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1754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일베가 자꾸 티내는 이유
162
22일 전
l
조회
105676
인스티즈앱
분탕치는 자체가 하나의 놀이 과정
14
20
14
1
익인1
사회에서 티좀 내줘라
22일 전
익인2
22 거르게
22일 전
익인8
333
22일 전
익인40
444
22일 전
익인65
555
22일 전
익인43
거를 수 있게 명찰 달고 다녀라🙏
22일 전
익인51
55 옛날에 노비들이 어디 못가게 했던것처럼 이마에 좀 써놓고 다녀야됨 노비보다 못한 것들
22일 전
익인59
66
22일 전
익인78
7 이마에 낙인 찍혀야해
22일 전
익인112
8
4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3
역겨운 것들
22일 전
익인4
그냥 관심을 안 줘야 하는데 사람들이 ㅂㄷㅂㄷ 하면서 반응해 주니까 쟤네들이 더 하는 거임
22일 전
익인4
걍 저러든가 말든가 에휴 또 시작이네 하고 넘겨야 함
22일 전
익인16
그러면 계속 심해져... 하고 발작해서 저런게 발견되는 끄트머리라도 잘라서 생계 어렵게 해야함
22일 전
익인23
뭔 논리지이건
22일 전
익인25
그럼 더 심해지지 저럴수록 집요하게 잡아야 함 벌레퇴치마냥
22일 전
익인32
22 이게 맞지
22일 전
익인34
33
22일 전
익인88
44
22일 전
익인91
55
22일 전
익인109
66 위에 내용에도 나오잖아 본인이 피해를 입어야 실패라고
21일 전
익인33
그럼 저기서 성공루트 밖에 안되는데... 관종인 건 맞지만, 관심 안 줘도 성공임ㅋㅋ 오히려 제대로 관심 줘서 피해를 줘야 되는데 그게 안 돼서 문제인 거임.. 결국 다 덮어주잖아
22일 전
익인42
일베 한창 부흥하던 시기 일베 제재하고 사이트 폭파시켜야 한다는 여론 들끓었을 때 나왔던 논리가 쓰레기들은 쓰레기통에 모아놓고 무시해야한다였음ㅋㅋ 사이트 터지면 갈 곳 잃은 쓰레기들이 여기저기로 산개해서 더럽혀진다는 거였지. 그런데? 모아놨더니 에코 체임버 효과로 자정작용은커녕 몸집 점점 불림. 10년 뒤 그 결과로 이제 다른 남초 커뮤랑 일베를 구분 짓는 게 무의미할 정도로 일베 특유의 정서나 밈이 남초 전반에 스며듦. 릴스 쇼츠 할 거 없이 퍼진 데다가 일베는 들어가 본 적도 없는 10대 여중생들까지도 노무현 드립 노무현 밈 재밌다고 쓰고 다님
22일 전
익인50
22 진짜 나도 똑똑하게 기억함 벌레들 한 곳에 모아둬야 한다고 일베는 필요악이라 했었음
22일 전
익인58
33
22일 전
익인61
44 진짜 어쩌다 이렇게 됐냐…
22일 전
익인74
저런 찐따들은 떨어트려놔야 됨 찐따들끼리 모이니까 자아 비대해져서 양지까지 기어나오는 듯
22일 전
익인75
와 나는 그때 그런 논리를 들어본적이없는데... 대단하다 그런생각을 했단것이
22일 전
익인79
그 논리 들었을때 ㄹㅇ 어이없는데 해충을 발견하면 죽여야지 무슨 모아 둘 생각을 해 보일때마다 죽여야지
22일 전
익인93
바퀴벌레구나
22일 전
익인66
나 어릴때 괴롭히던 남자애들 보모나 교사한테 말하면 듣던 소리임. "너가 반응하는게 재밌어서 그런거야 반응해주지마" 결과는? 괴롭힘이 더 심해지기만 함.
