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4920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뮤직(국내)
할인·특가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132년만에 밝혀진 타이레놀의 진통원리
316
1개월 전
l
조회
106023
인스티즈앱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37
196
37
1
익인1
그래서 슬플 때도 타이레놀 먹으면 효과가 있었던 거구나!!
1개월 전
익인34
헐 몰랐어
1개월 전
익인67
헐 타이레놀 먹어야게따
1개월 전
익인70
헉 지금 당장
1개월 전
익인2
오 공부하면서 궁금했는데 신기하군
1개월 전
익인3
또 뇌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뇌는 참 어렵고 흥미로운듯
1개월 전
익인4
타이레놀 음모론 보면 이걸 보여주고싶네
1개월 전
익인5
그래서 좋은 약이라능 거야?
1개월 전
익인6
근데 난 효과가 없던데 안 듣는 이유는 뭐지
1개월 전
익인43
신경이 튼튼해서 타이레놀로 막아지지 않나봐 건강한신체 건강한신경
1개월 전
익인7
우와 신기하넹
1개월 전
익인8
갠적으론 이부프로펜 계열은 효과없고 아세트아미노펜중에서도 특히 타이레놀이 젤 효과좋던데 신기하구만
1개월 전
익인13
헐 나는 완전반대야! 이부프로펜이 직빵
1개월 전
익인53
나도 이부프로펜이 더 잘맞음
1개월 전
익인14
저도
1개월 전
익인9
오... 드디어 밝혀졌군요!
1개월 전
익인10
천연 대마물질 우와 ㅋㅋ
1개월 전
익인11
오와
1개월 전
익인12
신기
1개월 전
익인15
전 나프록센이 잘 받던데.. 비슷한 원리인가
1개월 전
익인21
원리는 다른데 nsaids 중에서 나프록센이 효과 젤 쎄서 그럼 심혈관위험도 젤 낮아서 안전하고 다만 위장장애가 심해서 그게 큰 단점이지만
1개월 전
익인16
보통의 진통효과가 아니라 통증을 차단하는거였네
1개월 전
익인17
오 신기하다 난 허리아파서 울트라셋 오래 먹었는데 트라마돌 염산염 때문에 효과있나 했더니 아세트아미노펜도 아예 신경계에서 차단해버리는거였구나
1개월 전
익인18
이해된듯 이해안된듯..그러니까 3번 가설처럼 신체의 통증은 냅두고 뇌로 가는 통증신호를 차단한단 거죠?
1개월 전
익인26
ㅇㅇ
1개월 전
익인19
와... 효과는 있는데 원리 이제 밝혀진거 신기... 내용과 별개로 타이레놀이 너무 잘받아서 좋아요.. 1년에 4-5개 정도 먹는거 같은데 생리통 두통 몸살기운에 다 너무 잘듬..
1개월 전
익인20
그럼 총맞고 타이레놀 먹어도 안아픔?
1개월 전
익인40
네?
1개월 전
익인40
그건 진짜 마약을 써야....
1개월 전
익인22
아니 이렇게 최근까지 원리를 몰랐었다고?!!!!!! 신기하다
1개월 전
익인23
아니 왜 진통 효과가 있는지를 모르는데 발견한 것도 신기하다
1개월 전
익인24
우와 밝혀졌구나
1개월 전
익인25
글쎄 난 타이레놀을 잘 안 먹어서 모르겠음.
1개월 전
익인26
과학적으로 밝혀진걸 뭘모른다는거임...?
1개월 전
익인25
나는 그래. 걍 난 타이레놀 진통제 효과가 잘 없었음. 사람마다 다른듯. 난 옛날부터 약품 알러지가 몇 개 있어서 저것도 잘 안 먹음. 효과도 잘 안 들고.
1개월 전
익인26
약 원리가 저렇다는 거고 효과는 원래 다 사바사고 상대적인 거임..... 약이 다 들으면 세상에 한종류밖에 없지 왜 여러종류가 있겠음ㅋㅋㅋㅋㅋ댓글들 신기하네
1개월 전
익인27
타이레놀최고 생리통에 이것만들음..
1개월 전
익인28
난 타이레놀 잘안들어; 나도 이게 젤 부작용없어서 우선 타이레놀먹는데 중요한일있을땐 이부프로펜 교차복용하려고 꼭 챙김 아세트아미노펜은 나한테 너무 복불복이야
1개월 전
익인29
그럼 타이레놀 자주먹으면 마약중독과 비슷한 상태가 될 수도 있는거임..?
