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9896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스웨디시 여대생 은퇴
69
29일 전
l
조회
63809
인스티즈앱
4
익인1
어휴
29일 전
익인2
뭐? 성매매 피해자? ㅋㅋ
29일 전
익인3
유흥글 올라오네 주식 떨어졌나요 혹시??
29일 전
익인4
'각자의 자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일 전
익인5
돈개못버네
29일 전
익인6
“쌤들” 요러고 있넼ㅋㅋㅋㅋㅋㅋㅋ
29일 전
익인7
의미있으면 소문내고 다녀라~
29일 전
익인8
주 4회 출근에 한달에 7~900을 어케벌음ㅋㅋㅋㅋㅋㅋㅋㅋ 딱 봐도 미끼글임 관계 안해도 돈 이만큼 번다 관심가지게 하려고 유도하는 글~
29일 전
익인10
22 자발적으로 성매매하려는 여자들이 거의 없으니 저렇게 미끼던지는거ㅋ
29일 전
익인14
333
29일 전
익인21
44 수능철마다 저난린데 올해는 일찍도 왔네
29일 전
익인43
22
29일 전
익인22
와 맞네
29일 전
익인28
불가능 아님 더 벌어감 ... 스웨 실장으로 일해봄
29일 전
익인35
??ㄹㅇ?
29일 전
익인36
스웨 실장ㅋㅋㅋㅋㅋ
29일 전
익인37
더 벌면 뭐함 ㅋㅋㅋㅋㅋㅋ
29일 전
익인50
와 어메이징 업적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28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9
저런거 사먹는 남자들이 더 문제 안 사주면 저런애들 싹 사라짐
29일 전
익인43
22
29일 전
익인11
자랑스럽게 소득세 내던지~ ㅋㅋㅋ
29일 전
익인60
222
13일 전
익인12
우웨에에엑
29일 전
익인13
그럼 뭐를 하나요??
29일 전
익인15
남이 자기 몸 만지는걸 서비스 정도로 생각한다는게 너무 신기하네.. 그럼 ㄱㄱ 당해도 나중에 돈 주면 문제 없다고 생각하려나? 후불과 선불의 차이니까?
29일 전
익인52
그건 너무 간듯
가게에서 물건 다 훔치고 나중에 돈 준다고 문제없지 않은것처럼
28일 전
익인16
그렇게 최선을 다하고 의미있었으면 나중에 이력서에도 쓰던가
29일 전
익인17
미끼글 올라올 시기군아
29일 전
익인18
라고 부모님한테 자신있고 당당하게 말할 수 있다는거죠? 그대로 가서 말씀하십쇼
29일 전
익인19
주작같은데
29일 전
익인20
주4일인거 치고 돈 생각보다 안되는데
29일 전
익인23
세금내십쇼
29일 전
익인25
ㅋㅋㅋ 어이가 없넼
29일 전
익인26
ㅋㅋㅋㅋㅋ
29일 전
익인27
스웨 업주가 쓴 글 같음
29일 전
익인29
와 몸도 팔고 주 4회씩 일하는데 생각보다 돈 엄청 안되넼ㅋㅋㅋ
29일 전
익인30
진짜 더럽다
29일 전
익인31
이런글보면 성욕을 해소하고 싶은 남성들을 위한 하나의 서비스직이라는 말이 ㄹㅇ 남혐아님? 성욕에 절여진 원숭이라고 말하는것 같네
29일 전
익인32
진짜 졸라 역겹네
29일 전
익인33
우~웩~ 저렇게 번돈은 일도 안부러움ㅋㅋ
29일 전
익인34
제발 결혼할 생각은 하지 말아 주세요
29일 전
익인38
파주시를 비롯한 성매매 여자들한테 수백 수천만원 지원금 주는 지자체들아 정신차려라
그 돈으로 생리대 못사는 소녀 가장들 생리대 지원해주고, 제대로 씻지도 못하는 여성 노숙인들 목욕, 주거 환경 개선을 해라
https://n.news.naver.com/article/011/0004475702?sid=102
29일 전
익인38
파주시는 성매매 여성 소위 업소녀한테
생계비 > 월 100만원씩 36개월 =3600만원
주거비 최대 > 1400만원
직업 훈련비 > 1000만원
자립 지원금 > 500만원
자녀 양육비 > 인당 월 10만원씩 최대 360만원
합계 약 7천만원을 퍼주고 있다
이것도 5천만원인거 상향한거다
왜? 저렇게 지원 받고도 업소녀들이 돈 적다고 징징거리고 돈 다 받아먹고는 다시 본업인 업소녀로 복귀해서
복귀하면 받아먹은 세금 다 뱉어내야하지 않냐?