22일 전
익인96
나 웬만하면 이런 말에 찬성하는데 일베 해충은 아님 어 여기까진 괜찮네? 하면서 더 기어나옴 바퀴벌레처럼
22일 전
익인5
티눈같게
22일 전
익인6
아 걍 찐들이 분탕치는거구나
22일 전
익인7
그 유명한 손가락논란이 딱 저거였잖아ㅋㅋㅋ 그냥 지들은 문제제기만 하면 기업이 벌벌 떨고 국민들이 자기검열하고 말싸움하며 판키우고ㅋ 진짜 걔넨 얼마나 재밌었을거야ㅋ
22일 전
익인8
진짜 바퀴벌레보다 더 싫어
22일 전
익인9
먹이 안주는게 답임
22일 전
익인10
그래서 손가락도 그럴거라고 생각하는거임 지들이 그러니까~~~
22일 전
익인11
걍 걸리는순간 지들 생계에 지장가도록 다 잘르버려야돼
22일 전
익인13
근데 브랜드 타격이 지들 생계로 받는 급여보다 더 센 것 같아서 잘리지 않을까?
22일 전
익인12
으...
22일 전
익인14
그래서그냥 사과고자시고 아예 평생불매해야함
22일 전
익인14
연옌이든 국회의원이든 기업이든
사과하고 그럼 사람들이 용서해주고 이런것도쟤넨 스포츠고 즐김
22일 전
익인14
그냥 개패듯이 패고 아예 뿌리를뽑아버려야하는데 애매하게 먹금하면 나대는애들은 계속번식함 윗 대 가 리 들도 일베 충 많고 , 계속 뽑아주고 표주고 구매해주고 하니까 한마리씩 또기어나옴
그리고 일베들은 인터넷에서 자기들 영향력이 더 쎄다고생각함 그러니더 뻔뻔하게굼
22일 전
익인30
먹금이 개인의 정신승리면에서는 나은데 사회 전체적으로보면 악을 키우는 일이라 생각해
남에게 악의적으러 대했을 때 어? 이렇게 해도 생각보다 문제가 없네? 라고 느끼면 그것도 일종의 그들에게 학습이 된다 생각하거든.
자기들은 그 행동으로 쾌감이라는 이득을 봤고 리스크는 적다는걸 확인했으니 다음에도 같은 방식을 반복할게 자명해.
그러니까 그런 일을 경험했으면 그때마다 그사람들도 잃는 경험이 항상 따라와야한다 생각해. 물론 정말 반성하고 고치는 사람은 그럴 필요까진 없지만.
나도 믿고싶지 않았지만 자신이 잃는거 없으면 상대를 해해도 된다 생각하는 사람들이 존재하더라. 그사람들에게는 경제논리로 그 행동을 억제하는 수 밖엔 없더라고
22일 전
익인14
정확히동의함 ㅇㅇ 귀찮아서 상대안하면 더커짐
지금도 디씨보면 이번 스타벅스사건 으로 신나서 자기들끼리 518비하해대고 애국보수기업이라면서 잔치열림
이게다 무서운게없으니이러는거
22일 전
익인41
동감
22일 전
익인15
이거를 자꾸 일베라고 부르는것도 문제야
저짓거리 하는 것들중에 요새 일베 안하는 애들이 더 많아
인스타 페북 디씨등등 다른 커뮤나 sns 하면서 저러는 애들이 더 많은데 저걸 그냥 일베 라고 칭해버리니까
난 일베 안하는데? 하면서 자기들은 다른줄 알면서 찔려하지도 않는거
22일 전
익인17
오 이거 ㄹㅇ이다
22일 전
익인29
ㄹㅇ
22일 전
익인39
ㄹㅇ이거네 통칭하는 단어가 필요할듯
22일 전
익인67
그러네..수치스러운 낙인 하나 있음 좋겠다
22일 전
익인81
ㄹㅇ 요즘은 일베사이트에 모여있는게 아니라 걍 모든 sns, 커뮤에 쟤네 사상 퍼져있음
그만큼 누구나 물들기 쉬워짐
22일 전
익인97
ㄹㅇ
22일 전
익인106
ㅇㅈ
21일 전
익인110
ㄹㅇ 걍 디씨남인데
21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8
그냥 너무 찐따같음 학교 다닐 때 티내던 애들도 싹다 찐따색ㄱㅣ들이었는데
22일 전
익인19
덜떨어지는 티 많이 내라 으휴..
22일 전
익인20
걍 이런 애들 전부 잘라서 밥줄 끊어야함
22일 전
익인21
이제 스벅 안가려고 일베묻어서 드러움;;
22일 전
익인21
예전에 sbs에서도 뉴스자료로 세월호자료써서 난리나고
누가 인스타에 사진 거꾸로올려서 난리나고 그랬었는데
22일 전
익인104
와 맞아 그 인플루언서 그게 작년아님??