1개월 전
익인30
ㄴㄴ 신경계에 작용하는 기전이 달라서 ㄱㅊ
자주먹으면 중독보단 간 걱정을 해야됨
1개월 전
익인31
와 신기 탁센 타이레놀 같은거먹으면 진통효과 진짜 빠르긴 하더라구요
1개월 전
익인32
근데 완전히 원리는 모르는 상태로 이렇게까지 상용화된게 뭔가 신기하다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33
그니깤ㅋㅋㅋㅋ 흥미롭다
1개월 전
익인45
22 그냥 지들도 잘 모르고 그냥 판매한 거잖아
1개월 전
익인69
스카치 테이프 뜯을때 지지직 소리 나는 것도 최근에 밝혀졌어
1개월 전
익인73
오 진짜 검색해보니까 스카치 테이프를 뜯을 때 순간적으로 소닉붐이 일어나서 찌지직 소리가 나는거라네요? 전투기 관련 글에서만 보던 단어를 스카치 테이프에서 보니 신기함ㅋㅋㅋㅋ 제대로 알지 못하지만 일상적으로 잘 사용하고 있던 물건들이 많네요ㅋㅋㅋ 그리고 이런 것들을 세세하게 연구하고 있는 팀들이 있었다는거에서 또 놀람요
1개월 전
익인35
어쩐지 난 타이레놀이 효과 진짜 빠르던데
1개월 전
익인36
헐... 난 항상 타이레놀 효과가 안돌았음 ㅠㅠ
1개월 전
익인37
와 난 다른 건 다 소용없는데 타이레놀만 효과 있어
1개월 전
익인38
와 난 타이레놀 먹어도 효과 없던데ㅜㅜㅜ 덱시부프로펜 계열이 제일 잘듦...
1개월 전
익인39
두통엔 타이레놀만 효과있었는데 신기하다 저런기전이었네
1개월 전
익인41
호오 신기하다
1개월 전
익인42
타이레놀이나 이부프로펜 계열은 잘 안받고 나프록센만 나한텐 잘 맞는거 같음 ㅠㅠㅠ
1개월 전
익인44
임산부한테 타이레놀은 빛임ㅜㅜ 넘 고마움
1개월 전
익인45
타이레놀 먹어도 효과 없는 건 왜 그런거임
1개월 전
익인46
난 타이레놀 효과 하나도 없는데 저런 기전이 안 통하는건가?
1개월 전
익인47
임산부 먹음 안 되는 것도
비슷한 이유때문이겠네! 신기하다
1개월 전
익인48
난 타이레놀은 효과 없고 이부프로펜만 효과있더라
1개월 전
익인49
나도 타이레놀은 안 듣고 이부프로펜만 효과 있던데 이것도 왜 그런지 알게되면 좋겠당
1개월 전
익인50
궁금한데 진통효과는 대부분 천연이든 아니든 마약성분인가?
1개월 전
익인51
이런건 대체 어떻게 연구해서 발견하는건지… 너무 신기하고 유익하당
1개월 전
익인69
스카치 테이프 뜯을때 지지직 소리 나는 것도 최근에 밝혀졌어
1개월 전
익인79
그건 무ㅜ였어?????와진짜 신깋
1개월 전
익인69
채찍 휘두를때 음속으로 채찍이 공기 찢어서 소닉붐으로 소리 나듯 테이프도 음속으로 공기 찢는 소리래 접착제 뜯어지는 소리가 아니었고 그동안 너무 빨리 뜯어져서 초고속 카메라로도 몰랐는데 최근에 초고속 카메라 기술이 더 좋아져서 밝혀졌어
1개월 전
익인52
이래서 과학자들이 양성되야함ㅠ
1개월 전
익인54
오 약효의 원리를 제대로 정립할수없어도 판매가 가능하구나
1개월 전
익인55
오ㅏ 되게 최근에 밝혀졌네???
1개월 전
익인56
와 진짜 신기하다 뇌란 뭘까
1개월 전
익인59
타이레놀이 신기한게 나는 두통에는 잘맞는데 생리통엔 전혀 효과가 없더라고;; 신기하다 진짴ㅋㅋ
1개월 전
익인60
헐 전 둘 다 없었어요... 그래서 약 바꿔보니까 좀 맞는 거 같기도 하고 진통 효과 2시간 정도밖에 안 가더라구요
1개월 전
익인61
그럼 몸은 그대로 아프고 뇌에 전달만 안된다는거네??
