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42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678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스마트폰이 없던 2007년도 모습 | 인스티즈
스마트폰이 없던 2007년도 모습 | 인스티즈
스마트폰이 없던 2007년도 모습 | 인스티즈
스마트폰이 없던 2007년도 모습 | 인스티즈
1

대표 사진
익인1
나 6살때라 기억이 없다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첫째 짤 빼고 간판은 지금과 별 차이가 없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 지하철 신문 재밌게 봤는데 만화도있고 3~4종류 됐던거 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땐 책 많이읽었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게 고작 20년 정도 전이러니 신기하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때 감성이 좋은거같아 나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ㄹㅇ 나도 어릴때는 지하철 길게 타야하면 당연하게 책을 챙겼던 기억이 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10살때네 … 가족들이랑 홈에버 자주 갔었는데 추억돋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때가 좋다 돌아가고싶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람들이 다 앞만 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닙니다 저때 nate on 있어서 인터넷 가능 했어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지만 너무 비싸서 잘못 눌러서 들어가는 사람이 대부분이었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그거 함정 버튼 아니었나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 때 책 들고 다니거나 영어 단어 적어두고 외우면서 이동했었는데 ㅎㅎ 핸드폰으로는 문자하거나 그 상자 옮기기게임? 같은거 했던듯 ㅎㅎ 네이트온 누르면 너무 비싸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액션퍼즐패밀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완전오랜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책 많이 읽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치만 네이트온이나 폰게임 dmb나 갤러리에 영상받아두고 열심히 폰봤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앗 고3때네..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친구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스마트폰 아니어도 책은 안읽음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다들 핸드폰을 안봐서 그런지 고개를 들고 있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초4때네 그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애기 때라서 진짜 기억이 하나도 없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때 감성도 저때의 나도 그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홈에버 상주점이라니;;; 저걸 여기서 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ㄱㄴㄲ 나 초딩때 있던건데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저때가 좋다 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좋았지 ㅎㅎ 돌아가보고 싶긴 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저때가 너무 그리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저 때 폰 쓰다가 네이트 버튼 누르고 개놀라서 바로 껐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요즘 신문 진짜 없는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저때 낭만이 그립다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책 참 많이 읽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저때가 그립고 저 시절이 지금보다 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심
고딩때도 애들이 등교하면서 지하철앞에있는 무료신문 한부씩 꼭 가지고왔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 저때는 자취하면 어떻게 살았나 몰라... 무섭고 심심하고 그랬을 것 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홈에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 2007년 ㅋㅋ 나 07학번인데 어떻게 놀았지
본가갈때 노래는 뭘로 들었더라 ㅋㅋㅋ
네이트 버튼 잘못누르는거 왜케 웃기지 ㅋㅋㅋ
그러고 얼마 있다가 옴니아 나오고 했는데 ㅋㅋ 옴니아 아는새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스마트폰은 없었지만 pc인터넷은 되고, 디카, mp3있고 휴대폰은 되던 시절. 저때가 적당히 살기 편했던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저때도 mp3 전자사전 이런걸로 ㅎㅎ... 글고 핸드폰은 전부 문자로 하고 뭐 잘못 눌러서 핸드폰 인터넷 요금 폭탄 맞았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근데 저때 초딩이었는데 가족끼리 어디갈때 전자사전 꼭챙겨가서 dmd틀고 안테나 어떻게든 잡아서 티비봄..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초딩때라 대충 느낌만 아는듯ㅋㅋㅋㅋㅋ 근데 2번짤 같은 동네상가 아직도 보이긴 하는데 다 저때 만들어진 상가 였는데 지금까지 안 바뀌고 그대로여서 그런거였구나ㅋㅋㅋㅋㅋㅋ 다른 간판들도 신도시 쪽 제외하고는 지금이랑 크게 다를게 없어보이네 버스 디자인이랑 사람들 패션 이런게 옛날향수 느껴지게 하는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8
222 나도 초딩때라
메트로 신문+파스쿠치 카페 이거말곤 모르겠음 그랬었나? 이런 심정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전자사전ㅇ으로 팬픽읽던 시절이네 ... 진짜 재밌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되게 옛날도 아닌데 엄청 오래전같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크 추억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근데 스마트폰없었으면 사람만나는게 제일 재미있었겠다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중2병 최정점에서 동방신기에 개미쳐있고 체육부장하면서 똘끼 전부다 체육대회로 발산하고 축제무대 다 서고 하던때,,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와 홈에버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와 추억의 브랜드 많네