21일 전
익인22
찐따라서 티 내면 처ㅕ맞는 거 알긴 아나 봄
22일 전
익인24
마빡에 붙이고 다녀라
22일 전
익인25
ㅇㅂ카페 다신 안감 ㅇㅇ
22일 전
익인26
워.. 진짜 왜 저러고 살지 저게 재밌나
22일 전
익인27
에휴
22일 전
익인28
비난받는 거에 흥분 하기라도 하나 진짜 이해가 안 됨
22일 전
익인30
티내면 확실히 불이익 받는 경험을 해야함
22일 전
익인30
티낸다기보다 사람에게 상처주고 무례하고 악의적 의도를 가졌다면 그걸 먼저 드러낸건 선빵친거나 마찬가지니까 그 책임이 무겁다 생각함. 유하게 넘어가주면 안되고 실질적 불이익을 경험해야한다고 생각해
22일 전
익인31
역겨움 패쇄좀해라
22일 전
익인35
부모는 알려나 저러고 다니는거 없을려나 걍
22일 전
익인36
걍 이력서에 적어라 일베한다고
22일 전
익인37
재밌으니까 저러지
22일 전
익인38
이마에 써붙이고 다녀!! 🪱
22일 전
익인44
죽어라 그냥 하등 쓸모도없는것들인데 죽어도 노상관~
22일 전
익인45
차라리 티를내는게 낫다 피하기라도 하지
22일 전
익인47
사회에도 티내주길 거르게
22일 전
익인48
내가 일베 같은 애들이랑 안노는게 저거임 처음엔 따박따박 반박해 줬지만 나중에 알고보니 쟤들은 그냥 저러고 노는게 재밋는거더라 상대방이 긁히는거 알고 모르는척 실수인척 아니면 연관이 없는건데 상대가 억지부리는거 인척 글과 사진을 올려놓고 뭐라고 화내면 아닌데요? 그런 의미가 아닌데요? 왜 예민하게 구시지? 그럼 뭐뭐 그거도 그건가요? 하면서 지들끼리 낄낄거리는걸 십년 넘게 하고 있더라 얘네들은 대화 대상이 아님 그냥 사회부적응자 혹시 묻을까봐 피하는 ㄸ 같이 대하면 되더라고요
>> 스레드에서 누가 쓴 댓글인데 ㄹㅇ 맞는말이르 생각함
22일 전
익인52
쟤네는 분탕치는 이유도 관심이 좋아서 그런거라 걍 먹금해야됨. 근데 지들끼리 또 서로 관심가져줘서 진짜 사회의 벌레임...
22일 전
익인53
슈카 드릉드릉인가 남혐 자막 썼다고 여직원 상여금제외,업무배제 시켜놓고 남직원이 일베 마크 넣었을때는 본인이 기부하고 사과하고 넘어갔던가
22일 전
익인54
얼굴 까고 해 시바것들아 찐따새끼들
22일 전
익인55
이 상황도 즐기고 있을까? 왜일까 즐기고 있을듯
22일 전
익인56
저렇게 자랑스러우면 제발 이마에다 적어두고 다녀라
22일 전
익인57
어떻게 창피한 줄 모르지
22일 전
익인60
저걸 티내면 인질ㅈ 되는 걸 보여줘야 됨
찐따 새끼들아
22일 전
익인62
으 ... 왜저러는겨
22일 전
익인63
솔직히 그냥 먹금하기엔 쟤들은 역사왜곡에 고인능욕이 인생 컨탠츠인 애들이라
먹금만 해버리고 정정 안해주면 어린 친구들도 휩쓸리기 쉬워서 그냥 두면 안되긴함
22일 전
익인64
진짜 찐따같음ㅋㅋㅋㅋㅋㅋ
22일 전
익인68
2mb가 심어놓은 이 문제를 제대로 뿌리 뽑아야함
일베 문제 너무 심각함.
지금 이미 초딩 때부터 노무현 대통령, 김대중 대통령 조롱하는 일베 감성이 일반 주류 감성이 되고
전라도 사람, 페미니스트, 장애인, 노인 등 약자 조롱이 스포츠가 되어감.
