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32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17
지하철 부정승차 잡는과정.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이야 하다가 걸리는게 오히려 수입되니까 좋겠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번에 고등학생이 카드 하나찍고 둘이 붙어서 빠르게 지나가고서 웃으며 가던데 진짜 한마디 하고싶은거 참았어요...... 주변 어르신들도 처다보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매번 뛰시니까 힘들겠어요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인의 경로우대카드는 어케 잡힌거지?
나이대가 아닌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성별이 다른 지인 아니었을까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니까요 궁금하네요 나이대가 확 다른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속시원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누구 한명은 현장에 있으면 좋을텐데... 한 분이 너무 힘드실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무전기로 브리핑하면서 일하면 더 좋을것 같은데 ㅠ놓친인간들이 너무 아깝..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3 너무 비효율적임 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55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 진짜 좋은생각이다 원격으로 인상착의 알려주고 바로 현장적발하면 좋을텐데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66 알바나 공익근무요원을 배치하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번에 어떤 학생은 3천만원인가 부과되는거 보니까 속시원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스무살때 아직 만나이땜에 청소년 카드 썼는데 민증 보여달라고 하더라ㅠ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30배…
부정사용을 우둔하는 건 아니지만 보통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생활여건인 사람에게 30배는 넘 과한 거 아닌지

이렇게 운영되는 거라면
과태료 및 벌금 등 정액으로 하지말고 개인 소득이나 자산에 따라 가중치를 붙혔으면 좋겠네요

같은 죄를 지어서 같은 과태료를 받아도
누군가는 그냥 내고 계속할래가 되고
누군가는 당장 수개월간 생활고에 시달리게 되는… 교화의 의미가 좀 퇴색되는 거 같아요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애초에 누구든간에 위반하면 안되는건데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돈많은사람도 30배 물고 손해보기 싫어할것 같은데요 벌금때문에 생활고 걱정되면 정직하게 살면 됩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뭔 몽몽소리를 길게 써놨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상벌은 공평하고 확실하게 해야죠? 누가보면 요금 다 내고 타는 사람은 생활고 없는 줄 알겠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당연히 잘못이고 벌금 내는 것도 맞는데
죄질에 비해 30배는 좀 과하다고 느껴짐
6백만원이면 거의 음주운전 벌금급인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싫으면 천오백원내고타세요 그냥
가난한 사람은 범죄저질러도 봐주자는 몽몽소리를 정성스럽게도 쓰셨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요즘 기후동행카드니 k-패스니 어려운 사람들이면 백퍼 환급일텐데 부정승차하는걸 왜 옹호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렇게 벌금이 걱정되면 애초에 정직하게 요금 내면됩니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부정승차를 안하면 30배 낼 일이 없음! 여기서 소득이나 자산 얘기가 왜나오는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게 뭔 지원금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화이팅하시길 정신나가고 양심 나간것들 제발 다 잡아주세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고생하시네 사람 더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요ㅜ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푼돈 아끼려다..ㅉㅉ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몇푼 아끼려다 30배를 물게생겼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쫀득하게 다 잡아서 교통공사들 적자 열심히 메웠으면... 근데 직원분들 힘들진 않으셨으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짜 고생하시네요 윗댓 중에 현장에 있는 사람 배치하는 거 찬성..!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왜들사니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무임승차 세상 찌질하다 저분들도 고생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고생많이하시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양심 없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2명이서 테블릿 들고 사진 전송해주면 바로바로 잡을텐데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혼자 일하시는거 너무 힘들어보이시는데... 하루에 얼마나 뛰시는거야 ㅎㄷㄷ
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극우들한테 테러 당한 환연3 이유정 인스스1
06.08 11:16 l 조회 504
사과해도 끝나지 않는 대화에 지쳤습니다.blind125
06.08 11:11 l 조회 106522
키친타올 900매 7,900원이야3
06.08 11:07 l 조회 3587
1,550원 임박한 환율, 2009년 금융위기 이후 17년 만에 '최고치 폭등'2
06.08 11:07 l 조회 567
'더 글로리' 현실판? 집단괴롭힘에 성범죄도 서슴지 않았다
06.08 11:06 l 조회 937
무신사 스탠다드 남양주점 신규 오픈
06.08 10:59 l 조회 1208
I.O.I 최유정 주량이 가성비인 이유.jpg
06.08 10:44 l 조회 706
'서울가요대상', 최종 시상자 라인업 공개! 권나라·류경수·아린·김재원 참석
06.08 10:42 l 조회 479
박세리가 생각하는 한국 스포츠의 개선점
06.08 10:38 l 조회 181
💥'사실적시 명예훼손' 처벌대상 축소 추진 "표현의 자유 위축 방지”1
06.08 10:16 l 조회 814
케이팝 최초 펑크락을 무대해서 라이브로 조진 남돌
06.08 10:06 l 조회 892
전세 계약 전 꼭 알고 있으면 좋을 정보
06.08 09:34 l 조회 1146
프듀 시절 최유정이 센터 설 수 있었던 이유.jpg
06.08 09:29 l 조회 718
'인기가요' 미야오 강렬 컴백
06.08 09:02 l 조회 263
82메이저, 7월 서울 팬콘 개최…팬들과 여름추억 쌓는다
06.08 08:51 l 조회 63
'KMA 2026' 7개 부문 10개 후보 '결선' 레이스 시작
06.08 08:38 l 조회 86
260607 배수지 인스타그램 업데이트1
06.08 08:30 l 조회 742 l 추천 1
솔지 이하은이랑 그림체 너무 똑같은 여돌...jpg
06.08 03:52 l 조회 119
대선배님에게 잘보이려고 개큰무리하는 남돌...jpg
06.08 02:59 l 조회 639
독도 근처에서 도발하는 일본 해경
06.08 02:15 l 조회 140


처음이전35635735835936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