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50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738

SK하이닉스 40억 올인했던 개미…'3주 만에' 51억된 계좌 인증 | 인스티즈

(서울=뉴스1) 손엄지 기자 = SK하이닉스(000660)에 40억 원을 올인했던 투자자가 최근 51억 원으로 평가금이 늘어난 계좌를 인증했다.

토스증권에서 '10억대 자산가' 인증을 받은 한 주주는 25일 SK하이닉스 계좌를 인증했다.

이날 SK하이닉스는 장중 208만 7000원까지 오르며 사상 최고가를 경신했다.

해당 투자자는 SK하이닉스가 155만 원 일때 38억 9000만 원을 투자한 것으로 보인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21/0008966039


대표 사진
익인1
개미요? 40억이 개미라니..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222 이 생각하면서 들어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돈이 돈을 부르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 너무 부럽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시드가 있다는게 부럽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40억을 넣는 깡이 대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40억이 개미라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40억이면 개미가 아니라 장수말벌 아닌가요 ㄷ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벌집 그 자체 ㄷㄷ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돈이 돈을 부르는 거구나 정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개미가 아니자나요..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40억이 제일부럽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뭔 40억이 개미야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실 요번 미친 상승장 원래 자본가들이나 돈 벌었지 일반 개미들은 벌어봤자 그냥저냥 수준 이긴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 몇백억씩 넣더라 통계봐도 일반 개미들은 자본이 한계가 있으니 별로 못 벌었더라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3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개미가아닌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부렂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개미..?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야수의 심장이다 야수만이 돈을 저렇게 벌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야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기사 쓸 거리가 그렇게 없냐? 비슷한 기사만 거진 열댓 번은 본 듯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개미가 뭔지 몰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걍 저정도면 개미핥기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부.럽.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돈이 돈을 부르네 부동산보다 간단하고 세금도 없어서 개쩔긴할듯 지금 시드 큰 사람들 얼마나 행복할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6
세금이 없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ㅇ 국장 세금 없어 대주주 말고는 아예 없음 그래서 다들 하는거 세금은 이자배당으로 2000넘는사람들만 ㅇㅇ 저사람은 매도시에 증권사에 내는 세금빼고는 없음 그건 이미 계산되서 수익으로 책정되는거라 저거 외에는 안 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6
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빼앗긴 개미...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12억을 몇달만에땡긴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3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개미컷 높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40억도 개미냐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지나가던 개미 울고가요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애초에 시드가 40억이었잔ㄹ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부러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40억 개미가 있을 수 있는 말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개미 기준이 뭐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오ㅓ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40억이 뭔 개미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역시 돈이 돈을 부르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 ㅋㅋㅋㅋㅋㅋ 스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40억이 개미요?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사십 억 있으면 나도 올인했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40억만으로도 이미 부러움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진짜 돈이 돈을 번다 저도 자산 두배 뿔렸는데 1200만원 밖에 못 벌었네요 하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개미요?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애초에 40억이 있음 개미가 아니잖아요......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개미가 아니자나;;; 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부럽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와 근데 세금도 어마어마하겠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부럽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40억..?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시드가 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애초에 40억인데 일반 개미들이랑 차원이 다르잖아요......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40억부터 부러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개미 자리 뺏지 마요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40억이 개미?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7
40억이 개미라니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8
시드가 40억이자나
이게 어케 개미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9
와 근데 대단하다 어떻게 40억을 넣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와 깡이 미챴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1
진짜 개미가 먼지 보여드려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2
40억을 떄려 박은것도 기술이지 저기선 고점이였을텐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3
애초에 40억 있던 사람이면 뭐 부럽다는 생각도 안드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4
개미가 그냥 혼자면 다 개미야???
회사나 단체끼지않은 혼자면 다 개미냐고요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5
개미가 아니잖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6
부러워부러워부러우ㅜ!!!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후라이드치킨 취향1
06.17 00:22 l 조회 952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 안하는 사람 특징6
06.17 00:21 l 조회 9100
의사생활 10년만에 처음 보는 환자200
06.17 00:18 l 조회 111132 l 추천 1
마트에 나타난 금손 알바
06.17 00:17 l 조회 2294
바람피면 손가락 자를거야
06.17 00:15 l 조회 1929
의외로 만드는 나라 별로 없다는 제품
06.17 00:14 l 조회 1337
CNN이 선정한 최고의 한국음식1
06.17 00:14 l 조회 1421 l 추천 2
서울 지리에 낯설면 자주 하는 실수
06.16 23:53 l 조회 3386
도원결의를 영어로 하면?2
06.16 23:52 l 조회 1866 l 추천 1
'첫 소절에서 끝났다;;' 헛웃음 나오는 싱크로율에 소름 돋는ㄷㄷ 🤓경성대 10CM 🤓 배성수 - 스토커|히든싱어8|JTB..
06.16 23:51 l 조회 41
거위와 오리 구분하기1
06.16 23:50 l 조회 523
🔥돌아온 2026 거북이🔥 거북이 멤버들도 인정한 완전체급 무대 🐢고기왕 터틀맨🐢 박현빈 - 왜 이래|히든싱어8|JTBC ..
06.16 23:50 l 조회 154
'말도 안 돼 진짜 똑같아!' 음원이랑 그냥 똑같은 역대급 모창🔥 ⚡신의 목소리 정인⚡ 강희수 - 사랑은|히든싱어8|JT..
06.16 23:49 l 조회 90
볼 때마다 착각하는 사진
06.16 23:47 l 조회 1319
은근히 호불호 갈리는 아침상1
06.16 23:44 l 조회 1245
웨이브펌 잘 나온 강아지
06.16 23:43 l 조회 2112 l 추천 2
바나나 사면 바로 씻어야 하는 이유11
06.16 23:39 l 조회 14198 l 추천 2
밥 먹을 때 피해야 하는 사람
06.16 23:36 l 조회 763
어쩌다보니 회사 임원을 도발해버린 3년차 직원
06.16 23:35 l 조회 5913
입욕제 한 통 다 넣었더니 심해공포증 생김57
06.16 23:34 l 조회 91524 l 추천 1


처음이전22622722822923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