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2460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지방 발령났는데 어떡하죠...
150
19일 전
l
조회
112349
인스티즈앱
2
3
2
익인1
뭘 어떡하나 가던가 퇴사하던가 해야죠.
다 가는데 본인만 배려 받고 있었다면 고마워해야지 여태 해줬으니 앞으로도 해달라는건 뭐여...;;
19일 전
익인2
22
19일 전
익인35
33
19일 전
익인74
44 장애인은 더 배려받아야죠
19일 전
익인91
5
19일 전
익인97
6
19일 전
익인103
777;;;
19일 전
익인105
888
19일 전
익인111
99 애초에 안 그런 곳으로 입사를 했어야지 지가 들어가놓고 드러눕네
19일 전
익인113
10 애초에 그런 곳인거 모르고 입사했나;;
19일 전
익인122
11
19일 전
익인125
12
19일 전
익인129
13
19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3
지금까지 자기가 배려받고 있던건 괜찮곡ㅋㅋㅋㅋ
19일 전
익인4
아낰ㅋㅋㅋ 첫문단까지의 마음은 이해는 하는데 다음이 대박이넼ㅋㅋㅋㅋㅋ 걍 관둬요
19일 전
익인5
가야지 그만두던가 할 사람 널림
19일 전
익인6
퇴사하쇼 공기업 입사하면서 그런것도 생각 안했나..
19일 전
익인7
가던가 퇴사하던가 하세요. 내가 하기 싫은 건 남들도 똑같이 하기 싫은겁니다
19일 전
익인8
남편한테 왜 시킴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찌질하다
19일 전
익인9
저럴 거면 공기업을 가면 안 됐지ㅋㅋㅋㅋㅋ 배려 받을 건 다 받아놓고 이제 와서 그걸 권리라고 생각하는 것도 모자라서 남편 시켜서 저렇게까지 하다니…ㅋㅋㅋ
19일 전
익인10
자기는 왜배려받아야돼? 진짜 자식때문에 이런핑계 대는사람 진짜 싫음
19일 전
익인11
뭐라노 퇴사하든가
19일 전
익인12
자식낳규 뇌도낳고
19일 전
익인113
ㄴㄴ그냥 원래 뇌 없던 애가 자식 낳은고
19일 전
익인13
저런애들때문에 직장에서 여자라고 싸잡혀서 무시당해 진짜, 저렇게 일할거면 다른 여자들 편견생기게 하지말고 빨리 그냥 그만뒀으면
19일 전
익인16
22 여자 + 기혼자 + 애기 엄마면 요새 직장에서 무시 당해 저런 애들 때문에 ㅋㅋ 걍 기본이 유부녀혐오임
19일 전
익인22
33333
19일 전
익인23
444 전형적인 같이 일하기 싫은 유형
19일 전
익인30
5555 공기업이었으면 각오해야지
19일 전
익인34
666
19일 전
익인46
777
19일 전
익인53
8
19일 전
익인56
99
19일 전
익인62
1010
19일 전
익인115
11
19일 전
익인129
12
19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4
모르고 들어간거 아니면서 왜 저럼
그동안 배려받은것에 감사해야지
그리고 자기일은 자기가 해결하지 남편 왜시킴ㅋㅋㅋㅋㅋ 얼탱
19일 전
익인15
남편한테 왜 시킴ㅋㅋㅋㅋ지일 하나 지가 처리못하네
19일 전
익인17
뭐하는 ㅋㅋㅋ
19일 전
익인18
내 일이라고 생각하니 아찔하면서도 퇴사할거 아니면 뭐 어떡하나요. 아빠가 봐야죠...아니면 아이를 전학시키던지
첫줄보고 이래서 결혼하고 애있으면 회사 다니지 힘들지ㅜㅜ 공감하다가
지금까지 봐줬으니 앞으로도 봐달라는거보고 뜨헉했네요. 그리고 전화는 왜 해요....왜 본인이 직접 안하고 남편 시키는지??
19일 전
익인19
남편이 아이 잘 돌봐야죠 뭐...
