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151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제78회 칸영화제 공식 초청작!✨️
영화 '파리의 사생활' 시사회 30명 초대 이벤트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남편 저녁 부실한가요?
247
1개월 전
l
조회
115275
인스티즈앱
1
2
익인111
플레이팅이라도 정성담아하면 ㄱㅊ은데,,,,,
1개월 전
익인112
밥맛 떨어지게 해서 살빼라는 협박?
1개월 전
익인113
자기가 돈 저만큼 벌어서 반찬이 저런 거 아닌가..??
1개월 전
익인113
우리집이면 애초에 없는 반찬들이라 부러울 지경임
1개월 전
익인51
여기가 무슨 중국이냐 ㅋㅋ 월급 30만원 40만원받냐? 저당시에 못해도 월 300 400벌었을텐데 주말에 아내가 저런식으로 차려주면 밥상 뒤엎어야지 싹다 배달어플로 1만원주고 시켰을거같은 차림인데
1개월 전
익인113
300,400 버는 반찬이나 그릇 같지가 않아서 조금 버는 거 같다 한 거뿐임 같은 의견 같은딩??
우리나라에 300,400 버는 사람 많나 나는 지금도 200 벌어서 잘 모르겟음
그리고 막상 중국은 물가 싸서 배달 1만원 시켜도 저거보다 훨 잘 나올 걸?
1개월 전
익인113
걍 200 벌면 200에 맞춰 먹고 살아야지 뭐... 별 수 있나 ㅠㅠ
1개월 전
익인171
고작 300~400벌어서 줘놓고 뭘 바라는거?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90
저기요..월급 3-400은 많이버는것도 이님…공과금 식비 폰비 애기까지있음
개노답인데 집도 대출이대부분이니
대출값에 뭘바라는거임
20시간 전
익인114
불만없이 차려준 거 자체가 전업주부인 것 같은데 ㅋㅋㅋㅋ 장난치나
1개월 전
익인115
밥도 밥그릇에라도 좀 옮겨주지...
1개월 전
익인116
놀러온 친구한테도 저렇게 안 차려주겠다 ㅜ
1개월 전
익인117
그릇만 그럴싸해도 달라보일텐데
1개월 전
익인118
나물 하나 더 필요해보임 아니 식이섬유 어디감???????????????? 계란후라이도 하나 필요해보임; 두부동그랑땡 소시지 쌀밥 단백질의 질이 너무 구려요
1개월 전
익인118
이야 진자 직접 차려먹는 내 밥도 저렇게 안 먹을듯 영양이야 모르면 신경 못 쓴다쳐도 전업주부가 저 반찬가짓수에 플레이팅은 개에바 맞벌이라 반찬을 사다가 해준거라면 ㅈㅂ 영양가라도 알고 차려라 자취하는 친구들도 저렇게 안 먹음 탄단지 식이섬유 다 맞춰먹지
1개월 전
익인120
차려준 것만으로도 땡큐해야하는 거긴 한데 플레이팅이 성의 없어 보이게 만듦ㅋㅋㅋ
밥 냉동 돌린 건가? 새 밥 해 먹이거나 밥그릇에 덜어줬을 텐데 케첩도 소스그릇 따로 하고
1개월 전
익인51
밥이랑 반찬이랑 죄다 반찬가게서 산거임
1개월 전
익인120
난 개인적으로 사든 직접 요리하든 상관은 없다 생각함 안 굶게 챙겨주는 것만으로도 고마운 일인 것 같아 ㅋㅋㅋㅋ 물론 저 글 쓴 사람이 맞벌인지 챙겨주고 싶어서한 건지 의도는 모르겠지만
1개월 전
익인51
남편이 생활비 주고 전업주부 아내가 저런식으로 하면 걍 이혼사유임
1개월 전
익인51
아니면 최소한 된장찌개라도 해주던가 정말 성의없는거지
1개월 전
익인120
나한테 뭘 원하는곀ㅋㅋㅋㅋㅋㅋ 저 사람 전업주부래? 전업주부여도 요리 잘 못하면ㅋㅋㅋㅋ 차라리 반찬 가는 게 세이빙일 수 있음 재료 사놓고 관리하는 것도 일이라 내가 해봐서 앎
1개월 전