29일 전
익인39
맞말. 옛날같이 팔려가던시대도아니고 세금으로 독거노인이나 힘든애들이나 도와라
29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9일 전
익인42
그게그거아님? 성매매에 피해자가 어딨음
29일 전
익인44
진심으로 성매매 피해자가 얼마나 될거같니 다 지발로 들어갔다가 구덩이에 빠졌다고 피해자인척 하는거지
28일 전
익인38
성폭행 피해자 아니고 성매매 피해자, 즉 업소녀 맞음
정부느 지자체 공문에서 업소녀란 단어를 지향하니 걍 보기 좋게 성매매 피해자라고 쓴거임
28일 전
익인46
요즘 세상에 뭐 납치라도 당해서 성매매하고있단거야?ㅋㅋ
28일 전
익인45
해당 글이 논란이 되자 '성매매문제해결을위한전국연대'(이하 전국연대)는 논평을 내고 "현실과 전혀 맞지않다"고 했다.
단체는 "게시글에서 언급하는 탈성매매 지원금은 모든 성매매 여성에게 보편적으로 지급되는 제도가 아니라, 집결지 폐쇄 과정에서 일부 지자체가 한시적으로 운영하는 특별 지원에 해당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전국적으로 보더라도 월 100만원을 초과하는 탈성매매 지원금은 존재하지 않는다"며 "가장 많은 지원 사례로 언급되는 파주시조차도 자활지원금 지원은 최대 36개월 동안 월 약 100만원 수준이며, 여기에 추가되는 직업훈련비는 월 약 30만원"이라고 강조했다.
또 "현재 진행 중인 성북구 미아리 집결지 폐쇄 과정에서도, 여성들에게 지원되는 1인당 자활지원금은 월 60~70만 원 수준에 불과하다"고 덧붙였다.
28일 전
익인38
https://www.kmib.co.kr/article/view.asp?arcid=0020186020&utm_source=chatgpt.com
24년도 국민일보
4천->5천->7천(최대 지원금)
진짜 업소녀한테 왜 지원금을 주나싶다
걍 성매매 합법화해서 업소녀나 업소사장이나 싸그리 다 세금내게하고 거기 들락거리는 남자들도 공개되게 해야해
28일 전
익인45
내가 긁은건 2025년 12월 기사임 파주 백만원이 가장 많다는데 그건 성매매 집결지 폐쇄하면서 자립할수 있게 도와준거임 성북구 미아리도 폐쇄하면서 월 6-70선에서 지원한거고 그리고 파주시 글은 누가봐도 주작이었어 여자 욕먹이려고 하는게 아니라 성매매로 끌어들이려는 유입글 알잖아
28일 전
익인38
유입글 알지 아는데 성매매하니깐 생각나서 쓴 댓글임
나는 저 자립 지원금을 저만큼 주는게 이해가 안돼서 쓴 글임
성매매 집결지를 폐쇄할게 아니라 성매매를 차라리 합법화 하는게 세금낭비도 없어지고 외려 세금도 더 잘모이고 불법적인게 더 없어질거라 생각함
집결지 폐쇄하면 다른 음지로 더 파고들거고
저런 업소녀들 지원할바엔 차라리 여성 노숙자 일자리 지원, 주거 지원, 목욕비 지원, 소녀 가장 생리대 및 생리통약 지원, 살아계신 국가 유공자 주거 지원이 좋다고봄
그래서 쓴 글임
100만원씩 36개월이면 3600만원에 주거비 지원 자립 지원금 등등 합하면 1인당 수천만원이 들어감.... 이게 난 말이 안된다고 생각함
28일 전
익인40
우웩
29일 전
익인47
삽입은 안한다고? ㅋㅋ 과연 그럴까... 처음엔 안해도 된다고 했다가 자연스럽게 어 당연히 손님이 요구하면 해야지라고 가스라이팅 할 포주가 눈에 선하다
28일 전
익인49
이런거 다 믿으면 안됩니다 ^^! 이것들 일할 사람이 없어서 꾸준히 글쓰네 ㅋ
28일 전
익인51
주작일듯
28일 전
익인53
이제 곧 방학이라 그런가 ㅋㅋㅌ
28일 전
익인54
스웨디시가 먼데?
