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55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202
아무때나 쓸 수 있는 500만원은 꼭 남겨둬라.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오 나도 이런마음으로 현금2000만원은 어디 안넣어놓고 갖고있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입출금에? 아니면 적금이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2천이면 예금일듯
근데 금액이 적어서 어디에 넣든 이자는 많이 못먹음
난 내년 집 계약금 1200 예금에 묶어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렇게 6500을 세이브 해뒀는데 너무 과한가요 거의 뭐 깽값 두세번어치인거 같기도 하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네... 원화 가치가 살살녹고있어요......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 세이브 한거 같아요 딱 저 500정도만 현금으로 두고 예금이나 투자 다른쪽에 굴리는게 보통 추세라서요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화가치 지금 바닥입니다.. 더 떨어질 거예요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뭐 적극적으로 주식하고 그러실거 아니면 예금에만 넣어둬도 괜찮긴하져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6500은 좀 많긴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1억 예금인데..ㅜ-몽총인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웅 물가 상승률이 3퍼인데 예금은 낮잖아 너 돈이 녹고있는거야 차라리 현금화 가능하기 쉬운 etf나 ㅇㅇ생명같이 배당금 6퍼 주는곳에 파킹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ㅇ나같음 미국 배당주 중에 좀 괜찮은거 찾아서 넣는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환율 왜이래 이재명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전 1000도 많은 것 같아 600만 두고 400 투자로 돌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예금에 다 넣어두면 월급 들어올때까지 쓸 돈이 없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번에 비상금 다털어서 주식으로 소소히 10퍼정도 불렸는데 일단 빼두긴하려고ㅠ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비상금 2-3천만원은 항상 따로 예적금으로 관리함 나머지는 투자하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난 현금으로 보관중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cma에 넣어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500~1000은 늘 세이브해둠 당장 목돈 필요해도 일단 이걸로 땡치고 마련할 시간이라도 범 ㄹㅇ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흠 예금에 2천 1천씩 있는데 그래도 2천은 있어야 마음이 안심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400 정도는 파킹통장에 세이브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젠 물가 상승으로 2000은 되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2000 cma에 들어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요즘같은 주식 과열 세대엔 비상금 지키기가 지이이인짜 힘듦…….나도 겨룩ㄱ 비상금 다 주식에 넣어버림
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가족들이 나 빼고 밥 먹으러 감
06.19 05:07 l 조회 255
의사양반 내 등에 문제가 있소
06.19 05:07 l 조회 152
의학이 발달할수록 밝혀지는 것
06.19 05:06 l 조회 1036
18~19세기 고양이 그림
06.19 05:05 l 조회 165
5만4천원 햄버거
06.19 05:04 l 조회 1071
의사가 꼽는 채소 티어
06.19 05:02 l 조회 237
배가 쏘옥 들어가 보이는 티셔츠14
06.19 05:02 l 조회 36387 l 추천 1
쓸모없는 토마토 기계
06.19 05:01 l 조회 86
시진핑이 누구야?
06.19 04:58 l 조회 188
남편 핸드폰 저장명
06.19 04:58 l 조회 405
먼저 연락 안하는 사람 특징8
06.19 04:57 l 조회 16964 l 추천 1
요즘 동물병원 대기실
06.19 04:56 l 조회 868
빵에 모든 것을 다 걸었다
06.19 04:53 l 조회 620
여자마음이 뭐가 어려워?
06.19 04:52 l 조회 312
놀러갈때 좌석별 임무
06.19 04:52 l 조회 200
참치 빙수?!!!
06.19 04:51 l 조회 179
초등학생의 패기
06.19 04:50 l 조회 234
집사 깰까봐 조용히 싸움
06.19 04:49 l 조회 231
헛소리에는 헛소리
06.19 04:48 l 조회 226
가스 계량기 교체 하러 오셨는데
06.19 04:47 l 조회 326


처음이전12612712812913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42