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0350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제78회 칸영화제 공식 초청작!✨️
영화 '파리의 사생활' 시사회 30명 초대 이벤트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친구한테 도미노피자 사줬다가 충격결말⚠️
254
1개월 전
l
조회
123568
인스티즈앱
23
1
2
익인137
아무리 가난해도 음 8-90년대 아니고서야 이해가 안 간다 상황 자체가
1개월 전
익인141
주작아니에요? 요즘에도 저정도로 가난한 집안이 있나¿
1개월 전
익인144
아 진짜 그지새끼들은 대체 뭐가 문제임?
1개월 전
익인144
저 장문중에 세트 단어 하나에 꽂힌거 보니까 지능까지 낮은듯
1개월 전
익인1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쩌다가 저런 지지리궁상을 친구로..
1개월 전
익인146
거지도 아니고 어휴
1개월 전
익인148
아니 80년대도 아니고 2021년에 ㄷㅁㄴ피자한번도 못먹어보고 피자한판으로 친구의 친구남친까지불러 7명이 먹었다는게 참.. 주작같기도하고
1개월 전
익인149
일하는데라고 한거 보면 직장도 다니는 것 같은데.. 피자한판을 7명끼리 나눠먹은게 대박이다
1개월 전
익인150
두 판 보내줬으면 동네 사람도 불렀을 듯
1개월 전
익인151
검정고무신이냐 ㅋㅋㅋㅋㅋ뭔 피자 한판에 7명이 들러붙어서 으 거지같아
1개월 전
익인152
없을 것 같지만 파스타랑 피자를 20살 넘어서 대학생 되어서 처음 알게 된 사람을 본 적이 있었음 진짜 가난한 사람은 저럴 수 있어
1개월 전
익인154
주작이라고 생각해본적 없는데 주작이면 진짜 머리좋다 저런 아이디어는 어디서 얻나..
1개월 전
익인156
거지가족이네 ㄷㄷ피자한판에 인연잘거른거지뭐
1개월 전
익인157
그지가 따로 없네 에휴
1개월 전
익인158
그진데 사회성도 없네
1개월 전
익인159
친구 친구남친 친구동생 친구동생남친은 뭐임 별의 별 인간들 꼽사리란 꼽사리는 다 껴줬네;
1개월 전
익인160
친구남친 친구동생남친 ㅋㅋㅋ
1개월 전
익인161
근데 생각해보니까 연애하면 데이트하면서 한번쯤은 피자 먹어보지 않나..? 피자 한판에 저렇게 7명 다 불러모을 정도인데 데이트 비용은 어케 감당하는거지
1개월 전
익인162
그,, 가족들이면 몰라도 남친들도 피자 안 먹어봤대,,?? 그 사이즈에 그 인원이면 부족한거 알았을텐데 지들이 거기 왜 껴있고 난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63
친구 친구남친 친구동생 친구동생남친은 뭐지대체
1개월 전
익인164
충격이다....
1개월 전
익인165
7명이서 한판은 어느 피자여도 양 모자란데 가성비 타령을 하는건 대체 뭐지...ㅋㅋㅋ
1개월 전
익인166
애들아 이거 진짜 아닌거 같지? 진짜 맞을 확율 있어
10년전에 횟집에 한상에 5만원짜리 밥 먹으러 손님 왔는데 25명 왔음ㅋㅋ5만원 두명분이었는데ㅋㅋㅋㅋㅋㅋ방에 가족으로 보이는 단체로 들어가니까 더 시키는줄 알고 두테이블 안주 꽉차게 넣었더니 회 안시키고 안주만 먹고감ㅋㅋ그런 사람들 진짜 있다ㅋㅋ
자영업하면 이상한 사람 많이 경험함ㅋㅋ
1개월 전
익인144
와 진짜 구질구질하다 으;
1개월 전
익인211
네..? 꿈 아니고 진짜?ㄷㄷㄷ
1개월 전
익인166
ㅇㅇ부모님 가게라서 내가 서빙함ㅋㅋ아기까지 데려와서 기억나는거ㅎㅎ왕 대접 받으려는 거지 진상 진짜 많음
1개월 전
익인216
우리도 ㅋㅋ
우리 가격대 있는 일식 레스토랑하는데 7명 예약함. 보통 어떤 식사류 원하시냐 (주류 포함 반주 위주인지, 오로지 1인 정식류 식사인지, 모듬류나 스페셜류 있는지 정도?) 물어보는데 이 때는 알바가 깜빡함
그러려니하고 7명 와서 35000원 짜리 식사 2개, 탄산음료 3개 시킴. 인원수대로 or 최소 5인분은 시켜야 한다니까
보통 일식 초밥이 12000원대라 (다른집 런치 특선? 말하는 듯) 그 가격대인줄 알았다고 비싸서 못 시킨다고 35000원짜리 2개밖에 못 시키겠다고 해서
예약 위약금 없아니 그냥 가시라고 함..