28일 전
익인56
222
28일 전
익인47
오일 뭍혀서 손으로 전신 마사지하는데 소중이도 마사지해줌 추가금 내면 성매매도 가능(유사성행위,관계)
28일 전
익인55
지능낮은 애들이 이런곳 많이 흘러들어갈텐데… 돈벌고싶어서 몸까지 팔고 불법일 하는 사람들이 지능낮은 여자애 골수까지 털어먹는거 얼마나 쉬울거같애 ㅋㅋㅋㅋㅋ
28일 전
익인57
매출 1천을 목표로 1시간 10만원씩 계산한다면
한달 100건, 주 25건, 일 6건씩은 해야한다는건데 이렇게나 많이 한다고????
가져가는게 700-900이면 매출에 최소 30%는 경비 처리할거 생각하면 이게 가능해??????
28일 전
익인59
포주가 쓴 글 아님?
13일 전
익인60
저런걸 서비스직이라고 생각할 정도면 이미 상식이 박살나고있단건데 상식이 박살난 사람이 정상적인 삶을 살 수 있을까? 저건 고소득 아르바이트가 아니라 앞으로의 삶을 망칠 수 있는 고비용 아르바이트일 수도 있음
1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논산딸기축제 기간 4일간 유기견 53마리 새 가족 품으로
이슈
개큰𝙕𝙄𝙍𝘼𝙇 떨던 방탄 넷플 성적..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현재 쓰레드에서 연예인들 정말 욕먹는 이유
이슈
AD
초등 방과후 강사 울린 학부모 폭언
이슈
AD
흔한 민주당 선거운동 현장에 안 흔한 비주얼
이슈 · 11명 보는 중
피부색으로 𝙕𝙄𝙍𝘼𝙇하는 외국인한테 야무지게 반박하는 한국인ㅋㅋ
이슈 · 7명 보는 중
회사 밥으로 나온건데 양 많지않아?
일상 · 4명 보는 중
AD
이거는 ㅇㅂ 의심할만한거 아니지?
일상 · 2명 보는 중
AD
안녕하세요 노예남입니다ㅎㅎ
이슈 · 2명 보는 중
뚱녀랑 사귀는중인데 자존감이 정말 떨어진다...
이슈 · 7명 보는 중
AD
210만명 모였다는 레이디가가 오늘자 브라질 무료공연
이슈
한국인들 옷 세제냄새가 역겹다는 태국인..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기개 𝙅𝙊𝙉𝙉𝘼 미쳤다는 워홀 악플러들과 기싸움..JPG
이슈 · 4명 보는 중
지방직 공무원들 그만두라고 등떠미는 거 같은 정부 정책들
이슈 · 6명 보는 중
좌파들은 절대 말하지 않는 ㄹㅈㄷ 흑역사
일상
AD
??: 백룸 그거 미국에서나 호러지 한국에서는 부동산 호재다
이슈 · 2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원나잇 하려다 인생 망한 남자
268
06.11 14:10
130045
2
이슈·소식
8/13 크레이지 아케이드 서비스 종료
219
06.11 16:22
90646
0
이슈·소식
손예진이 음식 사진하나 올렸을뿐인데 생긴 논쟁
162
06.11 21:11
91735
0
이슈·소식
"축의금 기본 15만원은 돼야…10만원은 식대 빼면 남는 게 없어" 글 뭇매
116
06.11 16:54
61311
0
이슈·소식
🚨현재 애국 알파메일에 찍소리도 못한다는 잠실🚨
115
06.11 18:24
70909
3
늙크크 말투 vs 영크크 말투
104
06.11 17:11
80229
0
이슈·소식
🚨현재 전국민 보수라이팅이었다는 출구조사🚨
156
06.11 19:59
65485
24
이슈·소식
𝙅𝙊𝙉𝙉𝘼 문제 심각한 올공 상황…..
