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971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애 안낳으면 잘 안늙음
286
1개월 전
l
조회
93351
인스티즈앱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11
59
11
1
2
익인121
출산이 여자 몸에 크리티컬함.. 그리고 후손을 남긴 개체는 종족번식 했기 때문에 죽음을 준비함.. 노화가 빨리 와
1개월 전
익인122
대체로는 살쪄서 그럼 아줌마처럼 살찜
1개월 전
익인143
ㄴㄴ ㅠㅠ 탄력사라짐...
1개월 전
익인154
ㄴㄴ 살 문제가 아니라 뼈 자체가 벌어져서 완벽히 안돌아온다고 함
1개월 전
익인122
내가 임신출산 두번했는데 글쎄.. 골반은 벌어지는건 맞는데 나머지는 그냥 살이야 빼면 똑같음
1개월 전
익인185
체형이 바뀌어. 피부도 기미, 쥐젖, 착색 개 많이 생김ㅜ
1개월 전
익인122
나는 착색된거 거의 돌아오긴했어
1개월 전
익인123
자녀 있는 기혼자가 받는 스트레스가 미혼인 사람이 받는 스트레스보다 훨 커보이긴해요
1개월 전
익인124
임신출산만 겪어도 팍 삭던데
1개월 전
익인125
이제는 점점 동안인 여자들이 많이 지겠구나
한국이 세계에서 출산률꼴지 1~2위 이니까 안낳는사람이 많으니깐
이제 동안인 사람 많다가 한국이 사라지겠군
1개월 전
익인126
근데 그래봤자 40 넘어가면 다 똑같음..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27
40 넘어가면 더 차이남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2030일때 덜 차이나고
1개월 전
익인138
이게맞음ㅋㅋㅋ
1개월 전
익인151
맞아요 회사에 애없으신분 꽤있는데 너무 젊어보이심..
1개월 전
익인180
진짜 그렇던데
1개월 전
익인128
스트레스때매 늙눈고엿넼ㅋㅋ
1개월 전
익인129
예전에 일한 곳이 40넘어서도 결혼 안 한 언니들이 많은 곳이었음 물론 주부들도 정말 많았는데 미혼 쪽이 진짜로 좀 더 뭔가 앳된 느낌? 동안이다 얼굴에 근심이 없다 그런 게 아니라 뭔가 조금 더 반질반질해 보였어
1개월 전
익인131
애엄마 바이브 ㅇㅈ
1개월 전
익인132
ㅇㅈ 진짜 엄마 친구분중에 결혼 안하신분 계신데 뭔가 그 느낌이 다름
1개월 전
익인133
탑연예인들 중에도 애 낳은 사람 안낳은 사람 완전 다름 솔직히 느껴지던데 ㅋㅋ
1개월 전
익인134
애엄마들이 얼굴은 이뻐
1개월 전
익인135
이래서 안낳아야해
1개월 전
익인136
근데 그 홍영기? 이사람은 애둘낳았는데 동안이지않아?
1개월 전
익인163
일반인들은 인플루언서처럼 외모 가꾸기에 많은 돈을 쓸수 없잖아
물론 예외가 있긴하겠지 대부분 그렇다는거
1개월 전
익인165
그사람도 애 안낳았으면 더 오래 더 건강하고 젊게 살겠지
1개월 전
익인136
그사람 건강안좋아? 나 잘몰라ㅜ 걍 얼굴만 동안이라고 본
1개월 전
익인139
이래서.. 엄마들 너무 대단함 ㅜ ㅜ 나도 나 닮은 애 보고 싶은데 변하는 게 싫어서 걍 안 낳으려고..