익인51
120에게
ㄴㄴ 님한테 신경질부린건 아님 그렇게보였다면 사과드림;;
1개월 전
익인120
51에게
아녀 갠찮아 나도 심각하겐 안 받아들임 ㅋㅋㅋㅋㅋ 올굿
1개월 전
익인123
ㅋㅋㅋ 편들어줄라고 애쓴다 애써 ㅋㅋ 뭔 강아지 사료주는것도 아니고
1개월 전
익인124
그냥 아무것도 안하고 얻어먹는 입장이라면 본인이 직접해먹든가 아님 잘 벌어와서 해달라고 요구를 하면 될 문제고
해주는 역할이어야 하는 상황이라면 김치, 국 안먹는댔으니 최소 진짜 고기반찬+야채반찬+김 정도는 있어야 하지 않나 싶음
고기가 없어 고기가,,,,
1개월 전
익인51
애초에 시집가서 전업주부랍시고 남편 생활비로 평생 놀고 먹을마인드로 결혼한 사람들은 돈 정말 벌어도 남편밥 걍 지 귀찮다고 안차려줄놈임 저것도 정말 생각없이 올린거임
1개월 전
익인124
그래서 남편이 요구하면 되지 않나 싶다는 말임,,어느 정도 연애를 했으면 뭘 좋아한다는걸 알지만 평생 따로 살다 같이 살면 제대로 아는게 뭐가 있겠음,,평생을 같이 살아도 모르는게 열 길 사람 속인데,,나 뭐 좋아하고 뭐 해줬으면 좋겠다 요구하면 장볼 때 반영을 해서 해줘야 하는거고, 물론 잘 벌어오고 착실한 남편과 성실하고 남편 챙길 줄 아는 아내라는 자격이 되는 부부여야 성립되는 말이긴 함,,
1개월 전
익인51
저런 노괴는 말로해서 들었으면 남편이 부탁했겠지 말없이 라면끓여먹은거보면 그냥 말하면 어떻게될지 미래가 보여서 라면 먹은듯
1개월 전
익인125
나였으면 좋아라하고 먹었을듯
1개월 전
익인51
편의점가면 저것보다 훨씬 잘 차려진 삼각김밥 많다 가서 사먹어라
1개월 전
익인151
그건좀아닌듯..
1개월 전
익인126
난 걍 진수성찬은 아니라도 적당히 한끼떼울정도라고 생각하는데 라면 먹는것보단 낫지않나
1개월 전
익인127
난 괜찮은거같은데 엄마가 절케해주면 밥 두공기 뚝딱이지
1개월 전
익인127
댓글보니까 다들 호화스럽게 먹나보네 내가 넘 대충먹나
1개월 전
익인51
엄마가 아니라 와이프래잖아
1개월 전
익인127
마누라가 해줘도 땡큐지
1개월 전
익인51
마누라가 배달음식 1만원대 해줘도 땡큐임?
1개월 전
익인127
셀쿠를 어디까지 깨는거냐 집에서 얻어먹는 밥이 맘에 안들면 집에서만 해결보거라 나한테 따지지말고
1개월 전
익인51
127에게
따지는건 아니고 생각 물어본거긴함 그리고 셀쿠가 뭔뜻임
1개월 전
익인127
51에게
인티 첨함?
1개월 전
익인51
127에게
뭔 듣보잡 줄임말이 있었네 ㅈㅅ
1개월 전
익인127
51에게
셀쿠가 듣보잡 줄임말이라고?
1개월 전
익인7
51에게
디시 냅두고 왜 여기와서 그래
1개월 전
익인128
메인메뉴가 없네
1개월 전
익인129
남편이 국물을 좋아하느냐 안좋아하느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보통은 퇴근하고 뜨끈한 국물이 땡기기는 해 국이든 찌개든
1개월 전
익인130
에휴 밖에서 힘들게 일하고온남편 저녁 절대 저렇게 대충 차려주고싶지도않다 ㅋㅋㅋㅋ;; 뭐 저 사람 사정은 모르겠지만 사진만보면 그릇이라도 바꿔주면 좋겠다 생각드네
1개월 전
익인131
플레이팅이 약간 서운할수도 있긴 하겠다 ..... ㅋㅋㅋㅠㅠㅠ
1개월 전
익인132
맞벌이면 그럴수도 있다고생각되는데 우리집도 맞벌이여서 예전엔 엄마가 하실때도 많았는데 요즘은 반찬사서 먹을때가 더 많음 가끔 엄마가 아빠보다 퇴근시간이 늦을때도 있어서
1개월 전
익인132
근데 나는 다 잘먹는편이라 저렇게줘도 잘먹긴할듯 국이나 찌게 하나있으면 더 좋을거같긴한데
1개월 전
익인133
그릇이라도 좀...
