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37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02


또 한국인들 '니가' 쓰는거로 뭐라하는 | 인스티즈



(참고로 본인 사진 아니고 짤방임 저 여자분이 한 말 X)



또 한국인들 '니가' 쓰는거로 뭐라하는 | 인스티즈



또 한국인들 '니가' 쓰는거로 뭐라하는 | 인스티즈




또 한국인들 '니가' 쓰는거로 뭐라하는 | 인스티즈




또 한국인들 '니가' 쓰는거로 뭐라하는 | 인스티즈


의도가 없다고 미친 유럽야 ㅜㅋㅋㅋㅋ
흑인들한테 '니가'라는 말이 모욕인거도 모르는 한국인들 널렸는데



또 한국인들 '니가' 쓰는거로 뭐라하는 | 인스티즈






또 한국인들 '니가' 쓰는거로 뭐라하는 | 인스티즈

일본인들한테도 저런다함



또 한국인들 '니가' 쓰는거로 뭐라하는 | 인스티즈



또 한국인들 '니가' 쓰는거로 뭐라하는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진심 동양인 인종차별은 백인보다 흑인이 더 심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능통온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세상이 지들 중심으로 굴러니까 아주 그냥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말이 이런데 우리가 왜 바꿔야함?? 이해불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아가 겁나 비대해서 문화적 차이라는 건 이해할 생각도 없어보임 피로도 개심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몽총하면 답도 없지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지막 트윗 완전 맞말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심 백인한테 뺨 맞고 아시아인한테 눈 흘기기 뭐야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것도 굴절분노 아닌가ㅋㅋ 인종차별, 혐오는 백인에게 당해온 역사가 있는데 같이 인종차별 당하는 아시아인에게 유독 화를 내고 몰아가는 게..ㅋㅋ 동양인이 약자라서 더 만만해보이니까 그러는 거 아님?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개들중 일부는 진짜 자기들만 세상에서 제일 불쌍해서 대학두 그냥 합격시켜줘야되고 정부에서 돈도 줘야 되고 차별도 안되고
지들만 안되고 아시안들은 지들이 제일 무시해요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쟤들은 그냥 5살 떼쟁이 같음 떼쓰면 다 되는 줄 알아...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의심스러운 엄마 반찬
06.19 03:08 l 조회 235
타이타닉을 직접 보신 할아버지
06.19 03:08 l 조회 680
요리 사진 중 심한 혹평
06.19 03:07 l 조회 171
110억분의 1 확률
06.19 03:06 l 조회 401
잠긴 문 다 열어주는 기계1
06.19 03:05 l 조회 253
버거킹 마케팅 레전드
06.19 03:03 l 조회 169
경상도 부자의 대화
06.19 03:03 l 조회 304
이 춤 어때?
06.19 03:02 l 조회 88
무식해서 헤어졌다
06.19 03:02 l 조회 566
둘이 뽀뽀했나봐3
06.19 03:01 l 조회 5381
성큼냥큼
06.19 02:58 l 조회 180
다시 태어나도 나 만나고 싶어?
06.19 02:57 l 조회 331
양파 썰때 꿀팁
06.19 02:57 l 조회 250
딸래미의 장난
06.19 02:56 l 조회 227
샤인머스캣이 생각이 안 났다
06.19 02:56 l 조회 616
소시지 모양 햄버거
06.19 02:55 l 조회 254
보이스피싱 방지용 AI
06.19 02:55 l 조회 116
수능 부정행위?
06.19 02:54 l 조회 243
멈멈! 멈멈!
06.19 02:54 l 조회 108
고민에 대처하는 자세
06.19 02:53 l 조회 203


처음이전13613713813914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