1개월 전
익인140
ㅁㅈ 차라리 낳을 거면 어릴 때 낳아야 함
당장 회사에서도 비슷한 나이대인데 미혼 및 무자녀 기혼, 일찍 낳은 기혼, 30대 이후에 낳은 기혼
노화 정도 다 다름
1개월 전
익인141
맞음
친구들중에서도 애 있는 애들이 뭔가모르게 삶이 느껴짐 얼굴에 백수애들은 진짜 젊어보이고
1개월 전
익인142
왜 애 낳으면 흉곽이 넓어질까 낳고 나서 안 돌아온다던데
1개월 전
익인144
당연한거긴 한데 우리 모두 그 과정을 통해서 태어났잖아. 감사할 일인데 왜이렇게 부정적인 프레임만 씌우는지 참.. 출산 육아 정말 힘든건 팩트이지만 또다른 차원의 행복도 찾아옴.
1개월 전
익인145
이게 어쩔 수가 없어요 임산부 하나가 온전히 받아야 하는 영양분을 태아와 공유하게 되다 보니까 최대한 에너지를 끌어다 써서 신체적 노화가 굉장히 빨리 와요 엄청난 돈과 시간을 들이지 않는 이상 복구조차 안됩니다 애 낳으면 바로 육아도 해야 하잖아요 그때의 후유증이 3~40대 넘어가서 나타나는 경우도 허다합니다
1개월 전
익인146
실제로 임출 과정이 크리티컬하고 육아에서 오는 생활 변화와 스트레스도 만만치 않을테니...
1개월 전
익인147
ㅁㅈ 그래서 난 기혼자들한테 더 퍼줘야한다고 생각
1개월 전
익인149
저도 늘 이렇게 생각했고 실제로도 애엄마는 애엄마 티가 보통 났었거든요. 근데 최근 몇년간은 안나는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놀란게 한두번이 아니예요. 힘든 과정이니 몸은 분명히 상했겠지만, 일단 겉으로는 정말 아가씨 같은 분들도 많더라구요!! 저는 아직 미혼이고, 건강, 외모에 예민해서 출산, 육아가 늘 두렵기만 했는데 그런 분들 보고 조금 용기를 얻었어요ㅎㅎ
1개월 전
익인150
몸은 안쓸수록 덜늙죠
1개월 전
익인152
딱히 생각안해봤는데 이 글보고 바로 생각난 사람이 있어서 맞는것같음.. 딱 봐도 미혼같고 그래서 어릴거라고 생각했는데 나이듣고 놀랐어
1개월 전
익인153
근데 굳이..?동조하는 댓들도 이해안감.. 그냥 그런가보다 하면 되는거지 왜 애낳은 사람들을 아줌마라고 까내리려 하는지.. 동안이라 우기면 걍 아니라고해
물론 아줌마 맞지만 순수하게 그 의도로 히는말 아닌거 알잖어..
난 26살 대학생임.. 그냥 다들 보기 안좋다..
1개월 전
익인156
ㅇㅈ맞음 출산하면 흉곽,골반 넓어져서 그래 뼈에 있는 칼슘도 빨려서 골다공증 위험도 높아지고 가슴 늘어지고 뼈 늘어남
이게 현실임 근데 그만큼 애기가 좋아서 낳는거니 감수하는거야
1개월 전
익인157
너무 당연한거아닌가...
1개월 전
익인158
속상해하는 댓들만 봐도 애낳았는지안낳았는지 보인다ㅜㅜ안타깝지만 뭐든 대가없이 얻어지는게없다고 생각함 그나마 아이를 통한 행복<<<여기에 모든 신경세포들이 몰빵된거같다고 느껴짐 애안낳으면 그만큼의 스트레스가 없으니까 덜늙는게 당연하고
1개월 전
익인159
피부랑 탄력 뭐 뼈가 넓어졌다 이런 이야기가 나와서 궁금한건데 그럼 출산 안 했는데 고도비만이었다가 살 뺀사람도 나이들어보여??