19일 전
익인20
진짜 왜저러냐
19일 전
익인21
이기적ㅋㅋ 지만 생각하는 타입
19일 전
익인24
지금까지 봐줬으니 앞으로도 봐줘야한다 < 이것만 봐도 봐줄 필요가 없다는걸 알 수 있음
19일 전
익인133
22 지금까지 봐준게 큰 배려인지도 모름 지가 마치 뭐라도 되는것마냥 쭉 봐줘야죠 이난리 ㅋㅋ
19일 전
익인25
개이기적이다 진짜... 신입한테 전화하는 것도 웃긴데 그걸 심지어 남편한테 시킴 ㄹㅇ 완전체네
19일 전
익인26
그동안 여자라는 이유로 대우 받아왔다가
본인보다 더 한 약자인 장애인 들어오니
쌩떼 부리는 거 보기 역하네
19일 전
익인27
남자지만 이해는 감 상황이 어려운데 해볼수 있는건 해봐야지
19일 전
익인28
그치 뭐 커뮤라그런거고 내가 저상황이었다면 해볼수있는건해봤을듯 그래도안되면어쩔수없는거지
19일 전
익인62
해볼 순 있는데 마인드가 못되먹었잖아ㅋㅋ 지금까지 배려해준거 계속 해줘야한다고 당당한거며 그걸 굳이 커뮤에 글올려서 지 편들어달라고 징징대는거며
19일 전
익인97
ㄹㅇㅋㅋㅋㅋㅋㅋ
19일 전
익인136
ㄹㅇ 그리고 해볼수있는거 해본다 치지만 그걸 왜 남편시킴...?
19일 전
익인114
나도 공기업익인데 아직 미혼이지만 나중에 애낳으면 아찔한긴해 ㅎ
19일 전
익인120
백번 천번 양보해서 그렇게 하는거 뭐 ㅇㅈ한다해도 지가 해야지 왜 남편을 시켜ㅋㅋ
19일 전
익인29
상황이 이해 안 되는건 아니지만 남편한테 왜 시킴...? 말해도 지기 말하던가 해야지
19일 전
익인31
근데 상황이 진짜 노답이긴 하다
19일 전
익인32
그니까 첨부터 배려해주지마
괜히 배려해줘서 자리만잡고 그렇지?
첨부터 자리잡을생각 감히 갖지도못하게 싹을 뿌리뽑아서 5년마다 뺑뺑이 돌려야 했네
기혼유자녀 여자 따위가 무슨 벼슬이라고 배려를해줬대ㅎㅎ
배려해줘도 그간 배려해줌에 감사하기보다 나 왜 괜히 배려해줬냐 이러는데 암 무조건 공정히 열외없이 뺑뺑이나 돌렸어야지ㅎ
19일 전
익인33
퇴사해 ㅋㅋㅋ 내지인도 기혼+자녀 있는 지방사람인데
서울로 발령나서 주말부부함
못하겠으면 퇴사하면됨
19일 전
익인41
222 미혼보다 막막할건 인정하는데 갑자기 주말부부 되는 경우 꽤 많이 봐서 저렇게까지 철면피인건 이해안감
19일 전
익인36
퇴사 ㄱ
19일 전
익인38
사정이 아주 이해 안 되는 건 아니지만 지금껏 받아온 걸 배려라고 인식했다면 언제든 거둬질 것도 각오하고 대책을 세워뒀어야죠. 배려라는 건 상대적인 거라 어느 날 거둬질 수 있으며, 동시에 나보다 사정이 어려운 사람이 있으면 그쪽으로 배려가 집중되어도 이해하는 마음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받는 배려도 어느 누군가를 제침으로써 받은 거니까요. 합리적인 방안을 모색해야지 대처가 참 어른스럽지 못하네요
19일 전
익인39
뭘 어떻게 해 퇴사하면 되지
19일 전
익인40
애엄마라는 사람이 자기 앞가림 하나 못해서 남편한테 부탁 << 애 낳으면 왜들 그럼 멀쩡한 엄마들까지 낮잡아보게 하지마
19일 전
익인42
애초에 여자라고 배려해준 것부터가 문제지 왜 여자라고 배려받아야 하는데?
