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400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 오늘은 인스티즈 상단바 바꾸는 날 🎨
24시간동안 무료로 바꿔보세요 (~6/24 23:59)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스벅 난리통에 가려진 진짜 큰일난 이슈
149
30일 전
l
조회
105275
인스티즈앱
달러환율 5.22. 기준 1520원 찍고 살짝 내려와서 1514원
원화 실시간으로 휴지조각 되는중
10
11
10
익인1
애초에 원유거래 화폐인데? 게다가 이란 전쟁은 생각 안해봄?
30일 전
익인5
? 수출수입하는 영세업자들도 많어
30일 전
익인5
회사도 자영업자도 힘들고 뭐 돈벌이가 없어서 체감 안된다면 너 주변 유학생들도 다 힘들어죽는데 대체 왜 우리랑은 관련 없는 일이라 생각하는거지
30일 전
익인6
전쟁전부터 심각했어
제발 차트 보고와봐
그전부터 1400원 중후반육박이 장기간 이어졌어
내가 두세달에 한번씩 출국해야하는 업이라 환율민감한데 환율정책 개망한거 맞아
환율 여행뿐만 아니라 원자재부터 의약품등 우리 실생활에 영향이 얼마나 많은데
30일 전
익인7
진짜 전쟁때문이라 생각함 넌 저 환율이?
30일 전
익인1
아니.. 트럼프 2기 출범 이후로 관세협상에 이란 전쟁에 미국 입지 공고히 하기 위한 움직임들이 많았잖슴? 그럼 당연히 환율 올라가는게 수순 아니냐?
29일 전
익인2
이와중에 돈 더 푸는중
30일 전
익인5
미쳐돌아가는중
30일 전
익인3
어쩌라는거지?
30일 전
익인7
심각하네 이러니까 지금 상황 이해 못하는 애들이 많구나
30일 전
익인3
뭐 이재명 같이 욕해줘?
30일 전
익인7
어쩌라고 라는 반응이 맞냐?
30일 전
익인3
그냥 믿고 기다려야지 정부도 내리려고 힘쓰는 중인데
30일 전
익인37
3에게
도대체 어느부분에서 힘씀?
30일 전
익인4
나라 망하라고 같이 기도해줘?
30일 전
익인7
얘넨 논리가 진짜 걍 없고 무지성이구나 어떤일이든
30일 전
익인13
이제 알았음? 말 안섞는게 편함..
반박이 아니라 비꼬고 공격하는게 다임. 현명한 애들은 말도 안걸어
30일 전
익인6
가깝게는 밥상물가부터 다 위험하다고
우리가 뭐 다 자급자족하는 나라가 아닌데 가깝게 커피도 원두값 오르고 난리인데
의약품부터 의류 등 기본 생활하는 의식주를 책임지는 원재료부터 다 자재값이 배로 폭등되서 힘들어져
30일 전
익인14
세상에나 어쩌라고라는 반응 실화야???
30일 전
익인32
무대뽀 생각없는 댓글 레전드 ㅜ
30일 전
익인46
이 댓글은 진짜 놀랍네.. 환율 오르면 물가 싹 오르고 서민경제 파탄이랑 직결되는 문젠데 이걸 정치적인 쪽으로만 생각하나..? 정치에 머리가 너무 절여진거 아니야?
30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4
스벅난리통이 왜 더 난리인지 이해를 못하는 극우들
민주주의 근본이슈인데
30일 전
익인9
ㅋㅋ 역시 몽총하면 분란이 잘되네
30일 전
익인38
스벅패기보단 환율잡는게 더 국익아닐까
30일 전
익인44
ㄱㄴㄲ
30일 전
익인58
ㄹㅇㅋㅋ
30일 전
익인67
ㄹㅇ
30일 전
익인76
ㄹㅇ
30일 전
익인8
진짜 어카냐 근데 물가 개오르고 개쳐망하겠는데
30일 전
익인10
난리나긴 함 환율 방어 아예 손 놔버린 듯
30일 전
익인11
아 돈 왜 더푸는거지
30일 전
익인12
전쟁 때문에 오른거 가지고 난리 법석이네
30일 전
익인15
ㄹㅇ 나라망했네
30일 전
익인14
세상 심각한 일인데 어쩌라고 말하는 사람들은 진심인가???? 나 진짜 어지럽다
30일 전
익인16
유학생 얼마나 더 죽으란건지 감도안옴
30일 전
익인23
한국대학 다니지...