1개월 전
익인167
거지가 참 많네..
1개월 전
익인168
궁상맞다
1개월 전
익인169
ㄹㅈㄷ 저지능가족 같음
1개월 전
익인169
아니면 친구가 피자사줬다고 가족들한테 큰소리 빵빵쳤나?
1개월 전
익인170
피자가 뭔지 모르나..? 뭔 7명
1개월 전
익인171
?
1개월 전
익인172
찢어지게 가난해서 할머님이랑 동생 부른 거 까진 알겠는데 거기 끼는 남친들은 뭐냐
1개월 전
익인173
내기준 말도안되는일이라 주작같긴함
1개월 전
익인174
진짜라면 친구 경계선같음 피자모름? 애초에 7명일때 기프티콘으로 받은 피자한판 덜렁시킨건 본인이잖아ㅋㅋㅋ 다이렉트로 배달보내준거에 뭐라하는것도 이상하긴테 심지어 자기손으로 시켰으면서 뭔 말이...
1개월 전
익인175
아니 근데 피자라는 음식을 살면서 처음보는거라 피자한판 양이 어느정도인지 몰랐어서 저런다고 쳐도 3만원짜리 음식이면 7명이 못먹는다는거 정도는 알법한데..? 김밥천국에서 먹어도 3만원으로 일곱명은 못먹겠다...
1개월 전
익인176
뭐여
1개월 전
익인177
피자 7명이서 나눠먹는거면 뭔 개거지집안인가 머리가 박살난건가 카톡보니깐 인성도 박살났네
1개월 전
익인203
개거지집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78
저게 주작이 아니라 진짜라면 왜 피자도 못 먹는 집안인지 너무 잘 알겠다ㅎㅎ
1개월 전
익인179
그럴 거면 그냥 지 돈 보태서 한 판을 더 사든가 지지리 궁상이네 진짜 ㅋㅋ
1개월 전
익인180
남이 해준 선물이나 음식에는 마음에 안들더라도 무조건 좋다고 해야함 아무리 고마워해도 뭔가 사소하게 마음에 안드는거 말하면 트집잡는거같음
1개월 전
익인181
마음과 상식이 가난한 사람임
보내주면 고맙다고 잘 먹었다고 하면되는데
굳이 온가족 다와서, 양이 적더라, 가성비가 나쁘더라 살 붙여서 말하는게
1개월 전
익인182
저 가족에 꼽사리낀 인원까지 싹다 몽총하나
1개월 전
익인184
그냥 고맙다 잘먹었다하면 끝이지 가성비가 어쩌구 ㄷㄷㄷ
1개월 전
익인185
그지같다...... 친구가 그냥 주는건데 피자나 피자+파스타세트나 꽁짜로 얻어먹으면서 그냥 잘 먹었다고 하면되지 그리고 뭔 7명?ㅋㅋㅋㅋㅋ 누가봐도 왼쪽이 이상함
1개월 전
익인185
아니 그리고 깊티였으면 주문 전에 어떤 메뉴인지 보였을텐데 딱봐도 7명분량 아니면 가족을 덜 부르거나 이미 불러서 못 무르는거면 지가 더 시키거나 하면 되지 단체로 7명이 모였는데 피자한판만 고대로 시킨건 뭐임? 집안 어른들도 있는데 친구나 부모님이나 저기 낀 사람들 다 아무도 음식을 추가로 살 생각을 안하는게 너무 신기함 진짜 거지가 저런건가
1개월 전
익인186
아니 근데 할머니까지는 이해가 되는데 도대체 친구네 가족에 그 친구 남친까지는 도대체 왜 부르는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87
남친에 동생남친까지....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88
주작 아님? 도미노는 안먹어봤어도 피자는 먹어봤을거 아니야.... 8조각에 라지인데 한조각씩 먹으면 배가 찬다고 생각하는게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90
누구랑 먹을지 어떻게 알고 선물하냐.. 그냥 적당히 두세명이서 먹겠다 싶어서 준 거지.. 뭔 살려줬더니 보따리 내놓으라는 심보네 에휴..