1개월 전
익인134
솔직히 중소기업 밥도 저렇게 안나온다
1개월 전
익인135
맞벌이지만 요리하는 거 좋아해서 난 매일 저녁 차리는 사람이라
저렇게 차릴 거면 안 하느니만 못하다고 생각함 ....
1개월 전
익인136
나 혼자 먹는 밥이면 저렇게 하는데 돈을 잘 벌어오든 뭐든 남편이든 엄마한테든 밥 차려주는데 저렇게 주진 않을 거 같음
밥도 밥그릇에 옮기고(귀찮으면 요새 밥그릇에 뚜껑만 씌워서 냉동할 수 있는 거 마니 나옴) 초록색 너무 없다...
나물 머 하기 귀찮으면 미역 사놓고 불려서 무치면 돼요 아님 오이도 손질 간편하고요 맞벌이면 그래도 이해해보겠는데 전업주부시면 진짜 심하게 성의없음
하기 싫으면 차라리 직접 차려먹으라 하세요ㅠㅠ
1개월 전
익인137
국이랑 김치 안먹는다고 하고 매번 저러면야 싫지만 가끔은 괜찮다고 봄 난 스팸이랑 김치 하나 놓고도 잘 먹어서 그런가… 원래 반찬 거짓수가 많이 필요한 사람도 아니고 근데 전업인데 매번 혹은 주로 저러면 싫음
1개월 전
익인138
심각한데 ㅋㅋ
1개월 전
익인139
자취할 때에도 저것보단 잘챙겨먹었음
1개월 전
익인140
보아하니 국이나 김치나 채소는 안먹나본데 그럼 뭘 바란거임??ㅋㅋ 설마 제육볶음이나 소세지볶음 같은 조리과정이 들어간게 아니라서 삐진거임??
1개월 전
익인141
맞벌이면 차려준게 감사한거고
전업이면 혼나야함..
국 안먹으면 고기라도 하나 구워주지
1개월 전
익인142
맞벌이면 걍 먹으라하고 전업주부면 완전부실
1개월 전
익인143
맞벌이면 남자가 잘못이고 전업주부면 여자가 잘못
1개월 전
익인144
어떻게차렸냐가 문제인듯?저거 세칸짜리 반찬그릇 같은거 거기다 예쁘게 담고 케찹은 소스접시에 따로 담고 밥공기에 밥담아서 내주면 걍 그게 집밥이지 뭐 근데 저건 먹다남은거 준거 같잖아....
1개월 전
익인145
먹기 싫게 생기긴 했다
1개월 전
익인146
플레이팅이 문제인가
난 저기에 김치 몇조각만 더 있음 될듯
1개월 전
익인147
혼자 대충 끼니 해결하는 밥상 같긴하다
1개월 전
익인148
비주얼때문에 무성의해 보이기는 한듯
1개월 전
익인150
맞벌이하면 감사하게 먹으면 안될까
1개월 전
익인152
그냥 주는대로 처먹어라 반찬 투정은 3살 어린애가 해도 혼난다
1개월 전
익인152
편식은 가정교육 운운하면서 반찬 투정은 어디서 배워먹은 버릇인지? 교육 다시 받고 오길
1개월 전
익인154
반찬이 있어야 투정을 하지 ㅋㅋㅋ
1개월 전
익인152
?? 두부동그랑땡이랑 멸치볶음은 반찬이 아니야 ?? 저거 직접 해 보긴 해 봤어??
1개월 전
익인154
ㅋㅋ 저거 한번하고 여러번 먹는 반찬인데 뭘 해보긴해봐라야 가운데 피클인지 뭔지도 직접함?
1개월 전
익인152
154에게
그건 내가 저 사람이 아니라서 모르겠고 여러 번 먹든 한 번하든 주는 대로 먹는 거야 3살 때 교육 안 받아 봤어??
