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84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69




나이 들면 살 찐다 : 당신이 60대가 아니라면 해당 안됨 | 인스티즈




여시들 그냥 많이 먹어서 찐거임

대표 사진
익인1
하... 역시 많이먹어서 찐게 맞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현직 트레이너인데 솔직히 게을러서 찐거죠 뭐.. 삼십대에 나이 먹어서 살 안빠진다고 중얼거리는 분들 중에 각 잡고 열심히 하려는 분들을 못봤습니다. 하기는 귀찮고 핑계는 대고 싶을때 어머 내 나이대 다른 사람도 그래요~하면서 나이를 팔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이래서 팩트가 싫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20대 때는 살 잘 빠졌는데 30대부터 다르다고 말하는 사람들 다 20대때보다 살 뺄이유가 덜하니까 살짝 타협하려고 그런멘트 쓰는듯 ..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2 ㄹㅇ 30대 중반인데 이게 맞음 ㅋㅋㅋㅋ 20후반에 여유되서 각잡고 운동했더니 오히려 30넘어서가 관리가 더 잘 됨 체력 어쩌고.. 그냥 안 좋았던 사람이 계속 안 좋은거뿐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3 솔직히 나도 공감ㅋㅋㅋㅋㅋㅋ30대 때 다이어트 잘만 되더만 특히 서른 되자마자 그랬다면 더더욱임 외국 살았으면 28-29살부터 그렇다고 말했을까?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20대후반만 되도 나이 먹어서 힘들다는거 보면 어이 없음 그정도면 40살 넘으면 기어다닐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에너지가 줄어드니 활동량 떨어지고 살찌는 거 맞음. 그리고 일하다보면 끼니가 늘 건강할 수 없음. 술도 먹고. 그러니 나이들면 살찌는게 맞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감사합니다 희망이 생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앗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다고요 알고 있다고요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육빠진다는게 기초대사량 떨어진다는거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다행이네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럴줄 알았어 내가 많이먹은걸 나도 알기때문에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ㅅ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기초대사량이 떨어지는 건 60대 이후라도 모든 체력과 에너지는 20대 후반부터 떨어짐. 똑같이 먹어도 에너지가 부족하면 더 먹거나 덜 움직이게 되는 게 당연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ㄴㄴㄴ.....20 중후반일 땐 12키로 그래도 1년 걸려서 뺐는데 30 초반인 지금은 2키로도 빠질까 말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수영하면 활동량 오르는거맞나 살안찌는체질되려나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고맙다 희망적이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ㅏ..
1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김세의가 교도소가서도 편히 있기 힘든 이유(feat. 장사의신) ㄷㄷ ㄷㄷ ㄷㄷ ㄷㄷ.jpg
05.27 22:52 l 조회 2614
한국인이 좋아할 것 같이 생겼다고 반응좋은 여돌 과거사진...jpg7
05.27 22:51 l 조회 3739 l 추천 2
사람마다 갈린다는 김치 부위 취향10
05.27 22:50 l 조회 3047
결혼이 급한 여자들이 하는 생각1
05.27 22:48 l 조회 3245
노원구 신축 아파트 18억 돌파함.jpg10
05.27 22:46 l 조회 18861
나무 위에 총을 든 고양이가 있어요1
05.27 22:44 l 조회 1786
나이에 따른 엄마 생각
05.27 22:43 l 조회 950
업무할 때 작은 실수랑 큰 실수 차이5
05.27 22:37 l 조회 15452 l 추천 2
미용할 때 대화 별로 하고 싶지 않은데1
05.27 22:35 l 조회 2620
무슨무슨 지원금 뿌릴 때마다 특.jpg28
05.27 22:32 l 조회 54084 l 추천 6
스페인 사람이 느끼는 일본 문화5
05.27 22:31 l 조회 10252 l 추천 2
한국인들 외국에서 진짜 입조심 좀83
05.27 22:28 l 조회 93540 l 추천 7
엄마, 장난 안치고 돈이 1000원 있어요1
05.27 22:27 l 조회 1797
지디랑 사진찍으려고 줄선 라이즈 원빈..jpgif
05.27 22:26 l 조회 3435
기안84 추천 세계 3대 별미4
05.27 22:25 l 조회 6177
이 시간까지 야근하는거 보면 썩 좋은 직업은 아닌가봐?
05.27 22:24 l 조회 4052 l 추천 1
코믹콘에서 아기가 길을 잃자 한 행동.jpg
05.27 22:22 l 조회 3178 l 추천 3
집 근처 공사장에 붙은 문구가 아주 마음에 든다
05.27 22:21 l 조회 1748
임지연의 건달 참교육3
05.27 22:21 l 조회 393
딸이 AV 찍는 걸 알았을 때 부모 반응.jpg156
05.27 22:18 l 조회 128933 l 추천 3


처음이전51151251351451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