30일 전
익인28
아니 이거는 무슨 말이야 대체
30일 전
익인23
외국대학 택한건 100% 본인의지인데 그 리스크를 고려했을거아냐
누가 한국대학 가지말라한것도 아니고
거기서 캐시잡해서 벌던가
외국 나가서 징징대는건 이해가 안됨
30일 전
글쓴이
부모가 주재원 나가서 강제 해외생활 하는 사람들도 많은데 이건 좀..
30일 전
익인23
글쓴이에게
주재원이면 현지지사에서 월급+수당+학비지원 붙어서 상관없음
애초에 유학생이라는데 강제는 왜 나오냐
옛날처럼 suny를 뉴욕대래 우와우와해주던 시절도 아니고
30일 전
익인38
이젠 이재명 쉴드치려고 외국에서 사는사람 탓을하네
30일 전
익인23
38에게
계엄때도 환율 호들갑 떨지말라했다 ㅋㅋ 넌 그때 엠빙x 환율호들갑에 공감했나봐?
필리핀 가는거 아니면 현지가 소득 더 높은데 거기서 벌어 써야지
넌 그럼 외국사는 사람 편들어줄거냐? ㅋㅋㅋㅋㅋ
그것도 한국에 돈 보내는게 아닌 돈 빼내가는 쪽을?ㅋㅋㅋㅋ
재외국민 투표에서 민주당 강세인걸 알고 보면 이 댓글은 걍 아만보 그자체의 댓글이네
30일 전
익인49
23에게
외국 사는 사람도 이 정돈데 계속 한국에 사는 우리는 타격이 얼마나 크겠어 수출로 먹고사는 나란데
30일 전
익인23
49에게
? 네말대로 수출이 근거면 원저면 더 좋지
대기업 수출위주에다 가격경쟁력도 붙고 국내투자할때 원으로 환전하면 더 붙으니
일본도 엔야스 정책 중 득본것이 엔저로 수출경쟁력 강화임
30일 전
익인49
23에게
우리나라가 일본처럼 원자재만 수입하면 나머지는 우리껄로 만들 수 있는 나라야?게다가 원자재도 수입해서 써야되는 경우도 많은데
그리고 우리 식량자급율 oecd 최저수준인데다 여러모로 수입해야 되는 것들도 많은데 물가 폭탄 맞는 건데 괜찮다고??
30일 전
익인23
49에게
ㅇㅇ 한국 제조국 비중이랑 수출종류 보면 그런 말 안나옴
물론 일본처럼 수입의존도가 높기에 물가상승압력 및 내수가 힘들어지는것은 타당한 반박임.