1개월 전
익인154
152에게
주는 대로 먹을거면 왜 부부함? 남편이 돈도 주는대로 받겠네
1개월 전
익인152
154에게
아 나는 내가 돈 벌어서 모르겠고 밥은 해 주는 대로 먹는 게 예의야 자기가 먹고 싶은 건 투정부리는 게 아니라 자기 손으로 하는 게 성인 어른의 기본 "도리"고 그건 부부의 도리까지 갈 것도 없네
1개월 전
익인154
152에게
어 그런 예의 없어 하나를 하더라도 정성을 하는게 기본이야 저건 개밥도 아니고 저런걸 주냐? 차라리 시켜먹고 말지
1개월 전
익인152
154에게
그럼 넌 시켜먹어 플레이팅이 미흡할진 몰라도 그럼에도 밥을 하고 널 위해 밥상에 올려주는 수고를 그렇게 무시하는 건 인간으로써 도리가 아닌 것 같다
1개월 전
익인154
152에게
니가 주는 대로 먹으라면서 ㅋㅋㅋ 수고가 안들어가도 먹으라는거 아님?
1개월 전
익인152
154에게
두부 하나를 부쳐주더라도 수고가 들어가는 법이니까. 주는 대로 먹는 게 맞지
1개월 전
익인154
152에게
수고를 들여서 개밥을 먹으라니 뭐 생각이 다른거 같으니 넘어갑니다
1개월 전
익인152
154에게
불만이면 본인 손으로 차리면 되는 일이지 뭐든 불만인 사람이 움직이는 거야. 돈이 불만이면 자기가 돈 버는거고, 밥상이 불만이면 본인이 차리는 거고.
1개월 전
익인154
152에게
분업을 모르시나?
1개월 전
익인152
154에게
그게 뭐든 밥상머리 예절에 대해서 말하는 거고. 일하는 사람에 대한 예의를 차려서 그사람이 돈을 못 벌어와도 수고했다고 말해주듯 밥상머리 앞에서는 차려준 사람에 대한 예의가 있어야 하는 거야
1개월 전
익인154
152에게
나는 그런 예의 모르겠고 퀄리티 안나오면 그냥 본인 자질이 부족한거에 사진은 그냥 정성도 없음 그런 사람한테 뭔 수고했다고함? 님 분업이 누구에게 받는 선물이 아니라 본인의 업무에요 ㅋ 본인 업무를 개판으로 하는데 무슨 수고를 신경써줘야함 막말로 누구에게 받는 선물이나 그런 정성을 신경쓰는거지
1개월 전
익인152
154에게
? 나는 저 가정주부가 아닌데 왜 나한테 열을 내시는지? 난 내가 일하고 남편이 밥 하는데 밥에 물 말아줘도 불만 안 해 이건 성별 무관한 문제인데 상대의 수고랑 헌신을 퀄리티 따지며 부하직원 업무 평가하듯이 하면 결혼하지 마 그냥 혼자 사는 게 본인도 상대방도 편할 거야
1개월 전
익인154
152에게
내가 언제 성별 따짐?그냥 본인 일을 똑바로 하라는거임 반대로 남편 집안일이 청소나 설거지라고 해보자 그럼 그 일을 대충해도 수고만 들였으면 그냥 받아들이라는거?
1개월 전
익인153
ㅋㅋㅋ난 가정주부가 저렇게 해줘도 괜찮ㅋㅋㅋ다들 플레이팅이나 반찬 가짓수 엄청 신경쓰는구나...우리집은 걍 국 하나로 밥먹고 그래서...
1개월 전
익인155
맞벌이면 라면 끊이고 전업이면 집나감
1개월 전
익인156
아오ㅜ난 사진 보자마자 아...비위상해서 라면 먹는거 이해되는데
이해가 가는 사람들은 평소에 밥을 어떻게 차려 먹는거지..?? 내가 나혼자 편하게 먹는거면 모르는데, 타인에게 대접할 때는 좀 성의가 들어가는게 맞지 않나?
예를들면 그릇이라도 좀 예쁜거, 음식 모아놓고 소스 같이 놓으면 눅눅해지고 비위상함, 밥도 좀 예쁘게 담아주기
남편 먹으라고 차린건데 저렇게 대충 모아놓고 지저분한 느낌 주면 받는 사람입장에선 개밥도 아니고 비위상할 것 같음
개인적으로는 저렇게 남 주는건 못 배운거라고 생각함.정 밥 해주기 어려우면 반찬을 사든가 ㅜ
난 저런거 너무 싫음...