생리통 있을 때 먹으면 아프진 않고 식은땀 나던데 그래서 그런가
1개월 전
익인62
와 신기하다.. 나는 타이레놀 잘 안들어서 항상 이부프로펜 계열 약만 먹는데 이유가 뭘까
1개월 전
익인63
마침 오늘 자고 일어나서 눈 뜨자마자 생리통 개쎄게 오길래 와씨 이건 굴러서도 출근 못한다 싶어서 바아아로 탁쎈 먹고 배 부여잡고 30분 동안 출근 준비하고 집 대문을 나섰는데
편안....
약먹은지 7시간 지난 지금도 편안......
1개월 전
익인66
그럼 몸은 아픈데 머리는 아프다는 걸 못 느끼게 하는 거라고? 정신의 문제였구만
1개월 전
익인68
난게보린만 듣던디
1개월 전
익인71
타이레놀 아예 안들어ㅠ 탁센 먹음ㅜㅜ
1개월 전
익인72
그래서 나는 잠들기 전에 잠이 너무 안 오면 가끔 타이레놀 먹으면 효과 있었어..
1개월 전
익인72
특히 두통쪽 최고…. 근육통도 효과 있음
그래서 근육에 관련된 두통도 효과 짱
1개월 전
익인74
아..치료는 아니고 진통이니 진통제가 맞네
1개월 전
익인76
생리통 중점약 없었을때 후다닥 먹는 약..
효과 잘 받긴 하는데, 내가 스트레스가 심하면 눈 통증, 목통증이 오거든...그니까 신체화가 일어났어ㅜㅠ.. .이럴때 안과든 어디든 주는 진통제가 안들어.. 그때 정신과에서 주는 약 먹으면 한결 정말 많이 편해져..
근데 정신과 약 그만먹고 싶다.. , 에휴..
하루라도 안 먹으면 통증이 심해서...
1개월 전
익인82
이부브러펜은 알러지잇어서못먹고
타이레놀은 약효과가없고
트라마돌주사로만 매달생리통버티는데
약추천좀요ㅜㅜ
3일 전
익인83
그럼 132년전에 저걸 만들 땐 저걸 몰랐던거야? 아님 알고 만들고 비밀이였는데 이제 밝혀진거야?
3일 전
익인84
난 탁센만 듣던디 타이레놀은 진통이 좀 약함
2일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사회부적응자 특징 10가지
이슈 · 6명 보는 중
AD
남편이 고속도로에 버린 아줌마
이슈 · 6명 보는 중
김태리 반응 좋았던 코디.jpg
이슈 · 5명 보는 중
전문 트레이너가 꼽은 착한과자 1위.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과다출혈 심정지 산모를 살려낸 부산 백병원
이슈 · 8명 보는 중
아프리카 콩고에서 유행 중인 패션 문화...jpg
이슈 · 6명 보는 중
AD
AD
아기가 타고 있어요 스티커 가짜와 진짜
이슈 · 5명 보는 중
대만이 여행 매니아층 탄탄한 결정적 이유
이슈 · 11명 보는 중
국장 온 코쟁이들 상황
이슈
AD
와... ㄹㅇ 경찰 맞긴해???????