19일 전
익인43
본인이 기혼 유자녀라고 ’배려‘받는 동안 미혼 무자녀 직원들이 대신 뺑뺑이를 돌았을텐데 공기업 다니면서 지방 순환은 남 얘기인줄 알았나
남편한테 연락해보라고 했다길래 사내부부인 줄 알았네 진짜 경악이다
19일 전
익인44
가던가 퇴사하거나.. 다 알고 지원한거아님? 지금까지 사정봐줬으면 앞으로도 봐줘야죠? 걍 나가라
19일 전
익인45
그 직원이라고 하는게 아니라 장애인이라고 지칭하는거 진짜 수준 보인다
19일 전
익인47
뭘 어떡해 주말부부하던가 일 그만두던가 해야지
19일 전
익인46
시키는 아내나 하는 남편이나 유유상종 정신나간 것들 끼리 만나 다행이라고 해야 하나
19일 전
익인49
왤케 주작썰같냐ㅋㅋㅋㅋㅋ 어그로 화력끌릴 단어는 다 넣어놨네
19일 전
익인64
ㄹㅇ 장애인 얘기부터 신빙성 떨어짐
19일 전
익인79
22ㅋㅋㅋㅌ
19일 전
익인86
더한것도 봤는데 뭘
19일 전
익인93
주작같다가도 현실은 주작보다 더 개념없고 상식밖의 비정상적인 이상한 짓 저지르는 것들 꼭 있어서 진짜일 수도 있어 실제 공기업들은 사기업 보다 더 다른 지역 발령 잘 떨어지더라구
19일 전
익인137
555 직장생활하는 사람이 남편한테 직장동료한테 전화하게 한다고..? 애 아빠가 많이 화났어요 어디서 듣고 갖다붙인 거 아님?
19일 전
익인124
33 타권역 저렇게 보내는 공기업 거의 잘 없어
그리고 사람나가면 채워넣는 구조이지..
13일 전
익인50
지금까지 사정 봐줬으면 앞으로도 쭉 봐줘야된다는 걸 그대로 적는 사람이 있다고.....?
19일 전
익인51
어쩔 수 없지 뭐.. 본인도 여태까지 미혼 미자녀 직원들이 배려해줘서 경기도에 있을 수 있던 거 아님?
19일 전
익인54
공기업이면 다 알고 간 거 아닌가요
19일 전
익인55
본인이 개인정보유출 범죄자인건 잘 모르시나보네
19일 전
익인57
뭘 또 전화까지 해서 괴롭힘...
19일 전
익인58
ㅇㅉㄹㄱ 회사가 회사지 놀러왔음? 리스크 감내하고 그 직장 들어간거 아니냐고
로테이션 돌기 싫으면 사기업 가야지
19일 전
익인59
애 있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지방발령 피해왔으면서 다른 미혼들, 기혼딩크들 지방으로 갑자기 발령날때도 꿀 빨다가 이제와서 하소연 하는거?
19일 전
익인60
장애인이 누군지 모르겠네..
19일 전
익인61
퇴사하면 됨
장애는 누구나 가질 수 있는 건데
특히 저 사람 자식도.
19일 전
익인63
왜저럼 진짜 우리 엄마도 서울에서 잘 다니다가 제주도로 발령받아서 3년살았음 주말에 서울오고 제주도 다시가고 잘 다니심 배려 그만해줘야함 개이기적이야
19일 전
익인66
? 자녀있는 상사분들 지방근무 잘만 하시던데 꼬우면 관둬야지
19일 전
익인67
남녀갈등 유발용 주작글일듯
19일 전
익인68
퇴사하든가 버티든가 우리엄마도 주말부부하셨음;
19일 전
익인69
그만두든가 혼자 내려가시거나 하시면 될 것 같아요
19일 전
익인70
맡겨놓음?
19일 전
익인71
주말부부 하셔요~
19일 전
익인72
때려치셈~
19일 전
익인73
아 계속 장애인 장애인 하는 거 거슬려 죽겠네 본인을 계속 지 딸 밖에 모르는 여자라고 하면 좋은가
19일 전
익인75
우리 남표니가 화가 마니 나떠요~ ㅜ ㅜ
19일 전
익인76
기혼들은 왜 저렇게 배려를 당연한 거 처럼 받아들이는 거임 발령가고싶어서 가는 사람이 어디 있음 ㅋㅋㅋ
19일 전
익인77
남편한테 신입 번호 줬다는게 개충격 그걸 또 전화한게 레전드
19일 전
익인78
애때문에 걱정되는건 알겠는데 그 장애인신입은무슨 죄임
19일 전
익인80
자기 회사일을 남편한테 해결해달라고 전화번호를 넘겼다고...?