1개월 전
익인157
밥만 많은데 저 반찬으로 저 밥을 다 어케먹어..?
1개월 전
익인158
맞벌이냐 외벌이냐 남자냐 여자냐 엄마냐 아빠냐의 문제가 아닌 것 같은디
둘다 백수여도 저건 기분 나쁘지 난 내 밥 차려먹을 때도 저렇게 안 먹어
1개월 전
익인159
아내가 육아 안하는 가정주부면 에바지
1개월 전
익인160
난 동생한테 밥 차려줘도 저렇게는 안 줌..
1개월 전
익인161
플레이팅 문제 같기도
근데 설거지 하기 저게 편하니깐
저렇게 내놓은 것 같음
1개월 전
익인162
성의가없잖아 성의가. 마음상의 문제지 반찬투정으로 보이나.. 내 밥 차릴때나 꿀꿀이죽도 상관없는거지 기본적으로 남 차려줄 땐 신경좀 써줘라. 그게 뭐 어렵다고...
1개월 전
익인163
못먹을건 아닌데
대충차린거 맞잖아
1개월 전
익인164
저건 진짜 부실해보이긴 함
1개월 전
익인165
자취생밥상같당..
1개월 전
익인166
..쩝 성의없어보이긴함 하기싫은데 억지로 준거같음
1개월 전
익인167
맞벌이면 솔직히 노상관이고..전업이여도 ..남편이동의했으면괜첞지않나 나는괜찮은데 저렇게 차려줘도
1개월 전
익인168
이거 남편이니까 괜찮다는 사람은 저거 그대로 옆집이나 친구 놀러 왔을 때도 저렇게 줄 건 지 생각해보면 될 듯.
본인은 편할진 모르겠지만 같은 내용물이라도 그릇 한두 개 더 써서 나눠 담고 야채나 나물 한 개 더 추가해서 놨다면 노력했다 싶겠지만
저건 그냥 귀찮으니까 아무거나 먹고 나중에 나 시키지 말고 네가 차려서 먹어라고 말하는 것 같네
가까운 사이일 수록 더 소중해야하는데 왜 같이 사는 지 모르겠다. 그냥 어쩌다 한번 차린 밥상이길 바람
1개월 전
익인169
맞벌이면 차려준것만으로 감사한거고
전업주부시면 플레이팅의 문제
그냥 뭐..김치나 김하나만 더 놔도
성의없어보이지 않을듯
1개월 전
익인170
내가 좋아하는 것만 있당
1개월 전
익인172
손이 없나 발이 없나 마음에 안들면 직접 차려먹으라 해
1개월 전
익인173
플레이팅
1개월 전
익인174
플레이팅 문제보다는 전체적으로 문제인데.. 남편이 전업주부고 내가 퇴근하고 왔더니 밥 저거 주면 화날듯
1개월 전
익인175
에바
1개월 전
익인176
두부동그랑땡맛있겟다근데
1개월 전
익인177
맞벌이면 입닫고 먹고 아니면 문제ㅇㅇ
1개월 전
익인178
맞벌이면, 라면 더 끓여먹는거지 뭐...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51
익179는 50년간 같이 갈 동반자한테 그런식으로 대하는것도 대단하긴하다 ㅋㅋ 생각이 없는건지 아니면 짱~~~깨라서 그런건지
1개월 전
익인180
반찬은 문제 없어 보이는데 플레이팅이 문제네 좀 성의 없어 보여서 멸치 장아찌를 따로 담고 케첩도 따로 담고 밥도 밥그릇에 담았으면 좀 좋았을 거 같네 근데 나혼자 차려 먹는 거면 그냥 저렇게 먹지 설거지 거리 줄이려고
1개월 전
익인182
반찬은 괜찮은데... 차라리 식판이 낫겠다 저게 뭐야
22일 전
익인183
요리 직접 해봐라 그러셈ㅋㅋㅋ
20일 전
익인184
맞벌인데 저렇게 차려주면 단박에 안먹는다 함...^ 네가 하든가!!! 소리지르고 싶음
20일 전
익인185
전업주부면..욕 먹을만도
20일 전
익인186
자기가 좋아하는 반찬을 사오던가 따로해서 먹음되잖아
19일 전
익인189
전업주부면 화날만할듯
8일 전
1
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충격적인 양홍원 학폭 폭로자 작업실 파손글 댓글 반응.jpg
이슈 · 4명 보는 중
관념적 163cm 상이라는 츠키 실제 키..JPG
이슈 · 2명 보는 중
다이소에 새로 나온 밈 키링 4종.............jpg
이슈
우울증을 없애는 가장 한국적인 방법
이슈 · 1명 보는 중
AD
현재 𝙅𝙊𝙉𝙉𝘼 질리는 화법이라는 제미나이..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현재 이 상황에 기개미쳤다는 인플루언서 도로로..JPG
이슈 · 7명 보는 중
교토에서 화과자 먹기 퀘스트 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배달 볶음밥 최저점 삼대장
이슈 · 1명 보는 중
AD
나 코딩 하나도 모르는데 AI로 프로그램 3개나 만들었어!