근데 내가 처음에 뭐랬냐
유학이야길했잖아. 유학생이랑 내국인이랑 무슨 상관인데
원저일땐 거기서 벌어서 한국에 보낸다면 더 좋은거고 한국 와서 돈 쓴다면 더 즐길수있는거지
외국 사는 사람 입장에선 더 득일수도 있음
굳이 한국보다 소득 높은곳에 나가서 공부하는거면 거기서 캐시잡해서 벌어 쓰라는거임
30일 전
익인57
뭔 찐따같은 생각을 하는 건지 이해가 안 됨
30일 전
익인23
57에게
니가 생각을 정리못해서 그럼
타당한 반박이면 수긍하는데 그저 메신저공격뿐이라 김새네
30일 전
익인57
23에게
학생 신분이면 캐시잡을 못 해 등쉰아... 장학금 말고 돈 벌 수가 없고 그것도 수업료만 지원이라 생활비 못 벎
29일 전
익인23
57에게
학생 신분이니깐 캐시잡을 하라는거지. 파트타임도 아니고 캐시잡이라는지 몰라서 그러냐?ㅋ
환율 좀 오른거로 삐걱대는 가정사정인데 유학 간 본인 선택을 후회하라는거지
하소연타령할거면 블로그에 벽보고 일기쓰던가
남들이 피드백 가능한 온라인 웹사이트에서 뭔 ㅋㅋㅋ
몽총하고 자기탓 절때 안하는 종특
29일 전
익인57
23에게
캐시잡도 불법 노동이라 비자 박탈 리스크 지는 거라고 ㅋㅋ 본인 선택 후회하라는 말이 어케 피드백? 악플을 피드백이라고 우기는 것도 무논리, 하소연글을 커뮤에 쓰지 말라고 빼액하는 것도 무논리 + 자글방, 결국 감정 상했으니까 빼애액! 호소글이네 잘 구경하고 간다
28일 전
익인23
57에게
그니까 그게 유학가는 리스크라고 ㅋㅋㅋㅋㅋㅋㅋ
말귀를 못알아듣나?
비밀 블로그에 벽보고 혼자 싸지르던가
남들 댓글 쓸수있는곳에 댓글 통제를 자빠졌네
부작용 단점같은거 다 저울질하고 행해야지
뭘 위해서 나가서 부모 등골 노후 빨아먹냐
28일 전
익인57
23에게
그리고 지금같은 수준의 경제 수준을 리스크 고려할 수 있었으면 유학 갔겠냐? 자본 굴렸겠지 노스트라다무스도 아니고 일반인의 예상 가능 리스크도 범주가 있지 1500 뛰어넘은 거면 범주 밖 수준인데 뭔
29일 전
익인57
23에게
그리고 저 말의 요는 하소연인데 거기다 대고 한국 대학 가지이건 걍 맞는 말이라 다 내뱉는 아싸의 발언밖에 더 되나 니 말이 맞든 틀리든 안 물어봐서 안 궁금하고 관심 없음
29일 전
익인57
23에게
디베이팅으로 변질시키는 수준이 걍 딱 웹에서 아는 정보 몇 개 조합해서 일찐놀이 하는 애네 혼자 김 많이 새세요 ㅋㅋ 난 댓알 끌라니까
29일 전
익인74
ㄹㅇ 이긴함 자기선택인 걸...
30일 전
익인17
에효 별 실효성도 없는 지원금 자꾸 풀어서는...
30일 전
익인18
어쩌라고 이러네…….엄
30일 전
익인19
ㄹㅇ 이게 큰일이지
30일 전
익인20
논리도 이성도 없고 지 기분 좋을대로 정치하는 애들은 제발 입이나 ㅊ닫고 있으면 좋겠다..
30일 전
익인25
너따위것도 니기분 꼴리는대로 댓쓰는데? 못할게 뭐있음ㅋㅋ
30일 전
익인20
아님 다 중국인이겠다 인티에 많던데 ㅇㅇ 한국이 하루 빨리 속국이 되길 바라는
30일 전
익인21
전쟁때문이라고만 생각하면 원화말고 다른나라 환율은 왜 오르는거야??
30일 전
익인22
진짜 전세계화폐는 다오르는데 원화만...
30일 전
익인24
mbc피셜 이렇게 환율이 오르는 이유는 일본 금리때문이다.
30일 전
익인26
고유가 지원금으로 이재명 보고 고기 사먹었다고 좋았다고 하는 사람 사고방식이 ㄹㅇ 신기했음 그거 나중에 갚아야되는 게 누군데
30일 전
익인27
이런 시국에 왜 자꾸 지원금 뿌리는지 이해못하겠음
30일 전
익인29
예상을 빗나가질 않네ㅋㅋㅋ
30일 전
익인30
어렵다 어렵다하는데 해외여행과 놀러가는 사람들은 왜이리 많은지? 진짜 어려운건지 모르겠다
30일 전
익인31
미국 채권수익률 10년 4.57
WTI 유가 근월물 96
달러인덱스 99에
일본 기준금리 인상이야기가 나오는 와중에 다이키치가 경기부양하겠다고 채권찍고 있지
미국 중간선거 때문에 채권찍겠지
그 와중에 내수 안풀린다고 돈풀고 있지
환율이 잡히겠냐고
30일 전
익인37
민주환율인데 뭐가 문제야?