19일 전
익인81
저럴거면 공기업에 가면 안됐음
19일 전
익인81
근데 별개로 주말부부 하려니 싫긴 하겠다
19일 전
익인82
주말부부 3대가 덕을 쌓아야 가능하다는건데
막상해보면 개꿀이라 할듯
19일 전
익인83
회사도 너무하다 어떻게 독신남자 냅두고 여성을 지방발령보냄?
19일 전
익인84
어그로 노잼
19일 전
익인85
주작 아님? 사회성 너무 짤리는데
19일 전
익인88
남편한테 시킨건 뭐임ㅋ;;
19일 전
익인89
그런것도 남편시키나..; 원래하는일 제대로 하나모르겠다
19일 전
익인90
사고 방식이 왜 저러는거야 ㅌㅋㅌㅌㅋㅌ
19일 전
익인92
퇴사하든가
19일 전
익인94
저런 일부 기혼유자녀 때문에 욕처먹는거임
19일 전
익인95
그런 사정으로 떨어져 지내는 가정 많아요 특별히 유별난 사정이 아님
19일 전
익인96
애는 왜 지방에 못가? 지방가면 죽어? 어이가 없네
19일 전
익인98
지방으로 떠나거나 회사를 떠나거나 한반 배려해주니 그게 당연한줄아네
19일 전
익인97
쟤 자르고 지방 발령 시켜도 묵묵히 가는 신입 뽑아주라...
19일 전
익인97
지금 20대들 지방 발령이고 나발이고 취직시켜달라고 난린데 배불러서 징징거리는 것들 다 자르고 신입 뽑아줘...
19일 전
익인99
와..저거 장애직원이 찌르면 바로 갑질로 신고당할텐데 ㅋㅋㅋㅋㅋ
19일 전
익인99
저런 여자땜에 여직원은 즙쇼 만병해결책이라고 비꼬기 당하는거임
ㄹㅇ 여권 하락의 주범
퇴사하는게 모두에게 이로울듯
19일 전
익인109
ㅋㅋㅋ 그래서 상사가 혼냈나봄 그냥 혼내고 징계 안받게 배려해준거 같은데 정신 못차림
19일 전
익인100
그냥 출산휴가를 쓰세요
19일 전
익인101
번호 알아내기가 가능한가??
불려가면 거기부터 줘터져야하는거아니여?
남편전화한건 더 소름끼치네
19일 전
익인102
여자 욕 먹이려고 주작 쓴거 백퍼 ㅋㅋㅋ
19일 전
익인93
안타까운 마음은 충분히 이해가지만.. 솔직히 다 자리잡고 지방 발령은 다 싫지 회사가 그런건데 회사에 항의하던가 회사한테 제대로 항의는 못하면서 죄없는 남탓하는건 아니지 차라리 회사탓만 하던가 장애인은 무슨죄임
19일 전
익인104
개인정보유출 ㄹㅈㄷ네 ㅋㅋㅋㅋㅋ
19일 전
익인106
먼 지방 발령 안나면 빽 있단 소리 나오는게 맞구나 자녀 있어도 개멀리 보내는구나
19일 전
익인107
중앙공기업은 뭐...언젠가 예견된 일 아닌가요...
19일 전
익인107
아직 미혼이고 애인도 없지만 미래에 주말부부하기 싫어서 중앙은 쳐다도 안봄 돈 적어도 지방공기업가고말지..ㅠ
19일 전
익인108
뭔가 딸 담임한테도 진상부릴 느낌ㅋㅋㅋ
19일 전
익인110
아휴 ... 어쩔수없져 ...
19일 전
익인112
정신병이 죄는 아니지만 병원에는 한 번 가보세요
19일 전
익인116
공기업은 무조건 순환근무 필수인가?
