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94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83

타투 있는 애인 어떻게 생각하냐는 만화 | 인스티즈

타투 있는 애인 어떻게 생각하냐는 만화 | 인스티즈

타투 있는 애인 어떻게 생각하냐는 만화 | 인스티즈

타투 있는 애인 어떻게 생각하냐는 만화 | 인스티즈

타투 있는 애인 어떻게 생각하냐는 만화 | 인스티즈

타투 있는 애인 어떻게 생각하냐는 만화 | 인스티즈

타투 있는 애인 어떻게 생각하냐는 만화 | 인스티즈

타투 있는 애인 어떻게 생각하냐는 만화 | 인스티즈

타투 있는 애인 어떻게 생각하냐는 만화 | 인스티즈

타투 있는 애인 어떻게 생각하냐는 만화 | 인스티즈

타투 있는 애인 어떻게 생각하냐는 만화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남들에게 이해를 바랄필요없이 이렇게 끼리끼리 만나는거 찬성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실상 타투라는게 내 돈 주고 내 몸에다가 한 건데 그걸로 쑥덕거리고 어떤 사람 일 것이다 하고 낙인 찍는게 웃김 선호하지 않을 수 있겠지 그럼 그런 생각을 가지고 맞는 사람 만나면 되는건데 굳이 타투 있는 사람한테 그 얘기를 꺼내는 것 자체도 웃김 진짜 어쩌라고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그냥 패션으로 보긴함 그 패션이 남들 눈에 안좋을수도 있다고도 생각 노출많은 옷 입거나 보는거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건 아닌것처럼
타투는 내 몸엔 하나도 없지만 하고 싶었던 적도 있고 있는 사람을 오히려 좋아함 예체능쪽이라 더 익숙한것도 있고 다만 어떤 그림이냐에 따른 호불호가…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문신 하는건 본인 자유
거기에 선입견 갖는것도 내 자유.
서로 존중해줍시다.
생각이 맞는 사람끼리 만나면 되죠.
너 선입견이 잘못된거야 라고 왜 자꾸 계몽하려고 하는거야 더 싫어지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식 개선이 좀 필요하긴 해요…저번에 문신 관련된 글에서 타투있는 사람은 다 가스실에 넣고 죽여야한다는 댓글 보고 정말 놀랐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타투 안하긴 했지만 그냥 난 원래 빨리 질리는 타입이고 신중하게 결정할 문제 맞으니까 지금까지 안한건데. 우리나라에서 타투 한 사람들 인식이 이렇게까지 안좋을줄은 몰랐음. 솔직히 진짜 꽉막혀보임.. 무슨 교육을 받았길래 타투한 사람들을 그렇게 쉽게 일반화하는걸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교육 받아서 일반화를 하는게 아니라…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판단하게 되는 거 아니겟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 좋은 시선으로 보는 건 본인 마음이니까 ㅇㅋ 근데 앞에다가 대놓고 말하는 건 무례한거라 생각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타투 없는 사람이 한번 이상하게 굴면 적어도 쟤 왜 저래?로 시작하지만 있는 사람이 한번 이상하게 굴면 무조건 이래서 타투는...으로 시작하는게 싫어서 못함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자컨으로 숏드 말아오는 듯한 남돌ㅋㅋㅋㅋㅋㅋㅋㅋㅋ(feat. 여장)
21:48 l 조회 51
사장님이 손수 위장약까지 챙겨준다는 디진다 돈까스 먹으러 간 남돌 후기
21:47 l 조회 81
실시간 서울국제도서전의 '비켜 X발'.twt1
21:45 l 조회 678
오늘자 한강에서 버스킹 진행한 에반 (희승)
21:12 l 조회 976
별안간 능성구씨 항렬&돌림자 공부중인 일부 케이팝 해외팬들ㅋㅋㅋ
21:11 l 조회 831
요즘 TV 보면 비혼주의자 되는 이유9
21:08 l 조회 5108
오늘 뜬 김연아 엘르 디 에디션 8월호 화보1
21:08 l 조회 2840 l 추천 2
오늘자 이강인 훈련 사진.jpg6
21:07 l 조회 7347
모터쇼 가 본 적 있다 VS 없다
21:05 l 조회 375
블라) 내 남자친구 사진만 보고 본인한테 양보하라는 상사
21:05 l 조회 1868
울 할아버지가 세상 살기 좋아졌다고 하시더라
21:05 l 조회 890
그래도 오늘 남아공에게 감사한 한가지.jpg
21:05 l 조회 570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21:04 l 조회 207
전갈자리들 정말 부럽고 질투나고 좀 불공평함 좋은거 지들만 다 가져감 jpg
21:04 l 조회 496
수챗구멍에서 들리는 아이 울음소리
21:04 l 조회 784
유시민, 김어준 유튜브서 李대통령 비판?…제작진 "사전유출 자제"
21:04 l 조회 26
고민정 "코스피 9000, 청년들에겐 박탈감과 절망만 커져"2
21:04 l 조회 2211
김숙이 뭐가 됐든 우리 편이었으면 좋겠다고 한 불륜 참교육 사연
21:04 l 조회 4146 l 추천 3
어쩌면 jtbc의 큰그림이었을지도.jog
21:04 l 조회 1096
예쁘면 다 끝이야라고 느꼈던 경험담이나 일화같은거 알려줘3
21:01 l 조회 6574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