1개월 전
익인191
있을 만한 일임 가난한 사람 중에 감사할 줄 모르는 사람 많음...
1개월 전
익인191
외집단이 불러일으킨 사건에 내집단이 비굴하지 않으려고 응집하는 거임
1개월 전
익인192
근데 피자 처음 먹어보나? 한판을 7명이서 먹을 생각을 어케함
1개월 전
익인194
알고봐도 열받네 진짴ㅋㅋㅋ 잘 거른듯
1개월 전
익인195
나라면 그게 콜라든 파스타든 우선 친구가 보내준거로 한 판 시키고 나머지 한 판은 내 돈으로 해서 사먹었을듯... 7명이서 어떻게 한 판을 먹으려고 한거지? 진짜 이해가 안가는데........ 근데 거기다가 가성비 운운? 서운할만함
1개월 전
익인195
다른건 다 떠나서 내가 이 집에 피자 먹으러 간 친구남친이나 친구동생 남친 입장이라면 뭔가 좀 그랬을 거 같음... 달랑 피자 한판으로 7명이 나눠먹겠다고...? 난 빠지고 걍 식구들끼리 먹으라고 했었을 거 같은뎈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97
둘다 안맞아 너무
1개월 전
익인198
아니 뭔 선물을 저렇게 썼으면 가성비다 뭐다 야 너무 적더라 이럴게 아니라 너가 나 먹으라고 준건데 내가 더 많이 못먹어서 미안해야하는거 아니야??? 나는 미안하다 했을거 같은데 너가 준 걸 다 나눠먹어서 미안하다고 나도 왼이랑 친구 못해 저게 뭐야...
1개월 전
익인198
ㅋㅋㅋㅋㅋ거기에 잘봐 파스타세트 아니야 하는거 너무 웃기네 뭣이중헌디
1개월 전
익인200
아 근데 미안한데 이래서 가난한 집안들 거지근성은 어쩔 수 없음..
1개월 전
익인201
선물받은건데 가성비타령은 뭐고 다신 안사먹겠다는 못되먹은 말은 뭐래.. 받은거 어느정도 양인지 알텐데 애초부타 7명이서 먹었다고 하는거 비꼬는 것처럼 들리는데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02
가난한 친구인가
1개월 전
익인204
근데 사준 친구 생각하면 그냥 가족끼리 잘 먹었어 에서 끝나야 하는 게 맞지 않나 싶음...
자기도 선물 받은 건데, 그냥 간결하게 선물해준 피자 잘 먹었어!! 너무너무 맛있더라. 에서 끝나야 하는 거 아닌가 싶네.
너무 고마워서 커피라도 보내주지는 못할 망정 굳이 누구랑 먹었고 가성비가 어땠고 이런 얘기 왜 해..
저거 카톡 온 거 보니까 먹으면서도 가족끼리 얼마나 친구 얘기를 했을 까 싶은데 나는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05
갑자기 저번에 손이 작으면 음식 차라리 주지 말라는 글 생각 나네ㅋㅋㅋ 다 왼쪽같은 부류 였을까? 남이 주면 그냥 고맙다 할것이지 받아 놓고 난리 에휴.....
1개월 전
익인206
파스타세트 어쩌구 했을때부터 손절
1개월 전
익인208
십거지저지능자가족들같음ㅋㅋ
피자 하나 사줬더니 온가족 집합해서 처먹처먹ㅋㅋ
1개월 전
익인209
돈이 없고 거지라서 저렇게 지지리궁상 맞게 사는건 죄가 아님. 하지만 저렇게 눈치 없고 사회성 없고 양심 없는건 죄가 맞다
1개월 전
익인210
아니 진짜 친구를 저렇게 … 그냥 물주보듯 보냐 진짜 개 거지근성
1개월 전
익인212
친구 개별로.. 솔직할 게 따로있지; 누구라도 선물 줬는데 아 비싼거라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별로더라 다신 안 쓸듯~ 이러면 기분 상하는게 당연한 거 아님? 그걸 지금 솔직이라고 입을 터나 ㅋㅋㅋ
1개월 전
익인213
ㅋㅋ 파스타 없는데 이러네
처음 피자 공짜로 먹는다고 줄줄이 데리고 와서 가성비 떨어진다ㅋㅋㅋ 가웃기네
1개월 전
익인214
내말이 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15
이글 밑에 보이는 글..