19일 전
익인117
퇴사하고 공인중개사나 자격증따서 수도권 있어야지
방법이 잘못됐지만 아찔하긴하네
19일 전
익인119
주작안같음,,,ㅋ 공기업이나 공무원은 생각보다 저런 경우 많음
기혼유자녀 배려랍시고 그동안 갈려나간 수많은 미비혼들도 안타깝게 여겨줬음 좋겠네 진짜
19일 전
익인121
싫으면 중이 떠나얒
19일 전
익인123
난 그래서 애엄마들이랑 일하기싫음...애아프다고 빠지고 학부모 모임한다고 빠져 그외에도 애때문에 빠져서 혼자 일 다 떠맡아서 하니까 처음엔 이해가더라도 점점 반감생김
19일 전
익인127
와 미친 여자다
19일 전
익인128
가세요 싫으면 관두고
19일 전
익인130
싫으면 지가 관둬야지 나이가 몇인데 저러고 있냐
19일 전
익인131
현실인지 여자욕 먹이려는건지 본인이 내려가지 못할사정면 당사자에게 부탁해볼순 있지만 그건 온전히 본인 역량이지 그걸 남편 시키네 입사할때 남편이 대신 면접 봐줬나
19일 전
익인132
걍 불탈 요소 다 때려박은 글이자너 ㅋㅋㅋ
19일 전
익인134
공기업은 다 저럼? 그럼 불안해서 살겠나 거주지가 계속 바뀌면
19일 전
익인135
내가 뭘 본거지..?
19일 전
익인138
지금까지 봐줬으면 쭉 봐주랰ㅋㅋㅋㅋ미쳤나 진짜
19일 전
익인139
ㅋㅋㅋㅋ 자기 일인데 지가 직접 이야기도 못해서 남편한테 시키는거 봐 ㅋㅋㅋㅋ
그간 배려받은거 고마운 마음은 1도 없고 더 안해준다고 욕하는 인성..
19일 전
익인140
참 이기적이다 배려 받기만 좋아하고 배려 할 생각은 없고 욕심이...
1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거북목 특징.twt
이슈 · 1명 보는 중
(약후) 현재 감다죽이라고 여론 최악인 보그코리아..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오 촉촉한 황치즈칩 재출시된대
일상 · 1명 보는 중
장현승 사과문
이슈 · 1명 보는 중
옛날에 외국인들이 기겁했던 한국의 문화
이슈 · 3명 보는 중
어린이집 토끼장서 3세 원아 손가락 절단…접합 수술도 못했다
이슈
AD
연세대 나와도 합격 소식이 안들린다는곳.jpg
이슈 · 1명 보는 중
사망 신고하러 갔는데 본인이 직접 와야 한다는 공무원
이슈 · 4명 보는 중
AD
AD
큰맘 먹고 안마의자 샀다.jpg
이슈
대군부인 감독이 배우들한테 한말.jpg
이슈 · 4명 보는 중
현재 이사배한테 추구미 메이크업 받은 신유...JPG
이슈
AD
현재 인천시민만 틀리게 읽는다는 백화점..JPG
이슈 · 1명 보는 중
딩크족 5년차 부부.. 왜 같이 사나싶어요
이슈 · 7명 보는 중
우뇌 좌뇌 어느쪽이 발달했는지 구분하는 그림..JPG
이슈
AD
마라탕 일단 여기 프차는 피하는게 좋을듯
일상 · 2명 보는 중
AD
외국인들이 한국의 츄러스냐고 물어보는 디저트
이슈 · 3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충격주의) 짐검사에 혈안인 잠실 알파남들..JPG
263
06.08 20:18
118974
1
이슈·소식
넷플 참교육 교사들 현실반응...JPG
174
06.08 23:23
101820
3
유머·감동
아내가 절 오빠라고 잘 못 불렀습니다..