1개월 전
익인203
이 경우도 몸의 탄력은 떨어짐 근데 출산은 단순히 배가 나와서 몸의 탄력이 떨어지는게 아니라 몸 안에서 영양 다 끌어다가 생명 하나를 만드는거잖아 좀 다른 이야기긴 함
1개월 전
익인160
음 역시
1개월 전
익인161
외모는 늙겠지만 애 낳은 친구들 보면 나보다 어른 같은 느낌도 들더라
1개월 전
익인162
품는 것도 그렇고 낳는 것도 그렇고 키우는 것도 그렇고. 멀쩡하면 이상한거지... 그래서 대단한거고.
1개월 전
익인166
속도만 다르지 다 같이 늙고 있음
1개월 전
익인167
맞말이긴 해 40대쯤 보면 애 없는 사람들은 얼굴도 젋고 뭔가 상대적으로 본인한테 쓰는 시간이 많아서 그런지 훨씬 활기참
1개월 전
익인168
이영애는 아이 두명 낳았는데도 동안인데?
1개월 전
익인175
연옌과 일반 아줌마가 같겠어?연옌들 어마어마한 관리 받는데
1개월 전
익인170
슬프다
1개월 전
익인171
아닠ㅋㅋㅋ 여기서 소수의 연옌 인플루엔서 사람들 얘기하는 거 뭐임 그 사람들은 피부랑 자기관리에 몇 백 몇 천 들이붓는 사람들이잖아 일반인이 될 거라 생각하나 ㅋㅋㅋㅋㅋ 어우 답답해
1개월 전
익인172
그 임신하고 주수에따라 몸 내부 바뀌는거에 대한 자료를 봤었는데
흉곽이 어마하게 넓어지긴하더라
하긴 그 작은곳에서 생명체 하나가 모든 장기를 밀고 자라던데 흉곽 골반 벌어지는건 당연하겠지
좀 징그러웠음 보기만 해도 아플정도..
뭐 피부늘어나서 너덜해지고 가슴쳐지고 탈모에 관절약해지고 시력나빠지고 등등 다른것들도 많다만
1개월 전
익인172
이것마저도 부정하고싶어하는 사람들 많네ㅋㅋㅋㅋㅋㅋ 임산부도 예쁜사람은 예쁘고
몸매관리 잘하는 사람들은 괜찮겠지
근데 그 똑같은 나이에 임출육 안한사람이랑 대조해서 보면 확 늙어있다고 아무리 관리를 해도
이길여총장님을 봐봐라
아무리 돈 쳐바른다고 해도 나이 90에 저럴수있는건 비출산 비육아밖에 없음
1개월 전
익인173
아니야 애낳든 안낳든 몸매관리 잘하는 사람들은 별차이 없드라 문제는 타고난 피부결이 좌우함
돈없으면 늙음
1개월 전
익인174
3명이나 낳은 울엄마 사랑훼,,,,
1개월 전
익인175
나 애낳고서 진짜 얼굴이 상한 느낌이나..