이건희 : 가난한사람한테 돈주면 안된다..
그저 맞말
1개월 전
익인217
피자 도착해서 상자 열어보면 사이즈가 딱 보이는데 7인은 사람이 너무 많다라는 생각 바로 들지 않나? 딱 봐도 2~3인분 되는 음식을 주문 했는데 7명이 모여 놓고 가성비 이러고 있네 삼겹살집 가서도 7명이 고기 3인분 시켜놓고 가성비 떨어진다 이러고 있을 건가?
1개월 전
익인218
피자 얻어먹은 친구가 좀 마인드가 그러네.
1개월 전
익인219
아니 근데 이게 주작이라쳐도 쓰니한테 뭐라하는 댓 있는것도 놀랍다 뭔 진짜 그지야...? 나같으면 개정색하면서 말함 못 먹을거 던져준것도 아니고 피자한판에 7명이서 먹으면 당연 모자르지ㅋㅋ 처음 먹어봤으면 뭔지 알고나 찾아보고 먹던가
1개월 전
익인220
진짜 상그지가족이네 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21
일하는데 고생한다고 하는 거 보면 성인인 것 같고 동생도 성인이거나 성인 아니어도 그렇게 어리진 않을텐데 둘 다 남친까지 데려와서 먹었다는 게 이해가 안 감 오늘 우리 집에서 피자 먹을건데 같이 먹을래?이러고 데려온 건가 뭔 초딩도 아니고
남친들도 피자 안 먹어봤대서 먹여주고 싶었던건지 뭔지
1개월 전
익인225
아니 왜 선물 준 사람 눈치를 못 줘서 알달인거임
1개월 전
익인226
…..?
9일 전
1
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최근에 급증하고 있다는 신혼 이혼
이슈 · 1명 보는 중
주우재가 운동을 하지 않는 이유.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2026 카페 별 컵빙수 총정리
이슈 · 1명 보는 중
대한민국 세계 5대 무역강국 등극
이슈
AD
족저근막염 내버려두면 발바닥에 뿔도 생김
이슈 · 2명 보는 중
스윙스가 기분 좋았다고 햇던 탑 인스타 스토리.jpg
이슈
군 선임들이랑 강다니엘
이슈
AD
이거 부산, 경남에만 있었음?ㅋㅋㅋ
일상 · 1명 보는 중
AD
몸에 독소가 가득할 때 나오는 신호
이슈
혼자먹는데 이거 좀 과해?
일상
AD
현재 한국만 체감 덜하다는 석유 파동 심각성..JPG
이슈
투표함 지키던 21세 청년 현재 코마상태라고 합니다..
일상
추억이 된 쇼핑몰 (곧..홈플러스도...)
이슈 · 1명 보는 중
AD
서인영이 100억 쓰는 과정
이슈 · 3명 보는 중
AD
애가 학교에서 바퀴벌레를 봤다는데
이슈 · 2명 보는 중
이름이 멋있어서 난리난 고위 공무원 ㄷㄷ
이슈
전체
HOT
댓글없는글
구운 채소 甲은
209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222
96년생 작가가 초딩때 선생한테 미움받은 이유.manwha
271
현재 난리 난 안양시 러브버그 안내문..JPG
143
독일인 기자 "한국인들은 피해의식 정서에서 벗어나야 한다"
143
역사 강의 듣는 스타벅스 직원들
100
자녀 담임 병가 사유가 궁금한 스레드인
94
개 음침한 일본의 의자 문화.jpg
133
사촌 오빠와 사귀다 헤어진 썰
83
난임병원의 살벌한 분위기
101
주작이길 바라는 소개팅 전 카톡
71
만나이 충 너무 싫어
125
이제 같이 죽기로 결심했다는 불법 웹툰 공유 사이트 X토끼 근황 .jpg
120
신규 직원 개빡통 들어옴
80
2030들은 함부로 반려동물을 키우면 안된다고 말하는 사람
64
썸넬부터 만취 기운이 느껴진다는 투바투 이슬 라이브
05.15 06:11
l
조회 2577
"매일 먹는 '이 음식', 췌장 혹사한다”… 의사 경고, 뭐지?