이슈 · 1명 보는 중
어제 배달음식 노숙자한테 배달됌
일상 · 2명 보는 중
메시지가 너무 많이 와서 휀걸들도 안읽씹한다는 남돌.........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현재 험한 여론에 난처할듯한 이재모피자..JPG
이슈 · 3명 보는 중
결국 주식으로 돈 번 사람들은 강남 거주자들
일상
AD
최근 사람들이 진짜 많이 모르는 나만 숨겨진 꿀잼 네이버 웹툰 추천
이슈 · 3명 보는 중
AD
지금 스프링 피크래…ㅠㅠ
일상
현재 난리 난 의사아내되는 법 일타강의..JPG
이슈 · 5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구운 채소 甲은
216
96년생 작가가 초딩때 선생한테 미움받은 이유.manwha
280
역사 강의 듣는 스타벅스 직원들
104
자녀 담임 병가 사유가 궁금한 스레드인
99
난임병원의 살벌한 분위기
103
사촌 오빠와 사귀다 헤어진 썰
83
만나이 충 너무 싫어
132
주작이길 바라는 소개팅 전 카톡
72
신규 직원 개빡통 들어옴
86
2030들은 함부로 반려동물을 키우면 안된다고 말하는 사람
74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
74
거제야호 진짜 개싫음
51
안정환이 손흥민 관련 발언 후 댓글 창 난리난 이유...jpg
47
11만원에 당근 나온 수능샤프
44
남편이 가슴을 안 만져
64
성인도 못 맞추겠다는 초등학교 문제
5
05.18 00:10
l
조회 3490
국방부 레전드 4행시
05.18 00:07
l
조회 1271
l
추천 2
22년만에 선보인 역대 최고의 리마스터
05.18 00:05
l
조회 1319
l
추천 1
1980년대 공중전화 털이로 20억원을 훔친 남자
1
05.18 00:03
l
조회 1901
내친구 화법 나폴리탄 괴담처럼 말해.jpg
3
05.17 23:54
l
조회 7767
l
추천 4
5개월 아기 데리고 캐나다-한국 비행기 탄 엄마
11
05.17 23:53
l
조회 12767
l
추천 18
전주 사람들은 비빔밥 안 먹어
3
05.17 23:41
l
조회 5567
진짜 미모 리즈 찍었다는 말 많은 기리고 강미나
87
05.17 23:36
l
조회 97211
l
추천 9
귤에 미쳐버린 사나이.jpg
24
05.17 23:33
l
조회 22881
l
추천 7
온미녀라고 생각했는데 오늘 냉미녀 그자체였던 키키 지유
6
05.17 23:21
l
조회 3823
l
추천 2
장성규가 한강에서 만난 20대 남녀보고 당황한 이유
5
05.17 23:14
l
조회 31257
기리고 출연 배우가 20kg 증량을 위해 먹은 음식
82
05.17 23:13
l
조회 91742
500만원으로 시작해 최근 한국에 아파트 산 한일부부
72
05.17 23:12
l
조회 77724
l
추천 1
21세기대군부인 카카오페이지 웹소설에서 수정 안한채 그대로 판매중
11
05.17 23:12
l
조회 15964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12명 찬성 (목표 20명)
하츠웨이브
36명 찬성 (목표 20명)
대형마트
13명 찬성 (목표 20명)
웹소설 지망생방
5명 찬성 (목표 20명)
너네 여자야?