살도 안빠져서 위고비 맞으니까 빠지더라
1개월 전
익인176
목숨 걸어가며 낳고 잠 못자고 스트레스 받으면서 애 키우는데 당연하지 뭐
1개월 전
익인177
심지어 애 안낳아도 힘들고 찌들면 늙어보이는데
임신 출산 육아는 어나더 레벨이니 너무나 당연한말
엄마들 대단한거임
1개월 전
익인178
다시한번 다짐한다
1개월 전
익인187
222
1개월 전
익인182
ㄹㅇ 뭔가 그 정확하게 설명하기 어려운 그게 있음
1개월 전
익인182
동안 여부를 떠나서
1개월 전
익인183
헉 나만모르겠나….?애낳은 내 동창들 다 그냥 똑같던데……40대뭐이런나이는 어떤지머르겠지만
1개월 전
익인184
근데 당연한거 아닌가..? 임신 출산만으로도 고생하는데 육아하면서 잠도 제대로 못자면 더 나이들어 보이겠지 출산 후에 머리 빠진것도 돌아오는 사람이 있는 반면이 아닌 경우도 있는데다 흰머리도 더 늘던데 이런거 감수하면서 애 낳는거고.. 대단함 희생이랑 맞바꾼거니
1개월 전
익인186
상관없음ㅋㅋㅋㅋ 아줌마 맞는데 뭨ㅋㅋㅋ
1개월 전
익인188
늙어보일수는 있는데 몇몇개는 행복한 사람들보고 얼평식으로 얘기할것까진 없잖어.................. 어휴 우리나라 질린다 진짜
1개월 전
익인189
출산보다는 육아가 몹시 큰 것 같음 지인 아기 낳자마자 신랑쪽에 주고 15년? 정도 됐는데 애엄마처럼 안보임
1개월 전
익인190
생각해보면 육아하면 일단 스스로한테 쓸수있는 시간이 극단적으로 줄어들다보니 먹는거 입는거 바르는거 운동하는거 등등 다 대충하면서 살다가 애가 커서 시간적으로 살만해지면 부양가족+1에 따른 스트레스 압박감, 애의 앞날에 대한 걱정등 스트레스 정도는 계속 유지될꺼고... 사랑하지만 힘든건 힘든거니까... 경제적여유가 있고 육아분담률이 몹시 높고 가족이 매우 화목하고 아이가 걱정할 필요없이 잘 자라고 있다면 관리할 시간도 있고 얼굴도 반짝반짝 빛나겠지만.... 기혼이신분은 아실듯...이런집이 몇집이나 될꼬...ㅜㅜ
1개월 전
익인192
임출육은 근육 뼈 살 찢어지는 고통 감수하며 낳고 온 신경을 다해 24시간 케어하니 당연히 잠도 못자 스트레스 받아 외형에 드러나긴 하겠지 이걸 보고 여자들이 환상없이 진지하게 고민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것도 좋음 근데 본인만 모른다 누가봐도 아줌마네 뭐네 이런게 함부로 얘기하는 것처럼 느껴지긴 하네 딩크라 해서 무조건 행복 평화인 것도 아니고... 출산해서 빨리 늙긴 해도 생기있게 잘 살아갈 수도 있고 사람마다 다른거아닐까
1개월 전
익인193
아니 근데 생각해보면.. 모체를 기반으로 세포부터 뼈 피부 조직까지 만들어지는 건데 모체가 노화가 올 수 밖에 없음.. 진짜 난 임출육 절대 하기 싫음..
1개월 전
익인194
이거 진짜 부정할 수 없음 몸 갈아서 출산한 여자들은 뭐 당연하고 남자도 그래.. 그만큼 육아가 힘들다는거겠지 미혼들은 자기만 신경쓰면 되니까 외적으로도 더 잘 가꿀 여유가 되고.. 우리 사촌오빠 둘이 한살차이고 한명은 미혼 한명은 애기 아빠인데 겉으로 봐서는 진짜 10년은 차이나보임......
1개월 전
익인195
30대인데 주변 친구들 보면 얼굴 늙는(?) 속도가 미혼/기혼 다르고 기혼 중에서도 출산/비출산 달라요 출산비출산 다른거야 당연하지만 미혼 기혼 다른 것도 신기하더라구요
1개월 전
익인197
ㄹㅇ....
1개월 전
익인201
아예 그냥 확 어릴 때 낳아서 회복 버프 경이로울 정도로 받고 후폭풍도 운 좋게 적으면 동안인 경우도 있긴 한듯 근데 애초에 이런 케이스 자체가 적고... 적령기보다 살짝 어린 정도로는 어림도 없음... 육아도 육아인데 출산 자체가 몸의 구조를 물리적 화학적으로 바꿔버리다보니...