일상 · 1명 보는 중
AD
나 다이소 티켓팅 성공함 대박적ㅋㅋㅋ
일상 · 2명 보는 중
"불륜이든 뭐든 팍팍 낳아" 선우용여, 선 넘은 출산 강요 논란
이슈 · 1명 보는 중
AD
충격적인 줄임말 발견.jpg
이슈 · 1명 보는 중
KFC 치킨 100조각 주문 후기
이슈 · 2명 보는 중
한 달 만에 도망간 막내 신입의 진실
이슈 · 7명 보는 중
한국에서 33끼 먹고간 구독자 1160만 해외 유튜버
이슈 · 12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기 𝙅𝙊𝙉𝙉𝘼 쎄다는 박보영 잠실사태 먹금.JPG
283
14:51
124829
58
이슈·소식
현재 파묘중인 제베원 박건욱 태도..JPG
140
14:16
82531
1
이슈·소식
현재 완전히 폭도가 돼버린 잠실 부정선거 시위대
215
13:35
91395
16
유머·감동
책 많이 읽은 티가 나는 말투
108
19:11
60947
0
이슈·소식
한 유튜버의 이번 시위에 대한 소신발언
176
15:18
79315
30
정보·기타
남직원들이 여직원이랑 같이 밥 안 먹는 이유
102
10:08
110786
2
유머·감동
개처웃긴 극우들 세계관 붕괴
168
16:23
56041
40
이슈·소식
빠순이들 표독스럽게 패는거 𝙅𝙊𝙉𝙉𝘼 웃김..JPG
130
15:38
71496
21
이슈·소식
예쁘게 못태어나서 어쩔 수 없이 공부한다는 딸
98
16:17
60530
1
이슈·소식
(소름주의) 현재 너무 조용하다는 대한민국..JPG
101
16:42
64106
9
이슈·소식
김밥 때문에 탈났다고 민원넣는 잠실피크닉..JPG
72
11:30
84695
3
이재명 "국회·대통령실 세종시로 완전 이전 추진”
80
16:52
42405
6
정보·기타
한국인 공통 말버릇
65
12:51
55141
1
이슈·소식
현재 한로로 댓글창 상황..JPG
110
18:10
68334
18
유머·감동
실시간 일본에서 욕먹고 있는 하투하.jpg
69
15:04
67283
9
주인 허락없이 댕댕이 함부로 쓰다듬으면 안되는 이유
22:47
l
조회 1
한국인을 위한 리뷰
22:46
l
조회 67
너 공부 안하면 저 아저씨처럼 된다
22:45
l
조회 202
약육강식 반지
22:45
l
조회 242
강아지 고양이랑 하는 숨바꼭질 특징
22:44
l
조회 138
매우 직관적인 마라탕 맵기 선택 옵션
1
22:43
l
조회 413
문을 여실때는 'E'를 눌러 주세요.
22:42
l
조회 207
너네 한지 50시간 된 밥 있으면 뭐 해먹을래
1
22:42
l
조회 289
개발자의 소비 특징
22:40
l
조회 312
100년 넘게 지켜져 온 보안을 뚫는 법
22:40
l
조회 419
엄마가 고기 누린내 잡는 방법
1
22:39
l
조회 509
한국인 해외 숙소 후기
22:39
l
조회 310
부모가 딸 머리 강제로 삭발 시킨 이유
22:36
l
조회 1631
귀여운 애 앞에 두고 과제하기
22:35
l
조회 430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ㄱ
건삿
추가하기
Gen.G
추가하기
지수
추가하기
기독교
추가하기
폭싹 속았수다
추가하기
전설로 남은 사랑니
22:35
l
조회 262
축의금으로 9만 9천원을 준 이유
22:34
l
조회 1249
혼자 먹는 걸 혼밥이라고 부르지 마세요
22:33
l
조회 1719
예비 시어머니 때문에 파혼난 썰
22:32
l
조회 728
막 일어난 직장인
22:31
l
조회 566
22개월의 고민
22:30
l
조회 534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2:46
1
지하철에서 누가 ㅅㅅ하나봐요
2
잠실 콘서트 가는 2030 괴롭히는 태극기부대
20
3
캠핑카 로망 없애는 1등 공신
3
4
나 넷플릭스 총댄데 우리 멤버들 귀여워
7
5
거북목 심한 사람들 극공감
4
6
혼자 먹는 걸 혼밥이라고 부르지 마세요
7
부모가 딸 머리 강제로 삭발 시킨 이유
8
저희가 진상 민폐 부모인가요?
48
9
예방접종 맞은 아기의 슬픈 뒷모습
9
10
방음이 안되는 윗집에 신혼부부가 살아요
3
11
매우 직관적인 마라탕 맵기 선택 옵션
1
12
서울사람 98%가 틀린다는 경상도 사투리
13
13
알바하다보면 하루에 한 커플은 볼 수 있음
14
엄마가 고기 누린내 잡는 방법
1
15
강아지 고양이랑 하는 숨바꼭질 특징
16
반 고흐 '별이 빛나는 밤에' 콘셉트 꽃다발
17
누가봐도 진짜 부자가 타는 차
2
18
축의금으로 9만 9천원을 준 이유
19
너네 한지 50시간 된 밥 있으면 뭐 해먹을래
20
한국인 해외 숙소 후기
1
솔직히 지금 잠실이 그때 광주상황 아님?
