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20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020
가성비 좋다는데 6개월째 계약이 안 되고 있다는 집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25면 싸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살기 재밌어보이긴 함 구옥 자취 노리시면 괜찮아보이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꾸미면 살만할지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싸긴 싸다..
근데 생수 같은 거 시키묜.. 와우~!
정수기 필수겠다..
(방금 생수 택배 받고 와서,, 생수 먼저 생각남)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200/25면 싼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200/25면 연습실이나 작업실로 쓰면 너무 좋을 것 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방음안될거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우.. 살기는 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살만한거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막짤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짐은 뭐 어떻게 옮....어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뎈ㅋㅋㅋㅌㅋㅋㅋ 집보다보면...괜찮을지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우..저에게 너무 딱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 근데 회사 근처에 있으면 살아 볼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짐 많은 사무실 용도면 될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보일러없이 어캐삼? 절대못살음 저런데 단열도 제대로 안되어있을거임. 그냥 자영업 사업하는 사람들 물건 적재하는 창고로 계약하던가 그라야할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 게다가 대구라는거 같은데 저돈에 조금 더 보태서 멀쩡한 집에 살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충분히 살만한데 주변 입지조건이 별론가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보니까 옥상에 실외기가 여러개인것 같은데 다른집도 저기에 놔두는거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세컨하우스? 정도는 괜찮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서울이에요???? 지역이 어디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냥 창고로 계약해야겠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보일러 없는 집은 상상 이상으로 살기 힘듦....
전기장판이면 되겠지! 하고 당차게 해외살이 시작했다가 가을에 독감 걸려서 호되게 앓았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쟁임병 심한 짐 많은 사람은 살만 하겠다
창고처럼 이것저것 저장(?)할거리 잔뜩 저장하고 보일러 되는 방에서 아늑하게 살기..
근데 좀 무섭긴 할듯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인테리어 싹 하고싶다...........다 트면 괜찮을텐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서울이면 개꿀인데 서울이 아니라면 굳이 저기서 안 살고싶긴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주로 주거하는 공간이 보일러가 안되면 여름이야 에어컨이지만 겨울엔 얼어 죽겟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뭔가 작업실 용도로는 쓸만할듯 여럿이 엔빵하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뭔가 진짜 느낌 좋게 꾸며서 아지트로 쓰고 싶네
보일러만 되면 꿀일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내가 도둑이어도 저긴 안턴다 털게있어보여야 털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 서울도 아니면 진짜 좀 그렇긴 하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창고로 쓰기에도 계단이 좁고 너무 많음 무겁거나 부피 큰 짐은 못옮김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음 진짜 공간활용 어려운 자투리 집이네
1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드디어 다이소에 판매하는 개당 100원짜리 생리대21
05.20 13:08 l 조회 16426 l 추천 1
20대가 본 가난한 3040 특징94
05.20 13:03 l 조회 63281 l 추천 2
남동생 징역 살 수도 있다는데 골아픔87
05.20 12:58 l 조회 106784
2
05.20 12:52 l 조회 1493
지방 발령났는데 어떡하죠...148
05.20 12:50 l 조회 112473 l 추천 2
대군부인 이슈에 대중들이 분노하는 이유
05.20 12:49 l 조회 4375
부사관 하면 안되는 이유2
05.20 12:45 l 조회 5227
인터넷 설치 기사 이야기.jpg6
05.20 12:40 l 조회 6847 l 추천 1
네가 본 가장 빠른 해고는 뭐였어?4
05.20 12:37 l 조회 6974
기안84의 기리고 후기.jpg16
05.20 12:36 l 조회 23594
남자 소변 후 뒷처리 방법 설문 결과4
05.20 12:32 l 조회 3443
결혼식 신랑신부 예의 정해준다는 글6
05.20 12:26 l 조회 5863 l 추천 2
무엇이 문제일까2
05.20 12:24 l 조회 744
월수입 1100 올린 용접사의 스케줄19
05.20 12:23 l 조회 21464
생일상이 이게 뭐냥1
05.20 12:19 l 조회 2678
실패한 결혼 사례들이 많아보이는 이유.jpg
05.20 12:18 l 조회 5529
보다가 ㄴㅇㄱ하게 만든 워렌버핏네 가족 집안…jpg4
05.20 12:15 l 조회 11684
아무도 알 수 없는 미래5
05.20 12:08 l 조회 4400
이정현과 김현정이 사이 안 좋은 이유23
05.20 12:07 l 조회 24542 l 추천 5
매일 밤 고구마를 몰래 훔쳐 먹던 범인의 얼굴3
05.20 12:05 l 조회 11721


처음이전71671771871972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