이번 건을 본보기로 주옥된다는 거 제대로 보여줘야 함
22일 전
익인85
22
22일 전
익인88
33
22일 전
익인92
그럼 이명박 박근혜 조롱하고 감성정치 포퓰리즘으로 나라망하게하는 중년세대는 대체 누가 만든거지?
22일 전
익인21
너 일베 벌레?
21일 전
익인64
바로 쳐나오네 이것봐 심각하다니까ㅋㅋ
21일 전
익인100
그건 니가 비판하세요 A에 대해서 말하고 있는데 갑자기 B 가져와서 이건 왜 말 안 해 ez r 맡겨놓음? 니가 따로 글 쓰면 되잖아 bs아
21일 전
익인103
페미니스트? 엥ㅋㅋㅋ
21일 전
익인68
전효성한테 달리는 악플 수준 봄?
82년생 김지영이나 그 외 페미니즘 서적 추천하는 여자 연예인들한테
달리는 악플 수위 봄? 엥? 엥?
21일 전
익인103
엥?ㅋㅋㅋ 아 웃겨ㅋㅋㅋ 은근슬쩍스리슬쩍ㅋㅋ
21일 전
익인108
이런애들은 굳이굳이 여초커뮤 하는 이유를 모르겠네 ㅋㅋㅋ
21일 전
익인107
약간 세뇌된 것마냥 페미니스트라는 글자에 의문 갖는 거 웃기다 지금 출판사 서점 가면 전부 페미니즘 책 홍보로 도배되어 있는데 왜 거기에는 아무 말도 안 행?
21일 전
익인103
그래서 거르는데?ㅋㅋ
21일 전
익인107
아 진짜? ㅠㅠ 어느 한 곳도 안 빠지고 MB 조롱하는 책 내고 세월호에 5.18에 페미니즘까지 주구장창 베스트셀러 먹고 인쇄본 내서 서점 도서관 출판사 근처는 얼~씬도 안 하는 거야? 어떡해 세상을 인터넷으로만 배우겠다 😂
21일 전
익인69
저게 재밌나.....
22일 전
익인70
낙인 찍어야함
22일 전
익인71
그렇게 자랑스러우면 마빡에 타투로 새기고 다녀라
22일 전
익인72
마빡에 써라 진짜 같은 도보 걷기도싫다
22일 전
익인73
예전엔 자기 애인들이랑 주변 사람들한테만 저러고 놀더니 리박스쿨 이후로 나라 여기저기에 음침하게 숨어서 판 크게 노는게 역겹고 찌질해보이고 덜 떨어져보임 웩이다 진짜
22일 전
익인76
뒤지게 패서 지 현생에도 피해가게 만들어야됨 가만 놔두니까 정도를 모르고 날뛰잖아 벌레들이
22일 전
익인77
그러니까 뒤지게 패든 고소해서 지갑을 패든 두번다신 못하게해야함 넘어가주면 안돼
22일 전
익인80
바퀴벌레
22일 전
익인82
개찐따들이라 유대감 느끼고 싶어서 하는게 더 큰 것 같은데
22일 전
익인83
다 잡아서 이마에 인두지져야됨 그리고 어디 섬에 추방해서 지들끼리 평생 저짓하고 살라고 해
22일 전
익인84
제발 티내고 다녀줘 거르게 이랬는데 요즘애들은 진짜 숨기지도 않고 놀이쯤으로 생각해서 그냥 망함
22일 전
익인86
대찐따같은 사상이네 ㅋㅋㅋㅋㅋ
22일 전
익인87
지들도 잘못인거 아니까 찌질하게 숨어서들 난리부르스를 치는 한심한 버러지들
22일 전
익인89
현실에서 티내라 찌질하게 방송에서 티내지말고
얼굴에 그냥 일베라는 낙인을 찍어야해 아주
22일 전
익인90
티 좀 내줘라 제발 니네가 그렇게 자랑스럽다면 ㅇㅂ 이 음침한 것들아
22일 전
익인94
지능이슈 심각
22일 전
익인95
역겹다 우웩
22일 전
익인98
머리에 든 것도 없으니 바퀴벌레보다도 못한거지,,,보이면 박멸해야돼
21일 전
익인99
얼마나 사회적 성취가 없으면...