96
06.11 15:56
74803
3
이슈·소식
요양병원 환자 코안에서 구더기…면회 간 가족이 발견, 할 말 잃었다
104
06.11 15:57
61577
1
정보·기타
진지하게 공무원 붐 다시 올 거 같음
87
06.11 21:16
54094
0
이슈·소식
올드해서 오히려 반응이 나쁘지 않은 농심 40주년 캐릭터 'SHIN'
57
06.11 22:28
50451
0
유머·감동
엽떡의 양배추만 먹던 어머니
53
06.11 19:32
49421
0
정보·기타
우리나라 약국도 이제 밀국 약국 수순 밟는듯....
56
06.11 23:57
43761
4
이슈·소식
청년주택 이 정도면 좋은것 아니냐 하는데.jpg
54
06.11 18:42
29463
6
정보·기타
직장 상사랑 기싸움하는 신입사원
40
06.11 18:34
20928
0
아이스 아메리카노.jpg
8:08
l
조회 2
오래된 호프집 감성
8:07
l
조회 36
겨울 길거리 음식 중 갑은?
8:06
l
조회 64
요즘 신입사원들 당돌하네
8:05
l
조회 170
철거 도중 발견한 수상한 물건
1
8:04
l
조회 340
초딩 때 조폭마누라라 불렸던 여자애들 특징
1
8:03
l
조회 198
간부 줘패고 만창 다녀온 디씨인
1
8:02
l
조회 368
나는 도쿄에 산다를 과거로 적어보시오
1
8:01
l
조회 447
낭만이 넘치는 옛날 만남 결혼
8:00
l
조회 172
자타공인 어릴 적 최고의 반찬
7:57
l
조회 241
커플들을 위한 변기통
1
7:55
l
조회 636
입맛 없을 때 먹기 좋은 국밥 4대장.jpg
7:54
l
조회 712
아날로그 감성
7:53
l
조회 184
세종대왕께서 빡치면 들고 나오신다는 아이템
7:52
l
조회 1033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취준/이직/퇴사
추가하기
ㄱ
칼윈
추가하기
woo!ah!
추가하기
ㄱ
렝씬
추가하기
TAN
추가하기
인싸여친과 아싸남친
7:50
l
조회 766
한국 식당은 밥 먹을 때 우유도 주네요
1
7:50
l
조회 1527
응급실 우선순위에 대해 알아보자.jpg
7:49
l
조회 702
지피티 없었음 어떻게 살았지
7:45
l
조회 373
독일에 있는 한 버거킹 매장
7:44
l
조회 1054
패트와 매트
7:43
l
조회 243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8:08
1
머리숱 반 토막 되는 습관
31
2
동남아에서 유행하는 쌍꺼풀 줄이는 수술
26
3
한국 시장에 호감 이미지 얻으려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디자인
19
4
노르웨이 유학간 친구가 마당사진 보내줌
8
5
큰맘 먹고 해외여행에 1300 쓴 블라인
16
6
한 문장 듣고 왕사남 안 본 사람인거 알아채는 장항준
18
7
도쿄 디즈니랜드 진짜 디즈니랜드 아닌거 아는 사람?
23
8
콘텍트 렌즈를 끼라고 요청 받은 적 있는 배우
6
9
쿨한 척 하지만 질투 많은 사람의 화법
1
10
급상승
한국 식당은 밥 먹을 때 우유도 주네요
1
11
뿌염 𝓙𝓸𝓷𝓷𝓪 거슬린다는 일본 탑남돌..JPG
29
12
손예진이 음식 사진하나 올렸을뿐인데 생긴 논쟁
158
13
우리나라 약국도 이제 밀국 약국 수순 밟는듯....