131
0:00
81126
0
이슈·소식
잠실시위대에 공개적 굴욕당한 핸드볼선수들..JPG
158
06.08 18:39
88860
1
이슈·소식
어느 양성애자의 연애
112
06.08 19:58
104921
0
정보·기타
다섯식구 230만원으로도 살아집니다
104
5:40
44135
1
이슈·소식
(경악주의) 토킹바 온 줄 아는 잠실시위대..JPG
109
06.08 21:09
108957
0
이슈·소식
호주 16세 미만 SNS 금지 시행 그 결과
80
06.08 21:09
98602
0
정보·기타
간호사가 알려주는 인생 망하는 방법
125
06.08 23:39
71148
12
이슈·소식
💥살이 급격하게 쪄서 말나온다는 일본남배우..JPG
69
06.08 23:05
70132
0
유머·감동
가장 한국스럽다는 대구 공항
76
06.08 20:20
68634
6
정보·기타
스스로 목숨을 끊는 사람들의 유서 대부분이 쉬고 싶다
216
0:04
88409
27
이슈·소식
정자가 묻은 총알이 자궁에 맞고 임신
52
06.08 22:01
50909
0
정보·기타
신혼여행 다녀왔는데 와이프가 이혼하자 합니다
41
9:50
27848
0
충격적인 네이버 웹툰 근황
40
1:05
55112
0
고속버스 진상
12:27
l
조회 1
초임 검사의 끈질긴 수사
12:26
l
조회 62
포장 디자인으로 사기치기
12:24
l
조회 215
이순신 장군이 이룬 엄청난 업적의 부작용
12:23
l
조회 130
키 160cm대 남자들의 키 190cm 체험
12:22
l
조회 390
[단독] 집회 인파 틈타 女신체 '찰칵'…잠실 개표소 뒤집은 몰카범
12:22
l
조회 79
생태계 먹이사슬의 중요성
12:21
l
조회 148
동남아 여행의 가장 큰 장점
12:19
l
조회 814
주민등록제가 없는 나라가 운영되는 방식
12:14
l
조회 1892
MZ세대 표현을 안 좋아한다는 윤종신
12:13
l
조회 930
통풍 그냥 방치하면 안되는 이유
1
12:12
l
조회 926
아들 생일이라서 생일상 손수 차린 아버지
4
12:09
l
조회 1816
7년 터울 딸처럼 키운 내 여동생
12:07
l
조회 1313
10년간 매일 종이컵을 주운 아주머니
1
12:05
l
조회 1120
웃긴 글만 모았어요
더보기
한국 문화가 신기하다는 줄리엔 강
8
강아지가 집에 불내도 혼낼 수 없는 이유
9
엄마 나 공기업 다닌다고 제발 소문내지마
18
아기한테 위험하다고 상어 입 꼬매버린 할머니
25
월세 3000만원 시그니엘 집 보고 현타가 온 여사친
22
"이게 진짜 우연의 일치라고?" 호남서도 '동일 득표' 논란..해명에도 "선관위 못 믿겠다" 신뢰 바닥 (자막뉴스)
12:04
l
조회 203
양배추는 신이 내린 선물 중 하나
12:04
l
조회 1128
친구가 이런식으로 과자를 사온다면?
12:03
l
조회 524
원래 떡볶이가 실수로 만들어진 음식인거 아셨나요?
2
12:02
l
조회 3193
채식주의자 등급표
11:58
l
조회 595
내향인의 주말
11:57
l
조회 1140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2:26
1
카톡 한줄에 채용취소.jpg
23
2
교회에 수입 30%를 헌금으로 내는 할머니
39
3
당신이 강해지고 있다는 신호
19
4
LG가 만든 빨래 개는 로봇.gif
6
5
주민등록제가 없는 나라가 운영되는 방식
6
길고양이도 꼬리콥터가 가능하다는 사실 처음 알았어
4
7
아들 생일이라서 생일상 손수 차린 아버지
4
8
원래 떡볶이가 실수로 만들어진 음식인거 아셨나요?
2
9
생애 첫 목욕이 불만족스러웠나 봄
2
10
이경규가 말하는 부모님 돌아가셨을 때 느낌
2
11
동남아 여행의 가장 큰 장점
12
퇴근한 남편에게 남긴 식탁위 아내 메모
1
13
MZ세대 표현을 안 좋아한다는 윤종신
14
포장 디자인으로 사기치기
15
7년 터울 딸처럼 키운 내 여동생
16
양배추는 신이 내린 선물 중 하나
17
피티쌤한테 더보이즈 좋아한다고 했는데
18
10년간 매일 종이컵을 주운 아주머니
1
1
[속보] 안산 중학교서 촉법소년이 동급생에 흉기 휘둘러… 피해자 병원 이송
6
2
가슴 수술 한 건지 떠보는 거 당해본 적 있는데
22
3
3월에 전쟁땐 주식 하락장 이거보다 심햇음?