21일 전
익인101
걍 죄다 고소때리고 인실보여주면 되는데 벌레박멸해야됨
21일 전
익인102
실패했당~ 이러고있을까. 정신나가가지고 아주
21일 전
익인105
얼마전에 댓글에 저렇게 숨겨놓고 지들끼리 낄낄거리면서 조롱하고 노니까 뭐 손모양이 어쩌고 광고가 어쩌고 하면서 말도 안되는 창조논란 만든다라는게 와 진짜 그래서 그랬구나 싶더라ㅋㅋ 진짜 뭐 눈엔 뭐만 보인다고
21일 전
익인110
나 학생때 남자애들이 반 TV로 일베 영상 틀고 낄낄거렸는데 지금 세대 애들은 조금 나아졌을려나...
21일 전
익인111
근데 일베는 왜 ㄴㅁㅎ 전대통령 ,세월호사건때 죽은사람들 등 고인을 모독하는 걸 즐겨? 우파성향이 강해서 정치로 봤을 때 본인과 반대편이라?세월호 사건이 우파 정권집권 때 발생한 일이라서? 근데 정치 잘은 모르고 까고는 싶고 그래서 ?고인모독이 제일 하등하고 자극적이라서 그런거지?
10일 전
익인113
그 연애남매 회계사 사진 거꾸로올린거 생각남
실수가 아니라 일부러 돌린거 밝혀졌음
말 계속 바뀌고
결국 무마하고 묻어주고 잘살고있지
놀이과정중에 제일 도파민터지는 극한까지 갔네
다들 평소 이미지좋으니까 묻어주고 커뮤중독이냐고 감싸려들고 얼마나 우스웠을까
어제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헐 청주 폭발 현장이래
일상
공무원 결국 그만두게 되네.......
이슈 · 7명 보는 중
AD
가성비 좋다는데 6개월째 계약이 안 되고 있다는 집
이슈 · 13명 보는 중
일가족 4명 사망 참변…'산소 다녀오다' 고속도로 충돌 사고
이슈 · 1명 보는 중
방탄 이 기사가 제일 공수치옴
이슈
AD
이거 때문에 부부싸움 했다는 강소라.jpg
이슈 · 3명 보는 중
민아가 당한 끔찍한 스토킹의 과정 ..jpg
이슈 · 17명 보는 중
AD
스타벅스로 사태로 인한 투썸 근황
이슈 · 7명 보는 중
조니워커 블루 4병을 내다 버린 술 유튜버
이슈 · 1명 보는 중
AD
얘들아 진짜 제발 행복주택 청년주택 가지마.x
이슈 · 5명 보는 중
AD
현재 증언 쏟아지는 식사 시 흔하다는 질병..JPG
이슈 · 2명 보는 중
오늘자 국가직 9급 공무원 국어 문제
이슈
제주 유명 국밥집 전 직원이 '잔반 재사용' 폭로…주인은 "우리가 먹을 것"
이슈 · 1명 보는 중
AD
원작자 이토준지가 인정한 토미에 닮은꼴 .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박명수 집과 유재석 집의 차이점.jpg
이슈 · 8명 보는 중
40년 간 조용히 한국인을 훈련 시킨 음식
이슈 · 7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수영♥정경호, 14년 장기연애 끝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공식입장]
312
06.09 16:27
152769
0
이슈·소식
(약후🔞) 현재 심하게 갈린다는 몸 프레임.JPG
275
06.09 22:18
120847
0
이슈·소식
스레드에서 반응 험한 초4아들맘..JPG
133
06.09 19:25
97131
0
이슈·소식
현재 씁쓸하다는 정경호 수영 공식입장 온도차.JPG
102
06.09 18:54
144246
2
유머·감동
너무 배가 고파서 당근에 도움을 요청한 스무살 대학생
128
06.09 15:23
96556
29
정보·기타
딸한테 소 못준다는 아버지
63
06.09 19:26
40124
2
유머·감동
대구 잔치국수 먹고 문화충격 온 대전 사람
71
6:46
25626
2
유머·감동
나 친구한테 이 일로 손절당함 친한 친구인데 어카지...jpg
53
06.09 17:26
53515
0
이슈·소식
10년뒤 가장 부족해질 직업 TOP 10
104
06.09 16:35
72210
4
정보·기타
유퀴즈가 길거리 안 나가게 된 이유
62
06.09 20:27
63305
3