30일 전
익인33
전쟁 영향 있는건 맞음. 달러 인덱스 자체가 올랐잖아.
그 외에도 환율 많이 오른것도 맞음. 한참 전부터 한국만 혼자 저금리 한지 몇 년 됐고 환율도 꾸준히 올랐음.
이번에 금리인상 가능성 있다는데 올리면 좀 잡힐지도?
30일 전
익인34
금리 이번엔 ㄹㅇ 좀 올려야해..
30일 전
익인43
달러 인덱스 전쟁전이랑 비교해도 1%도 안올랐어. 달러외에도 모든환율이 오르는건 원화가치 하락밖에는 설명이 안돼
30일 전
익인33
난 요 며칠 보고 말한거. 신흥국 통화 대비 달러 좀 올랐지 않음? 원화 하락은 인정함.
30일 전
익인35
레전드
30일 전
익인36
진짜 이게 뭔 일이냐,,, 에휴
30일 전
익인38
왜 환율글만 올리면 부들부들하지
30일 전
익인39
대통령을 거의 종교수준으로 믿기때문에…
30일 전
익인38
코스피원툴 대통령이라 그런가봄ㅋㅋ
30일 전
익인39
위에 신도들 보면 진짜 몽총통 와서 말섞고싶지도않음ㅋㅋ
30일 전
익인40
ㄹㅇ 걍 종교수준.... 사이비
30일 전
익인49
계엄 옹호하는 극우 보는 거 같아
30일 전
익인57
ㄱㄴㄲ 태극기 부대랑 뭐가 다름
30일 전
익인77
ㄹㅇ
30일 전
익인41
환율은 진짜 심각해...
30일 전
익인42
하...진짜 어캄
30일 전
익인43
진짜 돈좀 그만 뿌려야되는데 여기 배급견들이 돈 뿌리지말라고하면 윤석열지지자로 몰아감...
30일 전
익인45
상관없고 스벅불매 기사로 입막음하는 정부 ㄷㄷ
30일 전
익인45
환율 1520원 돌파 1600이면 imf인데ㅠ 고유가지원금 뿌리는 정부 ㄷㄷ
30일 전
익인45
노란봉투법 없애고 포퓰리즘 정책 그만 좀 하고 돈 그만 뿌려 환율 부동산 이꼴인데 소수 몇개의 기업으로 먹고사는 우리나라 지금 괘씸죄로 신세계 공격하는것도 웃기다 대통령이라는 사람이 본인이 욕받이 되고 기업을 살려도 모자랄판에
30일 전
익인47
스벅도 잘못했고 환율도 문제인건 맞음.
30일 전
익인48
환율 왜 못잡는거임?
30일 전
익인49
수출로 먹고살아, 자원도 없어, 식량자급률도 떨어지는데다 중국 저가공세에 밀리고 있어서 환율 오르면 타격이 큰데 이게 뭐 어쨌다느니 극우라느니..여기 연령대 많이 올라서 이제 현실 파악할 나이들 됐을 텐데 왜 이러지?댓글 알바인가??
30일 전
익인50
현실 파악좀 해야할듯..
30일 전
익인51
환율옹호 =계엄옹호 라고나는 생각함 극좌 극우 보는거같은
30일 전
익인58
ㄹㅇ
30일 전
익인62
ㄹㅇ
30일 전
익인67
ㄹㅇ
30일 전
익인52
한 6년전 달러 1100 1200일때 전재산 1억 환전해놨는데 이때 그냥 전세금이나 예적금넣었으면 앉아서 이삼천만원 그냥 녹을뻔
30일 전
익인53
인티 애들한테 이재명은 예수임?