43
05.15 05:59
l
조회 47032
창 밖으로 버려도 되는 것들..twt
05.15 05:48
l
조회 4486
미국에서도 몰락 중인 피자
1
05.15 05:46
l
조회 10544
1주에 2번 이상 성관계 안 하는 사람 '정신 질환' 생길 수 있다
3
05.15 05:44
l
조회 6604
유명 시리즈물 책 살 때 꿀팁.....jpg
2
05.15 05:40
l
조회 9089
감정이 행동을 만드는게 아니고 행동이 감정을 만든다더라
05.15 05:39
l
조회 1442
과학 생존 리얼리티 최후의 인류 6/4 공개
05.15 05:39
l
조회 659
l
추천 1
다큐3일 하이닉스 직원들 표정
1
05.15 05:34
l
조회 4353
”일본 치아 재생 기술 근황"
2
05.15 05:31
l
조회 2945
l
추천 1
오늘자 안성재 인스스
16
05.15 05:28
l
조회 37509
모네 화풍으로 Ai그림 만들었는데 이게 모네 그림보다 열등한 이유를 알려주세요
22
05.15 05:13
l
조회 30110
의외로 타투있는 여배우 Top5
6
05.15 04:57
l
조회 14341
평생두가지음식포기하고 1억을 받는다면?
93
05.15 02:58
l
조회 17224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엠비케이즈
추가하기
조우안신
추가하기
피크민
추가하기
진격의 거인
추가하기
CIX
추가하기
아들은 딸이 채워줄수 없는 듬직함과 새로움이 있어.jpg
17
05.15 02:49
l
조회 9833
l
추천 1
요즘 제일 열심히 사는 이준
1
05.15 02:47
l
조회 605
걸스데이 유라가 '난 예쁜게 아니었어' 생각하게 만든 걸그룹 멤버
100
05.15 02:45
l
조회 84692
l
추천 3
결혼하면 설거지 많이 시킬테니까 오늘은 집가라는 시어머니
3
05.15 02:43
l
조회 2160
친구한테 이렇게 카톡오면 얼마 보내요?
6
05.15 02:39
l
조회 3070
미국에 존재하는 신기한 정부기관
05.15 02:38
l
조회 837
더보기
처음
이전
791
792
793
794
795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4:46
1
11만원에 당근 나온 수능샤프
35
2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28
3
난임병원의 살벌한 분위기
83
4
손님 아기가 이뻤던 식당 사장
2
5
미국에 펜타닐 중독자가 늘어나자 발생하는 범죄
4
6
영어가 세계 공용어가 된 이유
7
금수저 연예인이 맛본 삼겹살
8
주작이길 바라는 소개팅 전 카톡
65
9
아내의 더러운 과거...
19
10
누나 사랑해
11
하이디라오 후기
1
30대에 나이들어서 연애하면 마음이 안불타?
17
2
급상승
이 시간에 이런 거 자제하려고 했는데 40
2
3
오늘이 단짝친구들이랑 다같이 떠나는 마지막 여행이라서 울고있어
4
4
바람핀 사람은 또핀다
3
5
샤갈! 28년도에 첫 연애를 한단다
11
6
우울증 지독하다
4
7
진짜 이런 일이 있을수가 있나
8
마운자로 해본 사람
9
9
마라탕이나 떡볶이에 면 엄청 추가해먹는 유튜버 아는 사람 ㅠㅠ
1
10
코를 일부러 들리게 수술하면 안이쁠까?
3
11
롤러코스터 뒷자리가 젤 무섭다는거 모를수도있어?
15
1
제나 이거 왤캐 이쁨...?
1
2
월드컵에서 골 많이 넣고 이럼 돈 더 받고 그래?
7
3
얘들아 좋은 일이나 잼얘없니
4
미나미한테 누가 이런옷을 입힌거야...
2
5
핱시 이댓글 맞는듯 서원준현한거
6
너네 왜 안자
9
7
내일 남아공이랑 오전 10시에 축구경기
1
8
로제 인스타에 브루노 마스가 댓글 달았는데
1
9
ㄱ
좋아하는 작가님 오랜만에 돌아오셧는데 새글이 삼각임,,
1
10
준현이 첫인상 규리한테 너야 젤 예뻐서 한거
2
1
마끌 허남준 인터뷰 중 멋진신세계 차세계와 고래별 이야기
2
멋진신세계
새삼 세계본 서리본 냉냉임
7
3
멋진신세계
이건 촬영 중도 아닌데 무릎꿇고 맞고 있는거네ㅋㅋㅋㅋㅋ
9
4
김은숙 차기작 태몽인가??
9
5
정보/소식
넷플릭스 비영어권 TOP10 (26/6/15-26/6/2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