5
4
직장인들아 다 얼레벌레 다니는거임?
4
5
와 나지금 개충격인 기사 봤어 2010년에 10대 청소년들이 또래 여학생을 죽이고 시신훼손하고..
3
6
>>인생망했다 하는 애들 주목<<
3
7
몇키로 같아보여?
18
8
친구 아버님 장례식에 모자 쓰고 가도 되니
11
9
남의폰 만질때마다 너무 이질적임
4
10
회사 동기가 나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김칫국이엇다 ㅋㅋ
11
수능 강사 학벌 있짆아
2
12
아니 2찍들 왜 여기와서 난리임? ㅠㅠㅠㅠ
7
13
오늘 이재명은 해외순방 한다고 유럽으로 떠났네
14
진짜 애들 앞에선 부부싸움하면 안되나봐
1
15
회사 걍 짜르던가ㅋ 하고 다니게되네
4
16
it업계 다니는 익들아 봐줘
17
오 대박 맥 샀는데 내가 시킨게 아니라
6
18
58년생 68세면 할머니 나이신가
4
19
퇴사 팀장이랑 상담했는데 한달-한달반은 있어야 한대
20
친구 주식하는 거 보면 이유가 감성임
2
1
맘터 콜라보 포장지부터 걍 무도임
16
2
큰별쌤 시위사진은 왜 올리신거지?
11
3
Kfc 에그타르트 다 터져왔는데 매장에 전화해도 되겠지?
3
4
축구장에 야구 유니폼 입고 가도 돼?
26
5
개이쁜여돌 발견
15
6
작곡멤 있는 그룹들은 노래 다 만족해?
12
7
팬싸 가는 애들 찐부자 말고
8
내 스텔라 미쳤다…
4
9
극우들 이정도로 해줘충이라고?? 이것마저 해달라고 하네
4
10
아니 대창 안 느끼해?
24
11
새 양말 사서 신어라
9
12
결국 핱시5 불륜 관련 회사 인스타 댓글 막았네
2
13
남돌편견은 없어질리가없음
9
14
헐...엠넷 보이스키즈 양요섭 코치팀이자 우승자 김명주(김윤설) 하늘 나라로 갔구나...ㅠㅠ
15
재현 인스타 개긔엽다 진짜
2
16
나 부산 사는데 방탄팬들 벌써 들어오는거 같음
8
17
20-30익들아 카드값 얼마내?
34
18
핫초코는 다뜻한 초코리떼 말하는거 맞지않아???
1
19
명재현 데뷔 서사가 진짜 에바인 것 같다
20
쌍수 했는데 쌍테는 왜하는걸까?
1
아니 참교육 화제성 대박 터진게 ㄹㅇ 신기
13
2
멋진신세계
바람피다 걸리면 사망 ㅋㅋㅋㅋ
5
3
너네 허남준 이거 봄?
5
4
원더풀스는 오히려 2,3주차 뷰수가 잘나와서
3
5
참교육이 반응이 안좋아??
15
6
멋진신세계
커플등록증서 드라마 끝나고 또 올려줄거 같음 남은 7,8번 채워서
3
7
김무열 화제성 순위 든게 처음이라는거 같은데
4
8
멋진신세계
헐 이거봐 본방이랑 다르다
4
9
멋진신세계
세계서리 아니고 허남준 임지연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0
햄버거 사서 집가려구
1
11
참교육 이배우 매력있다..
9
12
허남준으로 폰배경 해놓은 사람들 무슨 사진으로 해놈?
3
13
멋진신세계
아무래도 남산 때 찍은사진 많은거같은데
4
14
나 해외살고 환자중에 교사있는데ㅋㅋㅋㅋㅋ
15
멋진신세계
커플증서에 since 2024는 몰까??
3
16
멋진신세계
이건 어디올라온거임?
6
17
김무열이 통합 화제성 전체 1위 했구나
5
18
참교육
넷플릭스 25개국 1위 찍은 참교육
3
19
참교육 가해자 배우중에 눈에 띄는 배우
5
20
강회장
이준영 몸에 회장이 빙의한거야?
20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