30일 전
익인54
와 파운드 환율 진짜 어떡하지
30일 전
익인55
환율은 일본 때문에 오르는 건데 왜 대통령님한테 뭐라고 하는 건지
니들이 아무리 그런다고 2번 안찍어요ㅋㅋㅋ
30일 전
익인56
그니까 돈 계속 푸는데 진짜 미친거 같음
30일 전
익인58
돈 왜계속 뿌리는데 진짜;
30일 전
익인59
중국여행 유튜버 영상 보는데 중국인 친구분이 요즘 한국화폐가치 심각하다고ㅋㅋㅋ 물건 살때 엄청 싸고 한국 물가가 엄청 싸져서 중국인들이 한국 자주 간다고함 다만 호텔은 너무 비싸다고ㅋㅋㅋ
30일 전
익인60
찐이슈라길래 묻혔던 경북대 컴공 텔레그램 말하는줄 거기서 여학우 신상모아서 성희롱했잖냐
30일 전
익인61
환율 ㄹㅇ 어카지…. 노답이네 저거 낮아질 수 있는걸까
30일 전
익인62
제발 돈좀 그만 뿌리고 환율 대책 마련해라 일좀 제대로 하라고
30일 전
익인63
어디서 7년전도 시급7달러, 7년후도 시급7달러
환율이 올라서 7년간 달러기준 알바비가 그대로라고..ㅜㅜ
30일 전
익인65
와 환율 저정도면 면세점보다 백화점이 더 쌈 명품
30일 전
익인66
달러로 사야하는 물건 생겼는데 진짜 눈물나뇨....
30일 전
익인68
환율은 문제 맞는데
이걸 스벅 끌고오면서 은근슬쩍 스벅은 덜 중요한것 처럼 하는게 별로임
30일 전
익인70
스벅은 덜 중요한거 맞음 ㅋㅋㅋ
애초에 우리나라는 자립으로 민주화를 이룬 적이 없음
일제강점기 전까지 신분제와 왕족이 존재하던 국가였으며 625전쟁 직후에는 대다수의 국민이 공산화를 원했을정도로 민주주의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아주 빈약했고 남한 탈출해서 북한으로 넘어가는 인원도 무시 못하게 많았음
그러다가 미국 유학경험있는 이승만이 미국의 정치 시스템에 영향을 받아서 우리나라 정부의 토대를 닦았고 뒤이어 또는 거의 비슷한 시기에 우리나라로 넘어온 선교사들이 병원, 학교 세우면서 나라 모양새를 갖춰갔음 그러다 터진게 518인데 뭔 대단한 민주 의식을 가지고 시위한것마냥 ㅋㅋㅋㅋ 신격화되고 성역화되서 이gr 인게 이해가 안돼 그리고 탱크텀블러라는 워딩은 5월 이전부터 쭉 써오던 워딩인데 ;
518 이 그렇게 대단한 빅 이벤트고 함부로 입에도 못 담을 성역이면 적어도 민주투사 명부정도는 존재해야하지 않을까? 그 명부는 왜 몇년째 존재자체도 오리무중이며, 그 당시에 광주에 발도 들이지 않은 사람도 지금까지 나라에서 주는 보상금 먹으며 살고 있을까?
30일 전
익인73
와우
30일 전
익인74
사상이 참 신기하네
30일 전
익인81
뭔 헛소리여..