10명 찬성 (목표 20명)
ㄱ 쭌앗
9명 찬성 (목표 20명)
스트리트
2명 찬성 (목표 20명)
한선화
24명 찬성 (목표 20명)
요리사
@책 읽는 속도가 책 사는 속도를 조금도 따라오지 못함
1
05.17 23:11
l
조회 3746
자신감 넘치는 어느 돌싱녀의 포부.jpg
05.17 23:10
l
조회 3639
살목지 역대 한국 공포 영화 흥행 1위 등극
05.17 23:09
l
조회 589
l
추천 1
교토식 화법의 하드 카운터
6
05.17 22:56
l
조회 11567
l
추천 1
윗집 사는 여자가 내려왔음
05.17 22:52
l
조회 2707
대한민국 자격증 보유 끝판왕
05.17 22:51
l
조회 3144
더보기
처음
이전
751
752
753
754
755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6:42
1
윤식당이 만든 오해
7
2
아내의 더러운 과거...
31
3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37
4
미국에 펜타닐 중독자가 늘어나자 발생하는 범죄
8
5
단 한명만 90년대 고증을 지킴
1
6
재벌조차 서민들이랑 똑같이 한다는 것
1
7
아파트 헬스장에 이상한 애 옴
1
8
획기적인 유아용품
2
9
신규 직원 개빡통 들어옴
73
10
아빠의 묵직한 팩트
5
11
월세 살면 금지되는 행동
3
12
2030들은 함부로 반려동물을 키우면 안된다고 말하는 사람
61
13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
51
14
불법주차 변명 甲
3
15
기분 나쁜 남친의 대답
2
1
범죄조직이 한 사람 콕 찝어서 마약 중독자로 만드는 방법
7
2
아 갑자기 새벽에 대타 부탁했던 분이
6
3
말 안이쁘게할거면 댓 달지마
22
4
얘들아 나 감자 캐러가야해
9
5
친구가 출근했는데 퇴근까지 카톡 안 보면 뭔 생각들어?
5
6
타투 왜했을까 싶어 ㅋㅋㅋㅋㅋㅋ
1
7
익들은 정년 채우고 계약직 하고 싶음
2
8
원하는 리플 안달리면 글 빛삭하는 애들은 도대체
6
9
요즘 시대에 전문직 준비하고 합격하는거
1
10
출퇴근 1시간반 vs 2시간 중에 골라줘 (상황있음)
7
11
오픽 진짜 끔찍하다
2
12
졸린데 잠이 안와서 결국 밤새고 학교 간다…
1
제나 이거 왤캐 이쁨...?
1
2
월드컵에서 골 많이 넣고 이럼 돈 더 받고 그래?
7
3
얘들아 좋은 일이나 잼얘없니
4
미나미한테 누가 이런옷을 입힌거야...
2
5
핱시 이댓글 맞는듯 서원준현한거
6
너네 왜 안자
9
7
내일 남아공이랑 오전 10시에 축구경기
1
8
로제 인스타에 브루노 마스가 댓글 달았는데
1
9
ㄱ
좋아하는 작가님 오랜만에 돌아오셧는데 새글이 삼각임,,
1
10
준현이 첫인상 규리한테 너야 젤 예뻐서 한거
2
1
멋진신세계
이건 촬영 중도 아닌데 무릎꿇고 맞고 있는거네ㅋㅋㅋㅋㅋ
9
2
참교육 때문에 소년심판 역주행해서
4
3
급상승
어떻게 자가옵 사진 한 장 없을수가 있니
2
4
연애박사 이거 12부작인데 촬영기간이
5
정보/소식
6.15~6.21 넷플릭스 주간뷰수
2
6
정보/소식
유부녀킬러
공효진, 낮엔 워킹맘·밤엔 킬러…'유부녀 킬러' 이중생활 첫 공개
2
7
마끌 허남준 인터뷰 중 멋진신세계 차세계와 고래별 이야기
1
8
멋진신세계
스틸작가님이 올린 사진 안 본 사람은 없지?
1
9
와 이시간에도 탐라가 밀리네
2
10
정보/소식
멋진신세계
허남준 인스타 (종영 소감)
15
11
정보/소식
은퇴요원
조혜원, tvN 새 드라마 '은퇴요원+관리팀' 합류…차승원 딸 된다
1
12
멋진신세계
멱살 잡힌거 세계서리 싸우고 말도 안할때얔ㅋㅋㅋㅋ
4
13
참교육 지우학 넘을지 궁금하다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