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05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뮤직(국내) 할인·특가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941

(충격주의) 안아키 후회한다는 엄마..JPG | 인스티즈

(충격주의) 안아키 후회한다는 엄마..JPG | 인스티즈

(충격주의) 안아키 후회한다는 엄마..JPG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익인112
징글맞아 그냥 안아키라는 이름도 사이비스럽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3
뭔 사이비 집단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진지하게 지능의 문제.. 왜저렇게 되는걸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엄마 자격이 없네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안아키를 왜해... 병원이 직빵이야 아프면 병원 가세요 다 나아요 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7
니들이나 병원가지마 애들이 뭔 죄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지들은 병원 갈 거 다 가고 약 먹을 거 다 먹고 컸으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왜 저걸 믿으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요즘도 저런 거 있나? 애들이 뭔 죄야 너무 안타깝다ㅠㅠㅠㅠ 근데 맘닥터는 뭔... 사족 없었으면 저쪽 전문 의사인 줄 알았음; 걍 통달한 엄마 이러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3
맘닥터?? 이게 무슨 개사기같은 단어일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안아키에 관심이 있었다는 말부터 이해가 안감.. 내 애 죽이는 일에 관심이 갔다는 말이랑 뭐가 다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5
궁금한게 안아키하는 부모들은 자기도 아프면 병원 안갈까? 자식이 무슨 죄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6
아니 ㅋㅋ 지가 감기라도 걸리면 바로 병원 가더라 ㅋㅋㅋㅋㅋㅋㅋ 하... 진짜 욕나오는데 인티라 참는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5
미친거같네......... 뭐 이런 또라이들이 다있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자기들은 이미 양약이랑 그런 거 써서 더럽혀?졌다고 생각하던디... 그래서 걍 가더라...ㅠ 애들만 불쌍 진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5
ㅁㅊ ㅋㅋㅋㅋ 이게 무슨 논리야...?
지금부터라도 안써서 정화하면되는거 아닌가 애기들이 넘 불쌍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정신병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9
하… 이것도 학대아닌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저게 글과달리 사진이 진짜 심각했음 상상 이상으로 피고름딱지져서 흉칙..애기한테 너무 몹쓸 말이지만ㅠㅠ 진짜 저지ㄹ이 났는데 약을 안써 저 미도리같은ㄴ 소리가 절로나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1
너나 약없이 살아. 왜 아이들한테까지그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아프면 약을 먹어야지 뭔 석기시대로 살아 죽을거면 혼자 죽지 애는 뭔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진심 지능 낮은 인간들이고 아동학대죄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7
ㄹㅇ 저런것들은 안잡아감ㅋㅋㅋㅋㅋ 아동학대 기준을 모르겠음 저런카페 가입자들 걍 싹다 잡혀가야되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6
그 말 생각나네 지금 안아키 보면 허준도 열받아서 관짝열고 일어날거라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안아키들이 진짜 문제인건 지 몸뚱이에 안한다는 거임 솔직히 개인이 잘못된 판단과 상식을 가지는거? 뭐라해봐야 안될 문제라 생각함 저런 생각들로 본인 몸을 망치는 거 그냥 어쩔티비임 근데 자신의 선택권도 없고 더 확실한 의사전달도 못하는 아기들한테 저러는게 진심 개개개혐오스러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애들이 뭔 죄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원래 병원에서 무슨 치료 하는지 모르면 저렇게 무지하게 살 수 있어요. 근데 본인만 그렇게 살아야지 애까지 왜 그렇게 만드냐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1
그냥 니가 대신 뒤x라 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3
zero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4
모르면 가마니는 진리임 모르겠으면 대세를 따르면 중간은 감 괜히 모르는데 무식한것들 말 듣고 이상한거 하는 순간 ㅈ되는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5
궁금해서 들어가보니까 지금은 참기름 팔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6
아니진짜..신기함 걍....
1개월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이슈·소식 [단독] '티빙 해킹' 1953만명 털렸다...유료회원 500만인데 어떻게?152 06.17 17:4381552 1
김남길 참교육 두번거절231 06.17 19:1280657 17
남미새 친한 언니 진짜 미쳤나109 06.17 13:33112580 0
이슈·소식 💥"남의 칼 빌려 떠났다"...'펜싱' 오상욱, 개표소 봉쇄에 장비 못 챙긴 채 출국123 06.17 23:1357892 0
이슈·소식 오늘 자 충격적인 사실을 들었음...90 06.17 13:42111220 0
첫 데뷔에 정규 앨범 + 수록곡 뮤비 2개 + 잇츠라이브 2회
7:01 l 조회 546
나도 같이 보자
6:39 l 조회 754
흑인 손바닥이 하얀 이유2
6:39 l 조회 6067 l 추천 3
늑대의 후손 개
6:37 l 조회 1839
뼈 때리는 AI
6:36 l 조회 1444
안경사가 렌즈 안끼는 이유1
6:35 l 조회 4164
단골들이 멋대로 가게를 지었다
6:34 l 조회 2247
스타킹이 한 몫한 영화
6:33 l 조회 984 l 추천 1
인테리어 공사중 훅 들어온 민원
6:31 l 조회 3218
동생이 보내준 생일 케이크
6:29 l 조회 1323
거봉 씻는 중
6:28 l 조회 255
엄마가 섬그늘에~
6:27 l 조회 358
테무산 캣타워
6:24 l 조회 683
생라면 먹방
6:24 l 조회 475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번역 좀...
6:23 l 조회 612
지 동생 전화번호도 모르다니
6:20 l 조회 873
알고 싶지 않은 과학적 사실
6:19 l 조회 541
남편의 순발력
6:17 l 조회 443
나이 속인 나무1
6:17 l 조회 683
엄마가 너무 많이 아파요
6:14 l 조회 807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