46
14
나는 도쿄에 산다를 과거로 적어보시오
1
15
맥도날드 감자튀김 파티사이즈
16
철거 도중 발견한 수상한 물건
17
금은 계속 사도 되는 이유.jpg
18
올드해서 오히려 반응이 나쁘지 않은 농심 40주년 캐릭터 'SHIN'
53
19
진지하게 공무원 붐 다시 올 거 같음
70
20
입맛 없을 때 먹기 좋은 국밥 4대장.jpg
1
와..곧 주식 ㄹㅇ 폭등하겠다
7
2
와 미친 하닉 쏜다
2
3
오늘 주가 폭등이네 ㅋㅋㅋㅋㅋㅋ
5
4
주식 대박나서 강남으로 이사가고 퇴사하고 싶어..
10
5
저녁 샤워하면 아침에는 세수 양치만해?
27
6
방금 쿠팡 하고 왓는데 진짜 공부 열심히 해야겠다…..
5
7
와 지하철에 아무도안일어남
4
8
주식이고 뭐고 환율 좀 내려가라 하
9
9
하닉 어제 190에 주운 애들은 단타만 쳐도 얼마를 먹는 거야
1
10
오늘 하닉 얼마까지 갈 거 같아?
3
11
부산후쿠오카 항공권 왜케 비싸지...?
9
12
다들 오늘 회사에서 월드컵 봐??
14
13
5인이하 회사면 연차 없는게 딩연한가??
2
14
날씨가 왜이리 안덥냐
9
15
미쳤다 하닉 230 찍었네 ㅋㅋㅌㅌㅌㅋㅋ
1
16
형부랑 언니가 나 태워서 주말에 부산에서 서울까지 가야하는데
2
17
통통~퉁퉁 출근룩 추천해줘도 되니??..
2
18
에코백 자꾸 내려오는 거 어깨 영향인가....?
2
19
ㅁㅊ 하이닉스
20
야근 많거나 일 스트레스 받은 익들 어떻게 푸냐
4
1
정보/소식
[속보] 미국-이란 종전 최종 합의...이번 주말 유럽서 서명한다
8
2
이정도몀 표절 아닌가??
3
인티하면서 수많은 올림픽과 월드컵을 겪었는데
4
4
정보/소식
세븐틴 디노는 어디에? 팬들 분노•••첫 솔로 근조화환 시위
2
5
수서역에서 3시에 내리는데 콩서트 입장시간 4시반이거든...
6
6
월요일부터 오전 5시에 공사하는거 죽을맛이네
5
7
정보/소식
'환승연애4' 박현지, 스포티파이 손잡았다[스타이슈]
8
혹시 오늘 회사에서 월드컵보는 회사없어...?
9
월드컵 웨이브에서 볼수 있나?
3
10
미팬 겉돌 할만해?
2
11
허세련 재판 이겨라
12
정보/소식
앤더블, 일본 주요 앨범 차트 상위권 석권…현지 막강 존재감
7
13
내가 생각하는 한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포츠 이벤트 탑 10
3
14
정보/소식
알디원, 글로벌 팬 콘서트 투어 'STAR ROAD' 오늘(12일) 시작→..
1
15
월드컵 한번만 챙겨본다면 어디랑 하는거 볼까
2
16
엑스러브 팬들 좋겠다
1
문채원
어제자 문채원 인스타 업뎃
2
2
너의그라운드
6/11 야구경기 직관 공명,한효주
1
3
월간집
정소민 인스스 김지석 채정안
2
4
취사병
임지호 배우 인별
4
5
취사병 전설이 되다
미각보이즈 웃긴점ㅋㅋㅋㅋㅋㅋ아이돌스러운 의상들 사이에 정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6
엥 나 인질 무대인사도 가고 영화도 봤는데 허남준 나온 거 몰랐음
7
취사병 전설이 되다
쓴맛관철 예전에 아이돌 준비했어? 유독 잘추는디
4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