고르기·테스트
호불호 갈리는 오피스텔(혹은 아파트) 화장실 구조
40
06.09 22:45
55975
0
정보·기타
아침밥을 굳이 안 먹어도 되는 이유.jpg
54
06.09 22:32
40244
3
정보·기타
일부 성인 ADHD 의심 환자들 진료 후기
71
0:27
54222
3
정보·기타
마트에서 반려견을 잃어버림
46
06.09 16:14
21616
5
정보·기타
14000원 수박주스 두개 그냥 물로 보내주세요
34
06.09 21:10
45751
0
꽃말이 '틀림없이 행복해집니다'인 꽃
9:25
l
조회 51
내 꿈은 이런 거야
9:23
l
조회 40
이번주는 건강식으로 먹어보려구요
9:21
l
조회 342
아빠가 눈 아야했다니까 반응
9:20
l
조회 477
l
추천 1
알부터 성체까지 성장시킬 수 있는 펭귄 인형
9:20
l
조회 485
아빠가 내 방 치워줘서 어버이날 용돈 드림.jpg
9:18
l
조회 617
분식집에서 만원 내고 4만 5천원 거스름돈 받은 사람
1
9:15
l
조회 1373
l
추천 1
갑자기 은행에서 자기 아파트가 경매에 넘어갔다는 전화를 받은 사람.jpg
3
9:12
l
조회 1491
l
추천 1
남자는 맞는 말도 태클부터 걸고, 여자는 틀린말도 공감부터 한다
9:11
l
조회 731
한중일 모두 피자를 세는 단위가 다름
9:09
l
조회 1717
속옷가게 직원의 영업력
9:06
l
조회 1925
슬리퍼를 샀는데 배송실수한 쇼핑몰
1
9:05
l
조회 1642
요즘 인기 많다는 수영모
9:02
l
조회 1047
나보다 파스타 잘 먹는 애
8:58
l
조회 890
HOT
더보기
혼자서 해외 여행 가려던 최강창민이 현실을 깨닫고 겸손해진 이유
35
오늘 100억을 드릴게요, 대신 내일 아침에 잠에서 깰 수 없습니다
19
일부 성인 ADHD 의심 환자들 진료 후기
35
호불호 갈리는 오피스텔(혹은 아파트) 화장실 구조
38
윤남노가 불안함을 느끼자 주머니에서 꺼낸 거
13
믹스커피를 하루 7봉은 먹는다는 외국인
8:53
l
조회 1771
세상에서 어려운 일 두 가지
8:51
l
조회 731
우리 동네 한성깔 하는 말티 있는데
8:49
l
조회 1615
쯔양이 압도적으로 많이 시켜먹는다는 음식들
2
8:47
l
조회 6046
배우 남궁민 드라마 김과장 당시 미담
6
8:45
l
조회 3668
시간이 존재하지 않는 이유.txt
8:44
l
조회 1253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9:24
1
윤남노가 불안함을 느끼자 주머니에서 꺼낸 거
13
2
케데헌이 얼마나 초대박이 났는지 설명해주는 맷 데이먼
9
3
쯔양이 압도적으로 많이 시켜먹는다는 음식들
4
기안이 말하는 러닝 부작용
21
5
희귀종 새의 알이 깨져서 수선해서 살려냄.jpg
2
6
헬스장 변기 뚫다 놀란 수리기사
18
7
분식집에서 만원 내고 4만 5천원 거스름돈 받은 사람
8
한중일 모두 피자를 세는 단위가 다름
9
헤어져서 얼마나 힘든지 감도 안 옴...
17
10
갑자기 은행에서 자기 아파트가 경매에 넘어갔다는 전화를 받은 사람.jpg
3
11
대구 잔치국수 먹고 문화충격 온 대전 사람
58
12
배우 남궁민 드라마 김과장 당시 미담
6
13
(약후🔞) 현재 심하게 갈린다는 몸 프레임.JPG
251
14
이번주는 건강식으로 먹어보려구요
15
안효섭이 생로랑 바지 줄여 입지 않는다고 하자 짜증내는 정재형
31
16
알부터 성체까지 성장시킬 수 있는 펭귄 인형
17
속옷가게 직원의 영업력
18
아침밥을 굳이 안 먹어도 되는 이유.jpg
47
19
동네 헬스장 염장 지르는 현수막 ㅋㅋ
1
20
아빠가 눈 아야했다니까 반응
1
출근똥러 왤케 많아
45
2
요즘은 애를 빨리 낳는 추세인가봄
17
3
아래 삼전 하닉 산 익들
2
4
mri 찍은거 보험 청구했는데 20만원만 받았어 ㅠㅠㅠ
33
5
넷플릭스 참교육 근황
5
6
회사에서 실수로 방구뀜...
