리는데ㅠ 그래서 머리가 많이 빠지나ㅠㅠ 저것도 다 부지런해야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3
Jmw? 쓰는데 난 조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4
다이슨 드라이기 나왔던 초창기에 50만원되는 가격보고 기겁하고 20만원짜리 jmw 당시 최고급형 쿠폰먹여서 16만원에 사서 쓰는데 좋음 다만 좀 커서 그렇지 진짜 잘마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5
첨부 사진미만 잡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6
내가 누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7
미용재료사에서 산 드라이기가 ㄹㅇ 짱인데
그게 어디껀지는 지금 내가 밖이라 모르겠는데 개오래쓰고있음 바람 개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8
Jmw 종류가 겁나 많은데 댓글 칭구들 다들 뭐스는지 너무 궁금하다ㅠㅠ 바꿔야하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9
다이슨은 스타일링 최강자임 난 얘 쓰거 거데기 다 깆디 버렷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9
머리 말릴 땐 대학생때부터 쓰던거 씀 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0
유닉스꺼 할인받아서 5만원대로 샀는데 이거만으로도 충분히 좋음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1
에어랩 있는데 머리 말릴 때는 불편해서 3만원짜리로 말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2
한남더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3
Jmw 팬텀 메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5
Jmw 다이슨 둘다있는데 다이슨이 더 좋긴함 ㅇㅇ 근데 jmw 가격대비 좋은거맞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7
드립인줄 알았는데 ㅋㅋㅋㅋ
12일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4개월만에 20kg 감량한 강남 이상화씨 대우가 달라졌다고.x11
05.07 02:45 l 조회 14190 l 추천 1
뉴진스 민지 합류41
05.07 02:42 l 조회 63038 l 추천 4
머리 자르고 분위기확바뀐 어떤 남돌...jpg
05.07 02:30 l 조회 3443
역익들이 물었다는 유우시 논란
05.07 02:28 l 조회 1621 l 추천 2
라이언 고슬링 글마다 댓글다는 여시 개웃김2
05.07 02:16 l 조회 3471
동방신기 Love is1
05.07 02:15 l 조회 512
이채연, 타이틀곡 'NTOTD' 퍼포먼스 필름 공개
05.07 02:13 l 조회 436
성심당 5월 신상4
05.07 02:10 l 조회 6853
글로벌 루키 KEYVITUP(키빗업), 국내 주요 4개 항공사 기내에서 만난다
05.07 02:02 l 조회 396
퍼포 디렉이랑 작사까지 참여한 이채연.jpg1
05.07 01:48 l 조회 922
가드레일과 충돌한 자동차1
05.07 01:48 l 조회 1266
원태인은 문동주랑 같은팀도 아니면서 문동주몫까지 어케 던진다는거임2
05.07 01:44 l 조회 1214
면접때 주소 속였다고 해고당함9
05.07 01:44 l 조회 9359
(추가)단백질쉐이크 성분 비교 순위 (유튜브 굿닥터)5
05.07 01:41 l 조회 5418 l 추천 5
💌[Web발신] 💌 👰🏻 김유미 & 신순록 결혼합니다🤵🏻‍♂️1
05.07 01:37 l 조회 1805
오늘자 멧갈라 사브리나 드레스 디테일2
05.07 01:23 l 조회 4795 l 추천 1
밤티 감성 제대로인 이창섭이 톡방에 보낸 문구.jpg
05.07 01:19 l 조회 2576
킬링타임용으로 2시간 순삭이라는 느와르 한국 영화.JPG
05.07 01:14 l 조회 2655 l 추천 1
장원영 닮았어요 일본녀의 반응69
05.07 01:05 l 조회 85441 l 추천 4
공자 사회에서 피해야 하는 상급자
05.07 00:48 l 조회 1473


처음이전95195295395495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5: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