30일 전
익인69
환율 올라도 꽃밭이라 걱정 안 하는 사람들 부럽다
30일 전
익인71
난 꽃밭 좌파인데도 환율 옹호는 이해가 안됨.. 계속 이렇게 답없으면 경제정책 때문에 중도 될수도
그렇다고 중국 속국 어쩌구 하면서 뭐만 하면 중국 끌고오고 위에 70처럼 518 의미 은근슬쩍 흐리려는 자칭 중도우파 실상 극우에 가까운 애들은 싫음ㅋㅋ
30일 전
익인72
ㅉㅉ
30일 전
익인75
환율 저렇게 된 이유를 진짜 아는 사람이 몇이나 있을까
돈 풀어서?? 그깟 서민경제 살리겠다고 얼마 푼게 환율에 얼마나 영향이 있는지는 제대로 알고 말하는건지…
최대요인은 미국과 금리차이때문임
그렇다고 한국이 미국따라 금리 올리면
부동산 대출받은 서민들, 회사 경영자들 등등 뭐 다 버틸수는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국내증시 좋으면 환율 일시적으로 떨어지는데도 이번에 안 그런건 개미+기관이 해외투자하니깐 안 떨어지는거
그리고 트럼프땜에 대미투자 확대해야하는거 까먹었니 다들
환율 폭망인거 맞음, 근데 나라 망한거 아님(나라 망하라고 고사지내는것고 아니고)
이재명 옹호 아님 윗 이슈들 대응 잘 해주길 바람
30일 전
익인82
22 저 등신들 그깟 돈몇푼 풀었다고 환율 오른거라는 멍소리 먼 레파토리처럼 똑같이 읊는데 존웃임
30일 전
익인85
333
30일 전
익인78
이란이랑 전쟁은 우리가 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79
어쩌라고 이러넼ㅋㅋㅋㅋㅋㅋㅋㅋ무지성 극좌들도 참.. 이러면서 극우는 극도로 혐오하지 거기서 거기세요
30일 전
익인80
과거만큼 큰 위기는 아니라고 언론 전문가들이 얘기하는데 뭔..
30일 전
익인83
ㅋㅋㅋ 그래도 지원금 주면 짱이지~
30일 전
익인84
헐 언제 더 올랏지 미쳣네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요즘 스레드에서 미친듯이 퍼지는 강우이슈🚨
이슈 · 2명 보는 중
(충격실화) 아동학대로 모두 인정된 초등교사..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AD
수천억 자산가의 하루 일과
이슈 · 1명 보는 중
중국인, 강남 아파트 '944채' 기습 매수? "다주택자 던진 물량 싹쓸이"
이슈
AD
르세라핌 팬들이 경악했다는 컴백홍보 미감..JPG
이슈 · 3명 보는 중
남편이 밤에 안 씻어요
이슈 · 2명 보는 중
배우 이연희랑 사귄다고 말했을때 친구들 반응
이슈 · 5명 보는 중
AD
가슴 성형 전문의 원장도 딸이 한다고 하면 절대 안된다고 그러네
이슈 · 6명 보는 중
주식 빼서 아파트 산 사람의 절규
이슈 · 2명 보는 중
AD
어제 구충제 먹고 잤는데 ㅈㅅ 몸에 힘 없음
이슈 · 4명 보는 중
대만이 여행 매니아층 탄탄한 결정적 이유
이슈 · 2명 보는 중
근데 1찍는애들 진짜 다 이렇게생겼어!
일상 · 6명 보는 중
AD
센스있긴 한 나솔 뽀뽀녀 정숙
이슈 · 6명 보는 중
AD
탈북자들이 한국와서 충격받는 지점
이슈 · 3명 보는 중
AD
[단독] 강미나, 아이오아이 콘서트 리허설 깜짝 방문…의리 빛났다
이슈
실시간 예쁘다고 (자게에서) 난리난 하늘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만나이 충 너무 싫어
292
2030들은 함부로 반려동물을 키우면 안된다고 말하는 사람
191
아내의 더러운 과거...
147
블라인드 핫글(여경이랑 신고 나간 썰)
141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
110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114
남편이 가슴을 안 만져
100
길 가는데 초딩애기 말하는 거 도랐나봐...