1개월 전
익인202
아닐 수 없는게 너 혹시 회사같은 거 다녀? 같은 밈도 있고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을 견디면 뭔가 사람이 달라보이긴 함
1개월 전
익인205
엄마 사랑해
30일 전
익인207
연예인들이랑 비교하는 댓글들이 있네 ㅋㅋㅋㅋ 걔네들 생얼 본 적 있음??? 화장 두껍게 하고 조명에서 주름 다 날라간 것만 봤으면서 애써 부정 ㅋㅋㅋㅋ 푹 늙는다. 분위기가 푹 늙어요
26일 전
익인208
나도 미혼미출산 20대인데
결혼 안하고 애 안 낳아도 늙어보이는 사람은 늙어보이던데,,,
26일 전
익인209
사람이 자기 몸으로 생명을 하나 만들어 내는데 당연히 데미지가 엄청나게 크지. 그리고 그 생명을 키우는 과정은 또 얼마나 험난한데 늙는게 너무 당연함. 그걸 다 감수하고 애를 낳는거고 아닌데? 난 애 낳고 키워도 동안인데? 이런 사람은 애 안낳았으면 더 동안이고 더 건강했겠지 혹은 객관적인 판단을 무의식적으로 덮어둘 만큼 자기애가 대단하든가. 연옌이랑 비교는 무의미한게 그들은 자기 몸에 엄청난 시간과 돈을 쏟고 육아도 거의 남의 손으로 하는 경우가 많음.
19일 전
익인210
당연한건데 뭔 연예인은 아니던데 이러고 있음 도대체 ㅋㅋㅋ....소수케이스 들고 부정하지마셈 제발
19일 전
익인213
되게 안타까움
그래도 아기 낳은 분들 행복했으면 좋겠다
15일 전
익인214
다들 엄마한테 잘하자
12일 전
익인215
힝.. 우럼마 미안해
6일 전
익인216
ㅠㅠ 한명은 낳고 싶은데 이래서 꺼려짐
6일 전
익인216
베이비시터 쓰면 좀 괜찮으려나
6일 전
익인217
이거 맞음
애엄므
결혼했지만 아직 자식안생김
아직 결홈안한 미혼
미혼이고 늦게 대학간 친구있는데
뒤로갈수록 동안임 ㅋㅋㅋ
어제
익인218
20대 중반 여자인데 30대 회사 사람들보면 같은 나이라도 딱 차이난다고 느껴짐 애 낳은 사람들은 딱보면 알겠던데요 되게 늙어보이고 아줌마 티 확남 근데 또 신기한게 애 안 낳고 결혼만 한 사람들도 아줌마 느낌남 미혼인 30대가 저 셋 중에서 제일 젊어보임
어제
익인219
마쟈 그리고 사회생활 안 하면 잘 안 늙어요 ㅋㅋㅋ
어제
1
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피부 망치는 잘못된 습관.jpg
이슈 · 2명 보는 중
이제 문자로 안가고 카톡으로 가요 할아버지
이슈 · 4명 보는 중
AD
AD
화가 많던 김우빈이 화를 줄였던 방법
이슈 · 3명 보는 중
빵 진짜 맛있다
일상 · 1명 보는 중
AD
생리대에 묻은 분비물에서…"조직검사 안 해도 암 찾는다”
이슈 · 1명 보는 중
한국인 70%는 유당불내증 호소인이었다.jpg
이슈 · 1명 보는 중
알고보면 흔하다는 강박증 7가지
이슈
AD
요즘 김혜윤 일상을 사로잡고 있다는 존재
이슈 · 2명 보는 중
공중화장실 변기 레버 ㄹㅇ 발로 밟아서 내려???;;;;;;????????
일상 · 2명 보는 중
AD
실시간 애프터장 하이닉스 삼성전자
이슈
으...개노맛!! 대실망ㅜㅠ
일상
AD
의외로 한국에서 동성커플에 가장 관대한 업계
이슈 · 3명 보는 중
AD
연봉 7천 대기업 퇴사했다가 인생 망하는 중이라는 웃대인.jpg
이슈 · 2명 보는 중
요즘 대학 가는게 훨씬 더 쉬운 이유.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멸종위기 '남생이' 첫 발견
이슈
"정력에 좋아"...10억원 어치나 팔린 사탕 알고보니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여경채용 40%로 폭발한 경찰청 블라인드
313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
280
정말 쨈지 가려워서 못자겠다.....