에메필은 되게 옛날부터 있었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저때 살던곳 재개발 되기전 동네 있는데
이전 가고 싶어도 물리적으로 갈수가 없네
머리속에만 그려지고 지금안 아예 다른 동네
사진 이라도 있음 좋은데 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9
카카오뷰나 네이버뷰 시간 설정 예전으로 하면 볼 수 있어 내부는 못 보지만 겉으로라도 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개인적으로 너무 싫음 어려서 내가 할수있는게 없는 무력감같은게 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네비게이션 없었을때 차에서 지도 보고 국도 어디 타야 하는지 아빠한테 말햇던거 생각남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지하철 앞 신문 너무 추억
학교 등교할때 하나씩 가져갔는데 학교에서 신문에 있는 스도쿠하려고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mp3로 노래듣던시절 그립다 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낭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고2때다...영화 5000원이라 토요일만 되면 친구들이랑 영화 보러갔는데 그때는 음식사먹어도 싸이를 해도 음식 인증샷따위없음 걍 음식을 즐기러 다녔었는데 일드가 유행할때라 pmp로 일드보고 지금 생각해보면 가장 고민이 없던 시절 그립다 돌아가고싶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매트로, 포커스 등등 일간지에 나와있는 만화들 재밌게 봤는데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저때도 폰만 보고 살았는데... 인소 읽고 팬픽 보고 mp4에 영화 넣어서 보고 폰게임 여러개 돌려서 하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올만ㅋㅋ츄억돋는 분위기다ㅋㅋ
안뇽하세요 지나가던 07학번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질레니얼 세대로서 저때의 감성이 너무 좋아요... 학교 가려고 지하철 타면 다들 메트로 같은 무료신문 보고 있던 낭만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낭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지금은 길 건널 때도 잠깐 서있을 때도 늙은 사람이나 젊은 사람이나 남자나 여자나 다 폰 보고 있음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우리 딸이 07년생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난 길치라 살기 너무 힘들엇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중학교때인데도 수원에서 서울까지 스마트폰없이 잘놀러다녔는데 지금은 없으면 어케 다닐지 상상도안감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1
뭔가 추억돋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낭만 있던 시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3
핸드폰 보는 사람들 없으니까
속이 다 시원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4
저때로 돌아가고싶다 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5
상상이안된다.....내반려스마트폰이 없는시기는 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6
저 땐 책 읽기 참 좋은 환경이였던 같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7
액션퍼즐 패밀리하고, 붕어빵 겁나게 구웠던것 같은데 저 시기쯤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8
초딩땐데 휴댜폰 게임 많이 했던 거 같다
주주클럽 같은겈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9
붕어빵 굽고 주스 따르고 초밥 쥐고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0
왠지 돌아갈수 있을거 같이 가깝게 느껴지는 과거인데 생각보다 멀리왔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1
감성 좋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4
저 시절에 20대 초반이었으면 얼마나 즐거웠을까…ㅠ 저때 6살이라 기억나는 게 거의 없움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85
ㄹㅇ 저때가 더 즐거웠을거같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6
5살이라 기억은 안 나지만 저때 감성이 그립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7
이 때가 그립기는 해.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9
9살때다...
2일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intp 인팁 남자 회사사람이 특이한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해서
9:45 l 조회 850
국가유산청, 종묘 앞 세운4구역 개발 인가 취소 절차 착수1
9:43 l 조회 705
고양이 : 아 언니. 이 케익 안전한지 내가 맛본거라고!!! 화내지말라구
9:42 l 조회 1034
국립박물관문화재단 뮷즈, '대동여지도 족자 스페셜 에디션' 출시
9:41 l 조회 1103
월 1천만원 벌고 하루 3시간 자는 남편...오은영도 "이건 안 된다" 충격 ('결혼지옥')
9:34 l 조회 1241
대구요 3글자로 사람들 기절시킨 외국인.swf
9:27 l 조회 395
한문철도 눈튀어나오게 놀란 영상(한문철 또 레전드)1
9:17 l 조회 1497
3주 만에 몸무게 4배 '쑥'…에버랜드, 막내 판다 근황 공개3
9:12 l 조회 2691
화끈한 맞춤법 실수로 알티타는 남돌
9:10 l 조회 1204
에어프라이어 처음 산 독일인4
9:08 l 조회 4737
마약한 기분나고 오르가즘만큼 좋은 것18
9:07 l 조회 11266
'2030 남성' 보수로 확 쏠렸다...오세훈 시장에 몰표 준 이유
9:05 l 조회 390
개 상해비를 얼마를 물어줘야할지 조언 부탁드려요.blind5
9:02 l 조회 4380
"목욕물 탁해질때까지 재사용" 일본 개그맨, 세균감염 입원24
9:00 l 조회 7544
'코드 제로'에도 느긋한 경찰…창원 모텔 중학생 살인사건 유족 '울분'[영상]3
9:00 l 조회 965
문신한 韓男, 태국서 음란물 올리더니⋯경찰 급습에 '수건 한 장' 걸친 채 검거1
9:00 l 조회 1082
모드리치 200번째 경기를 망치려는 파나마.jpg
9:00 l 조회 316
맞벌이 부부한테 정부지원금으로 가사서비스지원해줬더니 에어컨도 못키고 일하게해서 기절함1
9:00 l 조회 1001
🦋🌸예쁘게 꾸민다고 🥰예쁜 말이⭐️ 아니지요💗🫶
9:00 l 조회 502
현재 최초공개한 민음사 김민경편집자 학력..JPG43
8:23 l 조회 21762 l 추천 3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