141
화끈한 맞춤법 실수로 알티타는 남돌.twt
53
우리 회사 레전드 만우절 고백
72
충격적인 양홍원 학폭 폭로자 작업실 파손글 댓글 반응.jpg
56
💥잠실개표소 막아선 '올다르크' 추적 난항…얼굴 다 공개됐는데 못 찾았다
41
갑자기 조용~해진 전세계의 저출산 호들갑 근황
68
현재 블랙홀 비밀 최초로 풀어냈다고 난리난 서울과학고 학생들 논문 내용 .jpg
47
미국에 펜타닐 중독자가 늘어나자 발생하는 범죄
37
친구 여친 선팔 싸움글
1
05.24 17:43
l
조회 639
연령별 치아 건강 관리법
05.24 17:43
l
조회 1499
수면 전문가가 알려주는 수면의 질 테스트
05.24 17:39
l
조회 2360
분식집 라면 끓이기 영상에 댓글단 분식집 사장
05.24 17:38
l
조회 3402
인도 수제라면
05.24 17:37
l
조회 1206
조준 실패
05.24 17:36
l
조회 285
엄청난 수족냉증인데 재능 찾음
2
05.24 17:36
l
조회 6877
샤워하다 화장실에 갇힌 사람
05.24 17:35
l
조회 1065
같이 좀 먹자냥
05.24 17:34
l
조회 493
야식의 위험성
05.24 17:33
l
조회 918
적들에게 점령당한 햄버거 가게
05.24 17:31
l
조회 714
학원 쌤이 너무 좋아요
05.24 17:30
l
조회 1383
저렴하고 맛있고 건강에 좋은 채소
05.24 17:29
l
조회 1536
한국남성 미혼율.jpg
05.24 17:28
l
조회 955
1박2일
추가하기
더보기
오늘 1박 2일 재밌다
1박2일 되게 재미있어졌네ㅋㅋㅋ
OnAir
근데 왜 해외간거?
오늘 1박2일 휴방이야?
일박 오프닝도 멤버들이 불러주면 좋겠다!!!
1
막내 군대가는거 오보래..
욕이 상품화 된 카페
05.24 17:28
l
조회 1517
고물 수거업자가 아파트에서 발견한 것
05.24 17:27
l
조회 2615
애매하게 이뻐서 현타 온다는 여자
1
05.24 17:26
l
조회 1738
오타쿠들을 분노로 이끈 댓글
05.24 17:25
l
조회 654
취미를 잘못 적어낸 군인의 최후
05.24 17:24
l
조회 951
이름 잘못 지은 가게
05.24 17:21
l
조회 881
더보기
처음
이전
656
657
658
659
66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4:28
1
남편이 바람피면 부인이 알 수 밖에 없는 이유.jpg
1
2
JTBC 직원들이 안타까운 YTN 직원
20
3
가스라이팅이란 이런거임
14
4
남녀 몸매 등급표 A~D
5
짬뽕밥과 짬뽕 논쟁...jpg
2
6
급상승
커피 시켰더니 2시간만에 와서 빡친 사람
4
7
우리 애기가 너무 안 자라요
8
러브버그 분포도
4
9
리센느 3대장 일러스트
10
현대과학 = 마법인 이유
11
주식으로 부모님 차랑 폰 바꿔드림!
12
같은 성별끼리 호텔방에서 알몸 괜찮다 ㆍ아니다
13
미소녀 마스크를 산 사람
14
"낮에 혼자 못 다녀"…통영 살인사건 보름째 미궁
15
중국업체와 일하면서 느낀 점
16
스레드 민간요법 피해자
17
오키나와에서 극우 일본인을 만난 여행 유튜버
18
일반인이 어깨빵으로 마약사범 잡음
1
19
아무도 이해 하지 못 했다는 착시 사진
13
20
이걸로 죽고 싶어
1
인스타 친구 망신살 ㄹㅈㄷ다 ...(캡처ㅇ)
26
2
이 하락장에 하닉 단타하는 나…
17
3
화장실에서 자꾸 뭐 드시는 미화원 민원 넣으면 오반가
53
4
국취제 다시는 안해
7
5
이거 고양이한테 긁힌 자국이라는데 맞아?