286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
126
도둑맞고 훼손당한 수원 행궁동 장미 포토스팟
141
은둔 금쪽이 3년 후 근황.jpg
152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
92
외국인 아내를 씨받이 취급했던 레전드 9급 공무원
98
💥설영우 경기 끝난 후 바로 올라온 sns 공지
68
청년 미래적금 무조건 들어야되는 이유.jpg
105
주식안하는 친구 너무 답답해
53
오현규 부모님 식당 후기
48
💥⚽️대한민국 월드컵 32강 경우의 수⚽️
56
학폭 가해자로부터 청첩장 받음 (+후기
68
중국인들이 쓰는 키보드의 진실
51
1 대 1000으로 싸웠던 사람
2
05.13 10:20
l
조회 2872
美 "이란전 동참하길”… 韓 공개압박
2
05.13 10:17
l
조회 1328
무지개다리 건넌 김고은 강아지 월이
2
05.13 10:14
l
조회 7209
l
추천 3
어도어, 430억 소송 새 변호인단 선임
3
05.13 10:12
l
조회 3561
너 집에 오면 얘기 좀 하자.jpg
2
05.13 10:11
l
조회 6667
사람한테 정 완전히 떨어졌을때 어떻게 되는지 달글
1
05.13 10:11
l
조회 1221
얘들아 남자는 30대 초반이 ㄹㅇ 개맛도리야
6
05.13 10:02
l
조회 5014
정준하 어머니 도시락 먹고 박명수 반응.jpg
5
05.13 09:00
l
조회 12908
l
추천 2
라스푸틴이 과장이 아니었다는 걸 보여주는 러시아 무용단
1
05.13 09:00
l
조회 3673
l
추천 1
내가 진짜 한국인들만 하는 거 하나 알려줌
29
05.13 09:00
l
조회 19603
"이게 맞아?" 말 나온 흉악범 신상공개 5일 유예 [뉴스빠삭]
2
05.13 09:00
l
조회 1235
진수 최애를 모르냐 하지마시고
6
05.13 08:54
l
조회 2554
파킹 안 해서 남의 미용실 박살 낸 사람
8
05.13 08:44
l
조회 9112
천황산 꼭대기에 유기된 강아지
11
05.13 08:43
l
조회 9703
l
추천 3
YGX
추가하기
더보기
스걸파 짱이지엑스팀 어딜까
스우파 함께해서 ^^같았고 다신 보지 말자
ㅠㅠㅠ 아쉽다
1
아 힐링이 필요하다
엠넷 때문에 빡치는데 ygx 영상이나 보면서 힐링하자ㅠㅠ
1
미쳤다
블룸버그 "코스피 급락은 김용범 AI 국민배당금 제안 때문”
1
05.13 08:40
l
조회 910
女초등생 만지며 "내 마누라로 딱"... 60대男 "예뻐서 그랬는데, 문제 되냐?"
11
05.13 08:38
l
조회 5142
아예 아무것도 못하게 만드는 분위기가 되고 있다는 요즘 초등학교 상황
1
05.13 08:38
l
조회 460
"컬러 포장 사라진다"…日 가루비, '포테토칩' 흑백 패키지 전환 왜?