10
7
하닉 지금 들어가야하나
5
8
채용공고 비싸다..
6
9
미피 노트 회의때 들고가도 괜찮겠지?ㅋㅋ
6
10
우리집 강아지 사진찍는거 너무 싫어해서 사진찍을라 하면 이런 떨떠름한 표정 지음
4
11
자기이름에 '자' 붙이는 사람한테 편견있음
1
12
생각보다 사람들이 면접 너무 못해서 놀람
4
13
나는 무슨체형인거야?
11
14
삼성 하이닉스 호남쪽에 공장들어온다는데
15
익드라 나 이옷 산다???29살임40
1
16
아니 인스타에 마뗑킴 80퍼 할인이라길래 들어갔는데
17
먼가 심상치 않은데 늦을 듯
18
아니 응급실쌤이 여자는 맞으면서 커야해 라는 말을 하는겨
19
상사 보기만해도 엉덩이 걷어차고 싶은데 정상이니?
2
20
도쿄 25만원에 간드아
1
전 엔시티 태일 실형 살고있어?
3
2
정보/소식
"BTS 보러 부산 왔다가 실망"…외국인들 민원 폭증
3
3
정보/소식
늦잠 잔 중2 아이, 혼자 체험학습 갔다"...교사에 '택시비' 요구한 학부모
3
4
부산시장 당선자부부 3살차이라는게 안믿김ㅋㅋ
11
5
삼하닉 왜 또 쏟아졌어?
7
6
대구가 물가가 그렇게 싸???
33
7
정리글
2026년 북중미 월드컵 간단 정리
7
8
정보/소식
"별 거지 같은"…일본 BTS팬 문의에 욕설 날리고 예약 취소한 부산 호텔
13
9
수빈이 위버스콘 이 짤 무한생성가능하겠다
3
10
생리중에 샐러드같은 생야채 안먹는게 좋아?
6
11
미용실 싫어서 안간지 개오래됨
2
12
코르티스 미국에서도 인기많네
2
13
본가 부산인데 부산표현할때 노인과바다 라고한대
41
14
추경호 최저시급 차등 얘기 신기하다
6
15
신경치료 하면 크라운 무조건 해야해???
4
16
이번에 나온 성세천하 분량 되게 많나봐
2
17
대구도 노인 진짜 많음
13
18
잠실 민주화? 시위? 스펙 화려하시다🙏
19
19
익들이라면 옷 언제빨래
20
정보/소식
빅뱅, 데뷔 20주년 콘서트..8월 고양 달군다
4
1
와 33살 36살이래
11
2
김재원 어제 새작품 미팅했다는데
4
3
정보/소식
JTBC <연애의 재발견> 김소연X김지석X윤현민X황우슬혜 출..
2
4
정보/소식
유부녀킬러
공효진, '유부녀 킬러'로 15년만 MBC 컴백..정준원과 부부 호흡
2
5
참교육 다른나라에도 통하는건가
6
6
급상승
원더풀스 흥드임
13
7
멋진신세계
임지연이 막촬때 인스스 올려줬었구나
1
8
정리글
넷플릭스 한드 오리지널 1주차 뷰수
4
9
멋진신세계
습스에서 방영전에 짧게 미리보기 프로그램(?) 편성해줬던거
10
취사병
10회 시청률
5
11
참교육
김무열 수트핏이 도랏네
2
12
김지원
20살 김지원 vs 35살 김지원
2
13
내일도출근
박지현 강미나 인스스
14
나 참교육 보느라 거의 밤 새고 출근 해 ,,,
3
15
잔지현 정말정말정말예쁘다
16
참교육
참교육 걍 잼있네
2
17
정보/소식
내일도출근
최효주, '내일도 출근!' 합류…'다은' 역 확정
18
정보/소식
6.1~6.7 넷플릭스 주간 뷰수
7
19
정보/소식
7월 공개 예정 드라마.txt
4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