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50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90

BYD판매량의 진실을 파헤쳐본 유튜버.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오토바이도 잘만들더라 얼마전 모토사이클 세계 대회에서 중국 바이크 업체가 일본 유럽 제치고 우승 했다던데 이제 기술력 얕볼게 못됨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전기 오토바이 한국 점유율 거의 50퍼임... 솔직히 국가가 적자 다 커버쳐주고 우선 경쟁자부터 죽이자 방향으로 정상적인 기업이면 불가한 가격으로 판매하는데, 경쟁 당연히 안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입수합병 해서 기술 다 빨아먹엇는데도 기존 완성차에선 도저히 밀려서 비교적 간단한 전기차로 선회. 그리고 정부가 전기파 회사들 손실나도 보조금으로 전부 커버. 싼 값으로 밀어넣기로 동남아 아프리카 같은 곳에 많이 팔고, 유럽에도 팔고 이제 한국으로 옴.

근데 갠적으론 중국차 왜 사는지 ㅋㅋ 돈 없는 사람에겐 가격면에서 합리적인 선택지는 맞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존 차량 제조공정은 기술력의 싸움이었음.
하지만 전기차부터는 그냥 하이테크 기술만 남음.
공장도 많이 안필요함. 밧데리만 안정적인 공급이 되면 언제 어디서든 어느나라든 다 팔수가 있음.
중국이 이 악물고 만드는 이유가 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기 브랜드 안좋은건가? 언니 급하게 전기차 필요해서 저기서 샀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가성비가 괜찮으니 이만큼 성장 했지 쓰레기차면 싸도 사람들이 안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가성비는 좋은데 안전하지 않아서 무서워..전기차들은 불나면 탈출이 거의 불가능인데 중국산 전기차는 화재나기 쉽거든 언니한테 차 창문깨는 도구 선물해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걸 누가타나 했는데 거리에 꽤 보이더라고요
가격이 메리트가 있나봐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중국 싫은데 (시진핑 돼지 곰돌이푸)전기차는 이미 한국보다 뛰어넘어있음 아저씨들 다 중국차 안 탄다하는데 지커만 봐도 미국에서 안전성 인증받고 배터리도 중국산 안 쓰는데 아묻따 무시해서 좋은데도 사람들 안 타는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아토3 가격 좋아서 시승해보고 우리 회사도 2대 삿는데 나쁘지 솔까 나쁘지 않음 가격이 너무 천사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천에 나와라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금 발리 여행중인데 byd 생각보다 많이 보이던데
중국차였구나.. 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요즘 지나가는 BYD 버스도 꽤 많이 보였음.. 그리고 완전 쌩판 처음보는곳도 있던뎅 그건 어딘지 모르겠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차 사려고 시승해봤는데 가격도 좋고 생각보다 옵션이 좋앗어욬ㅋㅋ그가격에 그정도 옵션달린차 현기차로 살려면 천오백은 더 보태야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음 거리에 종종 보일정도면 많이 팔리는게 맞긴하지
전기차가 비싼데 여긴 가격경쟁력이 있으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 주변 차좀 관심있고 잘 아는 사람들은 극구 안 사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20년전 현대자동차나 마찬가지야. 결국 중국차한테 아래쪽부터 먹힐거고 충분히 시장 확보했다 싶으면 그때부터 제네시스처럼 고급화 전략 시작하겠지. 그때쯤이면 한국에서 중국차라고 무시하고 알아보지도 않은채 욕하는 사람들은 지금 일본에서 죽어도 갤럭시 안쓴다는 사람들이랑 똑같이 몽총해보일 거임. 드럽고 치사해도 오긴 올 미래야. 그러니 우린 사실상 지금 유럽처럼 빨리 모든 섹터를 고급화시켜서 중국이랑 다른 리그에서 노는 수밖에 없음. 규모는 떨어지겠지만 적어도 아무것도 없는 것 보다야 나으니 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분명 BYC였는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호주에도 진짜 많이 보임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무래도 가성비가 압도적이니까... 근거리 다닐 용도면 완전 쌉이득이긴해... 비슷한 급으로 현기차는 옵션질 좀 하면 2천은 더줘야할걸
1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성범죄자들이 사람이 아닌 이유88
05.27 15:32 l 조회 46098
현재 서로 충격받는 사무실에서 손톱깎기..JPG62
05.27 15:31 l 조회 38040
BTS 멤버들, 부산 공연 '바가지 숙박 요금'에 분노 "너무 심해…적당히 합시다"2
05.27 15:23 l 조회 2651
삶은 내가 운전하는 버스같은거임1
05.27 15:21 l 조회 2233 l 추천 1
먹는게 남는거라는 말이 맞는 이유1
05.27 15:18 l 조회 3136
어느 배달식당 메뉴소개글
05.27 15:17 l 조회 2560
'무료 나눔' 멀쩡한 가전서 전선만 다 뜯어갔다…"너무 괘씸"5
05.27 15:16 l 조회 13682
방구석 여포의 자신감 단계
05.27 15:14 l 조회 1069
방송하면서 본업 모먼트 나오는 서장훈.jpg1
05.27 15:11 l 조회 1387
39살에 9급 합격한 사람도 있네1
05.27 15:10 l 조회 4723
아이 입양 절차가 복잡하고 까다로워진 이유21
05.27 15:08 l 조회 22155 l 추천 5
의외로 존재한다는 간단한 설사3
05.27 15:03 l 조회 5690
엄마랑 냉면 먹으러 가고 싶다는 사람
05.27 15:00 l 조회 2136
파묘 넘어섰다는 군체 근황
05.27 14:59 l 조회 1194
아저씨들이 소주를 맥주컵에 먹는 이유
05.27 14:58 l 조회 3230
"삼성 사기업이지만 반도체는 공공재”…김영훈, 정부 개입론 꺼냈다3
05.27 14:56 l 조회 580
봉준호한테 러브콜 보내는 틸다 스윈튼
05.27 14:55 l 조회 1885
평소보다 팁을 많이 받은 주인공
05.27 14:54 l 조회 2140
여사친과 1박 2일 여행 가기 실험
05.27 14:43 l 조회 3571
나영석이 말하는 지상렬 1박 2일 하차 사유
05.27 14:42 l 조회 6795


처음이전52652752852953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