15
2
나 예쁜 줄 알았는데 진짜 매력도 없고 별로인가봐...;
29
3
셀린느 목걸이 살말해주라!!!!!
14
4
솔직히 일반인도 개이쁘면 인생 꿀빨고 사는거같음
12
5
올림픽 공원 시위 근황 ㅋㅋㅋㅋㅋㅋㅋ
8
6
엄마가 눈에 밟혀서 해외로 못가겠어
19
7
주식 잠깐 떨어지고 다시 오르겠지??...........
7
8
홍콩시위가 망한이유
1
9
나 겁나 음침해 칭구들한테 토익 공부법 알려줬는데 점수 올라가는게 싫아
5
10
요즘 여자들 옷을 왜 다 벗고 다니는거임?
46
11
선관위 진짜 미쳤구나
12
시위 욕하는 이유는 뭐야? 진심 몰라
9
13
아씨 내가 그린 해골 둘리 같네
6
14
Ncs psat이런거 잘하고 암기머리 되는 사람은
2
15
01년생들아 올해 잘 풀리고 있어?
2
16
남친한테 내 얘기 다하는 애들 진지하게 지능 낮아보이고 싫음
1
17
진동벨없는 카페에서 알바하는 익 있어..?? 육성공지때릴때
3
18
김해공항은 너무 해외여행 가는 설렘이 없음...
1
19
하 공시익 내일부터 패드도 집에 두고다닐까
2
20
초록글 고인물 글에 댓글 청정한거 너무 편안하다
1
이거 리센느야....?
7
2
올림픽 공원 시위 근황ㅋㅋㅋㅋ
4
3
정보/소식
변해가는 올림픽공연장 시위 근황
4
ㄱ
에이C 유사 먹으려다가 이거 보고 모든 의지를 잃음
6
5
여의도증권맨도 잠실시위 나갔네 ㅋ
7
6
헐 코르티스 첫 숙소라이브 함 근데 소파 얻다 치웠는데
5
7
선관위 직원 개꿀 직업이었네
3
8
ㄱ
닉쭈 진쯔 잘 어울림
3
9
ㄱ
근데 앤팀 얘네도 좀 마딧ㄸㅏ..
4
10
앤팀 이런 수트착 볼때마다 이거지예 소리 절로 나옴
3
11
원빈님 사연 있어 보이심
1
12
인스타 바이럴무새에 답글들 개통쾌하다
7
13
5주동안 8kg 감량햇슨
4
14
성조기 왜 드냐는데 팔레스타인 깃발은 왜 드냐?
15
근데 지금 안에 있는 사람들 다 나오긴 한거지?
2
16
홍영기가 누구야
5
17
4일 후에 월드컵이더라...?
3
18
교양 하나 씨쁠이면 재수강하는게 낫지?
2
19
불닭팽이 라이스페이퍼 쌈?? 해먹었는데.....
20
근데 올공에서 시위하면서 왜 먹을거 보내달라 뭐 보내달라 하는지 모르겠음
5
1
멋진신세계
너네 이거 섹드립이였던거 아니….🤦♀️
27
2
멋진신세계
서리 긴생머리도 의미 있는듯
7
3
진기주 이장면 쇼츠 겁나 돈다
13
4
참교육 드라마는 논란 다 걷어낸거지..?
5
5
멋진신세계
차세계 자꾸 키스하려고 시도할 때마다
3
6
정보/소식
드라마 참교육 실제 모티브가 된 사건
10
7
참교육
의대지망생 사건 실제로는 엄마 죽인거 알아...?
8
8
후기
참교육 장단점
3
9
멋진신세계
아니 오늘 기분 나빴던 애들 들어와봐
7
10
참교육 2화 ㄹㅇ 고쿠센같아....
12
11
멋진신세계
아니 진짜 정병와
7
12
멋진신세계
정현이한테 가야겠는데
4
13
멋진신세계
헐
6
14
멋진신세계
남산타워 저거 뒷 말이 이거인데 섹드립 맞지 않음?ㅋㅋㅋㅋ
9
15
멋진신세계
그럼 이건 어떨거같아 서리가 조선으로 간시점
5
16
멋진신세계
다음주 세계 혼자 개고생하는거
3
17
참교육에서 진기주 이거같음
5
18
멋진신세계
난 근데 이.드라마에서 제일 야한 대사 그거임
10
19
멋진신세계
아 갑자기 우울해지는데
2
20
멋진신세계
서리 탑배되는거 나오겠지...?
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