28
6
마운자로 단약 후 일주일만에
16
7
근데 하이닉스 지금 안사는게 나은 이유가
8
회사 대표님이 추천해준 주식샀다가 30% 떨어졌는데.. 이야기 해볼까...
4
9
현재 폭락 발광중인 주식플의 실제 현실 : 삼전 +7.5 하닉 +1.1%
3
10
나 주식개잘함
2
11
진지하게 살 빼는 꿀팁 좀
22
12
아파트 단톡에 누가 바퀴벌레 사진 올림
13
아줌마년들 싫다
5
14
회사에서 커피 사준다고 하면 제발 무난한 거 먹었으면...
1
15
사무보조 vs 카페 직원 뭐가 나을까
7
16
혀 짧아서 ㄹ발음 ㄷ으로 하는애들 싫어
8
17
내집, 우리집 본가, 우리큰이모집 에서 고양이 각자 키우는데
1
18
가난하니까 가족들이렁 연락하면 돈얘기만 나와
19
하닉은 코인인가 주식인가
2
20
어제 엄마랑 강아지 미용했다
1
1
정보/소식
JYP, 정연 바로엔터 만남에 "트와이스 재계약 논의 기간” [공식]
5
2
정일영 구독자 10만 소감 뭔가 눈뮬남..
11
3
어제 폭락한 SK하이닉스 샀는데
3
4
진짜 플디만 국내선예매 안하는구나
14
5
보넥도 밋그, 사첵 없는게 ㄹㅇ 감다살
3
6
김어준 이제 대통령한테 대놓고 협박까지 하네...ㅋㅋㅋㅋ
10
7
만약에 남돌 인기멤들
8
8
근데 인스티즈 마플 기능의 역할이 뭐야?
9
9
요즘 다 코르티스 덕질하는거 같아
16
10
보넥도 부산콘도 밋그사첵 없애고 전석 16.5래
19
11
정보/소식
스키즈 - 'Run it' 멜론 핫100 진입
9
12
너네 화장실에서 볼 일 보는데 휴지 날라온적있냐...ㅋㅋㅋㅋ
13
예뻐용 이거 무슨 영상에서 나온 말이야?
2
14
도영이 오늘 스케(?)있는지도 몰랐다
15
올해 재계약 시기인 그룹 누구 있어 ?
1
16
방탄 다음콘 국내 선예매 기대해봐도될까
8
17
고양이 사진 찾고싶은데 도와줄 사람!!! 모에화 아니고 진짜 고양이
9
18
양육비 안주는 사람들 명단 공개됐네
13
19
도영 얼굴 ㅁㅊㄷ
9
20
너네 돌중에 나중에 연기 기대되는 돌 누구야?
4
1
정보/소식
[단독] 트와이스 정연, JYP 떠나 변우석 회사 이적하나 "최근 미팅"
35
2
와 고아라 근황
19
3
서인국 이거 2026인거 ㄹㅇ 안믿긴다
7
4
박지훈 이때 단종때보다 더 말라보임
3
5
양세종 이때 진짜 잘생김
8
6
허얼... 공효진 정준원 8살이나 차이나네
10
7
더글로리 본 사람들아 송혜교 나오고 나서 고구마 비중이 어떻게 돼?
2
8
은중과상연 원래 상연이 짜증나는거맞지?
11
9
김무열은 바로 습스 원탑물 들어가네
5
10
남주혁 전종서 고민시 박혜수 조병규 다 똥묻개 겨묻개같음
9
11
한번 살 찌면
7
12
우주를줄게 드라마 어땠어?
4
13
아니 뭔 4년 전 드라마가 비영어권 탑텐을
4
14
오전 10시 영화 보는데 6시 40분에 출발해야함
4
15
서인국은 진짜 로코에 너무 찰떡임
6
16
멋진신세계
재탕할수록 작가님 맛잘알이시다
1
17
닥터×도 기대중 이거얼른보고싶음
2
18
참교육
겁나 재밌다
19
스띵 보는중인데 좀 지루하걸랑...?
11
20
김부장 다음은 뭐야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