3
05.13 08:35
l
조회 2759
(충격주의) 어린이집 점심 이게 맞나요..JPG
280
05.13 08:24
l
조회 125386
l
추천 1
의외로 모르는 사람들이 많은듯한 버거킹 팁
2
05.13 08:19
l
조회 3293
더보기
처음
이전
861
862
863
864
865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6:48
1
[익웃] 나 이런옷 4년내내 입고다녔어 ;;;;
13
2
'만 19세' 윤후, 핸들 잡고 드라이브→'무면허 의혹' 전면 차단…"무면라이더 아냐"
6
3
현재 오리온이 드디어 해냈다는 일본감자칩..JPG
28
4
한국의자 좌판깊이가 ㄹㅇ 정말 깊음
5
7월 한달동안 에버랜드에 몸빼바지(일바지) 입고 가면 종일권 25,000원
6
박명수가 무한도전에서 A형 간염에 걸린 이유
7
7
토이스토리 가상 캐스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jpg
10
8
독서실 총무인데 좀 은교여시같은 사람 옴
12
9
2030 직장인들 '눈물 펑펑'…성수동 팝업에 무슨 일이 [현장+]
10
300만 붕괴된 하이닉스 근황
13
11
개그맨 이동우가 눈 기증을 받지 않은 이유
12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
69
13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
117
14
청년 미래적금 무조건 들어야되는 이유.jpg
68
15
학폭 가해자로부터 청첩장 받음 (+후기
40
16
기강 딱딱 잡힌 빌라ㅋㅋㅋㅋㅋ
6
17
깊은 물구덩이에 빠진 사자와 '먹잇감' 개가 맺은 '일시적 휴전'
18
노무라 "삼전 목표가 59만원 - 67만 원…2분기 실적 호조 전망"
1
19
요즘 여자들 왜케 철이없지.blind
20
실내 온도별 적정 습도.JPG
1
출산하고 2년은 부부관계 므조건 최악 된다는데 진짜임?
16
2
:) < 이거 진짜 싫다
22
3
내가 생각하는 회피형 특징이 다짜고짜 사과하고 무마시키려고함
16
4
사회에서 만난 지인들중에 정확한 나이모르는 익 있엉??
1
5
나ㅜ자라 알바 왜 한다고 했지
1
6
대학교 계정으로 제미나이 썼더니 기록 삭제 안됨 미틴
9
7
조선 배우는데 ㄹㅇ 신기하다
11
8
으아 진짜 죽고싶은 흑역사가 왤케많이 떠오르냐
9
여초회사에 남미새 있는데 남자직원 네번째 꼬시는 중 꼴보기싫음..ㅠ
4
10
혹시 ㄹㅈㄷ 저렴이 노트북있어..?
7
11
귀신들 진짜 치사한 거 같아
1
12
전공 안 맞는 것 같아...
2
13
와 오늘 레전드 찍었네 나 이제 퇴근하고 누움
1
1
나 축덕한테 경우의 수를 따져서 들어가는 거면
3
2
팩트)경우의 수 9개중에 3개만 충족 시키면됨
3
홀란드 실시간 근황
10
4
아 경우의수 하나 삭제ㅠ
5
일본 스웨덴 2:0 너무 어렵다
6
근데 양홍원 학폭 피해자 주식 진짜 잘할거같음
2
7
근데 이래도 희망이 있음 ㅋㅋㅋ 에콰도르는 상대가 아님 일본에 맡겨야함
2
8
근데 어떻게 운 좋게 32강 올라간다해서 개쪽팔려ㅋㅋ
2
9
ㄱ
아무리 숑넨이 어사씨피라지만 이성적인 텐션은 가장인것같음
3
10
나 왜 홀란드가 호감이지
11
11
이제 일본이 이기는거 기다리면됨 ㅇㅇ
12
요새 귀여워보이는 아가들 이름이 다 ㅇㅈ인 건
1
급상승
유어아너에서 허남준 애드립이였대 이장면
3
2
이준영이랑 박지훈 만난곳 바같은데?
3
멋진신세계
끝나고 지금 몰아보는 중인데 8화거든?
2
4
변우석 손 진짜 예쁘다
9
5
선업튀 이해 좀 시켜줘
12
6
유부녀킬러
남부서 형사과 강력 2팀 에이스 이동진 킹피셔 꼭 잡겠습니다👍
7
다들 이준영 어디서 처음으로 봤어?
51
8
허남준 그래서 유연석 좋아하나?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