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05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소식 정보·기타 유머·감동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고르기·테스트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913

(충격주의) 안아키 후회한다는 엄마..JPG | 인스티즈

(충격주의) 안아키 후회한다는 엄마..JPG | 인스티즈

(충격주의) 안아키 후회한다는 엄마..JPG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익인112
징글맞아 그냥 안아키라는 이름도 사이비스럽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3
뭔 사이비 집단같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진지하게 지능의 문제.. 왜저렇게 되는걸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엄마 자격이 없네요.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안아키를 왜해... 병원이 직빵이야 아프면 병원 가세요 다 나아요 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7
니들이나 병원가지마 애들이 뭔 죄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지들은 병원 갈 거 다 가고 약 먹을 거 다 먹고 컸으면서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왜 저걸 믿으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요즘도 저런 거 있나? 애들이 뭔 죄야 너무 안타깝다ㅠㅠㅠㅠ 근데 맘닥터는 뭔... 사족 없었으면 저쪽 전문 의사인 줄 알았음; 걍 통달한 엄마 이러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3
맘닥터?? 이게 무슨 개사기같은 단어일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안아키에 관심이 있었다는 말부터 이해가 안감.. 내 애 죽이는 일에 관심이 갔다는 말이랑 뭐가 다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5
궁금한게 안아키하는 부모들은 자기도 아프면 병원 안갈까? 자식이 무슨 죄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6
아니 ㅋㅋ 지가 감기라도 걸리면 바로 병원 가더라 ㅋㅋㅋㅋㅋㅋㅋ 하... 진짜 욕나오는데 인티라 참는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5
미친거같네......... 뭐 이런 또라이들이 다있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자기들은 이미 양약이랑 그런 거 써서 더럽혀?졌다고 생각하던디... 그래서 걍 가더라...ㅠ 애들만 불쌍 진짜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5
ㅁㅊ ㅋㅋㅋㅋ 이게 무슨 논리야...?
지금부터라도 안써서 정화하면되는거 아닌가 애기들이 넘 불쌍하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정신병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9
하… 이것도 학대아닌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저게 글과달리 사진이 진짜 심각했음 상상 이상으로 피고름딱지져서 흉칙..애기한테 너무 몹쓸 말이지만ㅠㅠ 진짜 저지ㄹ이 났는데 약을 안써 저 미도리같은ㄴ 소리가 절로나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1
너나 약없이 살아. 왜 아이들한테까지그래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아프면 약을 먹어야지 뭔 석기시대로 살아 죽을거면 혼자 죽지 애는 뭔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진심 지능 낮은 인간들이고 아동학대죄 아님?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7
ㄹㅇ 저런것들은 안잡아감ㅋㅋㅋㅋㅋ 아동학대 기준을 모르겠음 저런카페 가입자들 걍 싹다 잡혀가야되는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6
그 말 생각나네 지금 안아키 보면 허준도 열받아서 관짝열고 일어날거라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안아키들이 진짜 문제인건 지 몸뚱이에 안한다는 거임 솔직히 개인이 잘못된 판단과 상식을 가지는거? 뭐라해봐야 안될 문제라 생각함 저런 생각들로 본인 몸을 망치는 거 그냥 어쩔티비임 근데 자신의 선택권도 없고 더 확실한 의사전달도 못하는 아기들한테 저러는게 진심 개개개혐오스러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애들이 뭔 죄냐…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원래 병원에서 무슨 치료 하는지 모르면 저렇게 무지하게 살 수 있어요. 근데 본인만 그렇게 살아야지 애까지 왜 그렇게 만드냐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1
그냥 니가 대신 뒤x라 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3
zero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4
모르면 가마니는 진리임 모르겠으면 대세를 따르면 중간은 감 괜히 모르는데 무식한것들 말 듣고 이상한거 하는 순간 ㅈ되는거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5
궁금해서 들어가보니까 지금은 참기름 팔던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6
아니진짜..신기함 걍....
29일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유머·감동 미국인들이 느끼는 한국 감자튀김 불만199 0:53104744 1
관계 중 한 개밖에 없는 콘돔이 찢어지면 무시하고 지속한다는 그 남들186 9:4761845 0
유머·감동 젠지 알바들 실화137 06.13 22:2984498 1
이슈·소식 결정사 대표가 진행하는 압박면접..JPG88 06.13 22:5872470 4
정보·기타 서울 살아봤는데 지방보다 좋은 점 못 느꼈습니다71 06.13 23:4245129 1
배우 김지원이 말한 아이돌 데뷔를 한다면 맡을거같은 포지션.jpg
16:12 l 조회 1
한국식 이름이 궁금한 대학생
16:11 l 조회 1
바닷물이 짠 진짜 이유1
16:08 l 조회 124
뉴턴의 의외의 사실
16:05 l 조회 400
최연소 챔피언.jpg
16:05 l 조회 123
보라색 하늘.jpg
16:03 l 조회 594
음식에서 바선생 나온 사장의 대처 ㅎㅇㅈㅇ
16:02 l 조회 855
역대 대한민국 대통령 서울 아파트값 등락률
16:00 l 조회 414
경리한테 비타 500받은 디씨인
15:59 l 조회 1252
회의시간 단축시키기.jpg
15:57 l 조회 943
의외의 GPT에 관한 사실
15:56 l 조회 896
신입사원이 그랜저를 몰고왔다
15:55 l 조회 976
너무 장사가 잘 되었지만 폐점한 이유.jpg
15:54 l 조회 1542
52세 카푸어의 삶
15:52 l 조회 2331
과장이랑 좀 어색해짐
15:50 l 조회 1198
콩푸로스트
15:47 l 조회 305
중국집 배달원을 보고 당황한 누나.jpg
15:46 l 조회 2230
어느 한 남성의 역발상
15:42 l 조회 670
사탄도 울고갈 인간
15:41 l 조회 669
게튀김1
15:39 l 조회 513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