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29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179

외국인들이 한국의 츄러스냐고 물어보는 디저트 | 인스티즈

쌀이나 보리 등을 튀겨 튀밥강정, 쌀과자말이 등으로 불리는 전통과자

스페인의 츄러스마냥 꿀이나 초콜릿에 찍어먹는지 궁금해 한다고...

대표 사진
익인1
걍 삼삼한 맛에 먹는건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츄러스는 너무 맛있지만 3개 이상 먹으면 물려서 못 먹는데 저건 맛이 삼삼해서 계속 들어가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번도생각해본적없지만 다크초콜릿 코팅해먹으면맛있을것같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초코소스에 찍어먹는거 꽤괜조합같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츄러스 자체로 단데 또 뭘 찍어먹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나라는 겉에 설탕 뿌려져있는게 기본인데 스페인은 그냥 빵이도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대존맛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이스크림 찍어먹으면 맛잇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아까 츄러스맛 찹쌀 누룽지 봤는데 사올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뭐...꿀? 도라지조청 이런거면 어울릴거같기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초코는 안어울릴거같음
저 과자는 씹을수록 고소하고 달고
한입다먹을때 겉에 단부분을 다시 먹는 맛으로 먹는건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건 삼삼한 맛에 먹는거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한국의 츄러스는 꽈배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찍어먹으면 맛은 있겠지만 굳이 싶은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거 외국에도 있던데?? 나 유럽에서 사 먹음
그리고 저거 중국에서 만들어서 수입하는거 아니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전혀 다른 문화권의 전혀 다른 간식인데 꼭 지네 거 안에서 비슷한 걸 찾으려고 하더라 그냥 뭘로 어떻게 만들었는지 찾아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한국츄러스는 꽈배기아닌교! 설탕에 시나몬가루 살째 섞어서 뿌려먹으면 츄러스보다 맛있음!!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헤어지고 배달음식 시켰는데.jpg4
06.17 04:12 l 조회 8056 l 추천 1
의사도 신기해하는 ADHD환자의 상태
06.17 04:11 l 조회 2796
태종에 대한 의외의 사실
06.17 04:08 l 조회 574
조카에게 용돈을 줄까 말까 고민한 외숙모
06.17 04:07 l 조회 908
외국에서 먹는다는 음식1
06.17 04:06 l 조회 1444
과외 학생 집에 필통을 두고 왔는데1
06.17 04:05 l 조회 3555
추억의 분홍 소세지의 유래.jpg
06.17 04:04 l 조회 426
술꾼들 사이에 있다는 주종별 파벌
06.17 04:04 l 조회 560
음식의 샘플은 믿지 말아주세요
06.17 04:03 l 조회 620
6,70년대 소갈비는 서민 음식
06.17 03:58 l 조회 557
주말 상황
06.17 03:57 l 조회 368
각 진상들의 차이점1
06.17 03:56 l 조회 626
어… 마음만 받을게요.jpg1
06.17 03:55 l 조회 1110 l 추천 1
잡채는 반찬이다 vs 그 자체로 식사다
06.17 03:54 l 조회 507
직원 타투 만지는 손님.JPG
06.17 03:51 l 조회 1673
신호등 신호 볼 줄 모르면 운전하면 안됨
06.17 03:51 l 조회 261
대학원 고사장 가는 길
06.17 03:50 l 조회 220
가오나시 저금통
06.17 03:48 l 조회 396
흔하지 않은 댄스 신동.gif
06.17 03:43 l 조회 256
짱구 인생에서 가장 당황했던 순간.jpg1
06.17 03:41 l 조회 528


처음이전35135235335435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